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표절, 특히 국내 게임 표절에 관해서는 언니는 그냥 뱉어낼 수가 없습니다.
전에는 이름만 베껴서 쓰레기 같은 게임을 만드는 정도였죠. 나중에 배짱이 점점 더 커지고 뺨이 점점 더 두꺼워지고 멍청이가 돈을 벌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아트 디자인, 게임 플레이, 일부 뻔뻔한 사람들은 코드를 복사하기도 했습니다!
예를 들어, 얼마 전 유비 소프트의 '레인보우 식스'의 이름을 딴 매우 뜨거운 핸드 투어 '킹스 메달 : 레인보우 액션'은 당분간 뿌려지지 않을 것이지만 위챗 공식 계정에서 직접 '레인보우 식스'배경 화면을 어떻게 사용할 수 있습니까?
벽지만 베낀 것이 아니라 레인보우 식스의 시카고 저택 맵도 90%나 비슷하게 베꼈습니다!
WTF! 당신 회사에는 디자인이 없나요? 지도까지 베꼈다고요?
프로모션도 다른 게임에서 베꼈어요! 비교를 보실 수 있습니다. 왼쪽은 킹스 메달, 오른쪽은 레인보우 식스:
일반적으로 나쁜 짓을 하면 들킬까 봐 숨기게 마련입니다.
왕의 메달의 제작사인 충칭팡잉(현 광저우잉정)은 "전술 슈팅의 블루오션을 발견했다"고 자랑하면서 "새벽의 사자 + 제다이 서바이벌 + 타이탄 랜딩 + 레인보우 식스에서 차용했다"고 밝히는 등 의욕이 대단합니다.
사람들이 내가 베꼈다는 사실을 모를까봐 두렵고 아무도 두렵지 않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열등한 싱글 플레이어 게임이라고 말하면서 레인보우 식스를 물기 위해 물 군대를 찾습니다 (열등한, 여전히 사람들을 모방합니까?).
그런 다음 그들은 "국내 휴대용 게임", "중국인은 왕의 메달을지지해야합니다"의 보호를 촉구했습니다....
이것은 훨씬 더 지체된 게임입니다. 욕설이 허용되지 않는 쓰레기 게임? 저한테 지지해달라는 거잖아요. 제가 어떻게 지지해야 하나요?
이 게임은 '국내 제작'을 가장해 플레이어를 납치하는 것 같아요. 저를 지지하지 않고 지적 재산권을 보호하지 않으면 중국인이 아니라고요!
이런 종류의 마케팅은 너무 낮아서 플레이어를 협박하기 위해 도덕적 납치에 의존합니다. 불명예에는 하한선이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국내"를 표절의 변명으로 삼지 마세요!
또 어떤 "국산 게임" 표절을 참을 수 없나요? 자유롭게 추가해 주세요!
이 질문에 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중국 게임의 표절은 얼마나 심각한가요?
이렇게 표현해 봅시다. 현재 국내 게임 업체들은 핫한 게임이 나오면 원작을 베끼는 것은 물론이고, 서로 베끼고 심지어 물량 공세를 펼치며 원작을 악용하는 사례까지 발생하고 있습니다. 샌드박스 게임인 넷이즈의 저작권 분쟁에서 블리자드 넷이즈의 공동 변호인단이 제출한 소송 변론서가 100페이지에 달하는 것만 봐도 국내 게임 불법복제 및 표절 현상이 얼마나 심각한지 알 수 있습니다!
표절뿐만 아니라 허위 선전도 매우 심각합니다! 예를 들어, 이틀 전 일정 기간 동안의 화재 "쿤", 포스터를 보면 정말 한 가지이지만 개봉 후 매우 실망합니다. 쿤은 어디에 있습니까? 머리카락 하나도 없어! 또 뭐야, 미르의 전설? "클릭하면 드래곤 슬레이어의 검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광고를 클릭하여 게임에 들어가면 드래곤 슬레이어의 검을 어디서 무료로 얻을 수 있을까요? 8,000달러를 쓰지 않고 드래곤 슬레이어의 검을 얻고 싶으신가요? 웹 서핑을 하다가 니어 메카니컬 에이지의 포스터를 보고 이런 대작 게임도 홍보가 필요하다는 생각을 하지 않을 수 없었어요? 핸드헬드 게임도 나쁘지 않습니다! 미스 니어 없이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실행하세요! 젤다 핸드헬드 게임이라고도 불리는 이 게임은 정말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가 안드로이드에 로그인한 것 같았습니다!
