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광고 투입 - 필립 코틀러 (Philip Cottler) 와 같은 주인으로부터 마케팅을 배우십시오: 발견 가치에서 분열 가치에 이르기까지

필립 코틀러 (Philip Cottler) 와 같은 주인으로부터 마케팅을 배우십시오: 발견 가치에서 분열 가치에 이르기까지

마케팅 마스터 코틀러는 "마케팅은 고객의 가치를 발견하고 창조하고 전달하는 것" 이라고 말했다. 주인의 발걸음을 따라 그의 전문 저서에서 어떻게 고객의 가치를 발견, 창조, 전달, 심지어 분열시킬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합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가치 발견-1 선에서 마케팅 아이디어 찾기 (Al? 리즈, 잭? 곡트): 고객 일선에 가서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이 소비자의 마음속에서 경쟁 우위를 찾을 수 있습니다.

"세부 사항은 성공 또는 실패를 결정합니다. 너는 휘황찬란한 글로벌 전략을 세웠을지 모르지만, 너는 전혀 실시할 수 없다. 정말 좋은 전략은 세부 사항에 대한 친숙함, 즉 실제 수행자의 능력, 시장, 타이밍을 이해하는 데서 비롯될 것이다. 나는 세부 사항부터 시작해서 천천히 큰 방향을 연구하는 것을 좋아한다. "

-응? -앤드류 인텔 회장? 수풀

전선에서 마케팅 사고를 찾다' 의 저자인 레츠와 쿠르트는 지난 수십 년간 가장 위대한 전략의 성공 이야기를 살펴보면 성공 전략을 생각해 낼 수 있는 사람은 시장을 깊이 파악해야만 전략적 우위를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런 결과가 나타나는 이유는 고위 경영진이 보통 소비자의 실제 생활에서 가장 멀리 떨어져 있고, 회사에서 소비자의 생각을 이해할 수 있는 마지막 사람들이기 때문이다.

고위 경영진은 효과적으로 구현할 수 없는 전략을 제시할 수 있으며 전략 목표를 성공적으로 달성할 수 있는 전략은 없습니다. 중급 경영진은 안심할 수 있도록 여러 가지 전략을 동시에 채택할 수 있어 그 중 하나가 성공할 수 있기를 바란다. 회사의 마케팅 자원을 다른 곳으로 분산시켜 마케팅 효율성을 약화시켰다.

저자는 상향식 역방향 사고 마케팅 방법만이 전략적 효과를 충분히 발휘할 수 있는 장기 전략을 개발할 수 있다고 지적했다.

역사고 마케팅법은 다음과 같은 단계를 따릅니다. 우선, 현재 이미 검증된 단기 마케팅 전략을 파악하여 장기 전략을 수립하고 회사 전체의 자원을 집중시켜 이 전략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역방향 사고 마케팅에는 다음과 같은 이점이 있습니다.

1, 마케팅전의 성패는 전략이 아니라 전략에 달려 있다. 전략만이 성패를 결정할 수 있고, 역사고 마케팅 전략은 어떤 성공 전략에 기반을 두어야 한다.

2. 전통적인 마케팅 실천의 기획자는 항상 효과를 강행하려고 하는 반면, 역사고 마케팅의 기획자는 잘 활용할 수 있는 기회를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3. 전통적인 마케팅 관행의 관리자는 기존 시장을 추구하고, 마케팅에 대해 부정적인 생각을 가진 관리자는 새로운 시장을 포함한 새로운 수익 기회를 찾는다.

4. 역사고 마케팅 전략을 발전시키는 관건은 실제로 일선에 가서 당신의 제품과 잠재 고객의 직접적인 접촉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잠재 고객이 제품에 어떻게 인상을 주는지, 그리고 그에 따라 조치를 취하는 방법을 관찰하는 데 시간을 할애해야 합니다.

