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 동물원은 설립 이래 50년 가까운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발전 과정에서 점차 자체적인 발전 이념을 형성해 왔습니다. 동물과 환경, 사람과 동물, 사람과 자연의 조화를 추구하는 것은 세계 동물원 발전의 추세이자 동물원 발전의 지도 이념이기도 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공원 경관을 생태 동물원의 자연 조화와 더욱 일치시키기 위해 공원의 질적 및 양적, 고급 녹색 디자인 개념의 녹색 건설, "현대적이고 개방적이며 자연스럽고 친근한"디자인 개념,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레이아웃, 독특한 기능적 특징을 추구합니다. 관광객을위한 새로운 시각적 경험을 지속적으로 창출하고, 새롭고 다른 사람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환경 내외부의 녹색 경관과 동물 전시를 조화롭게 극대화하고, "훌륭하고 특별하고 야생적인"자연 생태 동물원 경관을 형성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주장합니다.
동물원 녹색 환경이 양호하고 원예 기반이 양호하며 조경은 넓은 잔디밭과 큰 나무가 특징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녹색 경관의 연속적인 변화는 공원 게이트 조경, 입체 화단, 양서류 파충류 박물관 야외 활동장, 스케이트장 맨땅, 박물관 조경 앞 녹지 공간, 녹지 공간 개조 남서쪽 팬더 능선 등입니다.
동물원 정원의 맞춤형 조성을 강조하기 위해 동물 전시물을 동물 생태와 결합하고, 다양한 조경 요구에 따라 식물 다양성과 생물 다양성을 반영하여 주 도로 양쪽에 새로운 우수한 식물을 도입하여 식물 군집의 수준, 계절 및 경관이 있습니다.
공원 리노베이션과 함께 동물원은 새로운 꽃 조경 구역을 조성하고 공원 내 강 양쪽에 노랑 하트, 등나무, 홍화, 창포 등 아름답고 다채로운 수변 식물을 심었습니다. 전체적인 경관 수준을 풍부하게 하고 경관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입니다.
수년에 걸쳐 지역 조건에 따라 나무 침대와 숲 가장자리에서 호스타 꽃을 선택하여 다양한 유형의 꽃 테두리를 차례로 열어 식물 군집 수준이 풍부하고 사계절, 즉 미세하고 야생이지만 혼란스럽지 않고 생태적이고 자연스럽고 공원의 경관을 크게 풍부하게 만들었습니다.
화려한 형태의 꽃 테두리, 물 배치와 조경의 조합이 있습니다 - 그린 필드 파빌리온 워터 프론트 플랫폼 꽃 테두리; 주로 꽃의 밝은 색상을 강조하는 초본 꽃 - 출입구 가로 꽃 테두리; 꽃 클러스터를 강조하고 목본 꽃의 효과에 계절적 변화가 있습니다. --영장류관의 첫 번째 조경 도로, 두 개의 등반 파빌리온 앞 녹지, 우주왕복선의 나무가 우거진 꽃 테두리. 주요 도로변 야자수 숲, 세쿼이아 숲, 기린관 화단 등 그늘 식물을 주 구성으로 하고 교목, 관목, 스키드 로우 꽃 테두리 등 다층적인 구성의 혼합 꽃 테두리가 있습니다.
이 꽃 테두리에는 진달래, 현호색 계수, 무거운 계수, 황금 제비 수국, 황금 산 수국, 분홍색 잎 수국, 보라색 제비꽃, 붉은 금낭화, 취한 물고기 풀 등과 같은 새롭고 우수한 꽃 식물이 많이 인용됩니다. 지피식물: 오봉초, 보혈 민들레, 질경이, 부자풀, 화성화, 옥비녀, 옥잠화, 점박이만병초, 옥죽, 다꽃줄풀 등 수생 식물: 창포, 창포, 수련, 파, 센토레아, 토란 등 수백 마리의 새가 꽃을 날아다니는 듯한 큰 꽃을 피우는 델피늄, 웨이겔라과의 독특한 꽃차례와 토치 플라워, 핑크 뷰티로 알려진 아름다운 달맞이꽃, 화려한 색상의 잎을 가진 야로우, 아름다운 트럼펫 나르시스 등 상하이에 처음 오는 이국적인 꽃도 있습니다. 이 야생 호스타는 1~2년생 풀의 밝은 색과 다양한 형태와 어우러져 화려하고 따뜻하며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호스타는 계절의 변화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며 생동감 있고 매력적인 방식으로 풍경을 장식합니다.
