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황메이 오페라
황메이 오페라는 안후이성의 4대 주요 극장 중 하나입니다. 중국 5대 연극 장르 중 하나로, 원래 '황메이 오페라' 또는 '차 주조 오페라'로 알려져 있으며 후베이 황메이 차 주조 노래에서 유래하여 안후이성, 장시성, 후베이성 국경 지역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청나라 도광 시대 전후로 후베이성, 안후이성, 장시성 3성의 인접 지역에서는 주로 '두 개의 큰 연극'과 '세 개의 작은 연극'을 부르는 민속 오페라가 형성되었습니다. 청양 오페라와 후이 오페라의 음악, 공연 예술, 민속 음악을 흡수한 후 큰 오페라를 공연했습니다.
황매오페라의 주요 창법은 핑지, 화공, 얼셴, 산셴, 차이창입니다. 소규모 오페라는 종종 자신의 독립적인 노래 목소리를 사용합니다. 화이닝을 중심으로 안칭 지역에서 오랫동안 인기를 끌었기 때문에 지역 사투리로 독특한 창법을 발전시켰으며 한때 '화이창'으로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2. 광동 오페라
"다이 오페라" 또는 "광동 오페라"라고도 불리는 광동 오페라는 전통 오페라 중 하나입니다. 광동 오페라는 남방 오페라에서 시작되어 명나라 가경 시대에 광동과 광시에서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합창, 음악가들의 연주, 무대 의상, 추상적인 형식이 결합된 공연 예술입니다.
광동극은 중국 남부의 주요 연극 장르로, 명나라와 청나라 시대부터 광둥성에 유입된 하이옌, 이양, 쿤산, 방콕을 통합하고 주강 삼각주의 민속 음악을 흡수한 것입니다. 북경가극에서는 시피(西皮)와 황거(黃居)가 주요 공연 형식입니다.
공연의 원래 언어는 오페라 만다린이라고도 알려진 중원 음성학이었다고 합니다. 청나라 말기, 문화계 인사들은 혁명의 전파를 촉진하고 광저우 사람들이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노래 언어를 광둥어(일반적으로 백화라고 함)로 변경했습니다. 광둥 오페라는 2006년 5월 20일에 발표된 최초의 518개 국가 무형문화유산 목록에 포함되었습니다.
2009년 9월 30일, 광둥 오페라는 유네스코의 인정을 받아 인류무형문화유산 목록에 등재되었습니다. 광동 오페라는 광둥성에서 가장 큰 지역 극장입니다. 광둥성에서 이주한 중국인들이 광둥오페라를 사랑하고 노래하면서 전 세계로 퍼져나갔어요. 싱가포르는 "광동 오페라의 제2의 고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3. 류친 오페라
류친 오페라는 장쑤성과 산둥성의 주요 연극 유형 중 하나로 장쑤성, 산둥성, 허난성, 안후이성의 4개 성에 접한 광활한 지역에 분포되어 있습니다. 스릴 넘치는 매력으로 인해 민간에서는 "스릴 캐비티"라고 불렸으며 50 년대 초에는 주요 반주 악기 인 "버드 나무 잎 지터"가 공식적으로 "류친 오페라"로 명명되었습니다.
발전 과정에서 류친 오페라는 인근 지역의 민속 음악과 오페라 음악을 통합하여 점차 내용이 풍부하고 화려한 사운드가 풍부한 자체의 완벽한 보컬 시스템을 형성하여 관객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으며 듣기에 질리지 않습니다.
4. 웨주 오페라
웨주 오페라는 중국 5대 오페라 중 하나이자 중국에서 두 번째로 큰 오페라이며 제2의 국민 오페라로 알려져 있습니다. 웨주 오페라는 서정성이 뛰어나고 주로 노래에 능하며 아름다운 목소리, 진실하고 감동적인 연기로 강남의 정신이 풍부합니다. 대부분의 연극은 "재능 있는 사람과 아름다운 여성"을 주제로 하고 있으며 많은 예술 장르가 있습니다.
웨주극은 주로 저장성, 상하이, 장쑤성, 푸젠성 등 양쯔강 이남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전성기에는 티베트, 광동, 광시를 제외한 전국에 전문 극단이 있었습니다. 예비 통계에 따르면 280개 이상의 극단과 수천 개의 아마추어 극단이 있었다고 합니다.
위주 오페라는 해외에서도 명성이 높고 대중적 기반이 넓으며 가장 널리 보급된 지역 오페라로 알려져 있으며, 2006년 5월 20일 국무원의 승인을 받아 국가 무형문화유산 제1호 목록에 포함되었습니다.
5. 티베트 오페라
티베트 오페라의 티베트어 이름은 "아즈람"으로 "요정 누이"라는 뜻입니다. 티베트 오페라는 일곱 자매에 의해 처음 공연되었다고 전해지며, 극의 내용은 대부분 불경에 나오는 동화로 이루어져 있어 이름이 붙여졌다고 합니다. 티베트 연극은 8세기에 티베트에서 종교 예술로 시작되었습니다.
17세기에는 수도원의 종교 의식에서 분리되어 점차 노래, 성가, 춤, 타블로, 아크로바틱 및 기타 기본 프로그램을 결합한 노래를 기반으로 하는 생활 공연으로 발전했습니다. 티베트 오페라는 기본적으로 사람들이 분위기를 조성하고 노래의 모든 부분에서 사람들의 도움을 받기 때문에 시끄럽고 힘차게 불립니다. 티베트 오페라는 원래 북과 심벌즈 반주만 있고 다른 악기는 없는 정사각형 극장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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