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작품의 다양한 그래픽, 이미지, 심지어 텍스트 기호까지 도형의 표현으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도형은 일반적으로 인간의 시각 의식에서 가장 먼저 인식되고 포착되기 때문에 시각적 연상 및 사고에 안내 및 방향성을 제공하는 역할을 합니다.
엘, 다양한 도형에 대한 인식과 이해의 대부분은 자연의 계시에 기인합니다. 예를 들어 원은 완전함, 재결합, 행운을 가져다주며 태양과 달과 밀접한 관련이 있고, J 모양의 딱딱함과 차가움은 로큰롤의 특성과 관련이 있습니다. 파도치는 파도와 구불구불한 길은 생동감, 유동성, 부드러움, 여성스러운 곡선의 부드러움을 느끼게 합니다. 이러한 인지 심리적 기반은 의도의 표현에 따라 스타일링 디자인을 정확하고 빠르게 찾는 데 매우 도움이 됩니다.
2. 모든 도형은 점, 선, 면, 몸체의 네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점의 두드러진 특징은 위치와 표현 방식이며, 가장 큰 매력은 관심의 중심을 형성하고 시각적 움직임을 유도하여 심리적 긴장감을 조성하고 잠재적인 아이디어를 유발하는 데 있습니다. 점의 이해는 세 가지 수준으로 나눌 수 있는데, 첫째는 단일 점의 상대성, 둘째는 여러 점의 시각적 안내, 셋째는 점의 구성이 그림의 빛과 질감 효과에 영향을 미친다는 점입니다. 피사로의 점 그림이 이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시각'에서 '촉각'을 동원하여 '입체적 표현'을 전달하는 2차원 디자인이 심리적 친밀감과 정서적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것은 광고 디자인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라인
라인은 디자인의 가장 기본적인 요소입니다. 미학자 윈켈만은 "사물의 형태는 선에 의해 결정된다"고 말했습니다. 선의 언어에서 가장 감성적인 부분은 점보다 더 강력한 효과로 감정을 전달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선은 이성적이며 강력한 조형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선의 길이, 굵기, 모양, 방향, 다양한 획 효과는 선의 성격을 나타내는 동시에 우리에게 다양한 감정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특정 스타일과 형태를 표현합니다. 특히 여러 선 사이의 관계, 즉 선의 배열과 조합, 그라데이션, 회전, 퇴색, 방향 확장 등은 모델링을 기반으로 지속적인 사고를 자극하고 리듬과 운율의 아름다움을 가져올 수 있으며 환상적이고 상징적인 이미지를 만들어 내기도 합니다.
얼굴은 시각적 형태에서 가장 직접적인 디자인 어휘이며, 점과 선보다 그 실체가 훨씬 풍부하고 형태와 설명적 형태에 대한 감각도 더 강합니다. 얼굴은 그래픽, 시각, 패턴, 상징, 텍스트가 될 수 있으며, 시청자는 직간접적으로 디자인 아이디어와 창의성의 전달자를 읽고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정보, 이미지, 의미 등을 전달합니다. 개인화된 형태를 통해 일반적으로 광고 디자인 작업의 주제와 주제를 증류한 것입니다. 디자인에서 다양한 모양과 표면의 구성 조합은 기발함을 창조하고 지각 공간을 확장하며 삶의 질서를 재현하고 청중의 사고의 잠재력을 탐구하는 데 효과적인 수단입니다. 반대의 구조에 대해 생각해 볼 또 다른 중요한 포인트는 지도와 땅의 관계입니다. 몸을 평면적인 형태로 분류한 것은 인쇄 광고의 디자인 사고를 제안하기 위한 것입니다. 평면적인 형상으로 입체적인 공간 이미지를 표현하는 '상상의 몸체'는 깊이감의 착각에서 비롯됩니다. 이 착각은 형태 자체가 형성하는 공간적 긴장감에서 비롯되며, 직관적인 수준에서 일종의 정신적 공간을 느끼게 합니다. 디자인의 많은 환상적인 구성은 여기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초현실적이고 파격적이며 비범한 사고도 여기에서 비롯됩니다. 이러한 사고에 기반한 디자인은 일상과 경험의 '고정관념'을 깨고 정보 전달을 위한 최적의 진입점을 찾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3. 점, 선, 면, 몸체는 서로 연결되고 상호 작용하며 서로를 제약합니다.
