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C 아이디어 리서치는 제작 부서의 지루한 업무 중 흥미로운 부분으로, 종종 훌륭한 아이디어를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스토리보드는 서로 간의 이해의 간극을 좁히기 때문에 아이디어를 교환하는 가장 중요하고 일반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2. 제작 부서는 스토리보드 개요를 받으면 아이디어에 대한 자체적인 이해와 예측을 바탕으로 적합한 제작 계획과 해당 가격을 클라이언트 부서에 보고하여 확인을 받습니다. 일반적으로 합리적인 견적에는 촬영 준비, 촬영 장비, 촬영 장소, 촬영 세트, 촬영 소품, 촬영 의상, 촬영 스태프(감독, 프로듀서, 카메라맨, 조명 기술자, 미술, 분장, 분장 아티스트, 배우 등)가 포함되어야 하며, 촬영 준비, 촬영 장비, 촬영 장소, 촬영 세트, 촬영 소품, 촬영 의상, 촬영 스태프, 분장 아티스트, 배우 등이 포함됩니다. 텔레시네, 자기 전송, 음악, 편집, 특수 효과, 2D 및 3D 제작, 더빙 및 합성을 포함합니다. 특정 옵션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제작 규모와 제작의 정교함이 평가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광고주는 일반적으로 방송 비용의 약 10%에 해당하는 대략적인 제작 예산을 제시해야 합니다. 이 예산을 기준으로 한 제작사의 평가는 의미가 있으며, 이 평가를 바탕으로 한 제작 계획은 고려할 가치가 있습니다.
3. 클라이언트 부서는 제작 부서의 견적서를 클라이언트에게 보고하고, 클라이언트가 이를 확인한 후 클라이언트, 클라이언트 부서, 제작 부서가 구체적인 제작 계약을 체결합니다. 이후 제작 부서는 계약과 최종 확정된 제작 일정에 따라 정해진 시간(PPM1) 내에 다음 1차 제작 준비 회의를 준비합니다.
제작 부서의 견적은 거의 모든 프로젝트에 대해 인정된 라인 가격이 있기 때문에 투명하며, 상향 또는 하향 조정의 여지가 상대적으로 제한적입니다. 생산 부서에서 지불한 이윤세는 생산 부서의 청구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론 다른 산업과 마찬가지로 일반적으로 더 많은 영화를 제작하는 제작사가 더 좋은 가격을 받습니다.
4. 이 기간 동안 제작 부서는 촬영 보드, 감독 해설, 조명 톤, 음악 샘플, 세트, 세트 계획, 배우 오디션, 배우 스타일링, 소품, 의상 등 광고 촬영과 관련된 모든 세부 사항을 완벽하게 준비합니다. 광고 필름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광고 아이디어를 찾기 위한 것입니다.
이 시기는 제작 부서에서 가장 바쁜 시기이며 모든 준비가 세세하게 이루어져야 합니다. 이 단계의 작업이 세밀할수록 더 좋은 품질의 광고가 제작됩니다. 클라이언트의 요청에 따라 제작 주기가 단축되는 경우도 있으므로 이 단계의 시간이 압축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적절한 리드 타임은 비용 증가 없이 품질을 향상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이므로, 클라이언트는 제작 부서에 충분한 시간을 허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5. PPM은 사전 제품 회의의 약자입니다. PPM에서 제작 부서는 광고 촬영에 대한 모든 세부 사항을 클라이언트에게 보고하고 그 이유를 설명합니다. 일반적으로 제작 부서는 클라이언트가 선택할 수 있도록 촬영 보드, 감독의 코멘트, 조명 톤, 음악 샘플, 세트, 세트 계획, 배우 오디션, 배우 스타일링, 소품, 의상 및 기타 광고 촬영에 대한 세부 사항을 하나 이상 제출하고 최종적으로 하나씩 확인하여 후반 촬영의 기본 기반이됩니다. 이 회의에서 확정되지 않은 부분이 있으면 최종 확정될 때까지 시간이 허락하는 한 번 더 제작 준비 회의를 진행합니다. 따라서 제작 준비 회의의 횟수는 일반적으로 불확실합니다. 한 번만 개최하는 경우 PPM1, PPM2와 최종 PPM은 차이가 없습니다.
