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광고는 19 세기 중반부터 지금까지 1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유럽 공업혁명 이후 인쇄 기술이 발달하면서 컬러 석판과 실크 스크린 강성 분판 인쇄 기술이 광범위하게 응용되었다. 경제의 급속한 발전은 시장의 번영을 가져왔고, 광고에 대한 수요도 크게 증가하여 현대 광고의 출현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방송과 텔레비전이 등장하면서 광고의 형식도 다양화되고 입체화되었다. 오늘날의 광고는 경제 선진국에서 이미 성숙되어 이론과 실제 운영에 이미 완전한 체계를 형성하여 경제와 정치 생활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다양한 형태의 광고에 직면하여 그래픽 디자인에 종사하는 전문가는 광고에 대한 전반적인 인식을 가져야 한다.
전반적으로 광고는 미디어 광고와 비미디어 광고로 나눌 수 있다. 미디어 광고는 텔레비전 광고, 신문 광고, 방송 광고, 잡지 광고 등 미디어를 통해 정보를 전파하는 광고를 말한다. 비미디어 광고는 게시판 광고, 인쇄 포스터 광고, 상업 환경에서의 구매 지점 광고 등과 같이 청중을 직접 대면하는 광고 미디어 형식을 말합니다. 광고 형식에 따라 디자인 요구 사항이 다릅니다.
인쇄 광고 디자인은 비미디어 광고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며, 그래픽 디자인을 배우기 위해 반드시 익혀야 하는 과정이다. 그것의 형식과 내용은 모두 매우 광범위하다. 표현형태는 다양할 수 있으며 그림처럼 어떤 매체의 제한을 받지 않는다. 그림, 사진, 콜라주 나는 모두 사용할 수 있고, 사실적이고, 자의적이고, 추상적이다. 각종 수단은 모두 장점을 취하여 단점을 보완할 수 있다. 이것은 인쇄 광고 디자인의 뚜렷한 개성이 아니다. 광고 창작은 패션 예술이기 때문에 그 작품은 시대의 조류를 반영해야 한다. 디자이너는 직업감도를 유지하고, 다양한 예술 형식에서 영양을 섭취하고, 대중의 심미와 시대적 흐름에 부합하는 작품을 만들어야 한다. 광고는 표현 내용에서도 매우 광범위하며, 국가 정책까지, 작은 상품까지 다양하다. 표현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정치 홍보, 환경 보호, 문화스포츠, 영화극, 술식품, 가전제품, 여행 등이 될 수 있다. 아직 열거해야 할 것이 많아서 좀 복잡해 보인다. 나는 또한 콘텐츠를 문화, 상품 등 몇 가지 범주로 나누려고 노력한다. 사실, 우리가 광고 작품에 직면했을 때, 당신은 내용이 독립적이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예를 들어, 상품 광고는 환경적 관점에서 광고를 할 수 있으므로 내용을 너무 명확하게 구분할 필요가 없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을 고정 범위 내에 두면 우리의 창조적 사고를 제한할 수 있다. 이것이 열거된 것은 인쇄 광고 디자인의 범주를 설명하기 위한 것으로, 다른 각도에서 사람들의 생활에 관심을 갖고 있는 것도 우리가 비미디어 광고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고 말하는 이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광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인쇄 광고의 성격, 형식, 내용에 대해 초보적인 이해를 한 후에는 기본적인 창작 법칙을 이해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인쇄 광고는 창의성과 표현의 두 가지 측면을 포함한다. 창의성은 사고능력을 의미하고, 표현은 모델링 능력을 말한다. 그것들은 개념적으로는 다르지만, 창작 과정에서 통일되어 있다.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하나의 아이디어만 있고 모델링 능력은 없다. 아무리 생각이 좋아도 표현할 수 없다. 창의력과 심미의식이 없다면, 그것의 생각은 터무니없고 실현 가능하지 않다. 또 스타일링 능력만으로 창의적인 사유가 부족한 것은 광고 디자인이라고 할 수 없다. 광고의 기능이 강하기 때문에 가장 기본적인 기능은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어떻게 이 정보를 전달할지는 창의적 사고능력에 반영된다. 현대 광고는 단순한 알림 기능일 뿐만 아니라, 더욱 중요한 것은 독특한 창의적 사고와 적절한 표현이다. 이것이 광고 성공의 관건이다. 따라서 광고 성공의 열쇠입니다.
