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이야기의 세부 사항은 익숙합니다. 1843년 에드거 앨런 포의 고딕 공포 소설 '심장은 심장을 가지고 있다'에서 살인범이 마루 밑에 묻힌 피해자의 심장이 끊임없이 쿵쿵거리는 소리에 괴로워하는 장면을 통해 우리는 이 이야기를 알고 있습니다. 포는 신문을 읽었기 때문에 이 이야기를 알고 있었습니다. 1840년과 1841년에 살았거나 교육을 받았거나 (포가 살았던) 뉴욕이나 필라델피아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었다면 이 이야기를 알고 있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 싸구려 신문이 몇 달 동안 그 잔인한 세부 사항, 즉 마루 밑에서 뛰는 심장에 대한 포의 이야기에서 끈질기게 주장했던 세부 사항을 모두 보도했기 때문입니다. 결국 일간지는 독자가 있어야 생존할 수 있고, 살인이 더 끔찍하고 끔찍할수록 독자에게 더 큰 이익이 됩니다. 하지만 한 미국인 편집자는 놀림보다는 홍보를 위해 다른 방향으로 관심을 돌렸습니다. 호레이스 그릴리는 도시 팝 저널리즘의 등장으로 변질된 미국 신문을 고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이 언론은 박수갈채를 받으며 대담해졌고, Greeley가 보기에 본연의 의무를 완전히 저버렸습니다.
1841년 4월 은행장 살인 사건의 재판이 끝나고 살인범이 교수형에 처해졌을 때, 그릴리는 마침 <뉴욕 트리뷴 데일리 뉴스>를 발행하고 있었기 때문에 그를 순식간에 유명인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는 뉴브런즈윅 사건에 대해 한 치의 의혹도 남기지 않았어야 했습니다. 하지만 트리뷴은 그를 두 번만 인용했습니다. 첫째, 그레이리는 살인범의 사형 집행에 대한 짧은 사설을 게재했지만 그 이상은 없었습니다. 현장에 기자가 없었고 '피터 로빈슨의 마지막 순간', '끊어진 밧줄', '끔찍한 흥분'에 대한 언급도 없었습니다. 흥분".
그릴리는 이틀 후 교수형에 대한 교훈을 놓지 않고 두 사람을 열렬히 보도한 신문들을 비난했습니다. 그는 그 보도가 "전염병에 걸린 생명이 없는 역사"에 해당하며, 그 보도를 작성한 편집자들은 살인자들만큼이나 증오스럽다고 썼습니다. "살인은 그들의 손을 더럽히지 않을지 모르지만, 살인자를 만드는 더 나쁜 범죄는.... 그들의 영혼에 영원히 남을 것입니다." 그리리는 값싼 일간지와 새로운 도시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트리뷴을 창간하고 그 뒤에 편집자 역할을 맡았습니다. 그는 신문은 '정보'라는 위대한 일을 위해 존재하며, 오락이 아니라 정보를 제공하고 가르치고 전파하기 위해 존재한다고 믿었습니다.
그릴리는 1831년 스무 살의 나이로 뉴욕에 첫발을 내디뎠습니다. 그는 농장을 잃은 뉴잉글랜드의 한 가정에서 태어났습니다. 뉴욕에 도착한 수천 개의 해초 씨앗처럼, 그는 자신이 발견한 것에 대해 아무런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인구 20만 명이 넘는 고담은 놀라운 신도시였습니다. 사회적, 정치적 분쟁, 잦은 재난과 전염병, 빠른 성장률로 인해 미국에서는 생소한 도시였습니다.
