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열에는 고객 동선 방향, 진열 순서, 진열 방향, 진열 높이 등의 원칙이 포함됩니다.
디스플레이 * * * 캐주얼 의류 진열 방법에 대한 구체적인 지적도 있습니다.
다음은 캐주얼웨어 진열의 기술과 규범입니다
첫째, 디스플레이 표준
1, 모델 디스플레이 요구 사항
2, 매달린 디스플레이 요구 사항
3, 스태킹 디스플레이 요구 사항
4, 소품 디스플레이 방법 및 요구 사항 (의류 벽, 부스, 섬...).
A1 : 모델 디스플레이 요구 사항 :
모델 선택 : 현재 회사의 모델은 전신 남성 모델, 전신 여성 모델, 반신 남성 모델, 반신 여성 모델, 하반신 바지 모델 (2 개 모델)입니다. * 6개는 PVC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에나멜로 처리되었습니다. 관절은 자석으로 결합됩니다. 모델 표준 키 여성 모델은 160cm-162cm, 가슴 75cm-82cm, 남성 모델은 176cm 사이입니다. 남성 및 여성 모델은 편안하고 캐주얼하지만 움직임이 느껴지는 스타일을 선택해야 합니다.
디스플레이 요구 사항: 1. 이탈리안 스타일은 캐주얼한 복장이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쇼윈도의 모델은 남성과 여성 모델이 동시에 그룹 구조를 형성합니다. (아래 그림).
둘, 하프 모델의 적용 : 일반적인 수평 플랫폼과 선반 데크도 그룹 형태입니다. 선반 진열 높이 약 155cm (다음 그림 참조)
셋, 바지 금형 적용 : 바지 금형은 일반적으로 선반에서 발견되며 두 그룹 형태로도 발견됩니다. 높이는 약 135cm입니다. (아래 그림 참조)
4.특수 사례 적용 : (1) 테마 장면의 출현에는 여러 모델의 협력이 필요합니다. (2) 인근 나카지마와 협력하여 단일 테마 모델을 사용하는 프로모션. (3) 정적 디스플레이.
A2 걸이 디스플레이 요구 사항 :
걸이 디스플레이 요구 사항 : 현재 이탈리아의 주요 디스플레이 소품은 높은 벽 선반과 중앙 섬 소품입니다. 높은 벽 선반의 주요 진열 방법은 수직 걸기, 측면 걸기, 세트 매칭, 스태킹 등입니다.
행잉 디스플레이 요구 사항은 주로 다음과 같이 나뉩니다.
(1) 동일한 스타일의 3-5 벌의 옷을 연속 된 이웃에 동시에 걸어야하며 크기는 가득 차야합니다. 사이즈가 많은 옷은 자주 판매되는 인기 사이즈로 나열해야 합니다.
(2) 옷걸이는 깔끔하게 정돈된 상태로 걸어야 하며, 구김이 있는 옷은 다림질 후 매끈하게 다려서 걸어야 합니다.
(3) 핀, 클립, 실을 제거하고 모든 단추, 지퍼 또는 끈을 제자리에 고정합니다.
(4) 가디건이나 니트가 아닌 의류의 경우 옷걸이를 걸 때 의류 아래쪽에서 걸어야 합니다.
(5) 일련의 스타일이 같은 옷걸이는 같은 스타일의 옷걸이를 사용하세요.
(6) 일반적으로 측면 기둥에 걸어 놓는 상품은 6cm에서 8cm 간격으로 걸어야 합니다.
(7) 걸이 사이즈는 앞쪽에서 뒤쪽으로, 작은 사이즈에서 큰 사이즈 순으로, 바깥쪽에서 안쪽으로, 작은 사이즈에서 큰 사이즈 순으로 걸어야 합니다.
(8) 인라인 행잉의 색상 그라데이션은 바깥쪽에서 안쪽, 앞쪽에서 뒤쪽, 밝은 곳에서 어두운 곳, 밝은 곳에서 어두운 곳 순입니다. 사이드바의 색상 그라데이션은 앞쪽에서 뒤쪽, 바깥쪽에서 안쪽, 밝음에서 어두움, 밝음에서 어두움입니다.