이전에는 유명한 게임 해설자 인 유명한 게임 해설자 아오 감독은 일련의 비디오 작품 "당황스러운 전화"214에서 페이지 게임 "툼 레이더"가 "엘더 스크롤"과 "신비한 바다"자료를 훔친 후 노마드 네트워크 네트워크의 위협을 받아 큰 압력에 직면했다고 밝혔다. 그러자 * * * 투안 투안은 공식적으로 공장장을 지지하는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투안 투안 힘내세요!
사실 국내 게임 제작자가 이렇게 재미있는 게임 기획 프로그램을 얻을 수 없다는 것은 개발 팀이 돼지 뇌를 가지고 있다는 것은 말할 것도없고 게임 걸작을 개발할 수 있다고 말하는 것은 불가능하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얼마 전에는 실제로 레인보우 식스 시즈를 포팅한 리메이크 게임인 오더 오브 더 킹이라는 해적판 핸드헬드 게임을 플레이했습니다. 요원 윈드폴과 인질 구출은 카이 마오와 거의 똑같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유비소프트는 잉의 정보에 감사하고 싶어하는 것 같습니다!
사실, 표절이 만연한 데에는 텐센트와 넷이즈도 책임이 있습니다. 우리 모두 알다시피 텐센트는 표절 업체로 시작했습니다. 조금 추악하지만 그게 현실입니다. 넷이즈의 치킨은 블루홀에 의해 소송을 당했습니다. 기술, 자금, 재원을 갖춘 이 두 제조업체는 업계의 롤모델 역할을 한 것이 아니라 그저 베낀 것뿐입니다. 다른 소규모 제조업체나 스튜디오는 이를 따라갈 수밖에 없습니다.
미니를 보고 마이월드를 보세요
카피, 가장 싫은 것은 단순히 베끼는 것이 아니라 자신만의 요소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Shelby: 저는 베테랑 4399 플레이어이자 웹 게이머입니다. 저는 온라인 게임보다 훨씬 더 많은 표절에 노출되어 왔습니다. 저희는 항상 몇 가지를 용인해왔지만 때로는 하한선이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첫 번째는 4399의 '미니 월드'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4399가 미니를 처음 출시한 순간부터 저는 4399를 완전히 경멸했습니다. 첫째, 미니가 MC에 도전할 수 있는 자격은 무엇이며, 저작권이 없는 소유자에게 도전할 수 있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저작권이없는 소유자에게 도전 할 수 있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게임을 모방하여 실제 주인공을 전복해야합니까? 매일 "미니 개"를 외치는 사람들은 여전히 존엄성을 가지고 있습니까? 중국 게임이 정말 그렇게 저렴할까요? "핫 게임"(4399 게임 박스) 중 하나 일뿐만 아니라이 소프트웨어의 절대적인 궁극적 인 목표는 "사람들에게 문지르는 것"입니다. 누가 8.5점을 줬을까요?) 어떻게 평가해야 할지 모르겠지만 어떻게 평가해야 할지 모르겠고, 어떻게 평가해야 할지 모르겠지만 어떻게 평가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우리나라에 어떻게 이런 카피캣 게임이 있을 수 있나 싶을 정도입니다.
올라 스타나 킹덤 오브 락 같은 게임은 돛 없이 어떻게 게임에서 빠져나갈 수 있나요? 저는 세일의 하드코어 플레이어이자 하드코어 팬이지만, 진정한 4399 플레이어가 되기 위해서는 제 3자의 시각에서 이 게임들을 바라봐야 합니다(저는 토를 달지 않고 사실에 입각해 이야기합니다). 윈드세일은 Amoy에서 만든 국산 게임으로 한때 중국에서 인기를 끌며 웹게임을 장악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했지만 플레이하지 않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오늘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한동안 카피되었다는 것입니다. 처음에는 포켓몬스터에서 차용하여 포켓몬스터의 게임 모드와 패턴을 계승했습니다. 하지만 독특한 특징 시스템으로 인해 두 게임은 두 게임입니다. 스프라이트 게임 플레이는 거의 동일하지만 나머지는 다릅니다. 이 게임도 심각한 표절이라고 말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래서 제가 아미 대량 생산에 대한 악평 시리즈를 시작한 이유, 아이들로부터 돈을 벌기 위해, 정서를 만들기 위해 등등.
