그러나 온라인 게임에는 저작권 보호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다른 곳에서 찾을 수 없다면요? 표절? 증거가 없다면 저작권 침해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다른 게임 표절 사례와 비교해보면, 저작권 침해가 의심되지 않는다면 원작사가 소송을 제기했을 것입니다.
1, 패스트푸드 게임? 2048 빅 수박? 엔터테인먼트 업계 멜론에서 한 네트워크 회사가 주요 블로거들을 하나로 묶을 기회를 잡았고, 흥미로운 ? 멜론? 패스트푸드 게임을 출시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블로거와 게임 블로거의 추천으로 네티즌들이 이 게임을 시도하기 시작했습니다. 2048과 동일한 게임 플레이와 기술 덕분에 플레이어들은 금방 사랑에 빠졌습니다.
게임 출시 이틀 만에 연속 플레이어 수가 4,000명을 돌파했고, 화제성 독서량은 6,543.8+0.3억 회를 돌파하며 주요 엔터테인먼트 과천의 자리를 차지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이 수치는 대형 게임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지만 웹 페이지 패스트 푸드 게임이라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게 화를 내기에는 너무 좋습니다.
2. 표절이 의심되나요? 2048을 플레이해 본 적이 있다면 합성 수박이 어떤 면에서는 2048의 과일 버전이라는 것을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합성 수박이 표절에 해당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온라인 게임에는 저작권이 없기 때문입니다. 컴퓨터 소프트웨어, 이모티콘 콘텐츠 표절, 아트웍 표절, 음악 표절이 아니라면 저작권 침해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영역에서는 합성 수박이 침해되지 않는 것이 분명합니다.
구스 팩토리의 게임 중 일부인 QQ 로비, QQ 스피드, CF 등을 구체적으로 언급할 수 있습니다. 피고 중 일부는 침해를 모방했으며 유사성이 어느 정도에 이릅니다. 일반적으로 침해를 구성하지 않습니다.
3, 사실 패스트푸드 게임은 2048년이나 지금의 합성 수박이나 모두 패스트푸드 게임에 속합니다. 그들은 돈을 벌기 위해 일시적인 트래픽이 특징입니다. 게임이 빨간색이 될 수있는 한 많은 돈을 벌 수 있고 얼마나 오래 빨간색이 될 수 있는지 상관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런 종류의 패스트 푸드 게임은 대체로 비슷합니다. 모든 유형의 게임이 표절로 의심된다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결국 오늘날 게임은 여전히 주로 모방, 모든 종류의 게임 플레이, 핸드 헬드 게임, 최종 게임이 계속 나오고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도 포함되면 게임 제조업체가 통과 할 수 없을까 두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