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년 6월, 샨다는 매일 300명의 사용자를 수용할 수 있는 사용자 접수 센터를 설립했습니다.
2002년 9월, 샨다는 문화부 네트워크 문명 프로젝트 위원회로부터 "네트워크 문명 건설 선진 단위"로 선정되었습니다.
샨다의 '전설'은 60만 명 이상이 동시에 온라인에 접속했습니다. ", "최고의 공상 과학 및 판타지 온라인 게임", "최고의 게임 설정 온라인 게임", "최고의 그림 온라인 게임", "최고의 고객 서비스 온라인 게임". 최고의 고객 서비스 온라인 게임".
2003년 2월, 샨다는 전국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제공업체인 상하이 디지털 드래곤 테크놀로지를 인수했습니다.
2003년 3월, 샨다는 온라인 게임 개발을 전담하는 상하이 셩핀 네트워크 개발 유한회사 설립에 투자하고, 소프트뱅크 아시아와 4천만 달러의 전략적 금융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2003년 4월, 샨다는 온라인 게임 플랫폼과 통합된 SMS 부가가치 서비스를 공식적으로 출시했습니다.
2003년 5월, 샨다는 전자 결제 사업을 공식적으로 시작하여 대화형 엔터테인먼트 전자상거래의 새로운 발전을 촉진했습니다.
2003년 6월, 샨다와 신화 홀딩스 그룹은 온라인 게임 주변 제품 개발을 위해 상하이 샨다 신화 유한회사 설립에 공동 투자했습니다.
2003년 7월, 샨다의 첫 자체 개발 온라인 게임 '레전드 월드'가 공개 테스트에 돌입했습니다.
2003년 9월, 샨다의 모든 게임 중 최고 동시 온라인 사용자 수가 6,543,800+0,000명을 돌파하며 세계 신기록을 세웠습니다.
샨다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최초의 대규모 온라인 게임인 월드 오브 레전드가 정식으로 유료화되었습니다.
샨다는 중국 최대 인터넷 카페 관리 소프트웨어 회사인 청두 지성 기술 유한회사를 인수했습니다.
2003년 6월부터 10월까지 샨다는 온라인 게임 개발을 위해 상하이 진성 소프트웨어 개발 유한공사에 투자했습니다.
2003년 6월, 샨다는 딜로이트 앤 터치가 선정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500대 하이테크 고성장 기업' 목록에서 2위에 올랐습니다.
2004년 6월+10월에 샨다는 베이징 디지털 레드 소프트웨어 기술 및 애플리케이션 유한회사의 지분을 인수했습니다.
중국 국가신문출판총국 시청각, 전자 및 네트워크 출판 관리부가 주최하고 CGPA, 중국 텔레콤 그룹 공사 및 IDC(중국)가 공동 주관한 2003 중국 게임 산업 보고서에서 샨다가 개발하고 운영하는 "전설의 세계"는 "가장 인기있는 10대 국민 게임"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전설의 세계
샨다가 개발하고 운영하는 '월드 오브 레전드'가 중국 IDC와 공동으로 주최한 '2003 중국 게임 산업 보고서'에서 가장 인기 있는 10대 국민 게임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샨다는 온라인 게임 엔진의 핵심 기술을 개발하는 세계 최고의 업체 중 하나인 조나를 인수합니다...
2004년 5월, 샨다는 나스닥에 성공적으로 상장합니다...
샨다는 나스닥에 상장합니다...
2004년 6월, 샨다 네트웍스는 "2004년 중국 소프트웨어 산업 100대 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2004년 7월, 샨다는 상하이 팡하오 온라인 정보 기술 유한공사에 전략적 투자를 단행했습니다.
샨다는 중국 최고의 보드 및 카드 게임 개발사인 항저우 비안펑 소프트웨어 기술 유한회사를 인수했습니다.
샨다는 중국 최고의 오리지널 엔터테인먼트 문학 포털인 스타팅 포인트를 인수했습니다.
