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광고 투입 - 파이널 판타지 게임 에디션

파이널 판타지 게임 에디션

파이널 판타지

출시일:1987 65438 + 2월 18일 판매량 52만장.

프리미어 플랫폼: FC

검과 마법이 만연했던 고대 중세 시대를 배경으로 한 이야기입니다. 세상을 구성하는 네 가지 결정체인 불, 흙, 물, 바람이 세상에서 사라지고 빛을 잃은 세상은 어둠에 둘러싸여 황폐해져 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그때 빛의 전사로 예언된 네 명의 청년이 출발했습니다. 오늘날에는 다소 진부한 이야기처럼 보이지만 이 이야기에는 독특한 측면이 있습니다. 시간 이동과 수많은 퍼즐이 흥미롭습니다.

제너레이션즈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사실 크리스탈 시스템입니다. 이 시스템으로 인해 3세대 점프 시스템이 탄생했습니다. 크리스탈 빛 아래에서 게임 캐릭터는 후프를 뛰어넘고 마법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마법석을 기반으로 한 6, 7, 8세대와 함께 이 공식은 게임의 핵심입니다. 처음 세 세대의 주인공은 기본적으로 세계를 지탱하는 크리스탈을 보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4세대가 되면 크리스탈의 지위가 바뀌기 시작합니다. 물론 이 모든 것은 나중에 고려해야 할 사항입니다.

파이널 판타지 2

출시일: 1988년 65438+17년 2월 17일

판매량: 76만장.

데뷔 플랫폼: FC

실제로 게이머들의 관심을 끈 것은 FF2였으며, 여러 가지 새로운 시스템을 도입한 실험적인 시도였습니다. 호평을 받았던 전작의 기본 시스템을 계승한 이 게임은 1세대보다 조작성 면에서 훨씬 더 사용자 친화적이었습니다.

유럽과 미국의 몇몇 대작 RPG는 경험치 설정이 전혀 없고 전적으로 숙련도의 변화에 의존해 게임의 흥미를 더한다는 이야기를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외국인에게는 생소했던 이런 방식은 실제로 1988년에 출시된 FF2에서 사용되었습니다. 경험치 시스템 대신 무기와 마법에는 캐릭터가 마법이나 무기를 사용한 횟수에 따라 숙련도가 올라가는 독특한 성장 시스템이 있습니다. 독특한 대화 시스템도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 캐릭터의 대화에는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특정 핵심 문구가 있어 플레이어가 질문을 통해 이벤트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도 4세대에 걸쳐 등장했습니다.

이 게임의 참신한 시스템에 대해 말하자면, 이 게임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사실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입니다. 이 게임은 드라마와 비극으로 가득 차 있으며 희생이 게임의 주요 특징이 됩니다. 다양한 캐릭터의 희생은 플레이어를 어느 정도 더 참여하게 만듭니다. 하지만 좋아하는 사람이 죽는 것을 보는 것은 다소 슬픈 일입니다(7세대에서 이런 극단적인 상황이 연출되었습니다).

제너레이션즈와 마찬가지로 스토리의 배경이 되는 세계는 여전히 중세 유럽을 기반으로 합니다. 하지만 검과 마법 외에도 기계 비행선과 지상 기반 전함이 등장한다는 점이 다른 점입니다. 이 세계는 제6, 제7, 제8세대와 함께 FF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입니다. 이야기는 전통적인 반란이라는 주제를 따르는데, 파라메가 제국이 마법을 이용해 해외로 세력을 확장하면서 각국이 심각한 위기에 직면하게 됩니다. 주인공이 살고 있는 마을도 제국의 침략으로 파괴되고, 주인공과 친구들은 미시디아 나라에서 온 하얀 마법사들의 도움을 받아 제국에 대항하는 새로운 세력을 결성합니다.

파이널 판타지 3

출시일: 1990년 4월 27일, 336만 장 판매.