표절은 수단일 뿐이고, 목적은 더 많은 돈을 벌고, 더 많은 감정을 사고, 더 많은 사람들이 구매하게 하는 것입니다. 저작권이 있나요? 그러지 마세요!
어벤져스는 내버려두겠습니다. 내가 쓴 글(내 홈페이지)이니 그냥 베껴서 내 요소를 좀 넣으면 되잖아요. 그게 제가 하고 싶은 건가요?
운명은 잔다르크가 가장 대표적이고, 그다음은 반짝이죠. 당시 프로듀서들이 무슨 생각을 했는지 모르겠어요. 앨리스 펠, 케이키, 아스톨포처럼 익숙한 과거는 셉튜에이전트입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의 이미지가 많이 바뀌었죠. 텐센트가 정말 진지하다면 지금의 아모이는 텐센트의 반격에 저항할 수 없을 겁니다.
지금 과거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상처를 드러내는 것입니다. 표절의 본질을 인식하고, '원래 의도'를 가지고 게임을 하는 것만이 국내 게임이 해야 할 일입니다. 갈 길이 멀지만, '미니월드'처럼 조작에 의존하는 게임이 아닌 '초심'을 잊지 않는다면 더 많은 존경과 인정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 게임을 세 번째로 '추천'합니다!
그러나 중국 게임의 표절이 얼마나 심각한가요?
나는 여전히 이 장르를 넘나드는 걸작을 "강력 추천"합니다!
스카이 오리진
놀라운 게임입니다.
한 게임을 베끼는 국내 게임의 전통을 완전히 뒤집은 게임입니다!
향후 국내 게임 개발의 선례를 남겼습니다!
하나의 명작을 완전히 베끼는 것이 아니라 세 개의 명작을 연달아 오마주합니다!
왓치맨 포트나이트에 각각 경의를 표합니다.
제다이 서바이벌: 게임의 대부분을 차지합니다.
워치맨: 게임의 영웅과 UI를 완성할 것입니다.
포트리스 나이트: 건축물과 페인팅 스타일을 다듬을 것입니다.
예, 포트나이트와 비슷한 테마 스타일을 가진 마법 같은 게임이고, 게임 영웅 스킬과 UI 디자인 측면에서 완전히 선구적인 게임이며, 100인용 엑소더스 게임입니다.
구스 팩토리, 당신은 절박합니다! 제 삼박자에 경의를 표하기엔 너무 어리십니다!
(그렇게 말하면서도 18시간 동안 펜 던지기를 했어요...)
기본적으로 외국 게임이나 국내 업체들은 다른 사람의 게임 모델을 따라 자체 게임을 출시했습니다. 하지만 그건 게임 모델을 베낀 것일 뿐이니 괜찮습니다.
중국에도 '미니월드'라는 게임이 있는데 단순한 모델 베끼기 이상의 게임입니다. 소스 코드를 직접 복사해서 붙여넣는 것은 정말 역겨운 일입니다.
미니월드 플레이어들은 종종 원작인 마이 월드라고 부르며 옛날 이야기를 하는데, 말도 안 되는 소리죠.
단순히 말해, 미니월드는 2015년 말에 출시되었습니다. 마이 월드는 2009년 5월에 출시되었습니다.
미니 월드는 중국의 배당금을 먹었습니다. 넷플릭스의 마이 월드보다 다운로드 수가 많지만 여전히 카피캣 게임입니다.
마이 월드의 좀비와 미니 월드의 와일들링은 낮에 불타고, 좀비가 떨어뜨린 음식물(썩은 고기와 이상한 팔꿈치)을 먹으면 배가 고파지죠. 야인 = 좀비. 마이 월드의 비터스위트는 플레이어 근처에 있으면 폭발하며 낮에는 타지 않습니다. 미니 월드에서 폭발하는 달걀도 비터스위트와 비슷합니다. 따라서 폭발하는 달걀 = 달콤함. 새비지 헌터와 스켈레톤은 낮에 불타고 같은 물체를 떨어뜨리며 원거리 공격이 가능하므로 새비지 헌터 = 스켈레톤입니다. 내 월드의 마그마는 미니 월드와 마찬가지로 물에 닿으면 바위를 생성합니다. 검은 결정 = 흑요석 지오데식 맨 = 모르도르 맨 고대 흑룡 = 모르도르 드래곤 기계 팔 = 피스톤 내 월드에는 돼지, 양, 소, 말이 있고 미니 월드도 마찬가지입니다. 즉, 미니 월드는 마이 월드의 동물을 복사한 것입니다. 내 월드에는 평원, 정글, 고지대와 같은 지형이 있고 미니 월드에도 지형이 있습니다. 이것은 미니 월드가 내 월드의 지형을 복사했음을 보여줍니다.
