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가 이상적이지 않으면 누구를 찾아야 합니까?
왜 조회수가 높지만 전환하지 않았나요?
왜 CPC 는 낮지만 활성화 비용은 높습니까?
정보 흐름 광고의 일상적인 배치 과정에서 종종 배치 데이터가 좋지 않은 경우가 많다. 이때 많은 사람들이 습관적으로' 살인자' 를 CPC 와 CTR 에 고정시켰고, 이견이 있으면 가격을 조정하고, 가격이 무효가 되면 재료를 바꾼 다음, 끊임없이 방안을 만들어 반복적으로 테스트했다.
물론 이런 방법은 어떤 상황에서는 가능하지만 정확합니까? 모든 데이터 상황에 적용될 수 있습니까? 우리 마음을 가라앉히고, 처음부터 이 논리 체계를 빗어 봅시다. 여러분이 다 보고 나서 생각이 더 선명해지길 바랍니다.
먼저 광고 그룹 S 의 최종 평가 KPI 가 당일 신규 유료 사용자 수 및 비용을 CPC 로 추가한다고 가정합니다. 우리가 출시에서 얻을 수 있는 데이터에는 현재 사용자 수, 클릭 수, 활성화 사용자 수, 신규 유료 사용자 수 등 네 가지 지표가 포함됩니다. 이제 하나씩 분석해 보겠습니다.
눈앞에 펼쳐지다
광고의 노출 횟수는 데이터 분석의 분모이며, 모든 데이터 변화의 기초이며, 노출의 안정성을 유지하는 것이 전체 배치의 전제 조건이라는 것을 쉽게 이해할 수 있다. 다른 유형의 광고와 달리 정보 흐름 광고의 존재는 광고 계획 예산의 영향을 많이 받으며 미디어는 예산 값에 따라 트래픽을 미리 분배합니다. 예를 들어 a 계획의 일일 예산이 1 000 원이고 b 계획이 1 000 원이면 미디어는 b 계획의 트래픽 수요가 더 클 것으로 예측하고 b 계획에 더 많은 트래픽을 할당하여 광고를 표시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또 다른 중요한 영향 요인은 언론이 다른 업종의 트래픽 분포에 대한 변화이다. 얼마 전, 비전전상업계의 학우들은 깊이 체득해야 했는데, 그들은 그야말로 돈을 다 쓸 수 없는 고민을 경험했다. 이는 전자상 보급 기간 동안 언론이 전자상 업계에 더 많은 트래픽을 할당하기 때문이다.
전시량 부분은 CPM (천전 비용) 이라는 개념을 이끌어 낸다. 현재 주류 매체의 정보 흐름 광고는 모두 CPM 으로 한 광고의 경쟁력을 측정하고 있다. CPM 이 높을수록 광고 경쟁력이 높아지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CPM 에 영향을 미치는 구체적인 요소는 클릭 수 섹션에서 자세히 설명합니다.
조회수
이 장을 클릭하면 CTR (클릭/참석) 과 CPC (소비/클릭) 라는 두 가지 개념이 나오는데, 광고주들은 가장 낮은 CPC 로 가장 높은 CTR 을 얻기를 원한다.
먼저 CTR 을 보세요. 정보 흐름 광고의 CTR 은 시스템 예측 메커니즘입니다. 즉, 미디어는 광고를 사용하기 전에 CTR 을 미리 예측합니다. 이전 최적화 경험에 따르면 광고의 창의적인 매력, 창의적인 콘텐츠와 제품의 상관 관계, 사진 소재의 선명도 등 세 가지 주요 요소가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카피 라이팅과 사진은 너무 공식적이지 마세요. 결국 뉴스 정보 플랫폼이기 때문에 편파적인 정보 스타일은 사용자들의 반감을 불러일으키지 않는다. 그러나, 우리도 관련성에 주의해야 한다. 문건 내용이 참신하더라도 투자 제품과의 낮은 상관관계는 CTR 추정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화면 선명도는 미디어가 요구하는 크기에서 가장 높은 선명도를 달성하는 것으로 사용자 경험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광고 청중의 정확성도 CTR 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CTR 예상에 미치는 영향은 크지 않지만 후기 출시에 큰 영향을 미친다. 예를 들어, 우리가 내놓은 제품이 여성 화장품이고 관객을 설정할 때 성별을 제한하지 않는다면 전체 CTR 은 낮아질 것이다. 남성 사용자는 이에 관심이 없기 때문이다. 이때 관객을 설정하고, 무관한 사람을 걸러내고, 무효손실을 줄이고, 전체 CTR 을 높여야 한다.