데뷔 플랫폼: FC

진짜 FF는 FF3입니다. 한 세대의 미숙함과 두 세대의 어설픔을 거쳐, 이후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가 그 시스템을 따를 수 있도록 3세대가 등장했습니다. FF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인 이 게임은 8비트 머신의 한계를 뛰어넘었습니다. 게임 용량은 전례가 없던 4Mb + 64K였습니다! 당시에는 이 작은 용량은 당연한 일이었습니다.

더 성숙한 게임이었으며, 게임의 많은 요소들이 이후 게임에 어떤 식으로든 영향을 미쳤습니다. 소환 동물 설정은 3세대에 처음 등장했고, 육지의 새와 하늘을 나는 배는 파이널 판타지 게임의 필수적이고 중요한 요소가 되었습니다. 특히 소환 동물의 존재는 이후 게임에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는 이후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뿐만 아니라 다른 게임에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예를 들어, 일부 국내 게임들은 인기를 얻기 위해 '파이널 판타지에 버금가는', '국산 파이널 판타지'와 같은 슬로건을 내세워 광고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게이머들의 머릿속에 있는 FF의 위상을 이용해 게임 판매를 용이하게 하기 위한 것입니다. 다소 본론에서 벗어난 이야기지만, 다시 원래 질문으로 돌아가 보겠습니다.

FF의 특징 중 하나인 전문화 시스템도 이번 세대에서 구축되고 개선되었습니다. 그리고 유명한 크리스탈 시스템에 전직이라는 새로운 요소가 추가되었습니다. 크리스탈을 많이 획득할수록 더 많은 직업을 바꿀 수 있습니다. 22개에 달하는 다양한 직업은 전투를 지루하게 만들며, 많은 플레이어가 직업을 바꾸기 위해 싸우는 것이 진정한 목적이라고 여겨집니다.

FF 시리즈를 플레이해 본 게이머라면 게임의 각 세대마다 테마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1세대와 2세대에는 테마가 있었지만 성숙하지 못했습니다. 테마가 본격적으로 부각되기 시작한 것은 3세대부터였습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세상은 땅, 물, 바람, 불이라는 네 가지 빛의 결정체가 지배합니다. 그러나 차이점은 빛의 세계 외에도 어둠의 결정체가 지배하는 어둠의 세계도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빛과 어둠의 세계는 서로 상반되며 서로 얽혀 있습니다. 빛이 사라지면 어둠도 함께 사라지고, 어둠이 사라지면 빛도 존재하지 않게 됩니다. 빛과 어둠의 조화는 세 세대의 주제입니다. 갑작스러운 지진으로 국경 마을 발의 지하 깊은 곳에 떨어진 4개의 수정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네 명의 고아들이 수정의 힘으로 전설적인 '빛의 전사'로 변신합니다. 그들은 세상을 구하기 위해 길을 떠납니다...

파이널 판타지 4

출시일:19999년 7월 20일117,700장 판매.

데뷔 플랫폼: SFC

SFC로 나온 첫 번째 FF 게임으로서 시스템과 스크립트 면에서 완성도가 높았습니다. 그리고 FF 시리즈는 4세대부터 국내 플레이어 대다수가 인지하고 있었을 것입니다. 이번 세대는 변화의 세대입니다. 왜 그렇게 말씀하시나요? 4세대부터 게임 시스템이 조금씩 변화하고 발전하기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3세대를 기반으로 개발된 스킬 시스템, 2세대를 기반으로 개발된 마법 획득 시스템 등 모두 스쿼웰의 의도를 엿볼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게임의 첫 3세대에 등장하는 크리스탈에 보다 다양한 설정이 부여되었다는 점입니다. 더 이상 주인공의 전유물이 아니라 적도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로 진화했습니다. 또한 전개 방식도 한 쪽이 지키고 다른 쪽이 파괴하는 고정된 패턴이 아닌 양쪽의 전투로 바뀌었습니다.

