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광고 투입 - 어떤 사람들은 봄과 여름이 바뀌었다고 말하지만 프라다도 마찬가지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봄과 여름이 바뀌었다고 말하지만 프라다도 마찬가지입니다.

교통량이 가장 중요한 시대에 춘샤는 시류에 역행했습니다.

자신의 존재감을 너무 자주 드러내는 것을 거부하고 일이 없을 때는 조용한 삶을 선택했습니다.

봄과 여름이 시작될 무렵 그는 프라다의 대변인이되었습니다. 많은 네티즌들은 적합하다는 두 단어만으로 메시지를 남기기도 했습니다.

브랜드의 선택은 "흐름에 따라가는" 능력뿐만 아니라 아티스트 자신의 비즈니스 능력과 성과도 고려한 다차원적인 선택입니다.

중국 본토에서 몇 안 되는 아카데미상 수상자 중 하나인 프라다는 고유의 문학적 정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봄과 여름'이라는 용어가 프라다와 연관되는 것은 거의 당연한 일입니다.

패션 성과만 놓고 보면 춘샤는 확실히 업계에서 상위권에 속합니다.

천샤는 데뷔 이후 이름처럼 문학적인 아우라와 블록버스터급 스토리텔링을 쉽게 만들어내는 능력으로 패션계에서 빠르게 사랑받는 스타로 자리 잡았습니다.

그녀의 특별한 점은 누구나 알아볼 수 있고 눈에 띄지 않는 '이상한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어 패션계와 대형 브랜드에서 매우 인기가 많다는 것입니다.

오늘 공개된 프라다 쇼 '구름 시계 쇼의 일기'가 이를 증명합니다.

단순한 호텔 방, 창문으로 들어오는 한 줄기 빛, 그리고 그녀의 자연스럽고 조용한 몸짓이 차분함을 자아냅니다.

그녀를 한 단어로 표현해야 한다면 '질감'이라고 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 질감은 패션뿐만 아니라 영화와 TV 작품에서도 드러납니다.

4년 전, '워킹 데드'로 하춘화는 90년대 이후 최초로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배우가 되었습니다.

하춘화의 연기 재능은 부인할 수 없는데, 이는 훌륭한 버로스가 키워준 덕분입니다. 전문적인 연기 교육을 받은 적이 없는 춘샤는 첫 영화에서 쟁쟁한 선배들을 제치고 신인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러나 그녀가 살과 피가 흐르는 '왕자매'를 만들어낸 것은 단순히 '운'만으로는 설명할 수 없는 능력입니다.

재능과 삶의 축적 외에도 춘샤의 결단력과 명확한 자기 인식이 그녀를 좋은 배우로 만든 것입니다.

영화가 하룻밤 사이에 성공을 거두자 많은 기회가 그녀 앞에 있었지만 춘샤는 1년 넘게 '셧다운'을 하고 다시 미래를 계획하는 것을 선택했다.

클럽의 모든 사람들은 그녀가 우승에 도전하지 않음으로써 좋은 기회를 낭비했다고 말했지만 인터뷰에서 그녀는 미소만 지으며 별다른 설명을 하지 않았습니다.

이국에서의 모험적인 생활이 끝나고 나서야 아야는 자신의 내면에 대해 이렇게 말했습니다."봄과 여름의 삶의 리듬은 항상 자신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그런 냉정함 덕분에 그녀는 다른 사람의 생각이나 말과 상관없이 모든 것을 내려놓고 경험해볼 수 있습니다.

곧 개봉 예정인 드라마 '있는 그대로의 삶'은 봄과 여름에 방영되는 드라마에서 처음으로 여자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그녀는 치우홍이라는 혁명 망명자 역을 맡았는데, 줄거리를 위해 일본어를 구사했습니다.

우는 장면이 많았기 때문에 그녀는 종종 역할에 갇혔습니다.

언론에서 이런 일이 여배우에게 해가 되지 않느냐고 묻자 그녀는 단호하게 "이것이 내 직업이고 내 직업 자체가 나를 이용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봄과 여름'의 예고편만 봐도 관객의 기대감을 높인 그녀의 작은 스크린 도전이 성공하길 진심으로 바란다.