다양한 품종을 자연스럽게 혼합하여 곤충과 나비를 유인하여 꿀을 모으기 위해 일부 꿀꽃을 의식적으로 선택하여 자연스러운 야생 풍경을 연출합니다. 은은한 향기와 다양한 형태의 꽃은 사람들에게 후각적, 시각적 즐거움과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다양한 꽃들이 박자를 맞추듯 엇갈리게 피어 있습니다. 온갖 종류의 경쟁 꽃들은 열심히 일하는 벌과 춤추는 나비뿐만 아니라 사진 촬영을 좋아하는 관광객도 끌어들입니다.
호스타로 구성된 꽃 녹색 풍경은 다채롭고 생태적이며 자연스럽고 "단순함으로 돌아 가기"의 분위기를 반영하여 사람들에게 다른 감정을 가져다주고, 다른 장식 요구를 충족시키고, 다각도보기에 대한 사람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다른 시각 효과를 만들고, 자연 식물 공동체 풍경을 형성 할 것입니다.
[편집하다]간략한 역사
1900년, 영국 출신의 상하이 교포가 기존 동물원에 1.3헥타르(20에이커 이상) 면적의 피쉬 테라스 스테이블을 열었습니다.
1914년 스와이어 퍼시픽과 HSBC를 비롯한 8명의 영국 사업가들이 유타이 마구간을 인수했고, 1916년 골프 클럽으로 개조했습니다.
1953년 3월 20일, 중국 외교부는 상하이 시 인민정부 외사판공실의 골프장 복구에 관한 보고서를 승인했습니다.
9월에 상하이 시 정부는 이전 체육관을 기반으로 문화 공원을 건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1954년 5월 25일 상하이 해방 5주년을 기념하여 '시자오 공원'으로 명명하고 문화 및 레저 공원으로 공식 개장했습니다. 당시 대나무 문, 스케이트장, 어린이 정원 등 일련의 정원 시설을 건설하는 데 853,300위안이 투자되었습니다. 시자오 공원의 개장은 상하이에 센세이션을 일으켰습니다. 개장 열흘 만에 하루 방문객 수가 30~1500만 명에 달했고, 이로 인해 공원 내 꽃과 나무가 많이 훼손되어 교통 체증으로 인해 공원이 폐쇄되었습니다. 시 정부의 동의를 얻어 공원은 리노베이션을 위해 15일 동안 폐쇄되었습니다. 공원을 보수하고 개장한 후에는 일일 입장객 수를 4만 명으로 제한할 예정입니다.
6월 20일, 국무원 판공청은 윈난성 시솽반나 다이족이 마오쩌둥 주석에게 선물한 코끼리 한 마리가 상하이 시정부에 사육과 전시를 위해 상하이로 옮겨졌다고 통보했습니다.
8월, 상하이 시 정부는 시자오 공원을 동물원으로 확장하기로 결정했습니다.
65438년 2월, 7명의 기술자와 사육사가 윈난성의 시솽반나로 이동했고, 1955년 6월 코끼리 '난자오'가 상하이로 다시 이송되었습니다.
1955년 5월에는 1,857제곱미터 면적의 사지타리우스 같은 최초의 동물 케이지가 지어졌습니다.
