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법/단계 1:
아름다운 포스터를 만들기 위해서는 우선 포스터의 주제를 명확히 하고, 주제에 따라 관련 사진 및 텍스트 정보를 수집해야 합니다. 포스터에 광고할 제품이나 활동의 내용을 결정하고 슬로건이나 홍보 소개를 작성하여 포스터 제작을 준비합니다.
방법/단계 2:
결정된 주제에 따라 소재를 선정한 후, 소재를 정리하고 수정하여 포스터에 적용해야 합니다. 첫 번째는 포스터의 배경 디자인입니다. 주제에 따라 '바다'와 관련된 주제라면 배경색은 파란색을 사용하거나 바다와 관련된 패턴 배경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제와 관련된 배경을 만드는 것이 아름다운 포스터를 만드는 열쇠입니다.
방법/단계 3:
포스터의 배경색이 결정되면 포스터의 전체적인 레이아웃, 즉 그림을 어디에 배치하고 텍스트를 어디에 넣을지 정해야 합니다. 나중에 조판할 때 참조할 수 있도록 전체 레이아웃을 흰 종이에 그려야 합니다. 레이아웃은 그림과 텍스트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해야하며 포스터 레이아웃은 너무 조밀하고 상세하고 적절할 수 없습니다.
방법 / 4 단계 :
레이아웃의 요구 사항에 따라 텍스트가 먼저 조판됩니다. 소개할 텍스트를 적절한 레이아웃에 넣고 포스터의 전체 스타일에 따라 글꼴을 변경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포스터의 일반적인 제작 글꼴은 팝 글꼴이며,이 글꼴은 비교적 쉽고 포스터 제작에 적합한 미학 및 엄격성 측면에서 글꼴 자체의 모양을 변경할 필요가 없습니다. 글꼴을 디자인 한 후 불필요한 오류와 언어 질병을 피하기 위해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방법/단계 5:
텍스트를 조판한 후에는 그림을 조판해야 합니다. 그림을 적절한 레이아웃 영역에 붙여넣습니다. 붙여넣은 그림은 선명하고 아름다워야 하며 색상이 배경색과 충돌하지 않아야 합니다. 붙여넣기 후 그림의 크기를 전체 레이아웃과 레이아웃의 텍스트 크기에 맞게 수정하여 둘의 조화가 유지되도록 합니다.
방법/단계 6:
배경, 텍스트, 그림이 완성되면 기본적으로 포스터가 완성됩니다. 그러나 포스터를 더 아름답게 만들려면 전체 포스터에 구현 된 효과에 따라 조정하십시오. 조정할 때 포스터의 내용을 풍부하게 하고, 포스터의 색 구성표를 조정하고, 포스터의 눈길을 끄는 포인트를 강조하세요. 조정 후 포스터의 매력적인 테마를 디자인하고 레이아웃에 테마를 배치합니다. 테마의 글꼴은 가장 눈길을 끌 수 있어야 하고 색상은 가장 눈에 띄어야 합니다.
포스터는 어떻게 디자인하나요? PS에서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포스터 디자인은 광고 산업의 발전과 함께 형성된 기술 응용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직업을 기반으로
컴퓨터 그래픽 디자인을 기반으로합니다. 이 전문 지식의 주요 특징은 이미지, 텍스트, 색상, 레이아웃 및 그래픽과 같은 광고 요소의 표현입니다.
광고 매체 사용의 특성과 결합하여 광고의 목적과 의도를 표현하기 위해 관련 디자인 소프트웨어를 통해 컴퓨터에서 창의적인 디자인 활동 또는 그래픽 아트 프로세스를 수행합니다.
포스터는 일종의 정보 전달 예술이자 대중 홍보 도구입니다. 포스터는 포스터라고도 합니다. 길거리 벽에 붙이거나 창문에 걸어 눈길을 끄는 이미지로 행인의 시선을 사로잡는 대형 그림입니다.
어떤 의미에서 20세기는 정치적 선전의 세기였으며, 당시 포스터는 두 가지를 포함하여 선전의 한 형태로서 절정에 달했습니다.
세계 대전, 소련 혁명과 건설,
스페인 내전은 정치 포스터 제작의 전성기였으며 특히 20세기 초반 50년은 선전 포스터의 황금기였습니다.
