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애니메이션 제작 소프트웨어란 무엇인가요? 애니메이션 유형은 다양합니다. 어떤 유형의 애니메이션을 원하시는지 모르겠습니다. 여기서는 제가 사용한 소프트웨어에 대해서만 설명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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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로 학생들이 사용하고 개인용 애니메이션으로 해외에서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콘티를 그리는 데 그를 이용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2. Clip Studio Paint
현재 많은 애니메이션 회사에서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Retas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벡터 선, 두께 수정, 모양 수정 및 링크 중단점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한 번의 클릭으로 매우 유용합니다. 팀프로덕션에 적합합니다. 그리고 그들의 소프트웨어는 만화를 그리는 데에도 능숙합니다.
3. Retas
순수한 일본 애니메이션으로 사랑받고 일본 측과 쉽게 소통할 수 있는 전통 2D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정말 오래되었고 아직 작습니다. 그러나 필요한 모든 것이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세트는 일반적으로 스타일러스와 페인트맨을 사용하기에 충분합니다.
4. 플래시
사실 모든 사람이 학교에서 배웠어야 했지만 소프트웨어는 오래되었지만 기능은 간단하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이것이 충분하지 않다면 현재 교육용 벡터 애니메이션과 더 잘 통합되고 온라인 교육 시장에서 더 큰 수요를 갖는 새로운 애니메이트가 있습니다.
5. 척추
현재 온라인 교육에는 2D 골격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가 많이 필요합니다. 게임과 애니메이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6. moho
벡터 스켈레톤 소프트웨어의 이전 회사에서는 이것을 배경 문자에 사용했습니다. 이제는 교육에도 사용됩니다.
7. AE
AE 애니메이션 시장은 수요가 많고 임금도 높다. 그리고 취업의 기회도 넓습니다. AE는 마스터 수준 도구입니다. 이를 통해 제작된 애니메이션은 매우 전문적인 시각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작업이 더 복잡하고 전문적인 요구 사항이 상대적으로 높기 때문에 초보자가 쉽게 시도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8. 완카이 애니메이션 마스터
MG 애니메이션 제작입니다. 초보자에게 더 적합한 소프트웨어입니다. 조작이 간단하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캐릭터, 장면 등 다양한 소재와 템플릿이 함께 제공되어 소재 제작 수고를 덜 수 있습니다.
9. FlipaClip
한 가지 빼고는 아름다운 고화질 애니메이션 영상을 하나하나 그릴 수 있는 모바일 애니메이션 제작 소프트웨어입니다. 예상치 못한 일이며 더 많은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10. ANIMO
50개 이상 국가의 300개 이상의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에서 널리 사용되는 2차원 만화 애니메이션 제작 시스템입니다. 물론 조작이 어렵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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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더 많은 뼈 결합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가 있습니다. Live2D, E-mote, Spine, Anime Studio Pro 등이 있습니다. 이는 개인용 애니메이션으로 재생이 가능하지만, 산업용 애니메이션 제작에 적용할 경우에는 여전히 공정상의 문제가 있습니다. 더 완전한 것은 Spine이지만 게임 애니메이션에 더 중점을 둡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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