7월 9일, 동물 전시장이 공식적으로 일반에 공개되었습니다. 코끼리, 호랑이, 곰, 원숭이, 사슴 등 31종 46마리의 동물을 전시하고 있으며 전시 면적은 4헥타르입니다. 공원의 총 면적은 43헥타르(645에이커)이며 입장료는 1인당 5센트입니다.
1956-1958년 간이 케이지가 철거되었습니다. 사자와 호랑이 전시관, 개 우리, 곰 산, 원숭이 산, 송골매 및 랩터 우리 등이 새로 지어지고 동물 전시 구역이 공원 전체로 확장되었습니다.
1959년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10주년과 공원 설립 5주년을 기념하여 백조의 호수, 사자와 호랑이 산, 팬더 능선, 사슴 공원, 백화관을 발굴했습니다. 공원 면적은 70 헥타르 (1,055 에이커)로 확장되어 처음에는 대규모 종합 동물원의 모습을 형성했습니다. 북동부 호랑이의 첫 번식.
1960-1963년 극심한 물량 부족. 공원에는 193종 1807마리의 동물이 있었습니다.
1964년 5월, 푸싱공원과 중산공원이 시자오공원으로 통합되었습니다. 동물 병원이 공식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남중국 호랑이, 황금원숭이, 랑구르가 성공적으로 사육되었습니다.
1965년 자이언트 팬더가 처음으로 사육되었습니다.
1971년 6월, 윈난성 시솽반나에서 어린(7세) 야생 암컷 코끼리 반나를 입수했습니다.
1972-1976 공원 정문 리모델링, 기린사, 얼룩말사, 캥거루사, 송버드사, 오랑우탄사를 신축하고 독립 동물 농장을 건설했습니다.
1977 구름표범, 캘리포니아 바다사자, 흰입술사슴 및 기타 동물 번식.
1978 아시아 코끼리와 캥거루의 첫 번식 성공.
1982년 6월, 6월 65438+10월, 6월 165438+10월, 두 그룹의 사육 기술자들이 티베트로 현지 조사를 다녀왔습니다. 영양, 붉은 가젤, 붉은배꿩과 같은 동물들이 수집되었습니다.
8월 23일, 자이언트 판다 '흰 눈썹'이 새끼 1마리를 출산하며 자이언트 판다의 첫 번식에 성공했습니다.
1984년 5월, 동양 황새가 세계 최초로 번식에 성공했습니다.
1985년 중국에서 처음으로 테이퍼, 붉은색과 검은색 가젤, 흰꿩이 번식에 성공했습니다.
1988년 10월, 남미 들소의 첫 번식에 성공했습니다.
1992년 4월, 새로운 해양동물 박물관이 건립되었고 6월에는 두 번째 영장류 박물관이 문을 열었습니다.
1994년 3월, 총 자본금 3천만 위안의 '상하이 동물원 단기 개조 계획'이 기본적으로 완료되어 영장류 박물관, 고릴라 박물관, 양서류 파충류 박물관, 과학 교육 박물관이 일반에 공개되었습니다.
1995년 유럽 멸종위기종 보호 프로그램(EEP)의 회원으로 가입.
1997년 4월 1일, 5월 "행운의 코끼리 환영" 새 게이트 개관.
1999년 4월 살아있는 곤충을 사육 및 전시하는 나비 정원이 완공되었고, 6월에는 동물원의 95%가 침수되는 폭우로 인해 3일간 동물원이 폐쇄되었습니다.
2000년 5월에는 처음으로 재규어 번식(3마리 한 쌍)에 성공했습니다.
2002년 6월에는 국가 4A급 명승지로 지정되었습니다.
[편집하기]팁
버스 노선 :
57번 48번 91번 519번 709번 739번 748번 806번 807번 809번 911번 925번 936번 938번 938번.
* * * 쉔셴, 셴베이, 후칭, 중웨이, 쉬메이 노선.
오토파일럿
A. 외곽 순환선을 따라 b . 옌안루 고가도로를 따라c . 홍차오로를 따라
개장시간:165438+10월~ 2월:7:00~17:00.