이 단락의 요구 사항 편집
디자인은 목적이 있는 기획으로, 그래픽 디자인은 시각적 요소 (문자, 그림 등) 를 운용한다. ) 를 통해 광고 프로젝트의 아이디어와 방안을 전파하고 시각 요소를 통해 대상 고객에게 전달합니다.
광고주의 고소점. 그래픽 디자인의 품질은 영감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호소점을 정확하게 표현하여 상업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인쇄 광고, 공간의 개념에서 정의될 경우, 일반적으로 길고 넓은 두 차원에서 시각 정보를 전달하는 다양한 광고 매체의 기존 광고를 말합니다. 생산 방식에서 정의하는 경우 인쇄, 비인쇄, 광전의 세 가지 형태로 나눌 수 있습니다. 사용처에서 정의하는 경우 실외, 실내, 휴대용 세 가지 형태로 나눌 수 있습니다. 디자인 측면에서는 문안, 그래픽, 선, 색상, 배열 등의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인쇄 광고는 간단명료한 메시지를 전달해 순식간에 인심을 사로잡아 주요 표현 수단 중 하나가 된다. 인쇄 광고 디자인은 창작에서 집중적이고 상징적인 표현 수단이 필요하다. 우수한 인쇄 광고 디자인은 시대감 넘치는 신선함을 가지고 있으며, 디자인에는 독특한 표현 수법과 느낌이 있다.
광고 디자인의 우수성 여부는 광고의 정확한 시각적 전달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광고 기획의 심화와 시각화는 광고 활동에서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부분이다. 광고의 궁극적인 목적은 광고 효과를 추구하는 것이고 광고 디자인의 성패의 관건이다. 현대 광고 디자인의 임무는 매력적인 예술 표현 형식을 통해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명확하고 정확하게 전달함으로써 판매에 유리한 브랜드 이미지와 기업 이미지를 확립하는 것이다.
이 섹션의 구성 요소 편집
인쇄 광고의 구성은 점, 선, 면으로 구성되어 있다.
우수한 인쇄 광고 작품은 점, 선, 면의 조화로운 결합이어야 한다. 일반적으로 다른 풍미는 없어 보급에 적합하다.
그것은 그림, 복사 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진과 문안은 간결하게 결합되어 디자이너와 수요자의 요구를 만족시킨다.
이 디자인 소프트웨어 편집, 인쇄 광고 디자인 소프트웨어
주요 내용: Photoshop, Illustrator, PageMaker, Freehand, CorelDraw 등 광고회사에서 많이 사용하는 디자인 소프트웨어.
Photoshop: 이미지 처리, 편집, 채널, 레이어, 패스의 통합 응용 프로그램 학습 이미지 색상 보정 다양한 효과 필터의 사용 특수 단어의 생성; 이미지 출력 및 최적화, 레이어 스타일, 유체 변형, 음영 및 마스크를 유연하게 사용하여 변화무쌍한 이미지 효과를 만들 수 있습니다.
PageMaker: 조판 디자인의 기본 규칙, 사용 방법 및 기술, 도구 상자 및 바로 가기 사용, 메뉴 기능 및 조작 기술, 출판, 책, 홍보 컬러 페이지 및 필름 출력에 대한 고려 사항, 신문 잡지 등 고급 전문 조판 방법을 배웁니다.