역사고 마케팅의 예:

빅스가 내놓은 신형 감기약은 졸음의 부작용이 있었지만 회사는 포기하지 않고' 잠자기 전 감기약' 을 마케팅 호소로 바꿔 나이과이어가 빅스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신제품이 됐다. 이것은' 잠자기 전 첫 감기약' 전략으로' 중요한 신형 감기약 도입' 전략의 한 예이다.

카이사르 피자 프랜차이즈는 피자, 대부, 다미락의 고객을 끌어들이기 위해 1 대 1 을 사는 전략을 채택했다. 이 전략을 하나의 전략으로 바꾸기 위해 카이사르는 배달만 제공하는 소비 패턴에 집중하여 종업원의 인건비, 식당 임대료 등 반복 비용을 절약했다. 이어 카이사르는' 피자 공짜 피자 구입' 전략을 강조하는 광고전을 벌였다. 카이사르는 이 간단한 전략으로 현재 가장 성공한 피자 체인점 중 하나가 되었다.

디즈니는 가장 돈을 많이 버는 영화가 더 포르노적이고 폭력적이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지만, 일반 디즈니 영화에서 이런 장면을 찾는 경우는 거의 없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돈명언) 하지만 그들이 디즈니의 상표로 성인 영화를 발행할 때 소비자들은 기존의 인상 때문에 디즈니 성인 영화를 보고 싶지 않았다. 대중의 인상을 돌리기 위해 디즈니는 모든 성인 영화를 운영하기 위해 시금석 영화사를 설립했다. 이 전략은 매우 성공적이었고, 시금석 영화사는 많은 흥행 우수 영화를 발표했다.

전통적인 마케팅 전략에서는 제품 라인 확장이 시장 점유율을 효과적으로 높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떤 회사들은 동시에 다양한 제품을 운영하여 모든 사이즈를 먹기를 원한다. 그래서 그들은 종종 단일 제품에 집중하는 회사에 졌다.

반면 역사고 마케팅은 현재 소비자들의 마음속에서 이미 해온 효과적인 전략을 더욱 강화해 이 전략에 따라 회사의 일관되게 효과적인 마케팅 방향을 정하는 것이다. 이 접근 방식은 경쟁 업체가 외부 요인에 어떻게 대처하든 관계없이 실현 가능성과 수익성을 보장합니다. 소비자들의 눈에는 전문회사가 항상 종합회사보다 더 높은 품질의 제품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이다.

가치 창출-마케팅 원칙과 실천 (필립 코틀러): 고객 중심의 마케팅 전략으로 목표 고객을 위한 가치를 창출합니다.

제품, 서비스, 브랜드는 모두 고객 가치 구축을 중심으로 해야 한다. 필립 코틀러 (Philip Kotler) 는 제품을 시장에 제공하는 것으로 정의한다. 이를 통해 관심, 획득, 사용 또는 소비를 통해 욕망 또는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다. 유형 제품뿐 아니라 서비스, 사건, 사람, 장소까지 포함한다.

고객에게 제공되는 제품을 차별화하기 위해 각 업종의 기업들은 단순히 제품을 제조하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기존 제품과 서비스를 재설계하여 기업과 브랜드에 대한 고객의 경험을 만들고 관리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버라이즌 재설계된 스마트 상점은 휴대전화를 판매할 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체험을 만들어 고객이 모바일 기술의 기적을 더 자주 방문하고, 체류하고, 체험하도록 독려한다. 가게에는 고객이 다양한 정교한 모바일 장치와 앱을 사용해 볼 수 있는 대화형 모바일 라이프스타일 구역이 몇 개 설계되었다. "피트니스 영역" 은 스포츠와 피트니스의 긍정적 인 결합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음악 공원" 은 많은 게임을 모았습니다. 원격 모니터링 및 에너지 관리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을 위해 설계된' 원격 스마트 홈' 도 있습니다. 토론 포럼에서 버라이즌 전문가는 거대한 디지털 모니터 앞에서 관련 지식을 가르치고 모바일 장치와 버라이즌 서비스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이러한 새로운 상점을 통해 버라이즌 들은 무선 고객에 게 지침을 제공 하 여 더 깊은 브랜드 상호 작용과 긴밀 한 고객 관계를 구축 하고자 합니다.

