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게임] 레드와 블랙
게임 규칙
1. 목표:자신의 팀과 상대 팀은 A팀과 B팀입니다. 각 팀은 높은 점수를 얻기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2. 진행 방법:각 라운드에서 팀은 빨간색 또는 검은색 두 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태프가 각 라운드에서 팀의 선택을 알고 점수를 알려줍니다. 팀은 이전 라운드의 점수에 따라 다음 라운드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3. 의사소통: 4라운드 선발 후 상호 합의에 따라 두 팀은 첫 의사소통을 할 수 있으며, 각 팀의 대표자가 나가서 1분간 인터뷰를 하고 8라운드 선발 후에는 두 팀이 1분간 서로 의사소통을 해야 합니다. 두 팀은 위의 규칙에 따라 호출할 수 있는 인터뷰 외에는 의사소통이 금지됩니다.
4. 점수 계산
1) A팀과 B팀 모두 빨간색을 선택한 경우 각 1점, A팀과 B팀 모두 검은색을 선택한 경우 각 1점,
2) 한 팀이 빨간색을 선택하고 한 팀이 검은색을 선택한 경우, 빨간색 후보자는 3점 감점, 검은색 후보자는 3점 가산,
3) 9, 10라운드 점수에 3을 곱하여 총점에 산입합니다.
의견
1?장기적인 이익을 얻으려면 협력적인 태도를 취해야 합니다.
2?그룹 협력의 기본은 상호 신뢰입니다.
3?신뢰는 원활한 의사소통에서 비롯됩니다.
4?신뢰는 한 번 잃으면 회복하기 어렵다.
[팀 게임] 공 던지기
1.소품:작은 공 6개
2. 인원수:10명 이상.
3.시간:20분
4.장소:야외 광장
5.운영 규칙:
1)모든 사람이 약간 느슨한 간격으로 큰 원을 이룬다.
2)코치가 게임 규칙을 알려준다:먼저 던지는 공을 통과한 공은 너무 가깝지 않게, 가급적 반대편 사람에게 패스해야 한다. 공을 잡지 않은 사람에게만 공을 패스할 수 있다는 조건이 있습니다. 즉, 한 사람이 동시에 공을 두 번 잡을 수 없습니다. 공이 땅에 떨어지거나 누군가 공을 두 번 잡으면 게임은 실패하고 다시 시작됩니다.
3) 모두가 규칙을 숙지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공 2개, 공 3개, 공 3개로 원을 그리며 계속 공을 전달하면서 이전 라운드에서 공을 던진 사람에게만 공을 던질 수 있다고 알려주어 게임의 난이도를 높입니다. 시간을 기록합니다.
4) 계속해서 난이도를 높이면 다른 공인 *** 네 개의 공을 추가할 수 있으며, 이 네 개의 공에서 동시에 다른 세 개의 공과 반대 순서로 공을 거꾸로 던질 수 있습니다. 시간을 기록하세요.
5) 공의 개수를 6개로 늘릴 수 있습니다. 댓글:
팀의 효율성을 높이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2) 누군가 실수를 하면 누구를 탓할 수 있나요?
1."누가 가장 귀여운 미인인가"
규칙:
1, 진행자가 플레이어 1명을 무대로 초대하고 벽에 서달라고 요청합니다.
2. 진행자가 게임 규칙을 설명하고 참가자에게 일련의 대체 질문에 답하여 오늘 직장에서 가장 귀여운 미녀를 선택하라고 말합니다.
3. 진행자가 모든 여성 동료들에게 기립을 요청합니다. 참가자들이 질문에 답한 후 요건을 충족하지 못한 참가자들은 자리에 앉았습니다.
4. 진행자: "여러분이 생각하는 가장 귀여운 미녀는 키가 1.62미터 이상인가요, 아니면 1.62미터 미만인가요?"
5. 사회자: "여러분이 생각하는 가장 귀여운 미녀는 긴 머리인가요, 짧은 머리인가요?"
6. 사회자: "여러분이 생각하는 가장 귀여운 미녀는 쌍꺼풀이 있나요, 아니면 쌍꺼풀이 있나요?"
7. 사회자: "여러분이 생각하는 가장 귀여운 미녀는 밝은 색의 옷을 입나요 아니면 어두운 색의 옷을 입나요?"
8. 마지막 미녀가 한 명만 남으면 진행자는 질문을 중단하고 참가자들에게 돌아서서 자신이 선택한 가장 귀여운 미녀를 감상하라고 요청합니다.