일러스트레이터: 평면 지도 제작, 포장, 홍보 페이지 제작을 배우면 로고와 CI 를 쉽게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한 달도 안 되어 당신은 진정한 미술가가 될 것입니다. 포토샵을 바탕으로 공부하면 더욱 강화되고 효율성이 두 배가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프리 핸드: 개인 작품 디자인, 회사 로고, 포스터 제작 등 쉽게 완성할 수 있으며 광고, 인쇄 등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CorelDraw: CorelDRAW9 의 디자인과 웹 기능의 모든 측면을 기존 디자인에 통합하여 벡터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 및 이미지를 만들고 회사 로고, 프레젠테이션, 컬러 페이지, 브로셔, 제품 포장, 로고, 웹 페이지 등을 디자인합니다.
그래픽 디자인의 핵심은 과감한 시도를 하는 것이다.
이 단락의 3i 표준 영향을 편집합니다.
시각적 표현의 관점에서 볼 때, 시각 효과는 독자를 끌어들이고 자신의 언어로 제품의 장점을 전달하는 것이다. 성공적인 인쇄 광고는 화면에서 매우 매력적이어야 하고, 색채의 과학적 운용과 합리적인 조화, 화면의 정확한 운용, 매력적인 매력이어야 한다. 그러나 시각 효과의 남용을 피하기 위해 시각 효과의 응용은 광고 화면과 광고 호소 내용을 유기적으로 결합해야 한다.
제목도 독자의 관심을 받고 관심 정보를 전달하는 핵심 무기다. 제목은 하루 종일 바쁜 독자들이 빨리 이해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간단명료해야 한다. 난해한 제목은 많은 독자들의 관심을 잃게 되고, 제목이 없는 광고는 리콜률과 설득력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DMB 연구에 따르면 다양한 주제 슬로건이 광고의 매력과 리콜률, 그리고 주요 관심 지점의 호소 효과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정보 (정보 내용)
성공적인 인쇄 광고는 간단하고 명확한 정보 내용을 통해 주요 흥미를 정확하게 전달했다. 광고 정보 내용은 소비자의 수요점, 관심점, 지지점 등 전파 요소를 체계적으로 통합할 수 있어야 한다. 독자가 애써 내용을 찾을 필요는 없다. 독자가 광고가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알아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할 때, 광고는 많은 독자를 잃게 된다. 인쇄 광고는 불필요한 내용으로 독자의 주의를 분산시켜서는 안 된다. 광고에 불필요한 내용을 축적하여 독자의 주의를 분산시킨다면, 독자들이 자발적으로 당신의 제품의 효능을 탐구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라. 왜냐하면 그들은 너무 많은 불필요한 사고를 하는 것에 익숙하지 않기 때문이다.
글의 역할은 생생한 묘사를 통해 제목에 언급된 흥미를 지탱하고, 관심 지원 정보를 통해 광고 제품에 대한 독자의 인상을 심화시키는 것으로, 추가 내용에 속한다. 광고 글은 명확하고 읽기 쉬워야 하며, 너무 치밀하고 읽기 어려운 글은 대량의 독자를 잃을 수 있다. 작은 삽화와 작은 자막은 어느 정도 설득력을 증강시킬 수 있지만, 많을수록 좋은 것은 아니다. 빈 텍스트는 기억에 도움이되지만 독자를 설득하는 데는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유머러스한 표현은 광고의 신선함과 오락성을 높여 리콜률을 높일 수 있지만 남용해서는 안 되며 인쇄 광고의 창의적인 목표가 될 수도 없다.
이미지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포지셔닝 전략의 높이에서 성공적인 인쇄 광고 화면은 안정적이고 통일된 브랜드 개성과 브랜드 포지셔닝 전략에 부합해야 합니다. 같은 홍보 주제에서 서로 다른 광고 버전의 스타일과 전반적인 표현이 일관되어야 한다.