3월65438+10월:7:00~17:30.
4월~9월:6:30~17:30.
입장료:
인원:30RMB/인
우대제도.
성인 한 명당 1.2m 미만의 어린이 한 명을 무료로 동반할 수 있습니다.
70세 이상 노인은 할인 카드로 3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초등학생 및 중고등학생은 학생증 지참 시 20% 할인이 적용됩니다.
퇴역 간부, 현역 군인, 장애인, 80세 이상 어르신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언더워터월드 언더워터월드는 마치 바다 속에 있는 것 같습니다.
[문단 편집]설명 1
이 용어는 놀랍도록 아름다운 수중 경관을 가리킵니다.
[문단 편집] 설명 2
오늘날 수중 세계는 마치 바다 밑에 있는 것처럼 새로운 수족관이 들어서고 있으며, 해안과 대도시에 많은 수족관이 건설되었습니다.
[단락 편집]설명 3
2007년 차이나벤처는 8월 1일자 첫 페이지에서 어린이 웹사이트 클럽 펭귄을 인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인수한 클럽 펭귄은 '디즈니 클럽 펭귄'으로 이름을 바꾸고 월트 디즈니 인터넷 그룹(WDIG)의 또 다른 중요한 멤버가 될 것입니다.
1년 후인 2008년, 쿨루 네트웍스는 같은 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음과 같이 발표했습니다. 중국 최초이자 유일한 범아시아 어린이 판타지 웹 게임인 피쉬 소사이어티의 공개 베타 테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클럽 펭귄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레니? 메리필드가 클럽 펭귄을 설립하게 된 동기는 개인적인 욕구에서 비롯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언더워터월드의 설립자이자 CEO인 그는 국내 블루오션 시장과 회사의 강력한 기술 지원으로 인해 이 하늘을 탐험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알렌? 앨런애덤-액티비전블리자드는 기술에 집중하면 기술이 자신에게 돌아올 것이라고 말합니다. 이 말이 언더월드에서 입증되었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습니다. 이제 필자는 언더월드에서 기술을 경험한 최초의 플레이어가 되는 영광도 얻었습니다!
꿈이 있기 때문에 모든 것을 포기하고 청소년을 위한 온라인 세계를 개발하는 데 전념할 것이라고 말하는 qo olu Networks의 CEO인 호 씨는 꿈이 있으면 기술이 따라온다고 말합니다(웃음). 그럼 기술이 어떻게 꿈의 날개가 될 수 있는지 보여드리겠습니다...
(방대한 세계와 많은 기능으로 인해 이번 호에서는 몇 가지 시스템만 선택해 설명하겠습니다!)
특징 1: 마법 카드 시스템
매직 카드가 정말 멋집니다! 필자의 특별 요청에 따라 게임을 안내해준 슈퍼바이저 페닉스펭이 특별히 중급 마법 카드 4장을 선물로 주었습니다! 벡터 그래픽이 비트맵에 전혀 뒤지지 않고 이렇게 아름답게 그려질 수 있다는 것은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쿨로드닷컴의 예술적 능력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매직카드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정말 놀랍습니다! 마법 카드를 클릭하면 마우스가 특별한 마술 지팡이로 변하고 카드에 있는 이미지로 마음대로 변할 수 있어요! 정말 멋지네요!
매직 카드는 24시간에 걸쳐 세심하게 디자인되고 그려졌을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는 수중 세계 곳곳에서 다양한 속성과 능력을 가진 카드를 주워오거나 구매할 수 있으며, 카드에도 수명이 있고 상태에 따라 특별한 변화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또한, 개발자들은 마법 카드를 잘못 사용하면 이 마법 소품들이 죽거나 잠들면서 항의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이 상태가 되면 플레이어는 이 마법 카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저와 같은 오래된 MMO 플레이어에게는 이러한 흥미로운 디자인은 전례가없고 들어 본 적이 없습니다! 하늘이 금지하고 신과 인간이 부러워합니다!