9. 사회자는 미녀를 무대로 초대하여 참가자와 나란히 관객 앞에 서서 축사를 하고 기념품을 나눠줍니다.
10, 참고: 진행자는 미녀가 한 명 남을 때까지 장면의 특성에 따라 질문을 계속합니다.
둘째, "공감"
규칙 :
1, 사회자는 각 지구에 한 쌍의 참가자를 무대에 보내도록 요청하고 (바람직하게는 남자 1 쌍과 여자 1 쌍), 조수는 미리 준비한 백지에 관용구를 작성합니다 (참가자가 몇 쌍이면 몇 쌍을 준비하십시오).
2. 진행자가 게임 규칙을 설명하고 남성에게 흰 종이에 적힌 관용구를 읽은 후 여성에게 몸짓으로 표현하라고 말합니다. 여성이 관용구를 정확하게 맞히면 여성이 승리합니다. 강조: 남성은 동작만 할 수 있고 소리 내서는 안 되며, 여성은 최대 두 개의 관용구를 맞혀야 하고 두 관용구 중 하나도 맞추지 못하면 탈락합니다.
3. 진행자가 첫 번째 짝의 여성에게 벽을 마주보고 서라고 요청하고, 조교가 백서를 펼쳐 남성과 청중에게 관용구를 보여줍니다.
4. 진행자가 남자에게 여자에게 보이는 관용구를 말해달라고 요청합니다. 남자가 정답을 맞히면 호스트의 왼쪽에 서세요. 틀렸다면 호스트의 오른쪽에 서세요. 두 번째 쌍, 세 번째 쌍, ... 순서대로 서세요.
5. 사회자가 우승자를 발표하고 담임 선생님에게 기념품을 나눠달라고 요청합니다.
6. 네 글자로 된 사자성어의 예로는 날아다니면서 춤추다, 날아다니면서 춤추다, 담 넘어 개, 산 넘어 호랑이, 배고픈 호랑이가 호랑이에게 달려들다, 매미 잡는 사마귀, 눈썹에 눈썹, 눈썹에 눈썹, 가을물 들여다보기, 허풍, 시계를 훔치다 등이 있습니다.
세 번째, '사슴에게 말 가리키기'
규칙:
1. 사회자는 무대에 오를 출연자 8명(남자 4명, 여자 4명)을 선정합니다.
2. 진행자가 게임 규칙을 설명합니다: 먼저 조수가 첫 번째 플레이어에게 일련의 행동(예: 노인을 업고 강을 건너는 것)을 보여주고, 첫 번째 플레이어는 자신이 이해한 대로 두 번째 플레이어에게 행동을 보여주며, 두 번째 플레이어는 세 번째 플레이어에게 보여주고, 마지막으로 일곱 번째 플레이어가 여덟 번째 플레이어에게 보여줍 니다.
3. 진행자가 먼저 여덟 번째 플레이어에게 질문합니다: 당신이 본 행동이 무엇을 의미하나요? 일곱 번째, 여섯 번째,...에게 물어보세요. 먼저.
4. 사회자는 게임의 교훈을 설명한 다음 일상적인 의사소통에서 의사소통이 부족하면 서로의 의미를 오해하는 경우가 많다고 지적했습니다. 따라서 의사소통 능력을 강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5. 참고: 조수가 첫 번째 플레이어를 위해 동작을 수행할 때 다른 플레이어는 벽에 기대어 서야 하고, 첫 번째 수행자가 두 번째 플레이어에게 보여주면 다른 참가자는 여전히 벽에 기대어 서야 하며 마지막 한 명까지 계속해야 합니다. 또한 각 사람은 한 번만 공연을 할 수 있습니다.
넷째, "즉흥시"
규칙:
1, 사회자는 당나라 시와 송나라 시를 구역별로 조합하여 경연한다고 발표합니다.
2. 사회자가 경기 규칙 설명: 사회자는 "내 침대 밑에 이렇게 밝은 빛이 있는가, 벌써 서리가 내렸나?"와 같은 구체적인 단어가 포함된 시 두 줄을 소리 내어 읽으면서 시작합니다. ("달"이라는 단어 포함). 그런 다음 주어진 순서대로 각 구역에서 해당 단어가 포함된 두 개의 시 또는 단어를 빠르게 연결합니다. 잠시 멈추면 진행자와 청중이 "5, 4, 3, 2, 1"을 외치며 시간을 카운트다운하고, 카운트다운이 끝날 때까지도 연결하지 못한 사람은 탈락합니다. 마지막 지구가 승리합니다.
3, 진행자가 지구의 우승자를 발표하고, 해당 지구의 책임자가 무대로 나와 상을 받습니다.