점과 점 사이의 시선 흐름, 선의 느낌, 여러 점의 분포 또는 선의 다른 구성과 조합은 다양한 형태의 표면을 형성할 수 있으며, 회전, 연결, 그라데이션 구성의 표면은 모양과 특징의 모양을 가져올 것입니다. 디자인에서 파악해야 할 두 가지 포인트는 질서와 전체성입니다. 질서는 아름다움을 의미하고 온전함은 종교를 의미합니다. 다요소 디자인은 아무리 복잡하고 다양한 모양을 사용하여 기발함을 전달하더라도 질서와 전체성에 속하는 한 디자인의 주제와 의도가 자명합니다
컬러: 디자인의 생명을 창조하다
컬러는 가장 직관이 강하고 유동성이 가장 크므로 디자인 사고의 관점에서 컬러를 해석하는 것은 가장 섬세하고 미묘하며 가장 숙련된 기술이어야 합니다. 우리는 수천 가지 색을 느끼고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빨강, 주황, 노랑, 초록, 청록, 파랑, 보라 등 7가지 기본 색상과 검정, 흰색, 회색의 다양한 속성을 통해 우리는 무한한 창의력과 표현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색에 대한 인식에는 시각 생리학, 즉 생리적 관점에서 볼 때 자기 조절을 통해 다양한 균형을 맞출 수 있다는 무시할 수 없는 요소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눈으로 즉시 인식되는 '첫인상 색'은 객관적이고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며, 색의 미적 범주는 색의 단순성과 통일성을 강조하고, 중성 회색 환경은 색을 식별하는 능력을 크게 향상시키고 심리적 안정감과 조화 로움으로 인한 색의 식별 능력, 유사한 속성을 가진 색의 시각적 인식의 융합, 다양한 대비 색의 반대 방향으로의 변형, 이러한 모든 요소가 시각 생리학에서 고려되어야하는 요소입니다. 색상이 반대 방향으로 변형되는 것은 시각 생리학의 화해와 영향의 결과입니다.
강한 색상 대비, 선명하고 눈길을 끄는 포스터와 광고, 홍보 슬로건의 흰색 배경과 빨간색 문자, 중국 전통 수묵화 '오색 수묵'의 미묘함과 미묘함의 원리는 컬러 TV의 빈 영상 혼합을 기반으로 화면을 만드는 원리의 미묘함과 미묘함입니다. 색은 더 미묘하고 잠재적인 심리적 유도 역할은 색채 심리학이며, 인간과 색의 상호 작용 과정입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특정 톤을 직접 느끼며, 그 자체의 매칭 또는 성격 속성의 성능으로 인해 공간 안팎에서 * * * 특정 느낌, 차갑고 따뜻함, 부드럽고 단단함, 가볍고 무거운 것과 같은 정보의 색상 인 색상 분위기를 조성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이 얕은 지각은 삶의 기억과 시각적 경험의 결과로 상대적입니다. 더 깊이 생각하면 따뜻한 주황색 일출이나 차갑고 푸른 바다와 같은 구체적인 사물로 이어지지만, 이때는 종종 뚜렷한 성격 특성이 떠오르며 외부 정보를 직접 지각한 결과는 필연적으로 감정적 경험을 유발합니다. 예를 들어 빨간색을 보고 불을 떠올리는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따뜻하고 흥분되는 느낌을 경험합니다.
리빙 컬러 디자인은 사람들의 감정 축적을 자연스럽게 어떤 종류의 감정으로 이끌어 목표를 달성할 수 있게 하는데, 이를 감정적 연상이라고 합니다. 정서적 연상은 깊고 성숙하며 비교적 안정적인 고차원의 심리적 경험입니다. 성공적인 디자인의 핵심은 청중을 이 수준으로 의도적으로 유도하는 방법에 있습니다.
디자인의 색채 미학은 다음 네 가지 측면을 안내하고 파악해야 합니다: (1) 인쇄 광고에서 색채의 단순성. 디자인 색상의 단순성은 첫 번째 원칙이며, 색상을 단순하게 사용하면 내구성이 높아집니다. 원칙적으로 일반적으로 2~3가지 색상을 사용합니다. (2) 색의 리듬과 리듬. 리듬은 변화의 순서이고, 리듬은 순서의 변화입니다. 가장 매력적인 색상은 음악에서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일곱 가지 음색과 일곱 가지 색의 점프와 리듬은 분위기 연출, 정서적 자극, 기억 유지에 있어 많은 유사점과 상호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3) 마스터와 슬레이브, 색의 톤.