광고 창의성에 대한 평가는 독자의 시각에 서서 광고에 대한 그들의 진실한 감정을 이해하고 전문적인 관점을 버리고 원점으로 돌아가 분석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소수의 사람들이 지출하는 사랑이나 창의성의 양은 광고의 성공 여부를 평가하는 기준이 될 수 없다. 전문적인 관점에서도 광고는 완벽할 수 있지만 독자들이 받아들이고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다.
이 광고 디자인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크리에이티브 스타일링을 편집하십시오. 비주얼 표현의 기본 디자인 작품에는 다양한 그래픽, 이미지, 텍스트 기호까지 스타일링 렌더링으로 추출할 수 있습니다. 모양은 보통 인간의 시각의식에서 먼저 인식되고 캡처되기 때문에 시각적으로 사고를 불러일으키고 트리거하는 선도와 방향성 작용을 한다.
L, 다양한 모양에 대한 인식과 이해는 대부분 자연의 계시로 인한 것이다. 예를 들어, 원이 가져온 원만하고, 둥글고, 상서로우며, 태양과 달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J 형의 강경한 냉랭함은 록의 성격과 관련이 있다. 점프의 파도, 구불한 오솔길은 곡선의 발랄함, 유창함, 부드러움, 여성의 부드러움을 실감하게 한다. 이런 인지심리 기초는 표현 의도에 따라 조형 설계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배치하는 데 매우 유리하다.
모든 모양은 점, 선, 면 및 몸체의 네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한 점의 두드러진 특징은 위치와 응집력이다. 그것의 가장 큰 매력은 재미있는 중심을 형성하고, 시각 운동을 끌어들이고, 심리적 긴장을 일으키고, 잠재적인 생각을 불러일으키는 것이다. 한 점에 대한 이해는 세 가지 계층으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단일 점의 상대성이고, 다른 하나는 여러 점의 시각적 가이드이며, 세 번째는 점의 구성이 화면의 빛과 그림자, 텍스처 효과에 영향을 줄 수 있다는 것이다. 피사로의 점채화는 이 점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고,' 촉각' 은' 시각' 에 의해 동원될 수 있다.
광고판
선은 디자인의 가장 기본적인 부분입니다. 탐미주의자인 윈켈만은 "물체의 형태는 선에 의해 결정된다" 고 말했다. 라인 언어의 가장 감성적인 부분은 감정을 전달하는 것으로, 포인트보다 효과가 더 강하다. 그러나 선은 이성적이고 조형력이 강하다. 선의 길이, 두께, 모양, 방향, 각종 획은 그 성격을 묘사하고 있으며, 동시에 특정 스타일과 형식을 나타내어 우리에게 다른 느낌을 줄 수 있다. 특히 그라데이션, 전환점, 담수화, 방향 확장과 같은 선의 배열 조합은 조형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사고를 불러일으키고 리듬과 운율의 아름다움을 가져오며, 심지어 허황되고 상징적인 이미지까지 만들어 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리듬명언) 면은 시각적 형식에서 가장 직접적인 디자인 용어로, 그 내용은 점과 선보다 훨씬 구체적이고 형식감과 설명적인 형태도 강하다. 얼굴은 그래픽 및 시각화가 가능합니다. 관객이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디자인 사상과 창의력을 읽고 감상하는 전달체이다. 그것은 상응하는 정보, 이미지, 내포 등을 전달한다. 형식상의 개인화는 일반적으로 광고 디자인 작품의 주제와 주제 내용의 정제이다. 디자인의 다양한 모양과 표면의 구성 조합은 기발한 생각을 창조하고 감성적인 공간을 넓히며 생활질서를 재현하고 청중의 사고 잠재력을 발굴하는 효과적인 수단이다. 또 반대 구조를 생각하는 것도 중요하다.