세 가지 수준으로 고객 가치를 높입니다. 제품 플래너는 제품과 서비스의 세 가지 수준을 고려해야 하며, 각 계층은 고객 가치를 높입니다. 가장 기본적인 계층은 핵심 고객 가치이며, 이는 구매자가 실제로 무엇을 사는지 묻는 질문을 제기합니다. 마케팅 담당자는 제품을 설계할 때 먼저 고객이 문제 해결을 추구하는 핵심 이익이나 서비스를 결정해야 합니다. 한 여자가 립스틱을 사는 것은 립스틱의 색깔을 사는 것이 아니라 애플 아이패드를 사는 것이다. 태블릿만 사는 것이 아니다. 그들은 오락, 자기표현, 효율성, 친지와의 관계를 구매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그야말로 세계를 향한 개인 모바일 창입니다.

제품의 두 번째 수준에서 제품 플래너는 제품의 핵심 이익을 중심으로 실제 제품을 구축해야 합니다. 그들은 제품과 서비스의 특징, 디자인, 품질 수준, 브랜드 이름 및 포장을 구축해야 한다. 예를 들어 아이패드는 실물 제품이다. 이름, 구성 요소, 스타일, 기능, 포장 및 기타 속성이 신중하게 결합되어 연락을 유지하는 핵심 고객 가치를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제품 플래너는 고객에게 핵심 및 물리적 제품을 중심으로 확장 제품을 구축할 수 있는 추가적인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해야 합니다. 아이패드는 단순한 디지털 장치가 아닙니다. 고객에게 모바일 연락 문제에 대한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고객이 아이패드를 구매할 때 애플과 그 리셀러는 고객에게 부품 및 공예에 대한 보증을 제공하고, 고객에게 사용 방법을 무료로 전화를 제공하고, 고객이 다양한 어플리케이션과 액세서리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웹 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애플은 또한 다양한 어플리케이션과 액세서리, Icoud 서비스를 제공하여 언제 어디서나 구매자의 다양한 디지털 장치에 사진, 음악, 문서, 어플리케이션, 달력, 연락처 및 기타 콘텐츠를 통합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일반적으로 제품을 자신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이익의 복잡한 조합으로 간주합니다. 마케팅 담당자는 제품을 개발할 때 먼저 고객이 제품에서 원하는 핵심 고객 가치를 파악한 다음 실제 제품을 설계하고 고객 가치와 가장 만족스러운 고객 경험을 창출하기 위해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해야 합니다.

고객 경험은 주로 서비스에서 비롯됩니다. 그림 2 에서 볼 수 있듯이 Philip Kotler 의 서비스 제안에는 네 가지 특징이 있습니다. 기업은 마케팅 방안을 설계할 때 무형성, 분리불가능, 가변성, 소멸성 등의 특징을 고려해야 한다.

이 책에서 필립 코틀러는 4P (제품, 가격, 채널, 판촉) 를 활용한 기존의 외부 마케팅으로는 서비스 마케팅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없고, 서비스 마케팅에는 내부 마케팅과 대화형 마케팅의 협조가 필요하다고 지적했다. 인터랙티브 마케팅이란 서비스의 품질이 서비스 접촉 과정에서 구매자와 판매자 간의 상호 작용의 효과에 크게 좌우되는 것을 말합니다. 실물 제품 마케팅에서 제품의 품질은 일반적으로 제품 획득 방식의 영향을 거의 받지 않는다. 그러나 서비스 마케팅에서 서비스 품질은 서비스 공급업체 및 서비스 제공 프로세스의 품질에 따라 달라집니다. 서비스 마케팅은 내면적인' 서비스 열정' 을 가진 사람을 선택하는 동시에 고객과 상호 작용하는 기교를 진행해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켜야 한다.

