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성 1
"광고가 과학이라면 나는 여자다", "광고는 사람을 울리고 미치게 만드는 독가스다. , 매혹적이다." 루이의 스타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는 "전복"을 위해 태어난 것 같습니다. 그는 1950년대부터 점차 전통적인 광고와 광고주, 심지어 광고계 전체를 전복시키며 오랫동안 광고계의 변화를 주도해 왔다.
역사적 발전논리로 볼 때 루이스의 성공은 불가피하다. 루이스는 광고는 궁극적으로 직관, 본능, 그리고 더 중요한 것은 재능에서 나오는 예술이며 규칙이 없으며 유연한 사고가 필요하다고 믿습니다. 무에서 유를 창조하고 상상력을 발휘하는 것은 창의적인 광고의 생명선입니다. 광고 레이아웃은 상단에 큰 일러스트레이션이 있어야 하고, 일러스트레이션 아래에 큰 제목이 있어야 하며, 제목 아래에 광고 문구가 있어야 하고, 광고 문구의 오른쪽 하단에 회사 로고가 있어야 한다고 누가 말했습니까? Louis는 이에 극도로 반대했습니다. 광고 산업의 이러한 초기 전통. "지혜".
루이는 편집증이 생길 정도로 창의성에 미친 사람이다. 그는 자신의 광고 아이디어가 클라이언트의 승인을 받을 것이라고 확신했고, 그렇지 않으면 클라이언트의 사무실 창문 밖으로 뛰어내릴 수도 있었습니다. 그는 감히 닉슨, 앤디 워홀, 재클린 케네디, 그리스 선박왕이자 미국 망명 중인 스탈린의 딸을 자신의 창의력에 극도로 냉소적이고 직설적으로 이용했습니다.
특집 2
'조지 루이스의 빅 아이디어'에는 자세한 내용이 나와 있습니다. 루이가 아직 학생이었을 때 바우하우스 디자인 수업을 듣던 중, 그는 cm x 24 cm 도화지에 직사각형 테마를 사용한 독창적인 디자인입니다. 그는 신선한 생각이 나서 수업 내내 가슴에 팔짱을 끼고 도화지를 바라보았습니다. 시험이 끝나자 화가 난 선생님이 그의 뒤에 서서 빨리 디자인하라고 재촉했다. 마지막 몇 초 동안 루이는 연필을 집어 들고 도화지 왼쪽 하단에 자신의 이름을 서명했습니다. 선생님은 마침내 화를 냈고 당연히 시험에 떨어졌습니다. 그러나 루이에게는 이것이 아무 것도 아니었습니다. 18cm x 24cm의 흰색 도화지 자체가 멋진 직사각형 디자인이라는 큰 아이디어를 달성했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