몸을 인쇄 모양으로 분류하는 것은 인쇄 광고 디자인 사고에 대한 암시이다. 평면 모양으로 3 차원 공간 이미지를 표현하는데, 실제로는 일종의' 가상체' 로, 깊이 착시현상으로 인한 것이다. 이런 착각은 형체 자체에 의해 형성된 공간 장력에서 비롯된 것으로, 직관적인 차원에서 일종의 심리적 공간을 느끼게 한다. 디자인의 많은 환상적인 구도는 모두 이것으로부터 영감을 받았고, 일부 초현실적, 반전통의 비범한 사고도 여기에 기인한다. 이런 사고에 기반한 디자인은 관례를 깨고 전통을 깨기 쉽다.
점, 선, 면, 몸은 상호 연결, 상호 영향, 상호 제약입니다. 점과 점 사이에서 흐르는 선감, 여러 점의 분포 또는 선의 다양한 구성과 조합으로 다양한 형태의 표면을 형성할 수 있으며, 표면의 꺾임, 연결 및 그라데이션 구성은 형체의 모양과 특징을 가져옵니다. 디자인에서는 두 가지 점, 즉' 질서' 와' 전체' 를 파악해야 한다.
색상: 디자인 생명 만들기
색채의 직감이 가장 강하고 공감감이 가장 크다. 디자인 사고의 관점에서 색채를 해석하는 것은 가장 섬세하고, 가장 미묘하며, 가장 기교가 있어야 한다. 우리는 수천 가지의 색깔을 느끼고 디자인할 수 있다. 빨강, 오렌지, 노랑, 녹색, 청록색, 파랑, 보라색 7 가지 기본색의 조합과 조화, 그리고 블랙, 화이트, 회색의 다양한 속성까지 더해져 우리의 창의력과 표현이 무궁무진하다. 색을 감지하는 데는 무시할 수 없는 요소가 있다. 즉, 생리적으로 볼 때, 우리는 자기조절을 통해 각종 균형을 만족시킬 수 있다. 예를 들어, 눈 순간 감지된' 첫인상색' 은 객관적이고 정확하며, 색채의 심미 범주는 색채 운용의 단순한 통일을 강조하고, 중성회색 환경에서 색채 분별력이 크게 향상되며, 그에 따른 심리적 안정과 조화, 속성이 비슷한 색채 사이의 시각적 인식의 융합으로 간주되며, 다양한 대비가 강한 색채가 반대 방향으로 간격띄우기되는 등. 시각 생리와 조화의 영향의 결과입니다. 색채 대비가 강한 포스터 광고, 산뜻하고 눈에 띄는 색채, 흰색 바탕에 붉은 글씨의 선전 표어, 중국 전통 수묵화' 오색 잉크' 의 섬세하고 정교하며, 실크 스크린 인쇄의 근거가 되는 원리, 컬러텔레비전의 혼공 영상.
색채가 더 미묘하고, 더 잠재적인 심리적 유도작용은 색채심리이며, 사람과 색채의 상호 작용 과정이다. 예를 들어, 우리가 직접 느끼는 어떤 색조는 자신의 조합이나 개성의 속성 표현으로 인해 색채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일부 * * * 성감 (예: 냉난방, 부드러움, 경중, 진퇴의 공간) 과 같은 색채의 정보입니다. 이런 천박한 인식은 사람들의 삶에 대한 기억과 시각적 경험의 결과이다. 그리고 상대적입니다. 진일보한 사고는 따뜻한 오렌지색 일출, 차가운 푸른 바다와 같은 구체적인 사물로 곧장 갈 수 있지만, 이때 뚜렷한 성격 특징을 가지고 외부 정보를 직접 인식하는 결과는 필연적으로 사람의 감정 체험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예를 들어 빨간색을 보면 불을 생각하는 사람은 당연히 따뜻하고 자극적인 느낌을 경험할 수 있다. 생명력 있는 색채 디자인은 자연스럽게 사람의 감정 축적을 일정한 감정으로 인도하여 자신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이 과정을 감정적 연상이라고 합니다. 감정적 연상은 심오하고 성숙하며 비교적 안정적인 고급 심리 체험이다. 디자인 성공의 관건은 어떻게 대상을 가지고 관객을 이 수준으로 인도할 수 있는가에 있다. (존 F. 케네디, 성공명언)
색상 미학은 디자인에서 네 가지 측면을 안내하고 파악해야합니다.