4. 참고: 시제는 당나라 시와 송나라 시 두 편으로 제한됩니다.
(이 게임 시는 가사로 변경 가능)
동사(동사의 줄임말) "마스터스 페인팅 콘테스트"
규칙:
1. 사회자가 각 지구에 한 명의 플레이어를 무대로 보내달라고 요청합니다.
2. 사회자가 게임 규칙을 설명합니다: 플레이어는 눈을 가리고 2분 동안 화이트보드에 자신의 얼굴을 그리며, 이 구역의 청중은 큐를 할 수 있고 다른 구역의 청중은 끼어들 수 있습니다.
3. 보조자가 천으로 플레이어의 눈을 가리고 화이트보드로 안내하면 진행자가 시작 명령을 내리고 시간을 카운트합니다. 시간이 되면 그림 그리기를 멈추고 천을 제거합니다.
4. 사회자가 청중에게 "최고의 얼굴 책"을 평가해 달라고 요청합니다.
5. 사회자가 우승자를 발표하고 학급 회장에게 상을 수여하도록 요청합니다.
6. 참고: 깨끗한 천을 미리 준비합니다.
일곱, "삶과 죽음 그리고 * * *"
규칙:
1, 사회자는 무대에서 여섯 쌍의 선수(남자 1명, 여자 1명, 한 쌍, 강한 남자, 마른 여자)를 선택하고, 조수는 각 쌍의 선수 앞에 큰 신문지 1장을 펼칩니다.
2. 진행자가 게임 규칙을 설명하고, 신문 위에 서지 못하는 마지막 한 쌍의 플레이어에게 먼저 서라고 말한 후 조교와 함께 시범을 보입니다.
3. 각 플레이어 쌍이 신문 위에 서서 호스트가 10을 세고 버티지 못하는 사람은 탈락합니다.
4. 조교는 두 번째 라운드에 들어가는 각 플레이어 쌍 앞에서 신문의 절반을 찢습니다. 참가자들은 일어서고 진행자가 10을 세어 버티지 못한 참가자는 탈락합니다.
5. 조교가 세 번째 라운드에 입장하는 각 참가자 쌍 앞에서 신문지 반 장을 찢습니다. 참가자가 일어서면 진행자가 10을 세고, 버티지 못하는 참가자는 탈락하는 식으로 마지막 한 쌍이 남을 때까지 계속 진행합니다.
6. 진행자가 우승자를 발표하고 리더에게 시상을 요청합니다.
8, "모창 쇼"
규칙:
1, 진행자는 최고의 공연자 6명(남자 3명, 여자 3명)을 선정합니다.
2. 진행자가 게임 규칙을 설명하면 각자가 현재 인기 있거나 한때 인기 있었던 TV 광고 속 배우의 성대모사를 합니다. 광고는 선택 사항이며, 목소리와 동작을 가장 생생하게 모방한 사람이 1등이 됩니다.
3. 진행자가 우승자를 발표하고 리더에게 상을 수여하도록 요청합니다.
9."내 남편이 제일 예뻐"(나)
규칙:
1. 사회자가 무대에 오를 참가자 6쌍(남자 1, 여자 1, 긴 머리의 게이 남성)을 선정하고 조교가 각 쌍에게 고무줄 50개씩을 지급합니다.
2, 진행자가 게임 규칙을 설명하며 정해진 3분 안에 가장 많은 땋은 머리를 한 게이가 1등임을 알립니다.
3. '남편'은 가만히 서 있고 '아내'가 남편의 머리를 빠르고 조심스럽게 땋는 동안 진행자가 시간을 세어봅니다.
4. 진행자와 보조자가 땋은 머리의 개수를 세어봅니다.
5. 진행자가 우승자를 발표하고 리더에게 상을 수여하도록 요청합니다.
X. "내 남편이 제일 예뻐"(2)
규칙:
1. 진행자가 무대에 오를 참가자 6쌍(남자 1명, 여자 1명, 남자는 뚱뚱해야 함)을 선정하고 조교가 각 쌍에게 립스틱, 눈썹 연필, 아이섀도, 루즈를 발라준다.
2, 진행자가 게임 규칙을 설명하며 정해진 3분 안에 가장 아름답게 차려입은 게이가 1등임을 알려줍니다.
3. '남편'은 가만히 서 있는 동안 '아내'가 '남편'에게 빠르고 조심스럽게 화장을 하고 진행자가 시간을 세어봅니다.
4. 진행자가 모든 사람에게 "가장 아름다운 남편"에 대해 댓글을 달라고 요청합니다.
