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푸시 SDK 에는 메시지의 클릭 이벤트를 처리하는 UmengNotificationClickHandler 클래스가 있습니다. 이 클래스에는 주로 네 가지 멤버 메서드가 있습니다.
Public void launchapp (context context, u message msg);
Public void openurl (context context, u message msg);
Public void openActivity(Context 컨텍스트, ume message msg);
Public void dealwithcustomaction (context 컨텍스트, UMessage 메시지);
이 네 가지 방법은 각각 네 가지 개방 방식에 해당합니다. 여기서 launchApp, openUrl, openActivity 는 메시지 푸시 SDK 에 의해 완료되었으며 dealWithCustomAction 은 빈 방법일 뿐입니다. 개발자가 사용자 정의 비헤이비어를 처리해야 하는 경우 dealwithcustomaction () 메서드를 다시 작성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사용자 정의 비헤이비어의 내용은 UMessage.custom 에 저장되며, 다음은 사용자 정의 비헤이비어를 처리하는 코드입니다.
/* *
* 처리기가 BroadcastReceiver 에서 호출되었으므로
* 활동을 시작해야 하는 경우 의도를 추가해야 합니다. 플래그 _ 활동 _ 신규 _ 태스크.
* */
Umegnotificationclickhandler notificationclickhandler = new umegnotificationclickhandler () {
@ 덮어쓰기
Public void dealWithCustomAction (컨텍스트, 메시지 메시지) {
Toast.makeText(context, msg.custom, Toast. 길이 _ 길이). 쇼 ();
}
}
Mpushagent.setnotificationclickhandler (notificationclickhandler);
주의하다
위 코드는 응용 프로그램의 onCreate () 에서 호출해야 Activity 대신 다음 인터페이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인터페이스가 Activity 에서 호출되면 적용 프로세스가 종료되면 설정된 인터페이스가 유효하지 않게 됩니다. 데모 응용 프로그램 코드를 참조하십시오.
이 처리기는 BroadcastReceiver 에서 호출됩니다. 따라서 활동을 시작하려면 Intent 라는 intent 플래그를 추가해야 합니다. Flag _ Activity _ new _ task 또는 활동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개발자가 직접 웹 페이지를 열고, APP 를 열고, 활동을 열고 싶다면 해당 함수를 다시 작성하여 구현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