저자의 강력한 요청으로 마침내 쿨 로드 네트워크의 두 수석 프로그램 설계자를 만날 수 있는 영광을 얻었습니다. 그들은 클럽 펭귄은 플래시 AS2.0으로, 언더워터 월드는 puerMVC 프레임워크와 플래시 AS3.0으로 개발했으며, 제품 관리 시스템도 플렉스로 개발했다고 소개했습니다. 현재 언더워터 월드의 제품 엔진 이름은 안개를 뜻하는 영어 단어인 '포그'로 명명했습니다. 안개처럼 잘 알려지지 않은 기술입니다!
프로젝트 디렉터 페닉스펑에 따르면, 쿨로드 네트워크는 이 후 매직카드 시스템의 궁극적인 비밀인 펀치 카드 기능을 약 10월에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무슨 일이 일어날지 지켜보겠습니다!
특징 2: GM 신고 시스템
청소년의 인터넷 생활을 겨냥한 제품인 만큼, 친환경적이고 안전하며 전방위적인 모니터링이 필요합니다. 다른 MMO나 웹게임, 커뮤니티 게임과는 달리 수중 세계에는 정말 관리자가 존재하는데, 바로 청백 지렁이 경찰관입니다. 지렁이는 원래 물고기의 먹이였지만 이제는 물고기를 관리하는 코믹한 존재가 되었습니다.
인터넷이 생겨나면서 모든 사람이 지켜야 할 도덕과 법이 사라졌다면,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잊어버렸을 것입니다. 하지만 온라인 및 웹 게임 플레이어들이 가상 사회에서 질서를 지키기 시작하게 만든 것이 있다면 바로 GM입니다.
해저 세계를 순찰하고 경비 초소를 지키는 실제 GM이 있다는 것은 정말 놀라운 일입니다. 필요한 플레이어는 근무 중인 지렁이 GM과 대화하여 그 자리에서 문제를 해결하고, 악당에 대해 불평하고, 버그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
정직하게 말해서 저는 피클 플레이어라고 인정한 적이 없지만 수중 세계를 경험 한 후에는 무엇이 피클이고 무엇이 메인 코스인지 정말 알 수 있습니다 ...
특집 3: 펫, 아기 성게
요즘 모든 게임에서 펫은 필수 반찬이지만 언더워터 월드의 펫은 조금 다릅니다. 이 귀여운 아기 성게들은 기질과 성격이 다르기 때문에 길들이는 데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신뢰할 수 없는 소문에 따르면 이 펫들은 30가지 이상의 진화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다른 게임이나 커뮤니티에서 펫 진화 기능이 있는 것과는 달리 언더워터 월드에서는 펫이 진화하여 플레이어의 게임 플레이를 돕고 서로 다른 방식으로 소통하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다고 합니다!
하하, 귀여운 아기 성게와도 잠시 놀아주세요! 아기 성게는 활기차고 활동적이어서 방 안을 뛰어다니고 때로는 기묘한 묘기를 부리기도 해요. 배가 고프면 식료품 저장실에서 무언가를 꺼내 먹겠다고 하기도 해요. 너무 배가 고프면 커다란 얼음 덩어리에서 얼어 죽기도 하죠...
진짜, 살아 있다는 건 재밌어요. 제가 실제로 그 캐릭터가 되어서 이렇게 자유분방한 삶을 살 수 있다면 가장 기쁠 것 같아요. 하지만 안타깝게도 저는 제 일을 계속하고 가족을 부양해야 해요! 젠장!