4세대 그래픽은 1~3세대에 비해 호스트의 헤어 컬러 수가 대폭 늘어났고, 화질도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특히 줌, 선회 기능, 상태 화면 확대, 적과 마주쳤을 때의 마섹 처리 등 새로운 SFC 스킬이 모두 게임에 그대로 반영되어 더욱 멋진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책의 스토리는 지상, 지하, 달의 세계 등 세 단계로 나뉘어 전개됩니다. 주요 이야기는 레드윙의 대장 세실이 남작이 다른 나라를 무력으로 억압적으로 노예로 삼는 것에 불만을 품고 왕에게 자신의 생각을 전달한다는 내용입니다. 하지만 세실은 왕에게 쫓기게 됩니다. 그래서 세실은 남작과 싸우기로 결심합니다! 세실은 오랜 반항을 통해 우정의 배신, 사랑의 아름다움, 자신의 정체성에 대한 변화를 경험합니다.

파이널 판타지 V

출시일: 1992년 65438+2002년 2월 6일, 245만 장 판매.

데뷔 플랫폼: SEC

그리고 마침내 5세대에서 FF 시리즈는 정점을 찍기 시작합니다. 귀여운 3등신 외모와 판타지 그래픽, 섬세한 액션, 자유로운 전직, 세세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이 작품은 인기가 치솟았고, FF 시리즈는 4세대 이후 전성기를 맞이했습니다. 게임의 속도는 빠른 편이지만 캐릭터의 죽음은 역대 최다를 기록했습니다. 기본적으로 고정된 주인공을 제외하고는 죽을 수 있는 모든 캐릭터가 같은 이유로 죽었습니다.

이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은 풍부한 직업입니다! 직업마다 전직 후에도 유지할 수 있는 능력이 다릅니다. 배운 능력을 모두 발휘하기 위해 직업을 계속 바꾸는 사람들도 꽤 많습니다. 세부적인 면에서는 직업마다 드레스 코드가 다릅니다. 또한 게임의 크리스탈은 전작과 동일하지 않지만 깨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스토리의 줄거리와 세계관도 변경되었습니다.

4세대와 달리 5세대의 세계관 역시 수정 위에 형성된 세계이지만, 각각의 수정이 두 부분으로 나뉘고 세계가 두 차원으로 나뉩니다. 어느 날 갑자기 지상으로 날아온 운석과 그 운석의 에너지로 인해 세계를 지탱하는 크리스탈이 변이를 일으킨다는 이야기입니다. 주인공 버즈와 그의 동료들은 수정의 빛에 이끌려 세상을 구하기 위한 여정을 떠납니다. 하지만 모든 것을 파괴하기 위해 악시오스는 먼저 모든 크리스탈을 파괴합니다...

파이널 판타지 6

출시일: 1994년 4월 2일, 342만 장 판매.

출시 플랫폼: SEC

FF6는 파이널 판타지가 성숙기에 접어든 정점입니다. 이전 세대부터 이어져 온 게임 시스템의 강점과 변화, 웅장하고 감동적인 스토리, 화려하고 장엄한 그래픽이 결합된 6세대는 플레이어의 마음속에 가장 완벽한 파이널 판타지 게임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어떤 게임도 수많은 플레이어를 미치게 만드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FF6는 성공했습니다. 이후 7, 8, 9세대와 비교해도 6세대가 최고라고 생각하는 플레이어가 여전히 많습니다.

게임은 과거와 달리 크리스탈 시스템이 수정처럼 생긴 마법석 시스템으로 대체되어 유령 짐승의 힘을 구현했습니다. 마법석으로 바뀌었지만, 기존 크리스탈로 결정되던 많은 요소들이 마법석에 완전히 흡수되어 발전했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마법석을 장착한 캐릭터를 사용하여 싸우고, 마법석에 숨겨진 마법을 배울 수 있으며, 마법 짐승을 소환할 수도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이후 7~8세대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FF의 첫 5세대는 크리스탈을 사용하는 중세 세계였습니다. 6세대가 마법석으로 변하면서 세계는 고도로 발달한 기계 문명과 마법력의 잔재가 공존하는 중립 세계가 되었습니다. 이 이야기는 마법이 사라진 세계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여기서 게슈탈트는 잃어버린 마법과 기계의 조합으로 세계를 지배합니다. 그들에 대항하는 세력은 리다나가 이끄는 세력입니다. 소녀 티나의 등장으로 전쟁의 판도가 바뀝니다. 게슈탈트 제국의 폭정을 막기 위해 영웅들은 팬텀 비스트에게 도움을 요청하지만, 마법 교사 케프카에 의해 저지당하고 세계는 붕괴합니다. 붕괴 후, 전 세계에 흩어져 있던 동료들은 다시 모여 그들을 향한 최후의 공격을 시작하는데...

