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광고 디자인 - 어떻게 좋은 소식 푸시를 이용하여 앱 운영을 할 수 있습니까?

어떻게 좋은 소식 푸시를 이용하여 앱 운영을 할 수 있습니까?

메시지 푸시 대상: 사용자의 개인 비서가 됩니다.

메시지 푸시 원칙: 적절한 시간에 적절한 콘텐츠를 푸시합니다.

제품 운영자는 어떻게 APP 메시지를 푸시합니까?

1. 메시지 푸시된 개체를 세분화합니다. 임의로 전체 푸시하지 마십시오.

먼저 사용자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고 사용자 특성, 지역, 선호도를 구체화해야 합니다. 이 섹션에서는 계정 시스템을 통해 사용자가 능동적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안내하거나 사용자 행동의 큰 데이터 분석을 통해 사용자 모델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베이징의 복지 활동만을 겨냥해 베이징의 사용자들에게만 떠넘기고, 무의미한 광둥의 사용자들에게 떠넘기는 것은 증오를 당기는 것과 다름없다.

2. 사용자를 존중하고 주동권을 사용자에게 돌려줍니다.

사용자를 존중하는 첫 번째 단계는 사용자를 위한 주도권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메시지 푸시의 전제는 사용자가 권한을 부여하기 전에 APP 를 완전히 신뢰하는 것입니다. 메일 구독과 마찬가지로 사용자는 가입을 취소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메일 소스가 차단됩니다. 위에서 언급한 사용자가 메시지를 푸시할 때의 심리적 반응 모델에서는 사용자가 반감을 느낄 때 먼저 메시지를 닫고 메시지 푸시의 승인을 끄는 것을 떠올립니다. 이때 사용자의 선택권을 존중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사용자가 닫힌 입구를 찾을 수 없을 때 APP 만 제거할 수 있어 사용자가 직접 유실된다.

3. 사용자로부터 정보를 받는 장면에서 메시지가 푸시되는 시간을 차감합니다.

현재의 APP 푸시 메커니즘은 서버에 의해 제어되므로 푸시 시간을 정확하게 파악해야 합니다. 첫째, 한밤중에 메시지를 푸시하지 마십시오. 지진을 예측하거나 사용자 휴식 등에 영향을 주지 않는 한 모두 불친절한 행동입니다. 두 번째는 사용자의 사용 장면에서 적절한 푸시 시간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날씨 앱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자는 아침에 외출하기 전에 하루 종일 날씨와 기온 변화를 알고 싶어하므로 날씨 앱을 푸시하는 가장 좋은 시간은 아침이다. 브라우저의 예를 하나 더 들어보겠습니다. 이전에는 매년 주요 브라우저 업체들이 표를 뺏기 시작했는데, 이는 반드시 사용자에게 예매 달력을 푸시하는 것과 관련이 있을 것이다. 그럼 아침에 표를 밀면 달력이 맞나요? 이 사용 장면을 자세히 생각해 보세요. 12306 의 발권 시간은 오전 8 시에 시작되며, 예매 당일까지는 사용자에게 표를 뺏으라는 메시지를 표시하지 않습니다. 사용자에게 갑자기 어찌할 바를 모르는 느낌이 들지 않을까요? 사용자는 미리 예매 장비 (휴대폰 앱, 인터넷 속도가 빠른 컴퓨터, 신뢰할 수 있는 브라우저 등) 를 미리 준비해야 한다. ), 그럼 전날 밤 밀기를 선택하는 것이 더 적절한가요?

4. 사용자가 관심 있는 내용을 푸시합니다

항상 사용자가 관심 있는 콘텐츠만 푸시하고 사용자의 심리적 포지셔닝에 맞는 콘텐츠를 선택합니다. 위챗 구독 모델은 참고할 만하다. 왜 매일 그렇게 많은 위챗 메시지를 받지만 사용자들은 싫어하지 않는가? 이것들은 모두 사용자가 적극적으로 구독하는 내용이기 때문에 가입은 흥미를 의미하고, 흥미가 있으면 클릭하게 된다. 이것이 논리입니다. 왜 사용자의 심리적 포지셔닝에 맞는 콘텐츠를 선택해야 합니까? 음악 앱이 하루 종일 뉴스를 푸시한다면, 사용자들은 개고기를 팔고 있다고 생각할 것이다. 이러한 제품 독립적인 뉴스 푸시는 단기간에 트래픽 수익을 가져올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 볼 때 사용자의 제품 심리적 포지셔닝을 파괴하는 것은 이득이 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제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제품명언)

5. 사용 빈도에 따라 메시지 푸시 빈도를 결정합니다.

도구 클래스 APP 사용자는 하루에 한 번만 열 수 있고 소셜 클래스 APP 사용자는 하루에 20 회 이상 열 수 있습니다. 이는 제품 유형에 따라 사용 빈도의 차이입니다. 사용자 심리학은 균형 잡힌 값을 가지고 있으며, 적절한 메시지 푸시 빈도는 사용자가 무의식적으로 APP 에 의존하게 할 수 있습니다. 소셜 앱은 사용자가 친구의 메시지를 처음으로 받기를 원하기 때문에 더 자주 푸시할 수 있습니다. 도구 클래스 app 는 사용 장면과 사용 빈도에 따라 푸시되며 일반적으로 하루에 1 개 이하입니다. 컨텐츠 기반 app 는 결정할 시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사용자가 가입한 드라마에 새 세트가 있을 때, 처음으로 사용자에게 메시지를 푸시한다. 모든 사용자 경험 중심 운영은 더 적은 비용으로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6. 후속 조치: 가능한 앱을 열어 친숙한 사용자 경험을 유지하도록 유도한다.

APP 공급업체의 관점에서 볼 때, 모든 메시지 푸시는 사용자를 위해 APP 를 열었는데, 사용자가 열 때 사용자가 보고 싶은 인터페이스가 아닐까요? 활동 정보를 푸시하는 앱이 많이 있지만 앱 홈페이지를 열 때 사용자는 활동 페이지의 입구가 어디인지 찾는 데 신경을 써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활동정보, 활동정보, 활동정보, 활동정보, 활동정보, 활동정보, 활동정보) 이것은 불친절한 사용자 체험으로, 사용자가 메시지를 클릭하는 적극성을 어느 정도 꺾었다.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