기능 4: 액션 무비 그리드
더 재미있는 것은 필살기라는 버튼을 누르면 3개의 작은 창을 통해 캐릭터의 모든 필살기를 볼 수 있다는 것을 문득 깨달았다는 것입니다. 제 옆에 있던 감독 프로듀서인 페닉스펑은 이것이 쿨루루 네트워크에서 세계 최초이며, 이름은 액션 무비 그리드라고 설명해 주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캐릭터의 모든 동작을 시각화할 수 있으며, 이러한 동작을 특별한 방식으로 더 많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액션 무비 그리드는 매우 재미있으며, 심지어 스타피쉬의 필살기를 가위바위보로 디자인하기도 했습니다. 이 세 가지를 표현한 캐릭터 필살기가 몇 가지 있다고 하는데, 이 필살기로 플레이어가 직접 만든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기능 5: 강력한 비공개 채팅
이 기능은 정말 멋집니다! 비공개 채팅을 경험하기 시작했을 때, QQ의 모든 기능을 언더월드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이 아직도 믿기지 않았습니다. 한 번에 여러 사람과 비공개 채팅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비공개 채팅 창을 최소화할 수도 있습니다. 최소화하면 인터페이스에 읽지 않은 메시지가 몇 개 표시되기도 합니다!
비공개 채팅은 매우 강력하지만, 이 시스템은 여전히 쉴드 측면에서 모든 측면을 커버합니다. 상대방이 아무리 많은 문장을 보내도 싫어요를 누르면 모두 무시됩니다. "또 괴롭히면 지렁이 경관에게 가서 경찰에 신고할 거야!"
기능 6: 대중교통?
여기가 뭐죠? 해저 기차역인가요? 정말 아내가 대단해요! 이런 가상 커뮤니티에 교통수단이 있을 거라고는 생각도 못했어요... 대중교통도요! 당시 저자는 이런 종류의 교통수단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관리자인 페닉스펑은 현재 공공 오션 트레인이 개통되어 여러 사람이 동시에 탈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잠시 후 오션 에어포트가 바로 오픈하는데, 이 역시 VIP 탑승이 필요합니다! 수중 세계는 광대하고 한 바다에서 다른 바다로 헤엄치는 것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먼 거리를 이동해야 하는 물고기는 이 교통 수단을 통해서만 도착할 수 있습니다.... (아래, 역 입구에서 아직도 지휘자를 모집 중...)
즐겁게 게임을 즐기다 보니 시간이 금방 지나갔고, 한 시간 동안의 테스트 경험은 기억에 남을 만큼 깊은 감동을 주었습니다. 수중 세계 시스템이 너무 방대해서 한 시간 안에 다 체험할 수 없어서 체험기를 간략히 적어볼게요: 수많은 스타트업 중에서 꿈과 기술을 모두 갖춘 이런 회사는 보기 드뭅니다!
또한 기술을 이렇게 중요하게 여기고 아끼는 회사는 드뭅니다. 직원 교육과 광고에만 신경 쓰는 기업은 많지만 기술에 전념하는 기업은 얼마나 될까요?
기술을 보유하는 것은 꿈을 실현하기 위한 시작에 불과합니다. 꿈을 실현하려면 모두의 노력과 땀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쿨로드 네트웍스의 언더워터 월드는 그런 노력을 했고, 또 잘 해냈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많은 분들이 Flash의 차기 버전인 Flash CS4(개발 코드명 Diesel)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계십니다. 우리 모두 알다시피 IK 이동, 새로운 빈칸 채우기 모드, 새로운 3D 관련 기능 및 고급 텍스트 구성 요소가 추가되었습니다. 상상할 수 있듯이 앞으로 기술은 점점 더 빠르게 발전할 것이며 사용자는 제품에 대해 점점 더 많은 것을 요구할 것입니다. 귀사에 기술이 없다면 무엇이 남을까요?
과학과 기술은 첫 번째 생산력입니다. 이러한 핵심이 있어야 제품이 돋보이고 회사의 기반이 견고해집니다. 그리고 말로 다 표현할 수 없는 경험과 기쁨에 대해 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오픈 베타 데이를 기다리시고 꼭 즐겨주세요! 한 사람의 행복이 조금의 행복이고, 모두의 행복이 언더워터월드가 하고 싶은 일이라는 것을 잊지 마시고 함께할 친구를 데려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