파이널 판타지 7

출시일: 1997년 65438+10월 31일

판매량: 972만 장

최초 발매 플랫폼: PS

PS의 첫 번째 타이틀인 FF7은 수많은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이 게임의 출시는 PS가 가정용 콘솔에서 지배적인 위치를 차지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캐릭터 디자인은 아마노 요시타카에서 노무라 테츠야로 변경되었습니다. 작가는 아마노 키쿄의 화려한 붓터치보다 노무라 테츠야의 사실적이고 낭만적인 그림 스타일을 선호했습니다.

세븐 제네레이션의 이야기는 마법의 빛 에너지를 기반으로 한 세계를 배경으로 합니다. 6세대의 중세 세계관과 현실 세계를 결합한 7세대의 세계는 더욱 사실적입니다. 게임 속 탈것은 하늘을 날아다니는 로켓부터 바다를 항해하는 잠수함까지 다양합니다. 여기에는 국경 같은 것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야기는 전적으로 신라 코퍼레이션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파이널 판타지 VIII

판매량 865,438+0.5백만 장. 데뷔 플랫폼: PS

연애 영화를 보고 싶으신가요? 주인공들의 애증 관계를 직접 경험하고 싶으신가요? 타이타닉과 같은 FF8은 할리우드 로맨스 영화만큼이나 화려합니다. 이전 Q 버전에서 8개의 머리와 몸체로 바뀐 게임 형태는 마침내 돼지 발굽과 작별을 고할 수 있습니다. 게임 속 세계관이 이전과 달라져 현실 세계에 더 가까워졌습니다. 이것은 시대가 발전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기술은 매우 발전했지만 마법도 있습니다. 이야기에서는 우주에서 수영할 수도 있습니다. FF7과 마찬가지로 캐릭터를 설정한 것은 노무라 테츠야입니다.

수많은 게이머가 이전 게임의 친숙함을 찾을 수 없다며 8세대에 대한 불만을 오랫동안 표출해 왔습니다. 하지만 저는 캐릭터의 복잡한 관계와 개성을 가장 잘 표현한 게임이 8세대라고 생각합니다. 각 캐릭터는 RPG에서처럼 영웅이나 악당이 아니라 살아 숨 쉬는 인간처럼 느껴집니다. 그리고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책의 주제는 러브라인입니다. 숄과 레노아의 사랑 외에도 숄의 누나에 대한 사랑, 레노아의 엄마에 대한 라구나의 사랑, 에디아에 대한 모두의 사랑 등이 이 세계를 구성합니다. 사랑을 테마로 한 이 세계를 구성합니다.

파이널 판타지 IX

출시일: 2000년 7월 7일

판매량: 530만 장

최초 플랫폼: PS

제작자에 따르면, FF9은 원점으로 돌아간 세대라고 합니다. PS용 FF 시리즈의 마지막 세대인 이 게임은 FF8의 현대적인 세계관과는 정반대인 동화적인 분위기가 가득한 세계관으로 돌아갔습니다. 그림체나 캐릭터 애니메이션에서 디즈니의 풍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좋은 선택인지 아닌지는 플레이어가 판단할 몫입니다.

파이널 판타지 X

출시일: 2001-07-19

판매량: 795만 장.

PS2 출발 스테이션

많은 사람들이 기다려온 'FF' 시리즈의 새로운 작품이 드디어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게임 도중 도시가 정체불명의 괴물에게 공격받아 파괴되는 과정을 그리고 있습니다. 생존자 중 한 명인 10대 티더스는 어떻게든 시공간을 초월해 1,000년 후로 이동한 후 10대 소환사 '유나'를 만나 애증의 영웅담을 시작하게 됩니다. PS2의 향상된 성능으로 게임의 부드러움이 크게 향상되어 과거에 플레이어들이 지적했던 낯선 느낌이 개선되었으며, 완전히 새로운 모험의 세계로 플레이어를 안내할 것입니다.