6. 다시 준비 후 생산팀은 첫 번째 생산 준비 회의(PPM1)에서 확인하지 못한 부분에 대해 고객 확인을 위해 새로운 준비 계획을 제출합니다. 모두 확인되면 최종 생산 준비 회의(최종 PPM)가 없으며, 그렇지 않은 경우 (시간 여유에 따라) 최종 확인까지 또 다른 생산 준비 회의가 예약됩니다.
Again!
7. 최종 프로덕션 준비 회의입니다. 전체 촬영 일정에 영향을 주지 않기 위해 클라이언트, 계정 부서, 제작 부서는 * * * 아직 확정되지 않은 부분에 대한 실행 계획을 협의해야 하며, 이는 후속 촬영의 기초로 삼자 모두가 확인합니다.
다시!
8. 공식 촬영에 들어가기 전에 제작 부서의 제작진은 최종 제작 준비 회의에서 확인 된 모든 세부 사항에 대한 최종 확인 및 검사를 수행하여 촬영 현장의 세부 문제를 방지하고 상업 영화가 계획에 따라 원활하게 구현 될 수 있도록합니다. 로케이션, 세트, 배우, 특수 촬영에 특히 주의를 기울입니다. 또한 공식 촬영 전에 제작 부서는 클라이언트, 클라이언트 부서 및 제작진의 관련 담당자를 포함한 모든 당사자에게 장소, 시간, 제작진 및 연락처 정보를 서면으로 통지합니다.
이것이 마지막 확인 기회입니다. 마지막 허들이 끝나면 공식 촬영이 얼마 남지 않았기 때문에 모두가 휴식을 취할 것입니다.
9. 최종 제작 준비 회의의 결의에 따라 촬영 대본 촬영 보드에 따라 정해진 시간과 장소에서 영화 제작진이 촬영을 진행합니다. 클라이언트와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책임을 다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제작 부서의 프로듀서가 촬영에 참여하기 위해 영화 제작진 외에도 클라이언트, 클라이언트 부서의 대표인 AE, 관련 크리에이티브 스태프와 연락을 취합니다. 경험과 작업 습관에 따라 효율성을 높이고 연기의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샷의 촬영 순서가 촬영 대본 촬영 보드를 따르지 않고 같은 위치와 비슷한 심도의 샷을 함께 촬영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한 어린이, 동물 등 어려운 장면은 보통 먼저 촬영하고 정물, 클로즈업, 제품 촬영은 마지막에 배치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편집에 필요한 충분한 장면을 촬영하기 위해 각 장면은 두 번 이상 촬영되며, 감독은 대본에 없는 장면을 추가로 촬영할 수 있습니다.
로케이션 촬영은 날씨에 따라 진행되며, 제작자는 촬영 예정일 며칠 전에 기상 관측소에 연락하여 일기 예보 정보를 얻습니다. 영화는 특히 햇빛의 개입으로 더욱 아름다워질 것입니다. 실내 촬영은 날씨와 관련이 없습니다. 무서운 것은 스튜디오가 시간의 블랙홀과 같아서 많은 사람들이 시간 감각을 잃게 된다는 것입니다. 촬영은 신선함으로 가득 찬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지루합니다. 같은 장면을 20~30번 반복하고 20시간 연속 작업한 후 새벽 3시에 어떤 정신 상태가 될지 짐작할 수 있습니다.
10사진을 찍은 후 필름을 현상해야 하는 것처럼 촬영용 필름은 전문 처리 공장에서 현상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TV 광고 제작자가 보지 못하는 과정으로, 정말 보이지 않는 곳입니다. 필름 투 비디오라고도 하는 이 기술로 현상된 필름을 처리해야 필름의 광학 신호를 TV 제작을 위한 자기 신호로 변환할 수 있으며, 이를 컴퓨터에 입력해 편집 프로세스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자기 변환 과정에서 일반적으로 촬영된 자료의 색상과 톤이 처리됩니다. 이 프로그램을 TC라고도 합니다.
