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SMAX 는 광고, 비디오, 산업 디자인, 건축 디자인, 멀티미디어 제작, 게임, 보조 교육 및 엔지니어링 시각화에 널리 사용됩니다.
3DSMAX 는 TV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 (예: 시작 애니메이션 및 비디오 게임 제작) 에 널리 사용되는 강력한 기능입니다. 로라는 플레이어의 마음속 깊이 파고드는 캐릭터 이미지가 3DSMAX 의 대표작이다. 영화 특수 효과에도 일정한 응용이 있다. 3DSMAX 사용률은 국내에서 비교적 성숙한 건축 렌더링과 건축 애니메이션 제작에 절대적인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업종별 응용 특징에 따라 3DSMAX 숙달에 대한 요구 사항이 다릅니다. 건물의 적용은 상대적으로 제한적이며, 단일 프레임의 렌더링 및 환경 효과만 필요하며 비교적 간단한 애니메이션만 포함됩니다. 애니메이션은 오픈 애니메이션과 비디오 게임 응용 프로그램에서 큰 비중을 차지합니다. 특히 비디오 게임은 캐릭터 애니메이션에 대한 요구가 더 높습니다. 영화 효과의 응용은 3DSMAX 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했다.
둘째, moi3d 3d 모델링
MOI3.0 은 정확한 3d 모델링 소프트웨어입니다. 크기는 작지만 매우 강력하여 모델링 프로젝트를 더욱 효율적이고 빠르게 만들 수 있습니다. MOI3.0 은 CAD 소프트웨어가 골치 아픈 사람들에게 매우 좋은 선택이다. Rhinoceros 와의 결합은 매우 완벽하며 생성 형식은 완전히 동일합니다. 익숙해지면 정교한 모형을 만들어 다양한 선, 곡선, 직사각형, 호, 타원 등을 그릴 수 있습니다. 너의 디자인을 더욱 완벽하게 만들어라.
셋째, 3d 모델링 소프트웨어 (Blender)
Blender 는 오픈 소스 멀티 플랫폼 경량 만능 3D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입니다. Blender 를 통해 3D 그림을 좋아하는 플레이어는 많은 돈을 쓰지 않고도 자신이 좋아하는 3D 모델을 만들 수 있다. Blender 는 다양한 다각형 페인팅을 지원할 뿐 아니라 애니메이션도 가능합니다. 파이썬을 내장 스크립트로 사용하고, yafaray 렌더러를 지원하며, 게임 엔진을 내장하고 있습니다.
Blender 는 3d 모델링 (모델) 을 지원합니다. 다각형 메쉬가 있습니까? Urves, NURBS, tex 및 metaballs; :
지원되는 애니메이션으로는 키프레임, 모션 곡선, 변형 및 역운동학이 있습니다.
또한 입자 시스템, 변형 격자 및 골격, 모든 각도에서 볼 수 있는 3D 뷰 필드 (3 dviewwithanimatted rotoscoping) 도 제공합니다.
주목할 만한 기능으로는 영역 렌더링, 여러 조명 모드, 애니메이션 곡선 등이 있습니다.
물론 Blender 는 Targa, Jpeg, Iris, SGImovie, AmigaIFF 등의 형식의 파일에도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