농장 소년 호레이스 그릴리는 1831년 뉴욕에 왔습니다. 65438년부터 0872년까지 뉴욕 트리뷴의 편집자였던 호레이스 그릴리의 생애: 그의 출생부터 현재까지. (온라인 아카이브, 도서 이미지/플리커 제공) 적어도 많은 양의 인쇄 작업이 필요했습니다. 그릴리가 뉴욕에 도착한 다음 해에 뉴욕에는 64개의 신문이 있었고, 그 중 13개는 일간지였습니다. 그러나 여러 면에서 언론은 여전히 뉴욕의 놀라운 새로운 현실을 추구하고 있었습니다. 퍼스트 저널의 메인 페이지는 사업가들의 이익을 지향하고 그들의 지갑을 겨냥한 6센트짜리 값비싼 상업용 신문인 '블랭킷 페이퍼'의 일부에 불과했습니다. 사업가의 책상 위에 펼치면 그 신문은 최대 5피트 너비에 달했습니다. 나머지 뉴욕의 신문은 특정 정당, 개혁 운동 또는 문학적 관심사를 겨냥한 주간지나 반기별지입니다. 뉴욕 부두의 조수처럼 흥망성쇠를 거듭하던 신문 사업은 1833년 벤자민 데이라는 한 인쇄업자가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나섰습니다. 뉴욕 선은 당시 뉴욕의 다른 일간지와는 달리 보고, 느끼고, 읽고, 판매했습니다. 이 신문은 길거리에서 한 뉴스보이가 1페니에 팔았습니다. 7 5/8인치 x 10 1/4인치에 불과한 작은 신문이었지만 도시의 어두운 구석을 밝히는 기사로 가득했습니다. 신문들이 대부분 지역 보도를 기피하던 시절, 데이와 그의 기자들은 매일 작은 지면과 좁은 지면을 통해 도시의 시끌벅적한 카니발이 울려 퍼지도록 했습니다. 데이는 "우리 뉴스 종사자들은 다른 사람의 재난을 통해 번창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화재, 연극 공연, 서커스에서 탈출한 코끼리, 돼지에게 짓밟혀 죽은 여성" 등 뉴스의 소재는 얼마든지 많습니다. 사고 현장, 범죄 현장, 경찰서, 불타는 폐허 등이 모자이크를 제공하지 않는다면 태양이 모자이크를 만들어 줄 것입니다. 1835년 여름을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당시 이 신문은 새로운 망원경을 통해 달에 생명체가 있다는 가짜 기사를 잇달아 내보내 유명한 '달 사기극'을 일으켰습니다. 같은 해, 제임스 고든 베넷이라는 여행 편집자가 뉴욕 헤럴드를 발행했습니다. 그곳에서 그는 전지전능한 편집자로 자리매김하여 그날 만든 모델을 완벽하게 완성했습니다. 1836년 <더 선>과 <헤럴드>가 * * *를 보도하면서 베넷은 완전히 유명해졌습니다. 그의 뉴스 레터는 범죄 현장에서 수집한 충격적인 증언을 '공적 편집자'로서 접근할 수 있다고 주장했고, 사설에서는 코네티컷의 오래된 가문의 젊은 직원인 유력한 용의자가 무죄라는 대담하고도 잘못된 입장을 취했습니다. 헤럴드는 곧 더 선의 발행 부수를 넘어섰고 존경할 만한 중산층 독자들까지 끌어모았습니다.
신문의 시대가 왔고 베넷은 스스로 챔피언의 자리에 올랐습니다. "그는 "셰익스피어는 연극의 천재, 스코트는 소설의 천재, 밀턴과 바이런은 시의 천재"라며 환호했습니다. 저는 신문의 천재가 되고 싶습니다." 책, 연극, 심지어 종교에도 '좋은 시절'이 있었지만, 이제 "신문은 동시에 돈을 버는 것 외에도 뉴욕의 모든 교회와 예배당보다 더 많은 영혼을 천국으로 보내고 지옥에서 더 많은 영혼을 구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보수적인 뉴잉글랜드 청교도였던 그릴리는 공포에 질려 지켜보았습니다. 베넷과 데이는 돈을 벌고 있었지만 영혼을 구원하는 것이 아니라 파괴하고 있었습니다. 값싼 신문은 신문의 막대한 저널리즘적 힘을 배신하고 편집자의 막중한 지도적 책임을 회피했습니다. 언론의 힘은 부끄러운 캠페인에 낭비되었습니다. 1841년 그레이리는 이러한 "경향"을 "시급히 저항하고 바로잡아야 할 것"이라고 회상했습니다.
