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제목: 제목은 내용을 둘러싸고 한눈에 알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눈에 띄고, 특색이 있고, 참신하고, 간결하게 해야 한다. 글씨체는 반드시 커야 하고, 해신문의 절반을 차지하며, 색깔이 밝을수록 좋다.
2. 본문: 행사의 성격, 정보소개, 상품판매 등을 명확하게 설명합니다. , 그리고 가격과 프로모션을 명확하게 명시하십시오.
공연 포스터라면 배우, 오페라, 연극 등을 명확하게 써야 한다.
3. 시간: 장소, 비용. 사건의 시간과 장소는 반드시 알아야 한다.
4. 끝: 다른 줄, 서명 쓰기. 이름 아래에 년, 월, 일을 적어 두다.
확장 데이터:
포스터 디자인 팁:
구도 기교는 색채 응용 중의 대비 기교 외에 참고와 숙달이 필요하며, 몇 가지 대비 관계도 고려해야 한다. 예를 들어 작문 기교의 두께 대비, 작문 기교의 근거리 대비, 작문 기교의 치밀한 대비, 작문 기교의 동정비교, 중서 작문 기교의 비교 등이 있다. 고금의 작곡 기법 비교 등.
1. 컴포지션 기술 두께 대비: 두께 대비란 컴포지션 과정에서 사용되는 색상과 색상으로 구성된 패턴으로 이루어진 스타일을 말합니다. 서화작품에서 우리는 공필과 자의분, 혹은 공필과 자의가 같은 화면 (국화의 대가인 제백석의 배추와 과일의 그림 등) 에 나타난다는 것을 알고 있는데, 이런 스타일은 포장 구도의 일부 포장이다.
이 두께 대비의 일부는 주 패턴과 호일 패턴 간의 대비입니다. 어떤 것은 중심 패턴과 배경 패턴의 대비입니다. 어떤 것은 바람과 같이 잔구름을 쓸어버리고, 어떤 것은 유사처럼 섬세하다. 어떤 사람은 들풀의 서예로 도안을 대체하는데, 일부 술과 식품 포장에서 언제 어디서나 볼 수 있다. 예를 들어, 미스 물만두, 부드러운 샴푸.
2. 구도 기교의 비교, 국화산수의 구도에서는 근경과 중경의 투시를 연구해야 하고, 포장도안의 설계에서도 먼 곳의 몇 폭의 화면 구도 수준과 같은 원칙을 채택해야 한다.
이른바' 가까이' 는 한 장의 사진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부분, 즉 이른바 첫 번째 시각적 충격이다. 이 가장 눈길을 끄는 부분은 포장도안이 표현해야 할 가장 중요한 내용이기도 하다. 예를 들면 쌍환이 처음 쓰는 라면 포장이다. 먼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것은 공백 배경의 쌍환 상표와 진홍색 정사각형 배경의 거대한 흰색 품종의' 쌍환' 이라는 글씨 (즉 근경) 이다.
이어 작은' 사오우육면' 행서의 주요 인물 몇 명 (두 번째 시선도 중경이라고 해야 함), 포장 내용을 표현한 제품 사진 (세 번째 시선이라고도 함, 중경을 경계로 함), 보조 기업 마스코트 광고 문구, 공연 설명, 기업 로고 등이 뒤를 이었다.
이런 명백한 층감은 시각적 3 단계 법칙이라고도 불린다. 위에서 아래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정물 사진을 보는 습관을 고려하면서 가장 중요한 주제 부분을 차례로 강조했다. 디자이너로서 그림 창작의 시작에서, 제작하기 전에 자신의 호소의 주제를 이해하고 눈에 띄는 분위기를 조성해야 한다. 그래서 디자인된 화면은 마치 강력한 자력처럼 사무원의 시선을 꽉 잡아당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력, 자기력, 자기력, 자기력, 자기력, 자기력, 자기력)
3. 구도 기교의 밀도 대비: 구도 기교의 밀도 대비에 대해 말하자면, 이것은 색채 운용에 있어서의 단순함과 소박한 대비와 매우 유사하며, 중국화의 비백과도 매우 비슷하다. 즉, 도안에 집중된 곳에는 확산이 있어야 하며, 전부 집중하거나 확산해서는 안 된다. 밀도 조화, 리듬, 릴랙스, 공영을 구현했습니다.
동시에 주제가 두드러진다. 나는 많은 포장 디자인을 보았는데, 화면 전체가 빽빽하고 알록달록한 색채로 배경 패턴에서 테마 패턴에 이르기까지 무거운 색채 표현이 있어 어찌할 바를 몰라 숨이 막힐 정도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렇게 하면 제품을 미화하고 판매를 촉진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지루하고 식욕부진할 수도 있다. 이것은 밀도와 밀도의 대비를 잘 파악하지 못한 탓이다.