봄여름 외에도 저우쉰, 송지아, 더우징통과 함께 천젠빈 감독의 영화 '챕터 11'에도 출연합니다.

이상하게도 천샤를 포함한 이 여배우들은 활기차지만 딱히 손가락으로 꼽을 수는 없지만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매력이라는 특별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자세히 보면 그녀는 변하지 않은 것 같고, 오히려 변한 것 같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얼마 전 웨이쥔은 춘샤와의 인터뷰를 봤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변화를 설명하는 단어로 '부드러워졌다'라는 한 단어를 사용했습니다.

그 단어는 정확하고 영리했습니다. 전에는 딱딱한 껍질 속에 숨어 지냈다면, 이제는 세상을 받아들이고 미지의 세계에 과감히 도전하는 법을 배우고 있다고 그녀는 말합니다.

예를 들어 그녀는 예전만큼 상업 영화를 거부하지 않으며, 상업 영화가 지루할 필요는 없다는 것을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칭기아'에서 그녀는 '긴 밤' 역에 도전했습니다. 평은 엇갈렸지만 그녀는 자신의 선택을 후회하지 않았습니다.

봄과 여름에 자신을 변화시키고 재창조하는 능력은 프라다처럼 큰 브랜드의 특징입니다.

최근 그녀는 기사 서두에 소개한 프라다 모먼츠를 촬영했을 뿐만 아니라 보그가 기획한 프라다의 2021 가을/겨울 여성 쇼 프리뷰 캠페인에도 출연했습니다.

브랜드 대변인의 봄과 여름 외에도 Gina,,, Zhao Lei, Zhang Youhao, Fei, Zhou Qi가 완전히 등장하여 새로운 이미지에 속하는 해석을했습니다.

배우부터 모델, 가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정체성과 나이, 배경을 가진 후보들이 등장했습니다. 어떤 단계에 있든 자신만의 프라다의 순간을 찾을 수 있습니다.

프라다 가을/겨울 여성복 쇼는 1열에서 관람할 수 있는 '가상 쇼'도 선보였다는 점도 주목할 만합니다.

쇼 자체도 볼거리로 가득했습니다.

쇼의 레이아웃을 먼저 보면 수많은 소셜 미디어 '중독자'들이 사진을 찍고 싶은 유혹에 빠졌을 겁니다.

차가운 설화 석고와 바닥과 벽에 박힌 인조 모피가 차갑고 따뜻한 이분법을 만들어냈습니다.

각기 다른 색으로 꾸며진 여러 개의 방.

상반됨은 모순을 의미하고, 공동 디자인 디렉터 랄프 시몬스와 무세아 프라다가 추구하는 것은 모순 속에서 조화를 찾는 것, 즉 프라다가 강조하는 자유와 상생을 의미하기 때문에 사실 꽤 의미심장한 표현입니다.

쇼의 주제인 '변신'과 마찬가지로 영감은 변화라는 아이디어에서 비롯됩니다. 간단히 말해, 사물의 경계를 허물고 무한한 가능성을 탐구하는 것입니다.

실제로 프라다는 바로 그 일을 해왔습니다.

예를 들어 이브닝 드레스를 실용적인 점프수트로 변신시켰습니다. 출근할 때 입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퇴근 후에도 바로 입을 수 있어 진정한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정장도 우아한 이브닝 드레스가 될 수 있으며, 여성들은 장소가 바뀌어도 더 이상 옷을 갈아입을 필요가 없어 지루한 작업을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방에서 가장 눈길을 사로잡는 밝은 색상의 장갑이 있습니다. 이 장갑은 가방의 역할도 합니다. 카메라 앞에서 작고 귀여웠고, 삼각형의 프라다 로고는 예약을 폭발시키기에 충분했습니다.

다른 아이템과의 궁합은 기존의 고정관념을 하나씩 깨뜨렸습니다.

프라다는 높은 수준의 미적 자유를 통해 '장식성'과 '실용성'이 공존할 수 있음을 증명할 수 있었습니다.