저항과 시정은 1834년 당시 뉴요커로 알려진 "정치와 정보 주간지"라는 제목의 첫 번째 에세이를 시작으로 여러 표현으로 등장했습니다. 이 글에서 그리리는 "도덕, 실천, 교육받은 행위자의 지혜를 엮어" "매혹적인 클래퍼의 함정"과 "대중의 속기 쉬운 실험"을 피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이 모든 것을 "사기 없이" 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이 접근 방식에는 보상의 부족부터 시작하여 여러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1834년부터 1841년까지 뉴요커의 캠페인 기간 동안 그리리의 제한된 커뮤니케이션을 보면 편집자가 항상 재정 위기에 처해 있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연간 3달러로 인쇄판을 가르치거나 홍보할 수 있는 시장이 많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는 친구에게 "나는 실용적 가치가 없는 기사를 너무 많이 쓴다"고 말했습니다. . "가르치는 걸 좋아하는 사람은 없어요." 가르치는 일은 "설탕과 칠리 소스"를 곁들여 소량으로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1950년대에 촬영된 호레이스의 사진으로, <그릴리 트리뷴>의 편집장입니다. 그릴리는 왼쪽에서 세 번째에 앉아있습니다. (의회도서관 매튜 브래디 제공) 한 신문이 다른 신문의 잘못을 어느 정도까지 바로잡을 수 있는가라는 질문도 있습니다. 지폐와 같은 인쇄 콘텐츠는 이 시대의 빈번한 금융 위기의 근원에 있습니다. 너무 많아서 그 가치가 무엇인지 아무도 모릅니다. 그레이리가 뉴요커에 처음 등장한 바로 그 주에 다른 도시 신문에서는 "밀에서 쭉정이를 가려내고" "쓸모없는 소설에서 유용한 사실을 추출"하고 "세상에 대해 읽고 쓸 수 있는" "신문 독자"를 찾는 모의 구인 광고를 실었습니다. 쓸모없는 허구에서 유용한 사실을 추출하고, 가공되지 않은 금속으로 위조 화폐를 만들 수 있다"고 말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레이리는 세상에는 제대로 된 편집자와 신문만이 필요하다고 주장했습니다. 1841년, 그는 트리뷴 창간을 제안하고 이 두 가지를 모두 갖추었습니다. 트리뷴은 바워리 바보다 "더 높은 의미의 신문"으로서 "가족의 벽난로 옆"에 더 적합한 신문이었습니다. "불륜과 도덕적 타락을 조롱하는" 칼럼이나 "욕설, 외설, 음란의 끔찍한 혼합물"을 제거하지 않을 것입니다. 저널리즘에 대한 그레이리의 관점은 뉴스뿐 아니라 사상, 문학, 비평, 개혁을 위한 수단이었다.
그릴리가 뉴저지 살인 사건을 보도한 후 베넷은 이 거칠고 가는 머리의 남자와 같은 개념을 쉽게 떠올렸습니다. 베넷은 "호레이스 그릴리는 재판, 유죄 인정, 사형 집행에 관한 보고서를 발표하는 것은 매우 나쁜 짓이라는 것을 눈물을 흘리며 보여주려고 노력했습니다."라고 썼습니다. . "의심할 여지없이 그는 논문을 출판하는 것이 우리에게도 못된 짓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베넷이 보기에 그리리의 독선적인 반대는 "뉴잉글랜드 호박에게 영감을 주면 호레이스만큼 유능한 편집자가 될 것이다"라는 그의 시골 출신 배경에서 비롯된 것이었습니다. 그리리는 도시 저널리즘을 할 자격이 없습니다. 하지만 그레이리는 베넷의 생각보다 영리했습니다. 사실 그는 시골의 먼지를 완전히 털어내지는 못했지만, 그것은 자신의 선택이었습니다. 베넷의 편집 능력을 포일로 삼아 제리는 자신만의 뉴스 페르소나를 만들어 당시 신문 지면에 등장하는 주식 부자, 즉 세상의 변화를 감지하는 현명한 국민 양키의 모습으로 변신했습니다. 도시에 정통한 베넷은 도시의 어두운 비밀을 알리는 데 앞장섰고, 시골 출신의 괴짜 지식인인 그리리는 그들의 포럼에 반대했습니다.
그리리 트리뷴과 그리리 트리뷴은 이후 30년 동안 함께 성장했고, 신문과 사람을 구분하기 어려울 때가 많았습니다. 트리뷴은 결코 베넷의 헤럴드처럼 뉴스 편집자가 되거나 뉴욕 헤럴드의 발행 부수와 일치하지 않았습니다. 대신, 그릴리는 도시를 외부 세계에 편집자의 목소리를 전달하는 플랫폼으로 활용했습니다. 남북전쟁 직전까지 트리뷴의 구독자 수는 25만 명에 달했고, 미국 북부의 독자층도 상당히 늘어났습니다. 그레이리는 미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신문 편집자였습니다. 자신의 표현에 따르면, 그는 허드슨강의 '대중 교사'이자 '예언자'로서 "여론에 거부할 수 없는 영향력을 행사"했습니다.... 정서적 정체성 만들기... ..올바른 방향을 제시합니다." 그것이 저널리즘이 하는 일입니다.
이 아이디어는 트리뷴 위클리를 구독하는 많은 독자들에게서 실현됩니다. 그들은 한 사람이 쓰고, 포즈를 취하고, 인쇄하는 지역 주간지와 같다고 생각합니다. 독자들은 그리리가 모든 단어를 직접 만들었다고 믿습니다. 그는 신문사가 편집자 군단, 포스트로닉스와 프린터 군단, 거대한 증기 동력 인쇄기를 갖춘 놀랍도록 현대적인 운영 체제가 되었을 때도 그 신념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어떤 각도에서 보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