서비스 차별화 수준 증가: 필립 코틀러는 경쟁이 심화되고, 비용이 증가하고, 생산성과 품질이 떨어지면서 서비스 기업들은 서비스 차별화 수준 증가, 서비스 품질 및 서비스 생산성이라는 세 가지 주요 마케팅 과제에 직면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필립 코틀러 (Philip Kotler) 는 딕스 스포츠용품점을 예로 들어, 실물 제품 외에 소비자들을 기분 좋게 하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경쟁자와 자신을 구분하는 방법을 설명했다. 딕스 스포츠용품점은 뉴욕 빙햄튼의 보잘것없는 상점에서 시작하여 상호 작용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일반 스포츠 용품 소매상과는 구별된다. 현재 46 개 주에 588 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매출은 58 억 달러에 달하는 거대 소매업체로 발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고객은 딕스점 내 산책로에서 신발을 신어보고, 현장의 골프 스윙 분석 기기로 골프채를 테스트하고, 양궁 구역에서 활로 사격을 시도하고, 주점 헬스 코치 팀의 맞춤형 헬스 제품 지도를 받을 수 있다. Dix 를 "대부분의 스포츠와 야외 스포츠 애호가들이 좋아하는 스포츠 용품을 구매하는 상점" 으로 만드는 차별화된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기업은 1, 더 유능하고 신뢰할 수 있는 일선 직원을 통해 서비스 제공 방식의 차별화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응? 2. 서비스를 제공하는 하드웨어 환경을 개선합니다. 3. 서비스 제공 프로세스를 다시 계획합니다. 4. 이미지의 차별화도 로고와 브랜드를 통해 이뤄질 수 있다.

가치 전달-디지털 시대의 마케팅 브로셔 (하버드 비즈니스 리뷰 부록): 소셜 미디어 시대의 문화 창조와 브랜드 건설 재구성.

아모스 윈터 (Amos Winter) 와 비자이 고빈달라얀 (vijay govindarajan) 은 소셜 미디어가 등장한 지 65,438+00 년 후에도 기업들이 효과적인 브랜드 구축 방법을 찾지 못했다고 주장했다.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을 포함한 대형 소셜 플랫폼이 발언권을 장악한 것 같다. 회사가 수십억 달러를 투자했지만 문화 발성의 기회를 얻지 못했다. 기업은 플랫폼 자체에서 주의를 돌리고 디지털 트렌드의 진정한 힘, 즉 창의적 문화에 집중해야 합니다. 브랜드에 전례 없는 기회를 가져다 줄 수 있다.

크리에이티브 문화의 출현은 콘텐츠 마케팅과 후원의 효과를 크게 약화시켰지만, 저자는 이를 건설문화 브랜드라고 부르는 새로운 브랜드 구축 방법을 도입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두 작가는 20 1 1- 20 13 (식품 안전 문제가 발생하기 전) 에서 멕시코 식품 체인 레스토랑 Chipotle 의 급속한 상승을 증거로 유튜브 등 소셜 플랫폼을 성공적으로 이용하지 못했다는 것을 증명했다.

특히 Chipotle 은 다음 다섯 가지 원칙을 적용함으로써 자체 문화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구축했습니다.

1, 문화 정통을 찾으세요? 문화 브랜드를 만들려면 기업이 혁신 이념을 추구하고 업계 전통 관념을 타파해야 한다. 이를 위해 기업은 반드시 찾아야 한다: 어떤 오래된 전통적 관념이 깨져야 하는가? 나는 그것을 문화 정통을 찾는 것이라고 부른다.