포스터 디자인 방법 포스터 디자인은 매우 전염성이 있고 예술적이어야하며 이미지, 색상, 구도, 형태 감각 및 기타 요소를 동원하여 강력한 시각 효과를 형성해야하며 그림의 시각적 중심이 강하고 참신함과 단순성을 위해 노력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독특한 예술적 스타일과 디자인 특징도 가져야합니다. 먼저 테마를 선택한 다음 적합한 사진을 찾은 다음 슬로건을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성격이 다른 포스터는 요구 사항이 다릅니다. 다음은 기본 원칙입니다.
I. 일관성의 원칙
디자인 과정에서 디자이너는 전체 프로세스의 명확한 순서를 가지고 하나씩 실행해야합니다. 포스터 디자인은 제목, 소재 선택, 사진 및 로고를 포함하여 처음부터 일관성이 있어야 합니다. 일관성이 없으면 포스터는 혼란스럽고 읽기 어려워집니다. 모든 디자인 요소는 유기적인 전체를 형성하기 위해 적절한 방식으로 결합되어야 합니다.
둘째, 관련성의 원칙
작업의 일관성을 유지하기 위해 첫 번째 원칙은 그룹화라고도 할 수 있는 관련성의 원칙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상관관계는 사물은 그룹으로 모인다는 자연스러운 원리에 기반합니다. 한 페이지에 모든 구성 요소가 질서정연하게 모여 있는 것을 보면 우리는 그것들을 이해하려고 노력합니다. 우리는 항상 그것들을 하나의 그룹으로 생각하며, 서로 다른 부분이 실제로 유사하거나 관련되어 있는지는 신경 쓰지 않습니다. 이는 '연상에 의한 죄책감'의 원칙과 비슷합니다.
포스터 디자이너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이 연상의 원리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첫째, 사람, 사물, 단어를 그룹화하면 메시지의 효과가 향상됩니다. 상상할 수 있듯이 광고판의 많은 광고는 소비자 사진, 제품 사진, 광고 메시지로 구성됩니다. 캐릭터 유형(어린이? 노인? 과로한 부모님 등) 캐릭터 유형은 필연적으로 제품과 연관성이 있습니다. 사람들의 사진을 잘 처리하면 소비자가 "나는 항상 블리쵸 브랜드의 표백제를 사용합니다"라고 말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둘째, 모든 부분이 합쳐져 하나의 느슨한 구조보다 더 강한 임팩트를 줍니다. 여러 개의 물체가 매우 유사할 때(예: 여러 개의 서로 다른 시계가 서로 연결되어 있는 경우) 시청자의 시선은 자연스럽게 한 시계에서 다른 시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오브젝트는 하나의 시각적 단위를 형성하여 시청자에게 간접적인 메시지가 아닌 하나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포스터의 모든 오브젝트가 매우 유사한 경우, 그룹을 구성하면 포스터가 다른 사람들에게 더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다른 요소는 보는 사람에 의해 부차적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셋째, 반복의 원리
작업의 일관성을 유지하는 또 다른 방법은 모양, 색상 또는 일부 값을 반복하는 것입니다. 그래픽에서 디자인 요소가 여러 부분에서 반복되는 것을 보면 우리의 눈은 자연스럽게 그 요소를 따라갑니다. 때때로 그것들이 함께 있지 않더라도 우리의 시각은 그것들을 하나로 취급합니다. 우리는 무의식적으로 그 사이에 선을 긋습니다.
반복을 적용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포스터의 배경에 패턴을 만든 다음 반복적으로 적용하는 것입니다. 배경에 반복되는 패턴은 배경과 전경의 요소를 연결하여 매우 흥미로운 시각적, 구성적 효과를 만들어냅니다.
반복을 사용하는 또 다른 방법은 한 줄의 요소를 반복하여 보는 사람의 시선을 중요한 메시지, 로고 또는 이미지로 유도하는 것입니다. 반복되는 요소는 시선을 유도하는 경로를 만들어 시청자에게 '저쪽 끝에는 무엇이 있을까'라는 호기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는 시청자가 계속 읽도록 유도하는 스토리텔링의 한 형태입니다.