(1) 색상의 단순성. 색채 디자인의 간결함은 제 1 원칙이며, 색채의 간단한 운용이 더 긴 멋을 가질 수 있다. 원칙적으로 보통 2 ~ 3 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2) 색깔의 리듬과 운율. 리듬은 변화의 질서이고, 리듬은 질서의 변화이다. 가장 매력적인 색은 음악에서 이해할 수 있다. 칠음 칠색의 점프와 리듬은 각각 감정 렌더링과 감정 자극에 의해 해석된다.
(3) 색상의 마스터-슬레이브 및 색조. 주종과 색조는 자연을 분명하게 반영하고, 사람들이 사물의 속성을 인식하고 이해하는 사유 순서가 된다. 디자인 색상도 마스터-슬레이브 있어야 합니다. 핵심은 디자인 가이드가 어디에 있는지, 주제가 무엇인지, 이 아이디어에 따라 디자인에 색상의 마스터-슬레이브 및 기본 색조를 만드는 것입니다.
(4) 색상의 대비와 조화. 대비와 조화는 색상 디자인의 기본 원칙이다. 디자인의 대비를 동원할 수 있는 요소는 여러 가지가 있다. 예를 들면 색상의 광도, 색조, 채도의 세 가지 속성, 색상 영역의 크기, 색상의 모양과 방향 등이 있다. 조화를 이루기 위해서는 몇 가지를 파악할 수 있다. 첫째, 무색은 중국 전통 서예, 수묵화 분판 등과 같이 가장 쉽게 조화될 수 있다. 둘째, 색차 환경에서 다양한 색상의 매력에 주의해야 한다.
질감: 의미를 강화하는 수단
사물의 다양한 구조와 조직 형태는 주로 시각과 촉각 감각을 통해 근리나 질감이라고 하는 서로 다른 지각감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디자인 요소의 성공적인 재현이나 창조, 특히 주요 요소의 근리에 초점을 맞추는 것은 주제를 강화하고, 내포를 넓히고, 본질을 밝히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며, 흡인력을 증강시킬 수 있다. 관심도를 높이고 극적인 효과를 내기까지 한다. 디자인 사진의 근리 표현에는 두 가지 방법이 있다: 근리를 재현하고 근리를 창조하는 것이다. 근리를 재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촬영이다. 피사체의 근리를 최대한 정확하고 사실적으로 복원할 수 있으며, 심지어 세밀한 묘사까지 고도로 정련할 수 있다. 근리의 창조는 주로 디자인 중 시각근리의 창조와 생성을 가리킨다. 성공의 관건은 디자이너의 디자인 요소에 대한 정제, 개괄, 상상력, 공간 변환 의식과 단위 모델링 능력의 종합적인 자질에 있다. 이러한 방법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1) 투영 및 플레어의 색상 불안정성, 모양 및 가장자리의 겹침 및 상호 반사, 두께 선이 점차 교차되는 배열과 같은 다양한 음영, 볼록 및 오목, 추세 등의 대비를 강화합니다.
(2) 모양, 색상, 빛과 같은 디자인 요소 (예: 점, 선, 면의 다양한 질감 구성 방법) 를 동원하여 다양한 색상 속성 간의 대비 효과를 높입니다.
(3) 간격, 분할, 깊이, 레벨, 종횡, 조밀, 겹침 등과 같은 특수한 구조 형태를 채택한다.
(4) 착시, 착시, 착시 공간, 시각이 잠시 남아 있는 파동 래스터 효과, 시각 경험의 거리 착시 등 착시, 착시, 착시 등을 이용한다.
(5) 자연을 모의한다. 자주 사용하는 페인팅 도구의 독특한 텍스처 인쇄, 자주 사용하는 페인팅 기법의 다양한 텍스처 효과, 컴퓨터 디자인 소프트웨어가 재료의 느낌을 시뮬레이션하는 등.