주색과 보조색은 본질을 반영하며 사람들이 사물의 속성을 알고 이해하기 위한 사고의 질서가 됩니다. 색채 디자인에도 주조와 부조가 있어야 합니다. 핵심은 디자인 지침, 테마가 무엇인지, 메인 색상의 그림이 어디에서 왔으며이 아이디어에 따라 디자인에서 기본 색상을 만드는 것입니다. (4) 색상 대비와 조화. 대비와 조화는 색상 디자인의 기본 원칙입니다. 색의 밝기, 색조 및 채도의 세 가지 속성, 색상 영역의 크기, 색의 모양과 방향 등 디자인에서 대비를 위해 동원할 수 있는 많은 요소가 있습니다.
조화를 이루기 위해 몇 가지 요점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첫째, 조화하기 가장 쉬운 색은 없습니다. 예를 들어 중국 전통 서예, 수묵화, 색상 분리 등이 있습니다. 둘째, 무채색 환경에서 다양한 색상의 매력에 주목하세요. 예를 들어 회색, 많은 색상 및 회색 혼합은 "색상"맛이 있습니다. 또한 색상과 톤의 마스터-슬레이브 관계도 조화를 이루기 위한 기초입니다.
질감: 의미를 강화하는 수단
사물의 다양한 구조와 조직 형태는 주로 시각과 촉각을 통해 지각되는 질감 또는 텍스처라는 다른 지각적 느낌을 우리에게 가져다줍니다. 디자인 요소, 특히 주요 요소의 질감을 성공적으로 재현하거나 만드는 데 초점을 맞추는 것은 주제를 강화하고 의미를 확장하며 본질을 드러내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하며 매력을 높이고 관심을 높이며 극적인 효과를 유발하기도합니다. 디자인 이미지에서 텍스처를 표현하는 방법에는 텍스처 재현과 텍스처 생성의 두 가지가 있습니다. 텍스처를 재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사진으로 피사체의 텍스처의 정확성과 사실성을 극대화하고 고도로 응축되고 미세하게 에칭할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텍스처는 주로 크리에이티브 및 프로덕션의 시각적 텍스처 디자인을 말합니다.
성공의 열쇠는 디자이너의 디자인 요소를 구체화, 일반화 및 상상하는 능력과 공간 변형에 대한 인식 및 단위 모델링 능력의 포괄적 인 품질에 있습니다. 기법에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포함됩니다.(1) 다양한 대비, 명암, 볼록함과 오목함, 트렌드의 향상. 예를 들어 돌출과 플레어의 색상 불안정성, 도형과 도형 가장자리의 중첩 및 상호 반사, 굵은 선과 가는 선 배열의 점진적인 혼합 등이 있습니다. (2) 디자인 요소, 모양, 색상, 빛과 그림자를 동원합니다. 예를 들어 점, 선, 표면의 다양한 텍스처 형성 방법, 색상의 다양한 속성 간의 대비를 강화하는 효과 등이 있습니다. (3) 이음새, 분할, 깊이, 레벨, 수직 및 수평, 희소성, 겹침 등과 같은 특수한 구조적 형태를 채택합니다. (4) 환영과 환각의 사용. 시각적 모순의 환영 공간, 시각적 일시성의 변동 격자 효과, 시각적 경험의 거리 착각 등 [5] 자연을 시뮬레이션합니다. 일반적인 페인팅 도구의 독특한 텍스처 마크, 일반적인 페인팅 기법의 다양한 텍스처 효과 및 재료의 느낌을 시뮬레이션하는 컴퓨터 디자인 소프트웨어. [6] 우연한 이득. 자연과 현실의 의도하지 않은 우연한 '작품'에서 얻은 영감, 비슷하게 파괴적이고 무작위적인 텍스처, 때로는 미묘하고 흥미롭고 심지어 극적인 텍스처. 어떤 방식으로든 텍스처의 재현과 창조는 주로 진정성, 풍부함, 연관성에서 비롯됩니다. 텍스처의 아름다움은 진품에 있으며, 진품은 신뢰감과 친밀감을 불러일으킬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텍스처 표현은 단순함에서 풍부함까지 다양합니다. 시각적 질감은 감각적인 전달을 달성하고 감정적 연상을 동원하며 의미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구도: 형태와 흥미를 연결하는 다리