20 세기 초, 일부 식품 마케팅 회사들은 미국 식품 산업화의 생각을 포제했다. 미국 소비자들은 일련의 위대한 과학 발명과 표준화된 생산 과정과 식품의약감독국의 규제로 대기업들이 풍부하고 건강하고 맛있는 식품을 만들 수 있다고 믿기 시작했다. 이 개념은 1960 년대 맥도날드의 이륙과 같은 패스트푸드 산업을 뒷받침한다.

2. 문화적 기회를 찾는 것은 시간의 축적과 사회과학의 진보에 따라 문화적 정통의 흡인력이 점차 약화되고 있다. 소비자들은 새롭고 색다른 문화 아이디어를 찾기 시작하면서 혁신 정신을 가진 기업들에게 기회를 주었다.

식품산업화 개념의 경우 전환점이 200 1 에 나타났다. 올해 에릭 슬로서의 베스트셀러' 패스트푸드제국' 이 등장해 미국 식품의 산업화에 대해 강한 의문을 제기했다. 이어 2004 년 모건 스팍 감독의 영화' 슈퍼사이즈 나' 와 2006 년 마이클 폴란드의 베스트셀러' 잡식자의 딜레마' 도 빼놓을 수 없었다.

소셜미디어가 등장하기 전에는 이 작품들의 영향력이 사회의 작은 부분으로 제한되었다. 대중문화는 이러한 비판적인 작품들을 확대하여 식품 산업화에 대한 불안감을 사회의 주류로 끌어들인다. 현재 식품공업 생산과 관련된 문제라면 식품 가공 중 당분이 과잉과 발암 방부제, 우유의 성장호르몬, 플라스틱 포장에서 배어나오는 비스페놀, 각종 유전자 조작 식품을 포함해 인터넷에서 빠르게 전파된다. 문제고기 같은 동영상도 인터넷에 미친 듯이 퍼지고 있다. 부모는 항상 자녀의 음식에 대해 걱정합니다. 창조문화는 소수의 우려를 광범위한 공공도전으로 만들었다.

3. 적절한 문화를 찾아 식품공업화에 반대하는 생각은 40 년이 넘었지만 과거에는 터무니없는 것으로 여겨졌다. 유기농업과 목장 농업을 제창하는 하위 문화는 지역사회 농장과 농산물 시장의 좁은 지역으로 제한된다. 하지만 소셜미디어의 등장으로 다양한 하위 문화가 등장해 영양식단, 지속가능목장, 신환경주의, 도시 재배자, 종합식당 등 식품 혁신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결론적으로, 식품 탈공업화를 지지하는 거대한 문화 운동이 나타났다. Chipotle 이 성공한 것은 이 창의적인 문화를 인정하고 이용했기 때문이다.

4. 새로운 아이디어를 소개합니다. Chipotle 은 식품 탈 산업화의 개념을 홍보하기 위해 두 편의 단편 영화를 사용했다. 20 1 1 년, 회사는 첫 애니메이션 단편' 출발점으로 돌아가기' 를 발표했다. 단편 영화에서 고대 농장은 초현실적 인 산업 농장으로 변형되었습니다. 가축은 시멘트 사일로에 집중되어 생산 라인으로 운송되었습니다. 화학 물질을 주입하여 숙련시킨 다음 큐브로 압축되어 대형 트럭으로 운송되었습니다. 농장의 주인은 눈앞의 광경에 놀라서 농장을 원래의 모습으로 되돌리기로 결정했다.

두 번째 단편 영화' 허수아비' 는 한 식품공업회사가 자연농장의 사진을 이용해 자신의 제품을 위장하는 것을 풍자했다. 이 회사는 사실 동물이 주사를 맞았을 뿐만 아니라 학대를 받는 큰 공장이다. 회사에서 만든 완제품 식품은' 100% 쇠고기 등' 이라고 표기되어 있지만 모르는 아이는 게걸스럽게 먹고 있다. 공장에서 일하는 허수아비가 이 장면을 보고 매우 낙담했다. 그는 좋은 생각이 떠올랐다. 그는 채소밭의 농작물을 도시로 운반하여 멕시코의 작은 패스트푸드점 Chipotle 의 복제품을 열었다. 이 두 영화는 출시 당시 언론의 주목을 거의 받지 못했지만 소셜미디어 플랫폼에서는 인기가 많았다. 두 영화 모두 엄청난 영향력을 발휘했고, 수천만 번의 관람 횟수로 언론의 관심을 끌었고, 회사에 상당한 매출과 이윤을 창출했다. -응?