2004년 9월, 중화인민공화국 국가세무국이 주최하고 중국세무잡지가 주관하여 베이징에서 열린 '2003 중국 100대 납세자 기자회견'에서 샨다는 중국 100대 납세자 목록에서 7위에 올랐습니다.
중국 정보산업부와 문화부, 중국 정보산업발전연구원이 후원하고 소프트웨어 월드지가 주최한 '2004 중국 온라인 게임 제2회 연례 회의'가 베이징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샨다 네트워크는 "2004년 최고의 온라인 게임 사업자"로 선정되었으며, 샨다 네트워크가 출시한 최초의 계정 보호 제품인 "샨다 미바오"는 "2004년 최고의 온라인 게임 계정 보안 프로그램 상"을 수상했습니다. "
2004년 6월 5438일부터 10월까지 샨다의 '버블홀'은 동시 접속자 수가 70만 명을 돌파하며 세계 대규모 캐주얼 온라인 게임 운영 신기록을 세웠습니다.
2004년 6월, 165438+10월 샨다는 액토즈 코리아의 지배 지분을 인수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샨다는 문화부로부터 '문화산업 시범기지'로 지정되었습니다.
2005년 6월, 중국 국가신문출판광전총국은 제1회 중국 게임 산업 연례 컨퍼런스에서 2004년 게임 어워드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2004년 중국 10대 인기 온라인 게임"에서 샨다 네트웍스가 운영하는 레전드와 월드 오브 레전드가 각각 1위와 3위를 차지했습니다. '2004년 중국 10대 인기 국가 온라인 게임'에서는 샨다 네트워크가 자체 개발한 '월드 오브 레전드', '에이지 오브 히어로즈', '미라클'이 각각 1위, 7위, 9위를 차지했습니다. 또한 샨다 네트워크는 '2004년 중국 10대 게임 사업자'와 '2004년 중국 10대 게임 개발사'라는 영예로운 타이틀도 획득했습니다.
2005년 2월, 포브스닷컴은 IPO 자금 조달액에 따라 2004년 10대 기술 기업 순위를 매겼는데, 샨다는 4위에 올랐습니다.
샨다는 시나(나스닥:시나)의 지분 19.5%를 인수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샨다가 자체 개발 및 운영하는 월드 오브 레전드의 온라인 동시 접속자 수는 50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2005년 3월, 인민일보사와 100개 이상의 권위 있는 산업 협회, 인민일보닷컴, 신화망닷컴, 소후닷컴 등 30개 이상의 권위 있는 웹사이트가 공동으로 주최한 대규모 공익 활동에서 샨다 네트워크가 자체 개발하고 운영하는 월드 오브 레전드가 2005년 소비자가 선정한 '중국 온라인 게임 10대 만족 브랜드'로 뽑혔습니다. ".
2005년 4월, Global Finance Watch는 중국 기업을 대상으로 2004년 해외 IPO 어워드를 발표했으며, 샨다 네트웍스는 2004년 해외 IPO 부문에서 "가장 집중된 IPO 상"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샨다의 고객 서비스 센터는 상하이에서 개최된 ICC CHINA 2005에서 "2005년 중국 최고의 콜센터"로 선정되었습니다.
2005년 7월, 샨다는 상하이 정보위원회로부터 17개 문명화 단위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2005년에는 "상하이 100대 유명 브랜드 제품"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샨다는 CES에서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삶을 묘사하는 신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샨다 가족 전략 콘텐츠 협력 회의가 상하이에서 개최되었습니다.
난징 샨다 네트워크 개발 유한회사가 공식적으로 출범하여 중국 최초의 전문 게임 및 소프트웨어 평가 기지를 설립했습니다.
2005년 8월, 샨다의 첫 번째 자체 개발 3D 캐주얼 게임 '삼국지 영웅전'이 베이징에서 출시되었습니다.
샨다의 꿈의 나라, 삼국지 영웅전설, 버블홀은 문화부로부터 미성년자에게 적합한 온라인 게임 제품 중 첫 번째 배치로 평가받았습니다.