인쇄 광고의 레이아웃에는 많은 요소가 있지만, 간단히 말해서 형태, 색상, 질감으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구성적 사고는 이러한 표현 요소를 전체적으로 배열, 계획 및 구성하는 것입니다. 좋은 구도는 의미를 표현하는 형태와 흥미를 표현하는 형태를 이어주는 다리 역할을 합니다. 형태는 주제를 드러내고 아이디어를 전달하기 위한 목적으로 의미와 소통하고 연결합니다. 첫째, 아무리 많은 디자인 요소가 있어도 머리카락 하나가 몸 전체에 닿아 있습니다. 형태와 형태 사이, 형태와 색상 사이, 색상과 색상 사이에는 모두 서로 연결되어 상호 작용하는 질적 표현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화면 중앙에 세로로 일정한 간격을 두고 배치된 제목 텍스트 한 줄의 배열은 중심축 구도로 화면을 분할하는 전체 형상으로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간격을 넓힌 다음 글꼴 크기를 점차 변화시키면서 세로로 배치하면 각 줄이 별개의 도형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전자는 균형감과 대칭감을 주는 반면, 후자는 시선이 흐르고 생동감 넘치는 점프 공간을 발산합니다. 이념적 의미와 주제적 의미는 다르며 제품 포지셔닝과 타겟 그룹에 따라 반전될 수 있습니다. 둘째, 전통적인 형태 법칙과 기본 미학 법칙을 사고의 기초로 삼아야 합니다. 예를 들어 여백, 안정성, 3분의 1의 법칙, 시선의 중심, 시선 흐름의 유도, 단순성의 원리, 다양성과 통일성의 질서 등이 있습니다. 이는 형식적 표현과 영적 감동, 감정의 촉발, 즉 지름길을 연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자 수단입니다. 광고 디자인에서 색다른 구성과 초월성에 대한 탐구는 참신하고 독특한 라벨을 만들고 꿈을 해체하고 관심을 끌기위한 현대적 사고의 돌파구가되었습니다. 그래픽 광고 디자인 요소의 레이아웃 조합 및 레이아웃 계획에는 표준, 중심 축, 편심, 자유 유형과 같은 기본 구성 모드, 텍스트 유형, 전체 이미지 유형, 표시 유형, 산란 유형 등과 같은 몇 가지 일반적인 유형의 레이아웃 조합 및 레이아웃 계획이 있습니다. 몇 가지 일반적인 유형과 관습적인 패턴에는 고유한 기원과 기초, 고유한 특성과 특징, 고유한 장단점이 있습니다. 핵심은 다양한 구성 형식의 특성, 의미 및 적응 방식을 이해하고 파악하는 것입니다. 테마 소구, 정보 전달, 제품 특성, 타겟 고객, 미디어 특성 및 기타 관련 요소의 구체적인 적용을 종합적으로 고려해야만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창의성: 영원한 기억과 돌파구
창의성의 경우 모든 디자인의 출발점은 0입니다. 여기서 제로의 의미는 세 가지 층위를 가지고 있는데, 첫째, 사고의 출발점은 원초와 본질로 돌아가 간접 경험이 아닌 객관적 이미지의 직접적인 축적이 창의성의 원천이 되어야 하고, 둘째, 사고 방식은 기존의 '고정관념'이라는 습관을 깨고 새로운 사고 방식을 만들어내는 것이며, 셋째는 표현과 소통의 개인화 및 돌파구이다. 그래픽 광고의 창의성, 지혜, 비범함, 독창성은 대부분 이 '제로' 사고에 기인합니다. 0은 시작점과 끝점이 없는 원으로 표현할 수 있고 영원을 상징하는 것처럼 회귀와 돌파의 순환입니다. 본질적으로 철학적 분별의 의미를 지니고 있으며 성공적인 창조를 위한 사고의 토대입니다.