Final Fantasy X는 시리즈 최초로 캐릭터 음성이 등장하고 줄거리도 그 어느 때보다 세련되었으며, PS2의 뛰어난 그래픽 성능도 플레이어를 놀라게 했습니다. 이 작품에는 블루퍼 릴 '파이널 판타지의 다른 면'의 DVD 비디오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개발 중인 게임에 대한 정보, 아마노 요시타카의 초상화 제작 과정, 주요 개발자와 성우들의 인터뷰 영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는 항상 단독으로 등장했지만, 이번 작품은 2003년 3월 13일에 발매된 속편 '파이널 판타지 X-2'가 있다는 점에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 게임은 2006년 3월 6일 5438+07 ファミ의 '독자가 뽑은 최고의 게임 100선'에서 1위에 올랐으며, 파이널 판타지 X의 영향력을 실감할 수 있습니다.

파이널 판타지 XI

출시일 2002.5.16

개인용 컴퓨터 플랫폼 PS2 X360

판매: 없음(MMO)

게임 설명

시대를 정의한 온라인 게임, TV 게임 역사상 가장 큰 폭풍!

신규 유저든 올드 유저든, 'FF'라는 말만 들으면 누구나 아는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수년 동안 게이머들을 즐겁게 해온 FF 시리즈가 이제 PS2로 최신작을 출시하고 이번에는 온라인 게임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온라인 게임 형태로 플레이어들에게 FF 시리즈의 최강의 강점을 보여줄 것입니다!

그래픽, 시스템, 인터랙션, 파이널 판타지!

SQUARE는 플레이어가 일상에서 컴퓨터로 자주 사용하는 기능(예: 이메일, 웹 브라우징 등)에 자사의 웹 서비스 'PlayOnline'을 결합했습니다. PlayOnline은 플레이어가 PS2 콘솔에 접속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네트워크 경로를 이용하기만 하면 플레이어의 PS2도 네트워크를 통해 날아오를 수 있습니다! PlayOnline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플레이어가 사이버 세계에서 활약하는 FFXI의 세계로 들어갔습니다.FFXI는 FF 시리즈의 커리어 시스템을 계승하여 플레이어가 좋아하는 직업을 선택하여 훈련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주 직업 외에도 특정 퀘스트를 완료할 때 보조 직업을 선택하여 훈련할 수 있으며, 게임에서 흑마법을 사용할 수 있는 흰 옷을 입은 마법사를 흔히 볼 수 있습니다! MMO는 무술 훈련에 불과하지만 FFXI의 세계에는 플레이어가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은 퀘스트가 있습니다! 퀘스트는 플레이어의 직업에 영향을 줄 뿐만 아니라 수많은 마법 보물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PS2에서 이 게임의 그래픽은 흠잡을 데가 없습니다! 노을빛, 눈 속의 오로라, 밤의 달빛... 모든 것이 아름답습니다. 직접 보지 않은 플레이어는 그 감동을 느끼기 어렵습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대만에서 FFXI 게임을 플레이하는 데 필요한 복잡한 절차 때문에 아쉽다고 생각하지만, 기회가 된다면 이 수백 년 된 온라인 게임을 꼭 해보세요!

파이널 판타지 XII

출시일: 2006년 3월 16일

판매량: 502만 장.

PS2 출발역

이 게임은 로열 나이츠, 파이널 판타지 전략, 방랑자의 노래의 프로듀서인 마츠노 타이지가 만든 게임으로, GBA의 파이널 판타지 전략 어드밴스와 동일한 세계관과 종족 설정을 사용했습니다. 시리즈 도중에 타이가 건강상의 이유로 게임 제작을 그만두고 SE가 프로듀서를 맡게 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발렌시아를 지배하는 군사 강국 아르카디아 제국과 유드리아를 지배하는 로사리안 제국이 계속 전쟁을 벌이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아르카디아 제국은 전쟁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해 두 대륙의 복도를 오가며 군대를 이동시켜 중요한 지리적 위치를 차지하며, 게임은 더운 기후의 작은 나라 달마스카 왕국을 배경으로 합니다.