CPC 의 주요 영향 요인은 업계 경쟁, 입찰 및 CTR 입니다. 경쟁자가 증가할 때, 더 많은 유량을 선점하기 위해서, 모두들 반드시 광고 입찰가를 올릴 것이다. 이때 경쟁사의 경쟁과 자기 입찰의 상승은 CPC 의 대폭적인 상승으로 이어질 수 있다. 또 다른 요인은 CTR 입니다. 이 시점에서 위에서 언급한 CPM 개념, CPM = CTR * CPC * 1000 을 인용해야 합니다. 언론은 CPM 에 따라 한 광고의 경쟁력을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다른 광고주와 경쟁하여 기회를 전시할 것이다. 따라서 CTR 이 낮아지면 광고의 경쟁력을 보장하기 위해 그에 따라 계획한 CPC 도 그에 따라 높아진다. 마찬가지로 CTR 이 증가하면 해당 CPC 도 낮아집니다.
요약하면, 우리는 클릭량 부분에서 광고 소재가 매우 중요한 요소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좋은 소재는 한 광고의 CTR 을 크게 높여 CPC 를 효과적으로 낮출 수 있다.
활성화 수량
여기서 활성화량은 APP 를 다운로드하고 네트워킹 상태에서 APP 를 연 후 APP 를 활성화하는 사용자 수로 정의됩니다. 활성화 섹션에서는 활성화 비용 (소비/활성화) 과 활성화 비율 (활성화/클릭 수) 이라는 두 가지 개념을 도입했습니다.
활성화 비용은 모두 잘 알고 있습니다. 거의 모든 APP 제품은 반드시 평가를 거쳐야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다. 물론 활성화 비용이 낮을수록 좋습니다. 그렇다면 활성화 비용을 어떻게 분석하는 것이 가장 철저합니까? 우리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시했다. 알고리즘은 활성화 비용 = 소비/활성화 수 = 소비/(클릭 * 활성화율) = CPC/ 활성화율입니다. 이 단계에 도달해야만 이 데이터가 가장 철저할 수 있다. 이 공식에서는 활성화 비용이 CPC 와 활성화율의 두 가지 요인에 의해 영향을 받는다는 것을 분명히 분석할 수 있습니다. CPC 가 낮을수록 활성화율이 높을수록 활성화 비용이 낮아집니다. CPC 의 영향 요인을 분석하고 활성화율의 영향 요인에 초점을 맞추겠습니다.
일상적인 최적화에 대한 요약을 통해 활성화율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소는 창의성과 컨텐츠의 일치도, 로그인 페이지 디자인, 네트워크 환경, 운영자, 플랫폼 설정입니다.
첫 번째는 창의력과 창업 내용의 일치도입니다. 수신 내용은 광고를 클릭한 후 직접 다운로드 및 랜딩 페이지로 나눌 수 있지만 논리는 같습니다. 사용자가 광고를 클릭했을 때, 그에게 주어진 것이 창의성과 일치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면, 사용자들은 큰 확률을 잃게 된다. 예를 들어 우리의 크리에이티브 문건은' 여름에 어떤 과일을 먹으면 햇볕에 잘 타지 않는다' 는 것이지만 광고를 클릭하면 랜딩 페이지에 통합 전자상거래 플랫폼이 표시되고, 첫 화면은 3C 제품이며, 사용자가 보고 싶은 것은 내용이 아니기 때문에 사용자가 쉽게 빠져나갈 수 있다. 그래서 창의적인 광고를 할 때도 이 점에 유의해야 한다. 높은 CTR 의 함정에 빠지지 말고 종합적으로 고려해야 한다.