(9) 동일한 전시장 목록에서 동일한 유형, 일련의 상품, 남성복과 여성복은 명확하게 구별되어야하며 별도의 디스플레이가 필요합니다.
(10)매달린 옷과 바닥 사이의 거리는 15cm를 초과해서는 안됩니다.
(11)상품이 더러워진 후에는 제때 청소, 취급 및 교체하십시오.
(12)고객이 상품의 주제를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주요 제품 또는 색상이 강한 제품을 주요 진열면에 배치합니다.
(13) 옷걸이 영역 근처에는 이 영역에 걸려있는 옷을 보여줄 수 있도록 모델을 적절히 배치합니다. 가능하면 POP를 동시에 구성하십시오.
A3 스태킹 디스플레이 요구 사항 :
스태킹 디스플레이 요구 사항 : 이탈리아 하드웨어 요구 사항, 스태킹에 사용되는 소품은 라미네이트와 러닝 테이블입니다. 진열 요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같은 계절, 같은 종류, 같은 시리즈의 제품을 같은 공간에 진열합니다.
(2) 적재된 상품은 포장을 풀어야 하며, 여름에는 얇은 원단 제품의 경우 한 스택당 4~6개, 겨울에는 두꺼운 원단 제품의 경우 한 스택당 3~4개씩 적재해야 합니다.
(3) 각 더미의 면적은 32cm x 35cm 이하를 원칙으로 합니다.
(4) 각 더미 사이의 간격은 L0cm ~ 15cm를 유지합니다.
(5) 각 더미에 쌓은 상품의 크기 순서는 위에서 아래로, 작은 것에서 큰 것 순으로 합니다.
(6) 각 스택은 어깨 위치, 라펠 위치, 주름 위치 및 모서리 위치가 깔끔하고 평평하게 유지되어야 합니다.
(7) 적재된 디스플레이는 65cm 이하로 쌓거나 어두운 구석에 진열하지 않아야 합니다. 진열된 상품의 위치를 변경하여 실속을 피할 필요가 있습니다.
(8) 상품이 품절된 경우, 상품 아래에 같은 색상이지만 다른 스타일의 상품을 덧대어 진열할 수 있습니다.
(9) 옷 더미에 있는 옷과 관련된 액세서리는 주변 더미에 걸어두어 홍보 효과를 높입니다.
(10) 하단 선반에는 시원한 색상과 큰 색상 블록의 조합이 적합합니다.
(11) 색조의 배열은 위에서 아래로 차가운 색에서 점차 따뜻한 색으로, 색상 블록은 큰 것에서 작은 것으로 점차 작아지도록 해야 합니다.
4. 소품 디스플레이 방법 및 요구 사항 (선반 벽, 러닝 플랫폼, 중앙 섬)
선반 벽 : 현재 높은 벽 선반은 철 파이프, 내부 펀칭, A 기둥 매립, 매달려, 라미네이팅은 주 원형 튜브에 직접 매달려있는 A 기둥을 통해 구성됩니다. 수직 교수형의 형성은 측면 교수형을 기반으로 몸통을 추가하여 얻습니다. 높은 벽 선반은 주로 수직 걸이, 측면 걸이, 스태킹을 보여줍니다. 1 : 3 샘플링의 형태는 많은 경우가 있습니다. 높은 벽 선반 걸이 높이는 약:130cm, 210cm.(그림 1), 측면 걸이 높이도:130cm, 210cm.(그림 2) 라미네이트의 높이는 고정되어 있지 않으며 라미네이트 사이의 간격은 26cm-28cm입니다.(그림 3) 높은 벽 선반 조합(그림 4)
물 테이블:일반적으로 스택 모델과 모델을 표시합니다. 쌓는 과정에서 보조 제품이나 경품을 맞추고 신상품 정보 POP, 이벤트 정보 POP, 판촉 정보 POP 등을 배치 할 수 있습니다. 진열할 때는 물 테이블의 내용을 명확하게 유지하고 신상품은 신상품으로, 활동 콘텐츠는 활동 제품으로 유지합니다. 평상시에는 소비자를 유치하기 위해 물 테이블의 내용이 풍부하고 다양해야합니다.