두 편의 영화도 칸 광고제 대상을 수상했다. Chipotle 의 영화는 많은 사람들이 콘텐츠 마케팅의 성공 사례라고 잘못 생각하고 있다. 사실 그들이 성공한 것은 그들이 오락의 범위를 넘어섰기 때문이다. 두 영화의 예술 수준은 모두 높지만, 수천 편의 수준 높은 단편 영화는 영향력을 얻지 못했다. 그들의 이야기는 결코 들어보지 못한 것이 아니다. 지난 10 년 동안 줄거리가 비슷한 작품이 많이 나왔다. 그들이 소셜 미디어에서 큰 인기를 얻은 것은 식품 산업화라는 창의적 문화의 정수를 잡았기 때문이다. Chipotle 의 영화는 미국이 전통으로 돌아오는 전원농업 생산 전통을 묘사하며 오늘날 식량체계의 많은 문제를 해결했다.

식품 탈공업화의 주요 비판 대상은 패스트푸드다. 그래서 한 대형 프랜차이즈 패스트푸드 업체가 먼저 탈공업화 개념을 홍보하고, 자연히 대중들 사이에서 강력한 영향력을 얻었다. Chipotle 은 가공육류와의 전쟁을 선포했다! 또한 정교한 유기농 식품은 일반적으로 더 비싸고, Chipotle 에서는 7 달러면 안심할 수 있는 토핑을 즐길 수 있다. Chipotle 은 식품 안전에 대한 대중문화 불안을 해결했기 때문에, 그들의 단편 영화는 오락을 많이 하지 않고도 사람들의 눈길을 끌 수 있다.

5. 문화적 핫스팟을 이용하여 끊임없이 혁신한다. 브랜드의 문화적 영향력을 유지하기 위해 기업들은 관념과 관련이 있고, 관심이나 논란을 불러일으키는 사회문제에 도전해 언론의 관심을 받을 수 있다. 이런 식으로 벤제리 아이스크림은 지속 가능한 발전의 경영 이념을 성공적으로 보급했다. 이 회사는 신제품 출시 기회를 이용해 레이건 대통령 정부의 각종 정책 (예: 핵무기, 열대 우림 파괴, 마약 퇴치) 에 농담으로 도전했다.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Chipotle 은 문화 핫스팟 이벤트를 활용하여 신제품과 아이디어를 개발해야 한다.

핵분열 가치-폭발점: 전염병을 일으키는 방법 (그라드웰): 전염병을 폭발시키는 핵분열 가치

필자는 패션의 유행이든 유행병의 전파든, 유행하는 세 가지 법칙, 즉 개성법칙, 부착요소 법칙, 환경력 법칙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생각한다.

대규모 유행을 시작하려면 먼저 많은 소규모 유행을 발동해야 한다. 베스트셀러 낭독회든 기업 생산의 기본 단위든 소규모 유행팀을 시작한 가장 효과적인 인원은 150 을 초과해서는 안 된다.

작가는 의외로 잘 팔리는 소설' 계집애자매회의 신성한 비밀' 을 예로 들어 작은 범위의 인기가 어떻게 환경권력의 법칙에 따라 분열되었는지를 설명했다.