제국의 침략에 저항하기 위해 달마스카 왕국의 정통 왕위 계승자인 애쉬 공주는 해방군에 합류하여 조국을 해방하기 위한 치열한 전투를 벌입니다. 전투 중에 애쉬 공주는 어린 반을 만나게 되고, 둘의 만남으로 애쉬의 마음은 달라지기 시작하고 세계의 미래는 급변하는데...

파이널 판타지 XIII

(XIII / 대/ 아르시도르)

발매일:2009년 6월 5438+2월. 65438+7월 (일본어판) 2010년 봄 (미국판)

판매량 700만.

출시 플랫폼 PS3

플랫폼:PS3/XBOX360

* * * 신화 스토리를 바탕으로 자유롭게 독립적인 스토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파블로노바 크리스탈(ファブラノヴァクリスタリス) 파이널 판타지 XIII'과 동시에 더 넓은 영역에서 출시될 예정입니다. 마법과 첨단 기술이 융합된 세계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크리스탈 중심의 스토리. "크리스탈"은 고치로 이루어진 유토피아, 즉 수정이 지키고 하계가 맥박을 뛰는 세계가 FF13의 이야기 무대입니다. 이 책은 '정통 FF의 진화'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하고 있으며, 인상 색상은 FF 시리즈의 전통적인 '흰색'인 반면 FFVersus13은 '검은색'의 반대입니다. 차세대 하드웨어가 적용된 시리즈 첫 작품인 만큼 디테일 묘사, 빛과 그림자 효과, 속도감, CG 성능 등에서 큰 진화가 이뤄져 세밀한 그래픽에서 실시간 연산 이미지와 CG의 차이를 구분할 수 없을 정도로 완성도 높은 작업이 이뤄졌다. 이 작품은 FF 시리즈 중 가장 문명이 발달한 미래 세계를 배경으로 합니다. 크리스털을 중심으로 마법과 기술이 융합되어 지금까지 누구도 보지 못한 미래 세계로 진화합니다. 무대가 미래로 설정된 것은 세계관뿐만 아니라 '미지의 차원의 하드웨어로 새로운 FF를 플레이할 수 있다'는 의미도 담겨 있습니다. 전투 시스템, 스토리, 게임플레이의 진화는 비평가들의 호평을 받은 일련의 퍼포먼스를 통해 이루어질 것입니다.

전체 프로젝트의 총괄 프로듀서인 폴 하시모토는 여전히 아마노 요시타카가 로고를, 노무라 테츠야가 캐릭터 디자인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Final Fantasy XIV

출시일: 2010년

이 게임은 일본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등 4개 언어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플레이어는 광활한 에로제아 왕국에서 새로운 모험을 시작하게 되며, 이 게임은 2010년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 게임의 프로듀서는 유토 다나카(파이널 판타지 I, II, XI)가, 음악은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의 아버지인 우에마츠 노부오가, 아트 디렉터는 파이널 판타지 XII의 요시다 아키히코가 맡았습니다.

플랫폼: PC, PS3(SE 세컨드 사이버 FF)

파이널 판타지 XV

출시일: 2065 438+ 2006년 9월 30일

플랫폼: PS4/XBOX ONE

파이널 판타지 XV는 새로운 크리스탈 신화 시리즈를 기반으로 하면서도 별도의 세계관을 전개해나가고 있습니다. 다른 시각적 디자인과 캐릭터를 사용합니다. 게임의 주인공인 녹티스 루시우스 켈람은 마피아 스타일의 왕자로, 세계의 마지막 크리스털을 지키고 기술적으로 진보된 도시 국가를 통치합니다. 게임에서 녹티스는 고귀하고 친절한 집안에서 태어난 스텔라 녹스 폴리를 만나게 됩니다. 그녀와 녹티스 모두 죽음의 여신의 신비한 '빛'을 볼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기/전기 이후/전기 이전 작품