중앙 섬 선반: 현재 중앙 섬 선반의 임시 사용에는 섬 선반의 바닥 450 * 450 * 1350과 섬 선반의 측면 걸이 1200 * 400 * 1350의 두 종류가 있습니다. 섬 선반의 착륙은 행잉 랙의 샘플을 걸기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랜딩 센터 아일랜드 선반에 1:2 형태로 인쇄하여 동일한 부츠가 동일한 모델을 걸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모델 번호가 없으면 같은 시리즈입니다. 다른 시리즈가 있는 경우 동일한 색상으로 구성됩니다. 측면에 장착된 센터 아일랜드 선반은 동일한 시리즈를 1:3 비율로 표시하여 샘플링할 수 있습니다. 완전한 세트로 사용하거나 동일한 시리즈 색상으로 표시할 수도 있습니다. 센터 아일랜드 대륙 선반에는 스타일과 일련의 무채색 연관성 없이는 혼합할 수 없습니다.
둘째, 다양한 카테고리(사진 및 텍스트 설명)를 표시하는 방법
1, 의류(티셔츠, 셔츠, 청바지...)
2, 액세서리 (신발, 가방, 스카프, 벨트...)
1:의류 표시 방법:(1)과학적 분류:상품 범주에 따라 영역으로 구분하여 표시합니다. (2) 공동 방법 변경 : 주요 제품 판매 및 보조 제품 공동 판매를 기반으로 상점을 새로 만들기 위해 다른 시간에 상품 진열을 변경합니다. 사람들에게 빈번한 리뉴얼 느낌을줍니다. (3) 카테고리 매칭 방법 : 드레스와 바지, 셔츠와 바지, 반바지와 티셔츠와 같은 카테고리에 따라 제품을 표시합니다. (4) 모델 표시 방법 : 제품에 부착 된 모델 표시로 효과가 직관적입니다. (5) 조합 표시 방법 : 다양한 카테고리, 시리즈 조합에 따라 단일 조합, 커플 조합 또는 가족 조합 및 기타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소비자 그룹의 조합을 선호합니다.
위의 모든 방법은 표시 방법이며 참조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제 디스플레이 형태에 대해 자세히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여기서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세 가지 표시 형태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1)삼각형 안정화 방법. 그림 1과 같이 대각선 색상이 동일한 색 구성표로 표시되어 제품이 매우 안정적으로 느껴집니다.
(2)색상 상관 방식. 밝은색에서 어두운색, 밝은색에서 어두운색, 빨간색에서 주황색, 청보라색 순으로 다양한 색상의 제품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그림 2) (3) 대칭 에코 방식. 세로와 가로로 대칭을 이루며 한 곳에 대칭으로 걸면 매우 깔끔하고 깔끔하게 보입니다. (그림 3)
(4) 디스플레이 관련 방식. 주요 상품의 경우 전면 또는 모델 진열 옆에 상품 설명서를 배치하여 일관성, 핏 등 모든 면에서 상품 진열이 편리합니다. 그리고 옷 안과 밖, 옷 위아래의 일치하는 조합 디스플레이는 현재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내재적 상관 관계가 있습니다. (그림 4) 시리즈 표시 모드 : 시리즈에 따라 동일한 모델이 표시됩니다. (그림 5와 같이)
2. 액세서리 디스플레이 :현재 액세서리가 선반 (1)에 표시됩니다.
(2) 실행 플랫폼
(3) 장식 선반에
3, 디스플레이 원칙 (그림 및 텍스트 설명)
1, 일련의 디스플레이 표준 (제품 디자인 스타일에 따라, 계절에 따라, 테마에 따라).
2, 시즌 종료 클리어런스 디스플레이 표준 (종합, 가격, 카테고리, 색상 별 ...).