'진화'라는 주제에 따라 프라다는 남성과 여성이 남성적이면서도 여성적일 수 있다고 믿으며 성별의 경계를 허물었고, 그 결과 지난 가을/겨울 남성복 컬렉션에서 볼 수 있었던 여러 작품들을 이번 컬렉션에서 다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더 흥미로운 점은 이번 컬렉션에서 라프와 미우치아를 대표하는 최고의 실루엣과 컬러웨이가 한데 어우러져 있다는 점입니다.

원피스 하나에 쓸 돈을 두 거장의 작품에 투자했는데, 그 기쁨의 날이 갑작스럽게 찾아올 줄은 몰랐어요.

소재도 '어떻게 사용해야 한다'는 전통적인 틀에서 벗어나 다양한 방식으로 사용하고 바느질했습니다.

의상 표면의 장식부터 인조 모피 안쪽의 스팽글까지,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다양한 소재가 한데 어우러져 디자인과 장인 정신을 시험하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전체적으로 이 쇼는 결코 지루하지 않습니다. 두 디자이너의 끝없는 창의성과 서로 충돌하면서도 조화를 이루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쇼의 설정부터 패션, 심지어 가방에 이르기까지 이 조화는 높은 수준의 통일성을 보여주며 '절대적으로 완벽한' 프라다를 탄생시켰습니다.

예를 들어 인조 모피와 스팽글을 가방에 사용했고, 대용량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동시에 기능적인 면모도 갖추었습니다.

프라다는 또한 캣워크의 건축적인 라인을 새로운 숄더백으로 확장했습니다. 이 밝은 요정 색상은 가방을 꺼내면 바로 눈에 들어옵니다.

Prada는 또한 초대장에서 발표한 니트 요소를 가방으로 옮겨 패션과 가방의 경계를 점차적으로 녹여냈습니다.

마지막으로 주목해야 할 것은 이번 시즌 데뷔한 프라다의 핫한 클레오 백입니다. 남자들도 소화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성별의 결합부터 신체의 자유로움, 소재의 융합까지, 랄프 시몬스와 무세아 프라다는 세상의 정반대에 대한 해석을 통해 프라다는 기존의 모든 디자인 어휘를 깨뜨리는 데 성공했다.

탐색의 영역을 넓혔을 뿐만 아니라 대담하고 선구적인 태도로 브랜드 정신에 활력을 불어넣었습니다.

쇼를 놓친 부분이 있다면 아래 애플릿을 클릭하여 다시 보실 수 있습니다.

새 컬렉션을 더 자세히 살펴보기 위해 프라다는 무시아의 '최고의 팬'인 디자이너 마크 제이콥스와 쇼 후 대화를 이어갔습니다. 디자이너 마크 제이콥스가 깜짝 등장했습니다.

"프라다 감각"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마크 제이콥스는 "우리가 프라다에 대해 알고 있는 것은 모든 것에 대한 특별한 취향과 비전, 문화, 지성, 스타일 감각"이라고 답했습니다.

프라다와 같은 유서 깊은 패션 하우스가 어떻게 전례 없는 방식으로 살아 숨 쉬고 선도할 수 있는지에 대한 해답은 이번 시즌 프라다 여성복 쇼의 주제인 '진화'에 있습니다.

이 글의 서두에서 언급한 봄과 여름처럼, 그녀는 이제 자신만의 예술적 고집과 정체성을 가지고 있지만 더 이상 자신의 경력을 확장할 수 있는 가치와 가능성을 완전히 포기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이런 충돌과 동요 속에서 성숙한 배우가 탄생하고 활기찬 패션 브랜드가 탄생할 수 있습니다.

창의적인 영혼과 일정한 방향성만 유지한다면 다른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포즈는 쇼가 끝난 후 미국 감독 리 다니엘스의 말을 좋아했습니다."무세아 프라다와 랄프 시몬스의 작업은 똑같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에게는 영혼이 있고, 궁극적으로 우리를 끌어당기는 것은 영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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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송

점차 부드러워지지만 단단해집니다.

랭 수녀에 합류한 것을 후회하며 가장 독립적인 상사 숙녀가 되고 싶어 합니다.

봄 패션쇼가 공격을 받은 이유는 국경을 넘은 강도 사건에서 비롯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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