컬러 매칭 작업은 예술적이면서도 기술적인 작업이기 때문에 기계를 조작하는 승무원의 개인적인 자질과 능력이 감독에게 매우 중요하게 평가됩니다.
12, 러프 컷이라고도 하는 첫 번째 컷. 요즘은 보통 편집 작업이 컴퓨터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촬영 자료가 컴퓨터에 입력되어야 감독과 편집자가 자화 후 초기 편집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초기 편집 단계에서 감독은 촬영 영상을 대본 순서대로 이어 붙이고 시각 효과, 내레이션, 음악이 없는 버전으로 편집합니다.
첫 번째 컷은 흥미진진한 버전입니다. 오랜 기간의 전략적 계획, 창의적인 콘셉트 구상 및 제작 끝에 마침내 광고의 시작을 볼 수 있지만 아직은 매우 불완전합니다.
13번은 원 카피로 알려진 버전으로, 첫 번째 컷 이후 시각 효과, 음악, 내레이션이 없는 버전입니다. 이 버전은 수정의 시각적 부분을 위해 고객에게 제공되며, 전체 제작 과정에서 고객이 처음으로 제작 결과를 보게 되는 버전입니다.
시각 효과나 사운드가 없는 부분은 완성된 영상보다 전반적으로 훨씬 못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에게 사본을 보여주는 것은 때때로 위험할 수 있으며, 클라이언트가 어려운 수정을 제안할 정도로 긴장하게 만드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래서 제작사는 특수 효과와 사운드가 완성된 후에 클라이언트에게 영화를 보여주는 수고를 감수하기도 합니다.
14. 클라이언트가 카피 A를 승인하면 파인 컷이라고도 하는 정식 편집 단계에 들어갑니다. 파인컷에서는 카피 A를 보고 클라이언트의 의견에 따라 수정한 후 특수효과 파트의 작업을 광고에 합성하는 것이 가장 먼저 이루어집니다. 광고 필름. 화면 작업은 여기서 이루어집니다. 훌륭한 편집자와 새로운 재능 편집 도구가 광고 필름에 색을 더할 것입니다. 컴퓨터 기술의 급속한 발전으로 영화 및 텔레비전 포스트 프로덕션은 이제 모든 상상력을 이미지로 바꿀 수 있으며 포스트 프로덕션의이 단계는 꿈의 실현입니다. 물론 꿈이 더 호화로울수록 더 많은 돈이 필요합니다.
15, 광고 필름의 음악을 작곡하거나 선택할 수 있습니다. 둘의 차이점은 음악을 작곡하면 광고 영상에 독특한 음악이 있고 음악이 영상과 완벽하게 결합 될 수 있지만 비용이 더 많이 들고, 노래를 선택하면 비용면에서 더 경제적이지만 다른 광고에서도 음악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16, 이 시점에서 내레이션과 대사가 완성됩니다. 내레이션과 대사가 끝나고 음악이 완성되면 사운드 에디터는 광고에 다양한 효과음을 매칭합니다. 이 시점에서 광고의 사운드 부분의 모든 요소가 준비된 것입니다. 마지막 과정은 위의 모든 요소의 볼륨을 적절한 위치로 조정하고 함께 합성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광고 영상 제작의 마지막 단계입니다. 이 단계가 완료되면 광고 필름이 완성됩니다.
17, 이 시점에서 내레이션과 대사가 완성됩니다. 내레이션과 대사가 끝나고 음악이 완성되면 사운드 편집기에서 광고에 사용할 다양한 음향 효과를 매칭합니다. 이 시점에서 광고의 사운드 부분의 모든 요소가 준비된 것입니다. 마지막 과정은 위의 모든 요소를 적절한 위치에 볼륨을 조절하여 합성하는 것입니다.
18. 광고주의 승인을 받은 완성된 필름을 계약서에서 합의한 형태로 광고주에게 정해진 기한에 납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