파이널 판타지 7 위기 코어 - 파이널 판타지 7-

출시일: 2007년 9월 13일

7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FF7의 스토리를 바탕으로 신라 일급 전사 자크가 주인공인 액션 RPG로, 액션과 액티브 타임의 요소를 결합한 새로운 전투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마법의 빛 에너지를 독점하고 막강한 군대를 보유한 신라 기업은 세계에서 점점 더 영향력을 키워가고, 신라는 번영을 상징하는 마법의 빛 도시 미드가 건설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건설이 점차 완성되면서 신라가 세계를 지배할 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신라에는 전투에 매우 강한 신라 전사라는 전사 조직이 있습니다. 이 조직에서 가장 뛰어난 병사의 계급은 1급으로 불리며 민간 세계에서도 명성이 높습니다.

2 신라 전사 작스 역시 언젠가 1ST가 되기를 고대하는 청년으로, 매일 1ST 엔젤과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그러던 중 다섯 번의 전투 임무 중 다수의 행방불명 병사가 발생했습니다. 사태의 심각성을 깨달은 신라 지도부는 전쟁을 끝내고 하루빨리 진실을 밝히기 위해 신라 병사들을 조사에 투입하기로 결정합니다. 따라서 작스, 엔젤, 세계 영웅 세피로스가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다섯 개의 스테이션으로 파견되었습니다.

제이 네시스의 실종에 대한 진실은 무엇인가요?

세 전사 사이에는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나요?

심각한 도전이 잭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위기 전 - 파이널 판타지 7 - 파이널 판타지 7 프리퀄

파이널 판타지 12 언데드 날개

파이널 판타지 10-2 (파이널 판타지 X-2)

출시일:2004년 2월 19일

플랫폼:PS2

원래 스콰웰은 FF 세대의 속편을 만드는 습관이 없었습니다. 보통 한 세대의 게임을 만든 다음에는 더 이상 후속작을 만들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파이널 판타지 10의 성공과 비평가들의 찬사 이후, 스쿼웰은 예외적으로 FF10-2의 속편으로 SE의 속편 프로그램에 시동을 걸었습니다.

파이널 판타지 4 달의 귀환

출시일: 2009년 9월 29일

플랫폼: Wii

FFIV의 속편이라고 할 수 있는 이 작품은 세실 왕과 로사 여왕의 아들인 테오도르 왕자의 모험을 다루고 있습니다. 어릴 때부터 뛰어난 성기사 세실의 피를 이어받은 왕자는 태어나는 순간부터 조국의 존경을 한 몸에 받아왔습니다. 그러나 강력한 힘을 중시하기보다는 오히려 부모님의 반대를 무릅쓰고 자신의 힘을 증명할 수 있는 기사증을 찾아 먼 동굴로 가는 것에 마지못해 동의하는데, 기사증을 얻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온 왕자는 놀랍게도 동굴에 갇히게 됩니다.

기타 파이널 판타지 게임:

GBA: 파이널 판타지 1+2, 파이널 판타지 전략판, 파이널 판타지 4, 파이널 판타지 5, 파이널 판타지 6.

NDS: 파이널 판타지 iii, 파이널 판타지 4, 파이널 판타지 전략판 A2, 파이널 판타지 크리스탈 연대기 서클 오브 페이트 (스피닝 휠), 파이널 판타지 12 망자의 날개, 파이널 판타지 크리스탈 크로니클즈 에코즈.

PSP: 파이널 판타지 전략판, 파이널 판타지 7 코어 크라이시스, 파이널 판타지 10주년 기념판, 파이널 판타지 스트라이프, 파이널 판타지 II 20주년 기념판, 파이널 판타지: 스트라이프 2, 파이널 판타지 제로폼.

Wii:파이널 판타지 크리스탈 크로니클의 메아리

기타

파이널 판타지:논란

■게임명:논란:파이널 판타지/파이널 판타지:논란/논란:파이널 판타지 ■상품명:디시디아 파이널 판타지 ディシディフィナルョ

■호환 기종:PSP "" 플레이스테이션 포터블"

■장르:드라마틱 프로그레시브 액션

■발매일:2008년 2월 18일(흑안성/목)

■연령분류:C (15세 이상 이용가) (CERO)

■FAMI Famiton 매거진 등급:10,9.