일부 미니 월드 플레이어는 미니 월드에 랜턴, 팬더, 총, 작은 완두콩이 있다고 말합니다. 제 세계는 괜찮나요? 저는 이걸 보고 웃었어요. 이 미니 월드 플레이어는 내 월드에 모드가 있다는 것을 모르는 것 같아요.
미니 월드 플레이어 : 사실 미니 월드는 2003 년에 한 노인이 발명했지만 그 노인이 죽었고 원고가 미국인에게 보여서 내 세계로 만들어졌습니다. 그 노인이 그것을 보고 2015년에 미니 월드를 발행했습니다. 내 세계가 미니 월드를 베낀 거죠. 아,이 미니 학생에는 아무도 남아 있지 않습니다. 마이 월드의 원작자 마르쿠스 알렉세이 푸아송은 스웨덴 사람입니다! 강아지야, 머리에 구멍 났니? 또한 중국은 2003년에는 샌드박스 게임을 만들 수 없었습니다. 중국은 1990년대에야 컴퓨터가 출시됐으니까요.
미국 사람들은 왜 미니 구더기 얼굴을 한 방탄 조끼를 만들지 않는 걸까요? 미니 플레이어: 미니 세상은 중국이고, 내 세상은 외국입니다. 외국 게임을 하는 건 비애국적이죠. 이걸 보면 이런 말을 하고 싶어요:엿 먹어라, 큰 얼굴! 내 중국판 세상을 먹어치웠어?
미니 월드는 내 세계를 모방했고 심지어 내 세계가 미니 월드를 모방했다고 말했습니다.
언젠가 그는 미니 월드에서 사라질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장르가 정해져 있지 않아서 다양한 게임을 접하고 있는데, 국내 게임 카피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먼저 표절에 대한 정의를 내리겠습니다. 개인적으로 표절이라고 할 수 있는 게임에는 두 가지 종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첫 번째는 변형 유형이고 나머지는 그대로 베끼는 경우입니다. 다른 하나는 모델링을 변경하고 일부 게임 콘텐츠를 추가하거나 수정하지만 주요 작업과 주요 흐름을 복사하는 것입니다.
이 두 경우의 차이가 없다고 생각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실제로는 차이가 꽤 큽니다. 별도로 설명하겠습니다.
첫 번째 경우를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작년에 '국산 게임의 빛'이라는 게임이 이름도 알려지지 않았고, 리뷰와 판매량도 저조했습니다. 저도 호기심에 게임을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막상 들어가 보니 이상하게도 익숙한 느낌이 들었고, 조작과 전투가 데자뷰처럼 느껴졌습니다. 그러다 게임 목록을 살펴보다가 '하즈무라: 마왕검의 전설'이라는 게임을 발견했고, 그제야 왜 이 게임이 저에게 친숙한지 깨달았습니다. 이 '국산 게임의 빛'은 표절로 간주되는 모델링을 제외하면 거의 완전한 카피입니다. 베끼는 것은 베끼는 것입니다. 타격감도 악마검만큼 좋지 않고, 그래픽도 악마검만큼 좋지 않습니다. 부드러움은 데몬 블레이드 근처에도 없습니다. 데몬 블레이드는 09년 게임입니다. 데몬 블레이드보다 나은 건 배경 음악뿐이고, 그건 제가 일본 음악을 좋아하지 않아서 그런 거죠. 어떻게 이런 국산 게임을 지지할 수 있나요?
불교 신자인 저는 국내 업체들의 표절에 대해 굉장히 관대한 편입니다. 표절하는 업체들 앞에서 플레이어로서 할 수 있는 건, 늙은 아버지처럼 용서하고 계속 즐겁게 플레이하는 것뿐이죠.