(6) 우연한 수익. 자연과 현실의 부주의, 우연한' 작품' 에서 영감을 얻어 비슷한 파괴적이고 캐주얼한 질감을 얻는 것은 때로는 미묘하고, 재미있고, 심지어 극적이기도 하다.
근리의 재현과 창조는 어떤 방식이든 진실성, 풍부성, 연상성에서 비롯된다. 질감의 아름다움은 진실에 있다. 진실된 것은 신뢰감과 친화력을 더 쉽게 낳는다. 질감 표현은 단순함에서 풍부함까지 가능합니다. 시각근리는 감성적 전달을 실현하고, 감정적 연상을 동원하며, 내포를 강화할 수 있다.
구성: 형태와 재미 사이의 다리
인쇄 광고 레이아웃 디자인 [1], 열거된 요소가 많지만 안내는 모양, 색상, 품질 등 간단합니다. 구도의 사유는 이 요소들을 하나의 전체로 배치, 계획, 구성하는 것이다. 좋은 구도는 모양으로 표현하고, 모양으로 맛을 나타내는 다리다. 이런 형식과 내포의 소통과 연계는 주제를 드러내고 사상을 전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우선 디자인에 관계없이 온몸을 만진다. 모양과 모양, 모양과 색, 색과 색, 그리고 질적 표현은 모두 서로 연결되어 함께 작용한다. 예를 들어, 한 줄의 제사 배열은 화면 가운데에 정상 간격으로 수직으로 배치되어 전체 모양으로 볼 수 있으며, 중앙축 구도로 화면을 분할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간격을 떼어 놓고 그라데이션의 글꼴 크기로 세로로 분포하면 각 가로마다 별도의 모양을 느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로명언) 전자는 여전히 비교적 만족스럽다.
둘째, 전통적인 형식 법칙과 기본적인 심미 법칙을 사고의 기초로 삼아야 한다. 공백, 안정, 삼분법, 시야의 관심 센터, 시각류의 지도, 단순성 원칙, 다양한 통일의 질서 등이다. 공식적인 표현과 정신적 감동, 감정 시작을 연결하는 가장 좋은 방법과 수단이며 지름길이다. 광고 디자인에서 비정규 구도와 초험체험을 탐구하는 방식은 당대의 참신하고 독특한 꼬리표가 되어 꿈을 해체하고 눈길을 끈다.
인쇄 광고 디자인 요소의 레이아웃 조합 및 레이아웃 계획에는 표준형, 중앙축형, 편심형, 자유형과 같은 몇 가지 일반적인 유형이 있습니다. 문자, 그림, 방향, 흩어진 패턴 등. 몇 가지 일반적인 유형과 관용 패턴은 각자의 기원과 기초, 각자의 특징과 특징, 각자의 장단점을 가지고 있다. 핵심은 다양한 형태의 특성과 적응을 이해하고 파악하는 것입니다. 특정 응용 프로그램에서 주제 호소, 정보 호스팅, 제품 특성, 목표 대상, 미디어 특성 등의 관련 요소를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올바른 선택을 하는 것입니다.