1. 우선, 디스플레이의 원칙은 디스플레이 위치, 디스플레이 표면, 디스플레이 수량, 제품 항목의 연속성, 개별 항목의 일관성 등 5 가지 요소에주의를 기울이는 제품 디스플레이의 원칙입니다. 중요성에 대해 항상주의하십시오 :
1, 판매가있을 때만 표시하십시오.
2. 제품 디스플레이는 강력한 브랜드 광고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3. 제품 디스플레이는 회사의 제품 이미지를 향상시키고 소비자의 마음 속에 회사의 입지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4. 제품의 확산과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판매를 늘리십시오.
5. 제품 디스플레이는 직접 판매를 촉진 할 수 있습니다.
이탈리아 디스플레이 표준 : 제품 디자인 스타일 : 디자인 스타일에 따라 샘플이 1 : 3 인 경우 상품이 카테고리 테마와 함께 표시됩니다. (그림 1 참조)
비수기인 경우 웨이브별로 제품을 홍보하고 다른 관련 상품을 판매하고 제품 관련 방식으로 표시 할 수 있습니다. (그림 2 참조)
테마로 나눈 경우: 같은 테마의 상품을 상단과 하단, 배색 등에 따라 조합하여 전시 및 판매할 수 있는 영역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그림 3 참조)
2. 시즌 종료 클리어런스 디스플레이 표준 :
1 : 상점 공간 소품 디스플레이 : 클리어런스의 경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플로트, 아일랜드, 측면 걸이, POP 조합을 사용해야합니다.
2. 전체 상점의 테마는 상품을 정리하는 방법입니다 : 가격 또는 할인에 의한 것입니까? 할인된 동일 가격 상품을 POP 멘트에 맞춰 분류하고 처리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3. 상품 통관, 상품 내용물 외에 다른 상점들은 여전히 질서정연하게 진열되어 있어야 합니다.
4. 통관 상품은 고가 플랫폼 측면 행잉 디스플레이에 카테고리별로 진열할 수 있지만 섬 중앙에도 질서 정연하게 진열할 수 있으며, 달리는 플랫폼에도 동일한 상품을 쌓을 수 있습니다. 한편, POP는 매력적인 코멘트를 남깁니다.
5. 상품을 정리할 때 너무 지저분하지 않고 동일한 색 구성표로 색상을 맞출 수 있습니다.
6. 상품을 정리할 때 윈도우 포스터도 테마를 명확히하고 판매 분위기를 조성 할 수 있습니다.
4. 상품 면적 구분 (그래픽 일러스트)
1, 면적 비율 (진열 면적, 영향 면적, 용량 면적) 및 상품의 요구 사항.
2, 색상(주문, 금기...)
3. 균형(비중...)
4. 매칭(상품-상품-보조)
1:상품 면적 비율 및 상품 요구 사항:이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에 먼저 * * 매장에 어떤 종류의 상품이 필요한지 파악해야 합니다. 1:매장 면적, 매장 위치, 소비자 그룹 카테고리, 소비자 소비력 수준, 1인당 소득, 이동 인구와 상주 인구 비율 등 하위 관리 측면을 요약합니다.
2. 소비자 타겟, 연령, 소득, 현지 소비 습관, 소비자 선호도, 유행 또는 정통성, 트렌드 감각, 편안함 추구 등을 분석하고 현지인의 구매 심리를 분석합니다.
3. 매장의 하드웨어를 분석하고 제품 믹스(제품 구성의 비율, 분포, 구조, 진열)를 고려합니다.
비율: 티셔츠와 셔츠.
전시: 우선 장식, 상품, 소비자 습관을 분석하고, 전시 레이아웃을 계획하고, "초점"은 어디에 있는지, "판매 영역"은 어디에 있는지 등을 분석해야 합니다.)
4. 전체 상품 트레이가 정리된 후에는 보유 상품 수를 고려하고 상품의 '수명', 즉 상품의 판매 주기를 계산해야 합니다.