4. 구도 기교상의 동정대비: 한 패턴에서 배경이나 포장 주제의 이름 주위에 폭발성 패턴이나 무심해 보이는 미친 굵은 선 몇 개, 또는 리본의 영어나 패턴이 모두'' 의 느낌을 드러내는 현상을 자주 발견한다.
주제명은 단정하고 점잖으며 배경은 차분해 정적과 움직임의 대비다. 이런 비교는 모두의 촌스럽고 고지식한 것을 피했다. 따라서 시각 효과는 매우 편안합니다. 사람들의 정상적인 심미심리에 부합하다.
중국과 서양 작문 기술의 비교. 이런 비교는 종종 겉포장 디자인의 사진에서 서화의 만화 기법과 중국 전통 기법의 결합이나 중국 국학과 영어의 결합을 활용한다.
그리고 사진은 포장 패턴의 서문 사진이나 사진 한 장을 사실적으로 부각시켰다. 이런 표현은 아동용품, 스타킹, 의류, 화장품 포장에 자주 등장하는 흔한 참고방식이기도 하다.
6. 고금의 작문 기교를 비교하다: 양은 중용이고, 고대는 현재용이다. 특히 문화적 품위를 표현하기 위해 사람들은 현재의 포장에 고대의 고전적인 문양, 서예, 인물, 도안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술 포장에서 가장 두드러진다.
예를 들어 술과 태백주, 음식 속 추석 월병과 검은 땅콩은 모두 이런 방면에서 구현되고 발굴되었다. 이 밖에 화장품과 일용품의 고급 선물상자도 있는데, 그들의 무늬와 도안도 고전 문화에서 접목 수법을 찾고 있다. 이것은 고풍스러운 고상한 추구나 어떤 위로를 줄 수 있다. 그래서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아요.
참고 자료:
-포스터
포스터를 쓰는 형식은 무엇입니까? (중국어) 포스터는 영화, 오페라, 서커스, 스포츠 및 학술 보고서에 대한 뉴스를 대중에게 보도하거나 소개할 때 사용되는 포스터 앱입니다. 포스터는 일반적으로 공연과 관련된 장소 또는 비교적 눈에 띄는 곳에 붙어 행사 상황을 알려준다. 일부 포스터는 라디오와 방송국에서도 방송될 수 있다. 포스터의 특징 포스터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 (a) 광고 포스터는 사회 각계의 참여를 원한다. 이것은 광고의 일종이다. 일부 포스터는 예술 디자인으로 더 많은 사람들을 행사에 끌어들인다. 포스터는 미디어에 게시하고 재생할 수 있지만 대부분 사람들이 쉽게 볼 수 있는 곳에 붙어 있습니다. 그 광고는 색채가 매우 강하다. (2) 상업 포스터는 한 행사에 대한 사전 광고와 홍보로 사람들을 참여시키기 위한 것이다. 공연 포스터는 포스터의 대부분을 차지하며, 공연 광고는 왕왕 상업적 목적을 위주로 한다. 물론 학술보고의 포스터는 일반적으로 상업성이 없다. 포스터의 분류는 일반적으로 포스터는 내용상 다음과 같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1) 영화 포스터 영화관이 영화 이름, 시간, 장소, 내용을 발표하는 포스터입니다. 이 포스터들 중 일부는 간단한 포스터와 함께 영화의 주요 인물을 생생하게 그려서 홍보를 확대할 것이다. (2) 문예 저녁, 서커스, 스포츠 경기 등 포스터. 이 포스터들은 영화 포스터와 비슷하며, 그 내용은 관객이 직접 감상할 수 있는 공연이다. 일반적으로 이 포스터들은 모두 강한 참여성을 가지고 있다. 포스터는 보통 참신하고 매력적으로 설계되었다. (3) 학술 보고서 이것은 일부 학술 활동의 포스터입니다. 보통 학교나 관련 기관에 붙인다. 학술 포스터는 표적이 매우 강하다. 포스터의 글쓰기 형식과 내용은 일반적으로 제목, 본문, 서명의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a) 제목 포스터의 제목 표기는 매우 다양하며,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형태를 취할 수 있다. 하나는 언어의 이름으로 구성된다. 첫 줄 중간에 "포스터" 라는 단어를 쓰는 것입니다. 둘째, 제목은 행사 내용이 직접 부담한다. "댄스 뉴스", "비디오", "볼 뉴스" 와 같은 것들이죠. 셋째, 일부 설명 텍스트가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 × ×" 와 × × × × × × × × × × × × × × × × × × × × × × (2) 포스터 본문은' 1, 행사의 목적과 의미' 를 명확하게 써야 한다. 둘째, 활동의 주요 항목, 시간, 장소. 