2005년 9월, 베이징에서 샨다의 온라인 게임 프랜차이즈 시상식 및 기자 회견이 열렸습니다.
중국 국가세무총국 기획통계부와 중국세무잡지는 2004년 베이징에서 공동으로 상위 100대 납세자 명단을 발표했습니다. 상하이 샨다 네트워크 개발 유한회사는 917,700위안의 세금을 납부하여 12위를 차지했습니다.
5438년 6월+2005년 10월, 샨다는 세계 최초의 휴대용 네트워크 엔터테인먼트 단말기인 이지 미니를 출시하기 위해 샨다 컴퓨터 그룹 * * *과 손잡았습니다.
5438년 6월+2005년 2월, 샨다 계열의 전략 시리즈 제품인 이지 포드가 공식 출시되었습니다.
샨다는 중국 최고의 캐주얼 게임 플랫폼인 게임 티하우스 인수를 발표합니다.
'샨다 이지 팟'의 성공적인 상장을 축하했습니다. 확장된 가족 전략의 채널 구축의 초기 완료를 발표했습니다.
샨다 네트워크와 중국농업은행이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습니다.
샨다와 하이센스가 전략적 협력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샨다 네트워크는 2006년 6월과 2006년 10월에 각각 '2005년 중국 10대 게임 개발사'와 '2005년 중국 10대 게임 운영사'로 선정되었습니다. 팡하오 게임 플랫폼과 비안펑 온라인 게임 월드가 "2005년 최고의 캐주얼 온라인 게임 운영 플랫폼(웹사이트) 상"을 수상했습니다. 월드 오브 레전드는 "2005년 전국 10대 인기 온라인 게임"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월드 오브 레전드', '레전드 오브 원더랜드', '아일랜드 오브 어드벤처 온라인'이 '2005년 가장 인기 있는 10대 온라인 게임'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샨다는 EMI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샨다와 창홍 차오화는 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공식적으로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2006년 2월, 샨다는 NHN게임즈의 게임 '대군주'를 중국 본토에서 독점 배급한다고 발표했습니다.
2005년 중국 가전 시장 연례 컨퍼런스에서 '2005 올해의 가전 혁신 제품상'을 수상했습니다.
2006년 4월, 샨다 네트웍스는 HP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습니다.
2006년 5월, 샨다는 월트 디즈니의 인터넷 사업부와 협력하여 디즈니의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에 소개했습니다.
2006년 6월, 샨다 네트워크는 상하이 정보 서비스 산업 협회로부터 2005년 인터넷 정보 서비스 우수 브랜드로 선정되었습니다.
샨다닷컴은 중국HR닷컴, 북경대 광화관리학원, 경제관찰원, 시나 파이낸스가 공동 주최한 '2006 중국 대학생 최우수 고용주 시상식'에서 '2006 신규 상장 기업 최우수 고용주상'을 수상했습니다.
2006년 7월 나스닥 증권거래소는 나스닥 글로벌 셀렉트 마켓을 출범시켰고, 샨다닷컴은 최상위 표준 시장으로 선정되었습니다.
2007년 6월+10월, 중국 최고인민법원으로부터 '셩다' 상표가 '중국 유명 상표'로 인정받았습니다.
중국 전자상거래 금융 및 결제 산업 발전 회의 및 중국 전자 결제 기업 사용자 만족도 조사에서 샨다 네트웍스는 우수 전자 결제 기업(제3자 결제) 및 중국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영향력 있는 전자 결제 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샨다의 회장 겸 CEO인 천톈차오는 중국 전자 결제 분야의 주요 인물로 선출되었습니다.
2007년 3월, 샨다 네트워크는 세계 최대 규모의 오리지널 문학 플랫폼을 만들기 위해 스타트 문학에 654.38억 위안의 자본금을 증자했습니다.
샨다의 고객 서비스 센터는 중국 정보 연합에서 '2007년 중국 최고의 콜센터'로 선정되었습니다. 샨다 네트웍스의 왕징잉 수석 부사장은 '2007년 중국 콜센터 업계 우수 공로상'으로 선정되었습니다.
