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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미디어 기업가 정신 시대의 이중성 분석

위챗 비즈니스의 정의에 대한 평가는 엇갈리고 있습니다.

나쁘다고 느끼는 이유:

1. 맹목적으로 트렌드를 따르고, 다른 사람들이 돈을 벌고 있다고 생각해서 따라간다. 다른 사람의 개발 방식에 크게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고 제품의 자격을 면밀히 검토하지 않았습니다.

2. 위챗 비즈니스의 초기 운영은 트래픽이 많지 않기 때문에 신생 위챗 비즈니스의 90 % 이상이 먼저 친구에게 상품을 판매하는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분명히 구매하고 싶지 않지만 우정 때문에 구매합니다 (내면의 모순!).

3. 잘못된 아이디어의 개발, 하루 종일 끝없는 화면, 당연히 다른 사람들은 부끄러워 할 것입니다.

4. 불규칙한 일과 휴식, 밤늦게까지 일하면 주변 사람들이 그 이유를 "위챗 비즈니스"에 기인하여 위챗 비즈니스가 좋지 않습니다.

5. 조금 시도해도 괜찮습니다. 물건을 많이 사재기하게 되고 결국 팔 곳이 없어져 가족 관계에 영향을 미칩니다(주로 기혼 여성의 경우).

물론 대중이 위챗 사업을 좋아하지 않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지만 원 야오는 오지 않았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객관적으로 분석하고 마음을 정리하는 것입니다. 접근 방식에 따라 다른 결과가 결정되므로이 기사의 핵심은 WeChat 비즈니스 친구가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기분이 좋은 이유 :

1. 이것은 기업가 발전의 한 방법 인 WeChat의 급속한 발전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좋지 않다고 말하더라도 많은 사람들이이 산업에서 시추하고 있기 때문에 발전 전망이 있어야합니다.

2. 문턱이 낮고 물리적 시설이 필요하지 않으며 고객의 손에 택배 원 클릭 포장, 에너지 절약 및 환경 보호 산업 (전자 상거래 개념을 홍보하는 초기 알리와 유사).

3. 제품이 자격이 있고 잠재 고객이 넓다면 매우 빠르게 할 수 있으며 시장 모델을 구축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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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산업과 사물에는 양면이 있으며, 불에는 항상 부정적인 정보가 있습니다. 좋은 속성이 유지되기 때문에 이것은 정상이며 이것이이 산업이 성장할 수있는 주된 이유입니다.

2065438+2007년 4월 11일, 제3회 세계 마이크로 비즈니스 컨퍼런스에서 한 전문가는 위챗 비즈니스 = 소비자 + 커뮤니케이터 + 서버 + 기업가라고 주장하며 개념에 대한 설명을 덧붙였습니다.

정직하게 말하자면 이 지나치게 이상화된 개념은 현실과 맞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누구나 소비자가 될 수 있지만 서버는 말할 것도 없고 반드시 전파자가 될 필요는 없습니다. 따라서 가장 공식적인 '위챗 비즈니스 개념'에 따르면 위챗 비즈니스를 운영할 수 있는 방법은 돈을 잃는 것 외에는 거의 없습니다.

돈을 벌지 못하는 소상인은 다음과 같습니다(올바른 위치를 차지하고 문제를 이해하십시오):

1. 어떻게 배수할지 모릅니다. 결과적으로 친구 서클도 매일 제품 광고를 닦습니다. WeChat 친구가 당신을 보호하는 것 외에도 하나를 보낼 가능성은 매우 적습니다.

2. 사용자 분석을 거의 수행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WeChat 사용자의 85%가 남성 사용자라는 것은 분명합니다. 결과적으로 여성용 제품을 운영하여 트래픽을 낭비하게 됩니다. 성공은 승천보다 더 어렵습니다.

3. 소매에 의존하고 에이전트를 모집하는 방법을 모르고 모집 한 에이전트도 카피를 쓸 수 없습니다.

4. 셀프 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하여 부드러운 텍스트를 보내는 방법을 모르고 홍보에 돈을 쓰지 않습니다.

돈을 버는 WeChat 비즈니스는 대부분 다음과 같습니다.

1. 그들은 스스로 포장하고 제품에 일찍 빠져 들지 않을 것입니다. 친구 서클은 주로 삶의 질을 햇빛을 비추고 점차적으로 제품 마케팅을 이식하여 위챗 친구가 비행하고 많은 돈을 벌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2. 소매는 거의없고 에이전트 만 모집하고 에이전트는 여러 수준으로 나뉘어 다양한 인센티브와 지원을 제공합니다.

3. 자신의 개인 IP (개인 영향력) 구축에 가장 많은 투자를하고 여러 마케팅 번호에 부드러운 텍스트를 넣습니다.