발리는 중국 게임 산업이 처음 호황을 누렸던 1998년 무렵, 국내 싱글플레이어 제작사들이 두각을 나타냈던 시기를 기억합니다. 하지만 국내 게임 산업의 숨겨진 위험 중 하나가 여기에 조용히 묻혀 있었는데, 그것은 바로 나중에 다룰 불법 복제였습니다.
2004년부터 현재까지 텐센트는 대리 복제를 통해 온라인 게임을 잇달아 출시하고, 저비용 트래픽 확보 플랫폼인 QQ와 위챗을 활용해 게임 매출의 새로운 신화를 거듭 만들어냈습니다. 초창기에는 게임 재산권 보호에 대한 규제가 미비한 상황에서 QQ관이 버블관을 상대로 승소하는 웃지 못할 소송이 벌어지기도 했습니다. 그 이후로 텐센트의 강력한 경쟁자였던 샨다는 '거세'된 것으로 보입니다. 텐센트의 미친 표절에 직면하여 저항의 여지가 없으며 다른 제조업체는 삼키는 것을 피하는 것 같습니다.
당시 표절 문제도 존재했지만 결국 최종 게임 제작 비용이 상대적으로 높고 일부 소규모 제조업체는 감히 게임 작업을 복사하지 않습니다. 결국 누군가가 표절을 이유로 소송을 제기하고 최종 게임에서 이겼다면 정말 포푸리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 당시 프로그래머들은 여전히 꿈이 있고, 국내 게임 블루오션은 여전히 금맥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스마트폰이 대중화되고 모바일 게임이 역사의 무대에 공식적으로 등장하면서 모든 게 꼬이기 시작했습니다. 핸드헬드 게임의 개발 비용은 기본적으로 엔드 게임의 10분의 1 이하이기 때문에 일부 소규모 제조업체는 엔드 게임 하나만 복사할 수 있었지만 이제는 핸드헬드 게임 10개를 복사할 수 있습니다. 핸드헬드 게임이 막 폭발적으로 성장하던 시기에는 고양이와 개가 하는 일이라면 무엇이든 천만 개를 돌파할 수 있었습니다. 운영 반년이 지나자 사용자 수가 줄어들어 게임 속 캐릭터의 스킨을 바꾸고 이름을 바꿔서 계속 돈을 빨아 들였습니다. 당시 플레이어들도 이에 대해 가장 큰 관용을 보였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제조업체가 공급하는 것을 플레이어가 먹습니다.
15년 정도는 국내 게임 표절 문제가 가장 심각했던 시기이자 전환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텐센트는 3분기 전쟁 이후 반년 간의 전략적 전환을 시작했습니다. 몇 년간의 축적 끝에 플레이어들은 점차 달라진 텐센트를 보게 되었습니다. 텐센트는 국내외 다양한 규모의 게임 업체들과 전략적 협력을 시작했고, 인수, 지분 인수, 인수합병 등을 통해 독자적인 R&D 역량을 지속적으로 향상시켰으며, 플레이어들은 점차 텐센트의 행보에 동의하기 시작했습니다. 여전히 텐센트의 과거 표절이 고집불통이라고 주장하는 사람들은 역사의 수레바퀴에 짓밟힌 것입니다.
국내 게임의 현주소에 대한 이해:
매년 1만 개가 넘는 쓰레기 핸드헬드 게임이 나오고 있으며(아마도 더 많을 것입니다), 그 중 99%가 스킨+가치+템플릿 게임입니다.
매년 100개 이상의 쓰레기 페이지 게임이 있으며, 99%는 스킨 + 숫자 값 + 템플릿 게임, 80%는 전설 게임입니다.
매년 수십 개의 쓰레기 엔드게임이 등장하는데, 그 중 99%가 숫자 + 템플릿 게임입니다.
정상적인 신작 게임을 찾으려는 게이머는 찾기 힘들고, 오래된 톱10을 반복해서 플레이해야 할 정도로 국내 게임은 너무 심하게 베껴서 작은 외국 회사의 작품이 중국 게임계 전체의 창의성을 모두 죽일 수 있습니다.
국내 게임 산업은 표절과 수치화된 템플릿에만 의존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전락했습니다.
이것은 국내 불교계 게이머들의 관용과 관련이 있습니다. 카피캣 게임 시장이 있고 돈을 벌 수 있는 한, 국산 게임은 절대로 발붙일 수 없습니다!
불교는 국내 게임을 구할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와 친구 여러분, 저부터 쓰레기 게임 보이콧을 시작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