창의력: 영원한 기억과 돌파구
창의성에 있어서, 각 디자인의 시작점은 모두 0 이다. 여기서 제로의 의미는 세 가지가 있다. 첫째, 사고의 출발점은 본원과 본질로 돌아가고, 창의력의 원천은 간접적인 경험이 아니라 객관적인 이미지의 직접적인 축적이어야 한다. 두 번째는 사고방식이 전통 습관의' 고정관념' 을 깨고 새로운 사고방식을 창조하는 것이다. 셋째, 표현과 전파의 개인화와 돌파구. 인쇄 광고의 대부분의 아이디어는 이런' 제로' 사고 덕분이다. 이것은 회귀와 돌파구의 순환이다. 마치 0 이 시작도 끝도 없는 원으로 영원을 나타낼 수 있는 것과 같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그것은 본질적으로 철학적 사각의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성공적으로 창조된 사고의 기초이다. 5438+0 은 창의적인 돌파구의 출발점이다. 창조적 돌파구는 그 자체에 있다. 객관적, 외적, 물리적 이미지의' 우' 가 아니라 주관적, 내적, 정신적인' 우' 와' 우' 가 통한다. 광고 크리에이티브 영감의 출현은 장기적인 축적을 강조한다. 제임스 웨버 얀의 수태 과정에 대한 비유' 마도의 출현' 은 우리가 이 점을 형상적으로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산호 시체는 다년간의 축적을 거쳐 산호초를 형성했다. "양" 에서 "품질" 까지의 과정입니다. 양적 축적은 장기적이고 점진적이며 잠재적이지만, 질적 변화는 순간적이고, 갑작스럽고, 뚜렷할 수 있다. 이런 축적은 자각, 자각, 전방위적이어야 한다. 예를 들어 광고 전문지식에 대한 학습과 심도 있는 이해, 심리와 생리에 대한 표적 연구, 철학적 사고방식에 대한 이해,
2. 창작영감의 원천. 각종 기상천외한' 오리지널' 작품들은 모두' 오리지널' 과' 창조' 라고 불릴 수 있지만, 그것들은 결코 허공에서 나온 것이 아니다. 그것들은' 창조고' 즉 영감의 원천이다.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작품 영감의 가장 중요한 돌파구는 디자인 주제 및 정보 전달에 가장 잘 맞는 디자인 요소를 찾아 그 사이의 본질적인 연관성을 발굴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이런 내적 관계는 때때로 잠재적으로 있을 수 있다.
3, 창조적 사고의 영감. 혁신적 사고는 의식적인 사고 과정이며, 직관의식에 의해 시작된 목표로 지적 잠재력을 개발하는 과정이다. 생각을 여는 방법은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디자인 스타일, 다른 창작 특징, 다른 절단 방식, 다른 표현 수법의 광고 디자인 작품 수집, 연구 및 흡수에 중점을 둡니다.
(2) 주관적이고 객관적인 한계와 사고의 속박을 타파하다. 이성과 광기의 교차는 오늘날의 비즈니스 디자인의 패션이며, 유한함은 무한한 기초이다. 원래의 경험과 각종 습관을 버리는 것은 모든 혁신과 돌파의 전제조건이다. (3) 상상력을 자극하는 데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이상하고 초자연적이며 반유행, 반규칙적인 표현은 쉽게 주의를 끌고 기억을 깊어지게 한다. 예를 들어, 많은 초현실적 표현방식은 객관적인 이미지에 대한 정상적이고 규칙적인 인식을 거스르며 생리감에서 심리적 인식까지 균형이 깨지고, 사람들의 사고와 직관적인 경험의 연상이 차단되어 다차원 상상력과 탐구의 호기심을 자극할 수밖에 없다.
(4) 새롭고, 이상하고, 독특하고, 특별한 표현들이 항상 데자뷰 (deja vu) 의 요인과 형태를 찾는 것은 모두 새로운 질서에 따른 오래된 원소의 새로운 조합의 결과이다. 원소의 분해와 재구성, 서로 다른 물체의 콜라주와 융합은 무한한 변화를 만들어 낼 수 있으며, 디자인 사고에서 흔히 사용되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5) 습관적, 이성적, 논리적인 수직적 사고에서 벗어나 수평적, 발산적, 역적, 터무니없는 사고방식을 연구하려고 노력한다. 각종 사고 방식의 상보성과 종합 운용은 효율을 현저히 높일 수 있다. (6) 우연한 계시를 무시하지 마라. 벽에 낙서, 관련 없는 사물 사이의 우연한 연상, 어떤 표상에 대한 직관적인 인식, 자연사물이 변화하는 과정, 갑자기 재미있고 재미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