게임 제목 '디스디아: 파이널 판타지'의 '디스디아'는 라틴어 '디스디아'에서 유래한 단어로, 문자 그대로 '분쟁'을 뜻하지만 '이단'이라는 의미도 있어 이 게임이 '파이널 판타지'가 아니라는 의미에서 '파이널 판타지'가 아니라는 사실을 암시한다. '디스디아'라는 단어는 라틴어로 '분쟁'을 뜻하지만, '이단'이라는 뜻도 있어 시리즈의 다른 작품들과는 다른 특별한 작품이라는 것을 암시합니다.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의 초창기부터 최신작에 이르기까지 유명한 캐릭터들이 총출동합니다. 게임은 라이트 진영과 다크 진영으로 나뉘며, 캐릭터들은 화려하고 다채로운 동작으로 1대 1 판타지 결투를 벌입니다. 이 게임은 3D 액션을 사용하여 서로 싸우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파이널 판타지'의 모든 세대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조작하여 '파이널 판타지'의 모든 장면으로 구성된 게임 스테이지에서 격렬한 대결을 펼치며 최종 승리를 위해 자신의 움직임과 기술을 선보이게 됩니다.

데뷔 캐릭터

게임의 주요 캐릭터:

디럭스

빛의 전사 갈란도

FF2-황제 필립 오닐

FF3-오니온 검객 다크 클라우드

FF4-세실 고메즈

FF5-버즈 액시스

FF6-티나 카프카

FF7- 클로드 세피로스

FF8- 아르디미시아의 학교

FF9- 기탄쿠가

FF10- 체코 테다

FF11- 서머

FF12- 레프 라모스

FF13- 썬더

파이널 판타지 전략(파이널 판타지 전략)

현재 파이널 판타지에는 파이널 판타지 전략(PS), 파이널 판타지 전략 - 라이온 워즈(PSP), 파이널 판타지 전략 A( GBA), 파이널 판타지 전략판 A2 - 그리모아(NDS)가 있습니다. 네 타이틀은 모두 이발리스 유나이티드 시리즈에 속합니다.

파이널 판타지 크리스탈 크로니클

파이널 판타지의 제작사인 스퀘어가 7세대부터 소니의 PS 콘솔로 옮겨가면서, SE가 NGC로 파이널 판타지를 제작하고 GBA로 다시 옛 게임을 부활시키고자 했을 때 닌텐도는 완전히 새로운 이야기를 개발해 달라고 SE에 요청하여 파이널 판타지 크리스탈 크로니클이 탄생하게 됩니다.

현재 파이널 판타지 크리스탈 크로니클(NGC), 파이널 판타지 크리스탈 크로니클 - 휠 오브 포츈(NDS), 파이널 판타지 크리스탈 크로니클. -어린 왕과 결박된 왕국(WiiWare 다운로드), 파이널 판타지 크리스탈 크로니클의 메아리(NDS), 파이널 판타지 크리스탈 크로니클의 메아리(Wii).

랜드 버드 시리즈(랜드 버드)

SE의 마스코트인 랜드 버드도 여러 타이틀이 있습니다.

시리즈 간의 관계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 간의 스토리는 대체로 독립적이며 직접적으로 연결되지 않습니다.

예외: 파이널 판타지와 파이널 판타지 VII 스핀오프, 파이널 판타지 X와 파이널 판타지 X2

■파이널 판타지에는 이름 외에 다음과 같은 공통 요소가 있습니다(일부는 없음):

유사한 세계관: 세계는 다양한 성격과 강력한 마법을 가진 여러 개의 커다란 수정으로 채워져 있습니다. 수정에 문제가 생기면 세계가 고통받습니다. (주로 이전 세대의 설정)

유사한 테마: 우정, 사랑, 애정, 희생, 악, 정의.

동일한 캐릭터 및 요소: 육지새, 검모, 비행선 및 그 주인 시드, 몬스터/서머너, 블루 매직, 음악 리듬 등.

표지 배경: 아마노 요시타카

다른 미니 게임: 솔리테어, 라이트닝 볼 등.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