2007년 5월, 샨다 네트웍스는 시나의 지분 전량을 매각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샨다닷컴은 상하이 유명 브랜드 제품 추천위원회로부터 "2006 상하이 유명 브랜드"를 수상했습니다.
2007년 6월, 샨다 네트웍스는 중국 대학생을 위한 최고의 고용주를 대상으로 실시한 브랜드 조사에서 "중국 최고의 대학생 고용주"로 다시 한 번 선정되었습니다.
2007년 7월, 샨다는 국내 온라인 게임 회사인 진톈 테크놀로지를 인수했습니다.
2007년 6월, 중국 최고인민법원으로부터 '셩다' 상표가 '중국 유명 상표'로 인정받았습니다. 샨다 네트워크는 '2007 중국 게임 산업 우수 기업', '2007 선진 산업 자제 단위', '2007 최우수 온라인 게임 서비스 제공업체'의 영예를 얻었습니다. 샨다 네트워크의 회장 겸 CEO인 첸 티엔차오는 '2007 중국 게임 산업 우수 기업가'에서 1위에 선정되었습니다.
2008년 6월 5438 + 10월, 국가신문출판총국, 정보산업부, 중국출판협회 지원 기관, "중국 게임 산업 제4회 연례 회의", 샨다 그룹 및 투자 회사가 후원한 게임 제품은 모든 중량급 상을 포함하여 16개의 상을 수상했습니다.
샨다 상표는 상하이 공상행정관리국으로부터 '상하이 유명 상표'로 인정받았습니다.
2008년 4월, 샨다는 보스턴 컨설팅 그룹의 500대 신흥 시장에 선정되었습니다.
2008년 5월, "카오스 월드"와 "슈퍼스타"는 국가신문출판총국이 주최한 "국가 온라인 게임 프로젝트"의 네 번째 배치에서 "국가 온라인 게임"이라는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2008년 6월, 세계 브랜드 연구소가 주최한 '중국 500대 브랜드 순위'에서 샨다 네트워크는 재무 분석, 소비자 행동, 브랜드 강점 분석을 바탕으로 중국 브랜드 국가 대표팀에 포함된 유일한 인터넷 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2008년 7월, 성치 정보 기술(상하이) 유한회사와 그 제품인 "월드 와이드" 웹 게임 소프트웨어 V1.0이 중국 소프트웨어 산업 협회로부터 각각 2008 중국 혁신 소프트웨어 기업 및 2008 중국 혁신 소프트웨어 제품을 수상했습니다.
2008년 6월~10월, 샨다 네트워크는 제6회 중국 국제 네트워크 문화 박람회가 주최한 우수 네트워크 문화 기업 선정에서 유일하게 '사회적 책임상'과 '혁신 돌파상'이라는 최고상을 수상했습니다.
샨다 네트워크는 세계지적재산권기구(WIPO)가 주관하는 창의성 금상 선정에서 'WIPO 저작권 창의성 금상'을 수상하여 인터넷 대표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이 상을 수상했습니다. 이 상은 WIPO가 지금까지 중국에서 제정한 가장 높은 상입니다.
산다는 상하이 적십자사가 수여하는 원촨 지진 구호 우수 공로 은상에도 선정되었습니다.
2008년 6월, 샨다와 샨다가 개발한 웹게임은 중국 인터넷 업계와 중국 투자 네트워크가 주최한 '2008 웹게임 및 SNS 커뮤니티 어워드'에서 '2008 중국 최고의 웹게임과 SNS 결합 비즈니스'의 영예를 얻었으며, '중환중'은 '2008 중국 최고의 웹게임과 SNS 결합 비즈니스'의 영예를 얻었습니다. 샨다와 샨다가 개발한 웹 게임은 '2008년 웹 게임과 SNS의 최고의 비즈니스 결합'의 영예를, '종횡세계'는 '2008년 중국에서 가장 가치 있는 10대 웹 게임'의 영예를 수상했습니다.