두 번째는 랜딩 페이지 디자인입니다. 모바일 인터넷이 성숙함에 따라 광고주 랜딩 페이지 첫 화면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찾을 수 없는 경우는 거의 없다. 그러나 버튼 배색, 위치 디자인, 문안 등에서 탐구해야 한다. 좋은 랜딩 페이지는 전체 활성화율을 효과적으로 높일 수 있다.
세 번째는 네트워크 환경입니다. 이동은 PC 와 다릅니다. 사용자들은 휴대폰 트래픽에 매우 민감하다. 특히 앱이 다운로드한 광고를 내놓을 때 더욱 그렇다. 광고를 할 때는 반드시 와이파이 환경을 잘 설치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정말 많은 클릭, 특히 부피가 큰 게임 제품을 낭비할 수 있다.
네 번째는 운영자입니다. 이것은 개별 제품 및 활동에 대한 설정입니다. 예를 들어, 일부 광고주의 제품은 연결 사용자에게만 적합하기 때문에 설정시 다른 사업자를 필터링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활성화율이 낮아질 것입니다.
다섯 번째는 플랫폼 설정이며 이해하기 쉽지만 오류가 발생하기 쉽습니다. 예를 들어 제품은 주로 안드로이드를 대상으로 하지만 계획된 플랫폼 설정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즉, 안드로이드와 IOS 모두 광고를 볼 수 있어 최종 활성화율 데이터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활성화율의 데이터 변경 논리가 명확해지면 활성화 비용의 분석 논리가 명확해지고 활성화량과 관련된 내용이 모두 얻어진다.
신규 유료 사용자 수
신규 지불 사용자 수는 당일 APP 활성화 후 지불을 성공적으로 완료한 사용자 수입니다. 이 부분의 논리와 활성화량은 일치하며, 유료 비용 (소비자/신규 유료 사용자 수) 과 지불 비율 (신규 유료 사용자 수/활성화 양) 이라는 두 가지 개념을 도입했습니다. 유료비용을 계산하는 계산 공식에서 유료비용 = 활성화 비용/유료율, 즉 활성화 비용이 낮을수록 유료율이 높을수록 유료비용은 낮아집니다. 마지막 부분은 활성화율에 대한 종합적인 분석을 진행했다. 이 부분에서, 우리는 주로 지불율의 영향 요인을 분석했다.
한 제품의 유료율이 현저히 하락할 때, 80% 의 원인은 제품 자체이다. 학생들은 절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이전의 모든 노력과 노력을 부정하고 계획을 멈추지 말아야 한다. 이때, 우리가 이전에 분석한 자료가 모두 괜찮다면, 우리가 지금 해야 할 일은 제품 자체의 과정을 진지하게 체험하는 것이다. 여기서는 우리가 이전에 만났던 네 가지 상황을 주로 분석한다.
첫째, 제품 지불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합니다. 예를 들어 인증 코드를 받지 못하거나 지불 버튼을 클릭할 수 없습니다. 이 문제는 흔하지는 않지만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첫 번째 조사가 필요하다.
두 번째 경우, 창의성에 보급된 단일 제품 또는 범주가 이미 매진되었거나 APP 에서 찾기가 어렵습니다. 사용자는 idea 에서 제품 앱을 다운로드하고 있지만 해당 제품을 찾지 못하면 실망할 것이다.
세 번째 경우는 APP 에 해당 제품이 있지만 가격이 같은 업종에서 높아 경쟁력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비교 후 사용자는 떠나기로 선택합니다.
네 번째 경우는 새로운 사용자 88, 전체 100 에서 20 을 뺀 것과 같은 창의적인 할인 정보입니다. , 앱에 뚜렷한 표현이 없고, 사용 과정에도 그에 상응하는 힌트가 없다. 이 경우 사용자는 중간에 경험을 포기할 것입니다. 분담금 비율의 변화를 분명히 분석한 후, 분담금 비용의 변화는 매우 잘 분석되었으니 여기서는 군말을 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분담금, 분담금, 분담금, 분담금, 분담금, 분담금)
다른 형태의 광고와는 달리 정보 흐름 광고는 세밀한 운영이 필요하다. 명확한 사고 논리와 정확한 최적화 아이디어는 정확하고 효율적인 운영을 위한 충분한 조건이다. 이 문장 수업이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