셋째, 구체적인 참여 방식과 필요한 주의사항. (3) 서명 요청 부서의 주최 기관 이름과 게시자 발표일. 위의 형식은 포스터 전체에 관한 것이다. 실제 사용에서 일부 내용은 생략하거나 생략할 수 있습니다. 넷째, 포스터 작성 주의사항 포스터는 행사의 장소, 시간 및 주요 내용을 명확하고 정확하게 표시해야 한다. 문장 중에 격려의 말을 쓸 수는 있지만 사실을 과장해서는 안 된다. 포스터 문자는 간결하고 명료해야 하며, 편폭은 짧고 용맹해야 한다. 포스터의 배치는 예술적으로 처리하여 관중을 끌어들일 수 있다. 범의' 일원예금' 이 손으로 물을 떠내면 물이 손가락 사이로 흘러간다. 나는 돈을 좀 저축하고 싶지만, 이 어려운 날, 나는 꿈에도 생각지 못했다. 신사 숙녀 여러분, 이 아이디어가 있으시다면 통장을 들고 통장은 물통과 같습니다. 그것으로, 손가락을 흐르는 잔돈은 조금씩 저축될 것이고, 어느새 너는 상당한 돈을 갖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우리는 천다이다 은행에 1 달러를 예금할 수 있다. 천대전 통장을 사용하면 가슴에 희망이 가득하고, 당신의 마음은 하늘을 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희망명언) 해설: 제 2 차 세계대전 이후 일본 경제는 매우 불황이어서 재벌과 재단이 해체되거나 개명되어야 했다. 오랫동안 명성이 자자했던 미쓰비시은행도 천대전 은행으로 이름을 바꿨다. 이름의 낯설음은 사업의 한산함을 가져왔다. 영업부의 김은 하루 종일 답답하고 고심했고, 마침내' 하루에 1 원을 절약하는' 전략을 생각해냈다. 그러나 1 원이 너무 적어서 고객이 집에 예금을 하지 않았다. 이런 상황에서 천대전 은행이 이 포스터를 발행했다. "일원예금" 포스터는 먼지가 50 년 동안 봉인된 후에도 전해져 사람들에게 칭송을 받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금, 원금, 원금, 원금, 원금, 원금) 그 독특성은 누구나 다 볼 수 있다. 이 포스터는 광고와 상업이다. 은행이 발전하고 생존하려면 사회 각계의 적극적인 참여가 있어야 하며, 사람들의 참여는 의심할 여지 없이 은행의 생존에 활력과 신입생을 가져다 줄 것이다. 이 포스터는 예금을 물통에, 잔돈을 물방울에 생생하게 비유한다. 쌓인 돈이 많으면 상당한 돈이 된다. 소액예금은 희망과 만족감을 준다. 이것이 바로 이 포스터의 성공이다. 작은 곳에서 햇빛을 본다. 천대전은행이 발표한 이 포스터는 격려, 희망, 자신감, 성실, 열정적인 언어로 사람들의 참여 열정을 높인다. 간결한 글과 짧고 용맹한 편폭이 이 포스터의 또 다른 특징이다. 범×× 중심병원 (시 2 원) 은 특히 러시아 보건부 중점 심혈관병병원 의료진 일행 7 명을 2000 년 3 월 10 에 초청해 우리 병원에 강의와 수술을 *** 10 일 동안 진행한다. 관상동맥교교술이 필요한 선천성 심장병, 판막병, 관심병, 각종 대동맥류 환자가 우리 병원에 연락해서 입원 치료를 받고 수술 치료를 준비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전화: × ××× BP: ×××× × 연락처: 유수 주소: XX 시 × × 중로 288 호 입원부 4 층 심장외과 평가 이어 구체적인 행사와 시기를 소개했다. 2000 년 3 월 10 ~ 3 월 20 일 러시아 보건부 중점 심혈관 병원 의료진 7 명이 강의와 수술을 진행했다. 둘째, 행사에 참가하는 구체적인 방식과 필요한 사항을 제시하고, 관련 환자가 가능한 한 빨리 병원 검진에 연락해서 정원이 다 찰 때까지 수술치료를 배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구체적인 주소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포스터 전체가 간결하고 장황한 조작어가 없어 병을 치료하고 사람을 구하는 원칙과 병원의 엄숙하고 엄밀한 태도를 보여준다. 몇 단위의 포스터는 어떻게 함께 서명합니까? 몇 단위입니까? 포스터 한 장이 함께 있다. 서명하고 싶어요. 얼마나 많은 단위가 함께 서명할 수 있습니까? 만약 당신이 순서대로 배열하고 싶다면. 포스터에서 각 유닛을 볼 수 있습니다. 무거운 물건 위에 서다. 둘째, 어떤 부서를 봐야 하나요? 어떤 홍보 내용을 발동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