1, 창조적 돌파구의 출발점. 창의적 돌파구는 그 자체에 있습니다. "영감"의 본질은 "깨달음"의 객관적, 외적, 물리적 이미지가 아니라 주관적, 내적, 영적 "깨달음"입니다. "깨달음"의 본질은 객관적, 외부, 물리적 이미지가 아니라 주관적, 내부, 영적 "깨달음"에 있으며, 이는 "깨달음"과 유사합니다. 광고에서 창의적인 영감의 생성은 장기적인 축적을 강조합니다. 임신 과정에서 "마법의 섬이 떠오른다"는 제임스 웹 영의 비유는 이 점을 그래픽으로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산호 사체는 수년에 걸쳐 축적되어 암초로 성장하여 바다에서 떠오르는 '마법의 섬', 즉 '여기'에서 '저기'로, '부피'에서 '볼륨'으로 이동하는 '마법의 섬'을 형성합니다. 이것은 '여기'에서 '저기'로, '양'에서 '질'로 이동하는 과정입니다. 양적 축적 과정은 장기적이고 점진적이며 잠재적인 반면, 질적 변화는 즉각적이고 갑작스럽고 명백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축적은 의식적으로, 의식적으로, 전방위적으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예를 들어, 광고에 대한 전문 지식, 심리학 및 생리학에 대한 표적 연구, 철학적 사고 방법에 대한 이해, 미적 및 예술적 사고의 깊이, 자연, 사회 및 인문학에 대한인지 지식 수준에 대한 연구와 심층적 인 이해가 있습니다.
2. 창의적 영감의 원천. 다양하고 기발한 "독창적인" 작품을 "오리지널"과 "창작"이라고 부를 수 있지만, "창의적인 풀"에서 갑자기 나오는 것은 결코 아닙니다. 그것은 영감의 원천인 '아이디어 뱅크'에서 비롯됩니다. 창의적인 디자인 작품의 영감에서 가장 중요한 돌파구는 디자인 주제와 메시지 전달에 가장 적합한 디자인 요소를 찾고 이들 사이의 내재적 연관성을 찾아내는 것입니다. 이 내재적 연결은 때로는 잠재적이고 원시적이며 미묘할 수 있지만, 가장 핵심적이고 중요한 연결 지점입니다. 이를 통해 최고의 퍼포먼스의 시작점과 표현을 쉽게 포착할 수 있습니다.
3. 창의적 사고 영감. 창의적 사고는 의식적인 사고 과정으로, 직관적인 인식에 의해 시작되는 지적 잠재력의 목표 지향적 개발입니다. 마음을 여는 방법은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
(1)다양한 디자인 스타일, 다양한 창의적 특징, 다양한 진입 방식, 다양한 표현 방법의 광고 디자인 작품 수집, 연구 및 흡수에 중점을 둡니다.
(2) 주관적, 객관적 한계와 사고의 경계를 허물어야 합니다. 이성과 광기의 결합은 오늘날 상업 디자인의 유행이며, 유한은 무한의 기초입니다. 기존의 경험과 모든 종류의 습관을 버리는 것은 모든 혁신과 돌파구를 위한 전제 조건입니다.
(3) 상상력을 자극하는 데 주의를 기울이세요. 인간의 생리적 감각과 심리적 인지의 법칙을 이용하기 때문에 일부 이상하고 초자연적이며 반 대중적이고 반법적인 표현은 쉽게 관심을 끌고 기억을 깊게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많은 초현실적 표현은 객관적 이미지에 대한 사람들의 정상적이고 규칙적인 지식에 어긋나고 생리적 감각에서 심리적 인식으로의 균형이 깨지고 사람들의 사고와 직관적 경험과의 연상이 차단되며 다차원적 상상력과 탐구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 할 수밖에 없습니다.
(4) 새롭고 낯설고 특별한 공연은 언제나 데자뷰 요소와 형태를 발견할 수 있는데, 이는 오래된 요소들이 새로운 질서 속에서 새롭게 조합된 결과입니다. 요소의 분해와 재구성, 서로 다른 대상의 콜라주 및 융합은 무한한 변형을 만들어낼 수 있으며 디자인 사고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5. 습관적이고 합리적이며 논리적인 수직적 사고에서 벗어나 수평적이고 확산적이며 역설적인 역발상적 사고 방식을 시도하고 연구합니다. 다양한 사고방식을 상호 보완적이고 통합적으로 사용하면 효율성이 크게 향상됩니다.
[6] 우연한 계시를 무시하지 마세요. 벽에 그려진 낙서, 서로 무관한 것들 사이의 우연한 연관성, 외관에 대한 직관적인 이해, 사물의 자연스러운 변화 과정, 흥미롭고 유머러스한 조합과 형태의 갑작스러운 발견, 컴퓨터 디자인 프로세스의 예상치 못한 특이한 효과는 소중한 자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