1996, 레베카 웰스는' 계집애자매회의 신성한 비밀' 을 발간했다. 그녀는 배우이자 극작가이다. 이 책의 출판은 문학계의 큰 사건이 아니다. 윌스는 그 전에도' 어디에나 있는 제단' 이라는 책을 썼는데, 일찍이 그녀의 고향인 시애틀에서 작은 아이돌 열풍을 일으켰다. 이 책이 출판된 지 얼마 되지 않아 그녀는 코네티컷 주 그리니치현에서 독서회를 열었다. 당시 관중은 일곱 명이었다. 암송할 때, 그녀는 수시로 함부로 평론을 해서 대부분 칭찬이다. 그 결과 그녀의 책 (양장판만) 은 15000 권을 많이 팔았다.

1 년 후' 계집애자매회의 신성한 비밀' 이 단행본으로 출간돼 첫 인쇄 18000 권이 첫 달에 매진돼 기대를 훨씬 뛰어넘었다. 초여름이 되면, 그것의 단행본 판매량은 이미 3 만 권에 달했다. 윌스와 그녀의 편집자들은 이상하고 아름다운 일이 곧 발생할 것이라는 것을 깨닫기 시작했다. "저는 책에 서명을 했고, 한 무리의 여성들이 모였습니다." 윌스는 나중에 회상했다. 윌스' 의 편집자인 다이애나 리랜드는 회사의 마케팅 담당자를 찾아가 광고전을 벌일 때가 되었다고 말했다. 그래서 그들은' 뉴요커' 잡지의 목록 페이지에서 전체 페이지를 사서 광고를 했다. 그 결과 한 달 동안 이 책의 판매량이 두 배로 증가하여 6 만 권에 달했다. 중국 순회에서 낭송을 거행할 때 윌스는 청취자 구조가 변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우선, 나는 모녀가 왔다는 것을 발견하기 시작했다. 딸, 모두 40 대 초반이거나 거의 40 대 초반이다. 반면에, 어머니는 제 2 차 세계 대전 중 중학교에 다니는 세대이다. 그리고 3 대 동당, 20 대 사람들도 왔다. 나중에, 나는 정말로 나를 매우 행복하게 했다. 소년과 5 학년 학생들도 왔다. 비록 오래전이지만. "

시녀 자매회의 신성한 비밀' 은 당시 베스트셀러로 등재되지 않았다. 2 월 1998 까지 이 책은 48 회 인쇄되어 250 만 권을 돌파해 명단에 올랐다. 중요한 여성잡지가 이 책을 소개하는 문장 한 편을 발표하거나 이 책이 TV 프로그램에 나오는 한 윌스는 유명인이 될 것이다. 그러나 당시 전국 언론은 아직 주목을 시작하지 않았다. 그러나 입소문으로 인해 그녀의 책은 매우 인기가 많아졌다. "나를 위해, 전환점은 북부 캘리포니아, 페이퍼 백 후 겨울에 있을 수 있습니다." " 윌스는 "그 독주회에는 780 여 명이 참가할 것" 이라고 말했다. "

계집애자매회의 신성한 비밀' 의 성공은 윌스의 뛰어난 연기 기교와 분리될 수 없다. 그녀는 그야말로 일류 판매원이다. 하지만 더 많은 것은 패션의 마지막 법칙인' 환경력의 법칙' 과 관련이 있다. 어떤 요인이 중요한 역할을 했다는 것을 증명했다. 즉, 어떤 집단이 사회 전염병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다는 것이다.

"폭발점" 이라는 책의 끝에서 그라드웰어는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세상이 견고하거나 완고해 보여도 번개가 움직일 수 없고 불이 녹지 않지만, 사실 그 점을 찾아 가볍게 만지면 기울어진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점이 바로 그라드웰이 말한' 폭발점' 이다. 그리스 신화 중에서 옵티머스는 반신 타이탄의 일원이다. 그의 이름은 아틀라스입니다. 폭파점은 아틀라스 몸의 민감한 부위와 같다. 그가 그것을 만질 때, 아틀라스는 웃고, 아틀라스는 어깨를 으쓱하고, 지구는 바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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