제품 영역의 경우 : VMD의 관점에서 볼 때 디스플레이 영역은 일반적으로 PP라고하며 PP는 영역 이후 고객의 시선이 매장으로 향하는 주요 초점 일뿐만 아니라 상품 판매 지점의 주요 디스플레이 영역이기도합니다. 예: 높은 백 랙에 걸거나 선반에 진열합니다. 때때로 사람들은 주로 주요 제품을 전시하거나 홍보하는 영역 인 시각적 영향 영역이라고 부릅니다. 그런 다음 용량 영역은 주요 저장 공간이자 고객이 최종적으로 소비를 형성하는 데 필요한 공간 인 IP와 동일합니다. 때때로 사람들은이를 용량 영역이라고 부릅니다. 상점의 실제 상황에 따라 면적의 비율입니다. 수량 비율에 의한 IP "PP.
2. 색상 :
1) 대칭과 균형 -
대칭 (절대 대칭, 상대 대칭, 역 대칭), 균형 (모양 균형, 수량 균형, 힘 균형, 색상 균형)
매장 디자인 및 상품 진열의 기본 표시 고객의 안정감과 균형감을 만족시키는 가장 일반적인 디스플레이이기도 합니다.
응용:창문, 마네킹 디스플레이, 수평 테이블 디스플레이, IP 디스플레이, 대기 VP 등.
2)반복 및 그라데이션
반복 (단일 기본 형태 반복, 다중 요소 반복),
그라데이션 (모양 그라데이션, 수량 그라데이션, 색상 그라데이션, 위치 그라데이션, 방향 그라데이션)
기능 : 반복은 고객에게 충격을주고 깔끔함을 통해 관심을 끌 것입니다.
그레이디언트는 깔끔함 위에 요소를 변경하여 고객에게 방향성을 제공합니다.
응용 분야: 윈도우 디스플레이, 마네킹 디스플레이, 수평 테이블 디스플레이, IP 디스플레이, 대기 VP 등.
3)리듬과 운율-
리듬(반복, 그라데이션 등).
리듬(연속 리듬, 점진적 리듬, 변동 리듬, 인터레이스 리듬 등)
설명:리듬과 운율은 대칭과 균형, 반복과 그라데이션을 사용하여 매장과 상품의 역동성을 높여 고객의 시야가 단조롭지 않도록 하고 고객의 시선을 단번에 끌 수 있도록 합니다.
4)비교와 통일성
주 :이 기법을 사용할 때 비교의 방법은 고객의 다른 사물에 대한 비교와 인식을 효과적으로 만족시키고 호기심을 높일 수 있기 때문에 비교에서 통일성의 요소를 찾고 통일성에서 비교를 추구하여 고객의 사물 식별을 향상시켜야합니다.
5)비율과 규모
6)설명 : 디스플레이 디자인에서 비정상적인 비율과 규모를 자주 사용하면 익숙한 사물의 구별에 대한 고객의 인식을 강화하고 사물에 대한 호기심과 인상을 높일 수 있습니다.
제품 면적 균형 : 1 : 제품 면적 균형은 먼저 하드웨어 조건 : 상점 디자인 공간 균형이 필요합니다.
2. 상단 및 하단 제품의 비율과 수량 분포는 제품 영역 균형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입니다.
3. 제품의 색상 표시도 제품 영역의 균형에 영향을 미치는 건전한 요소입니다. (밝음과 어두움)
4. 모델과 센터 아일랜드의 분포도 제품 영역의 균형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입니다.
5. 제품의 원단도 제품 영역의 균형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입니다.
6. 상품 영역의 균형은 카테고리, 수량, 배색, 매칭, 원단, 기본 및 보조, 레이아웃 등과 같은 많은 조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제품 배치: 전시회에서 제품 배치에는 일반적으로 제품-제품-제품 보조 제품의 배치가 포함됩니다.
제품-제품:상의와 하의의 매칭, 안감과 재킷의 매칭, 재킷과 하의의 매칭, 상의와 상의의 매칭, 상의와 작은 재킷의 매칭 등이 있습니다.
제품 간의 매치에서는 테마 스타일과 매치하거나 스타일 스타일 매치를 고려하고 마지막으로 같은 색상과 단색으로 매치하는 것을 고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