4. 제품 트렌드를 분석하고 마케팅 활동을 계획하며 다음날 발송할 카피를 미리 준비합니다.

"위챗 비즈니스는 돈을 번다"와 "위챗 비즈니스는 돈을 벌지 못한다"를 대조하는 것은 궁극적으로 패턴에 의해 제한됩니다. 느리게 성장하는 일부 마이크로 판매자는 "오늘 얼마나 팔았나요?"에 집착하며 상품에만 집중합니다. 어제는 얼마나 팔았나?"에 집착합니다. WeChat 비즈니스는 정말 돈을 버는 것이지 놀이를 하는 것이 아닙니다. 제품의 영향력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기 때문에 제품은 죽었고 사람은 살아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그들의 초점은 항상 자신에게 있습니다. 제품의 영향력은 항상 사람에 의해 주어지므로 개발의 중심에는 사람이 있습니다.

자신의 개인 IP를 구축하면 더 많은 사람들이 찾고 인정하며 신뢰가 쌓이게 됩니다. 에이전시 모델의 개발은 포장과 판매에 해당합니다. 우리 모두 알다시피 소매와 대량 판매 사이에는 큰 차이가 없습니다.

위챗 비즈니스를 잘하고 있는 몇몇 친구들과 이야기를 나누면서 '개인 IP나 마케팅 마인드가 없는 위챗 비즈니스의 95% 이상은 돈을 벌 수 없다'는 개념을 떠올렸습니다. 그것은 돈을 버는 WeChat 비즈니스가 없는 것과 마찬가지이기 때문입니다." .

자세히 살펴보면 초창기 WeChat 비즈니스 전문가와 현재 유명한 신생 기업이 모두 있습니다. 그들은 개인 이미지를 위해 많은 준비를 해왔고, 당연히 보상은 두 배가 됩니다. 이러한 "주인공 아우라"를 바탕으로 그들은 좋은 일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른 비즈니스도 협상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자신의 "영향력"에 투자하는 것은 수익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모델'에 대한 명확한 아이디어가 없다면 다음 세 가지 예를 살펴보세요.

①새로운 제품이 시장에 출시되면 일반적으로 동종 제품과 비교하고 다른 사람의 개발 방법을 참조하게 됩니다. 이 추론은 모든 사람이 이해하는 것 같지만 소규모 마이크로 상인은 다른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 상품을 구매했는지, 오늘 얼마나 많이 판매했는지, 친구의 서클이 어떻게 만들어 졌는지 걱정할 수 있습니다. 큰 마이크로 비즈니스는 잠복하고, 다른 사람들의 과정을 배우러 가고, 다른 사람들의 운영 방식을 관찰하고, 동료 "비교"를 관찰 할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다른 가치를 얻을 것입니다.

(2) 종종 친구의 서클에서 일부 WeChat 비즈니스 카피가 동일하고 동일한 제품 에이전트 일 수 있으며 미학에 대한 그림 퍼지 영향은 말할 것도없고, 이것이 자신의 일이라고 가정 해 봅시다. 적어도 자신의 카피를 개념화 할 수 있으며 동일한 클라우드 일 필요는 없습니다.

(3) 경험이 풍부한 위챗 비즈니스는 항상 미리 워밍업을 합니다. 이벤트가 시작된 후 그는 항상 많은 수의 상품을 판매하고 다른 사람들이 그렇게하는 것을 보면서 경험이없는 위챗 비즈니스도 따라 갔다가 쓸모가 없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는 외모 만보고 이벤트 전 워밍업에주의를 기울이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기업가 개발의 길에서 저는 꾸준하고 안정적인 유형입니다. 쉬운 시도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하고 싶으면 밤을 새워가며 신중하게 연습하는 스타일입니다. 회사에서 일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알아야 하고, 더 많은 일을 해야 하기 때문에 부족한 부분이 있을 때 커뮤니티에 가입해 배우고 아이디어를 교환하는 것도 배운 것을 여러 상황에 적용할 수 있고, 제품 매출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이죠.

시장에 진입 할 신제품에 대해

얼라이언스의 회원 그룹에는 친구의 독립적 인 연구 개발 제품이 있으며 초기 자본 예산이 충분하지 않은 경우 이러한 경우 제품의 시장에 진입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사실 개발의 원칙은 위챗 비즈니스의 개발 모델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에이전트를 모집 한 다음 자신의 개인 IP를 패키징하면 브랜드를 빠르게 지원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제품을 빠르게 판매 할 수도 있습니다 (에이전트 시스템이 더 편리합니다).

초기에는 예산이 부족하기 때문에 섣부른 광고는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일단 자금이 확보되면 그 돈의 일부를 광고 투자에 사용하고 일부는 후속 개발 및 제작에 사용하는 것이 더 합리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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