샨다 네트워크는 2008년 6월부터 2009년 2월까지 중국 인민 정부와 중화인민공화국 문화부가 주최한 제1회 우수 온라인 문화 기업 선정 활동에서 "2008 우수 온라인 문화 기업"이라는 타이틀을 수상했으며, 중국 인민 정부와 중화인민공화국 문화부로부터 "2008 우수 온라인 문화 기업"이라는 타이틀도 수여받았습니다.
산업정보기술부가 지원하고 중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 게임 소프트웨어 지부가 주최하는 '2008 중국 게임 산업 우수 기업'과 '2008 사회 공익을 위한 열정의 선진 단위'를 수상했습니다, "2008 산업 자제력 고급 단위" 및 "2008 최고의 온라인 게임 운영자"를 수상했습니다. 샨다 네트워크의 회장 겸 CEO인 천톈차오는 '2008 중국 게임 산업에서 뛰어난 기업가'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영원의 탑과 수평세계는 각각 '2008 가장 기대되는 온라인 게임'과 '2008 최고의 웹 페이지 게임'을 수상했습니다. 샨다 18 팀은 '최고의 웹 게임 개발자상'을 포함해 3개의 상을 수상했습니다.
중국 국가저작권국이 주최한 제1회 중국 저작권 업계 연례 회의에서 샨다 네트웍스의 회장 겸 CEO인 천톈차오가 '2008 중국 저작권 업계 올해의 인물'이라는 영예로운 타이틀을, 샨다 문학의 자회사인 스타트 문학이 '2008 중국 저작권 업계 가장 영향력 있는 기업'이라는 영예로운 타이틀을 수상했습니다. "2008년 중국 저작권 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기업"은 샨다 문학의 치뎬 문학이 수상했습니다.
2009년 6월, 중국출판협회 게임출판위원회가 주최한 '2008 중국 게임산업 연례회의'에서 샨다 네트워크와 샨다 게임* * *이 각종 중량급 상을 포함하여 14개의 상을 수상했습니다. 한편 샨다 18 팀은 6개의 상을 수상했습니다.
2009년 4월, 샨다 네트워크의 '게임 관리'는 2009년 중국 경영 혁신 포럼에서 '중국 경영 아카데미 상'을 수상했으며, 상하이교통대학교 중국 기업 발전 연구소와 북경대학교 비즈니스 리뷰지가 공동으로 주최한 제3회 '중국 경영 아카데미 상'에서도 '중국 경영 아카데미 상'을 수상했습니다. 아카데미상"을 수상했습니다.
샨다 네트워크는 상하이 정보 서비스 산업 협회가 주최한 2008년 상하이 정보 서비스 산업 선진 선정에서 '상하이 정보 서비스 산업 우수 공로상'을 수상했으며, 샨다 네트워크의 사장 겸 최고 기술 책임자인 탄과 최고 운영 책임자인 천 다이니안은 '상하이 정보 서비스 산업 리더상'을 수상했습니다. 2009년 7월 28일, 샨다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미르의 쌍둥이 소설 '전설의 귀환'인 '전설'이 테스트를 거쳐 정식으로 상용화되었습니다. 광고의 '진위성'이 플레이어를 속였다는 의혹을 받고 있습니다. 그 결과 10,000명이 성문을 막았습니다. 주요 신문. TV 방송국에서는 전설이 한 시대를 열었다고 보도했습니다! 샨다와 천천교를 달성했습니다! 고전적인 온라인 게임 인사말을 만들었습니다. 오늘은 차단되셨나요?
2009년 6월 5438 + 2월, 문화부가 주최한 제7회 중국 국제 온라인 게임 박람회에서 샨다는 최고상인 '중국 네트워크 문화 공헌상'을 수상했고, 샨다의 샨다 게임은 '2009 중국 우수 네트워크 문화 기업상'을 수상했습니다. "
2011
2011샨다 게임즈, 5억 달러 투자 유치, 투자 분야 확대 및 IT 제조업체에 집중.
2065438+2002년 5월 18일, 네 번째 국가 '30대 문화 기업'으로 선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