인간의 시각은 매우 강한 반복 감각을 가지고 있으며, 때로는 사진 속 사물이 반복적이지 않은데도 반복적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매니큐어에 관한 포스터에서는 포스터 상단에 매니큐어 한 방울을 크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작품의 다른 부분에서는 이 매니큐어 방울과 동일한 패턴이나 색상을 사용하여 상단의 매니큐어 방울에 해당하는 효과를 만들 수 있습니다. 우리도 모르는 사이에 눈이 떨어집니다.
넷째, 연속성의 원리
위의 예에서 볼 수 있듯이 반복과 함께 자주 사용됩니다. 디자이너가 연속적인 방식으로 디자인할 때, 작품의 오브제들은 함께 그룹화되어 시청자를 다른 위치로 안내합니다.
이 접근 방식은 일반적으로 선형 효과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선이 보이면 우리의 눈은 본능적으로 그 선을 따라 어디로 이어질지 확인합니다.
다섯째, 배경색 추가
작품의 모든 요소가 모양, 색상 또는 모양이 다른 경우 작품을 통일하는 쉬운 방법은 이러한 모든 요소를 단색 영역에 배치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상업용 포스터의 경우 원하는 메시지를 빠르게 전달해야 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관련 모양이나 색상을 사용합니다.
여섯째, 조화의 원칙
조화된 구성이든 조화롭지 않은 구성이든 포스터의 레이아웃은 강력한 시각적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균형이 깨지면 긴장감이 조성되기 때문입니다. 어린이의 경우 기울어진 나무, 바위, 가구 또는 사다리와 같이 잠재적으로 위험한 물건에서 멀리 떨어뜨려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불균형한 구도는 우리에게도 그런 느낌을 줍니다.
작품을 볼 때 우리는 항상 수직의 중심선이 있고 양쪽이 대칭을 이루는 구도를 상상합니다. 포스터는 항상 주변에 다른 시각적 지원을 제공하는 요소 없이 하나의 개체로 나타나기 때문에 디자인에서 조화는 특히 중요합니다(잡지 광고의 디자인, 인접 페이지 또는 기타 주변 요소를 지원으로 사용할 수 있음).
일곱째, 대칭적인 조화
대칭: 자연은 대칭으로 가득합니다. 나비, 단풍잎, 눈송이는 모두 매우 대칭적인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간은 이러한 대칭에 특히 친근감을 느끼며, 아마도 우리 몸도 대칭이기 때문일 것입니다(물론 대부분은 대칭입니다).
디자이너는 이러한 인간의 본성을 이용해 작품을 디자인합니다. 디자이너가 포스터를 만들 때 메인 이미지나 텍스트를 세로 중앙선에 좌우 대칭으로 배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구도는 보는 사람이 모든 것이 정돈되어 있다는 편안함을 느끼게 합니다. 그림의 대상이 얼굴이나 사람의 몸인 경우 대칭 구도는 보는 사람과 작품이 * * * 소리를 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대칭은 각 디자인 개체를 왼쪽과 오른쪽의 해당 위치에 배치하여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반복과 대칭의 조합은 작품에 조화와 안정감을 만들어냅니다.
여덟째, 비대칭적인 조화:
우리는 종종 포스터에 생동감을 불어넣기 위해 비대칭 구도를 사용합니다. 디자이너는 색상, 값, 모양 및 위치를 사용하여 완전히 균형 잡히지는 않지만 혼란을 일으키지 않는 평면 구도를 만듭니다. 크기, 색상 및 기타 요소의 차이가 거의 없어도 균형감이 느껴지는 완벽한 비대칭 구도는 달성하기 쉽지 않습니다.
나인: 도형과 위치의 조화
도형을 조화롭게 배치하면 포스터 디자인이 일관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크고 단순한 도형(또는 그래픽 영역)과 작고 복잡한 요소는 잘 어울릴 수 있습니다. 큰 도형은 작품에서 다른 사람들의 시선을 끌고, 작은 요소는 덜 중요한 부분이지만 시각적으로 크고 안정적인 시각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레이아웃은 합리적이어야 하고 색 구성표는 조화를 이루어야 하며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