5. 진행자가 수상자를 발표하고 리더에게 상을 수여하도록 요청합니다.
열한 번째, "아이러니"
규칙:
1, 진행자는 각 그룹에서 한 명의 참가자를 무대에 서서 모든 사람과 마주 보도록 줄을 서도록 초대합니다.
2. 진행자가 게임 규칙을 설명하면 플레이어는 진행자가 읽는 단어를 역순으로 읽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진행자가 "강이 나쁘다"라고 하면 플레이어는 "내일 강이 나빠질 것이다"라고 읽고, 진행자가 "악마에 대해 말해라"라고 하면 플레이어는 "악마에 대해 말해라"라고 읽습니다. "조조에 대해 말하라, 조조가 도착한다"와 같은 식입니다. 느리거나 발음이 틀린 사람은 벌을 받습니다.
3. 탈락 시스템을 사용하여 게임이 세 라운드로 나뉘어 진행됨을 플레이어에게 알립니다. 1라운드는 4단어 문제, 2라운드는 5단어 문제, 3라운드는 6단어 문제로 난이도를 서서히 높일 수 있습니다.
4. 3라운드가 끝나면 남은 플레이어와 그 팀이 승리합니다.
5. 호스트가 리더를 초대하여 상을 수여합니다.
XII. "친밀감"
규칙:
1. 진행자는 각 조에서 남녀 참가자 한 쌍을 초대하여 마주보고 서서 미리 준비된 풍선에 충분한 공기를 채운 채로 풍선을 꺼냅니다.
2. 진행자가 게임 규칙을 설명하며 출발 지점부터 결승선(최소 10미터 거리)까지는 풍선을 코나 입으로만 잡을 수 있다고 각 참가자에게 알려줍니다. 가장 먼저 도착한 사람이 승자가 되며, 보조자와 함께 한 번 시범을 보일 수 있습니다.
3. 각 쌍이 준비되면 사회자가 유니폼 번호를 부여하여 시작합니다.
4. 진행자는 보조자와 관객의 감독 하에 순서를 관리합니다.
5. 사회자가 우승자를 발표하고 리더에게 상품을 수여하도록 요청합니다.
열세 번째: "나의 꿈 소녀"
규칙:
1. 사회자는 각 조에서 한 명의 플레이어를 무대로 초대하고 미리 준비한 화이트보드와 펜을 꺼냅니다.
2. 진행자가 게임 규칙을 설명하면 플레이어의 눈을 불투명한 천으로 가린 후 펜을 들고 화이트보드에 자신이 꿈꾸는 이상적인 연인의 모습에 맞춰 그림을 그리며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합니다(누군가에게 공개적으로 사랑을 표현할 수 있는 완벽한 기회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
3. 모든 참가자가 끝나면 가장 성인스러운 초상화의 작성자가 우승합니다. (이 기간 동안 청중은 의도적으로 무대에서 참가자를 오도하고 연출할 수 있습니다.)
3.
4. 진행자가 수상자를 발표하고 리더에게 시상을 요청합니다.
14."뜨거운 물"
규칙:
1. 진행자는 각 조에서 남녀 참가자 한 쌍을 초대하여 마주보고 서서 미리 준비된 종이컵과 식수를 꺼내도록 합니다.
2. 진행자가 게임 규칙을 설명하며 정해진 5분 안에 각 조의 한 선수가 물이 가득 담긴 종이컵을 입으로 집어 다른 선수가 들고 있는 빈 종이컵에 물을 부어야 한다고 알려줍니다. 이 기간 동안 플레이어는 신체의 다른 부분을 보조 수단으로 사용해서는 안 되며, 위반자는 퇴장당합니다.
3. 시간이 다 되었을 때 가장 많은 컵을 완성한 사람이 승리합니다.
4. 진행자가 우승자를 발표하고 리더에게 상을 수여하도록 요청합니다.
열다섯: "검은 머리, 내 손으로"
규칙:
1. 진행자는 각 조에서 남녀 참가자 한 쌍을 초대하여 서로 마주보고 서서 미리 준비한 빗과 스타일링 물을 꺼내도록 합니다.
2. 진행자가 게임 규칙을 설명하며 정해진 5분 안에 각 참가자가 제공된 도구를 사용하여 다른 참가자의 헤어스타일을 바꿔야 한다고 알려줍니다. 청중은 필요한 안내를 할 수는 있지만 직접 할 수는 없습니다. 진행자는 고의적인 피해나 스캔들로 인한 비극이 발생하지 않도록 상황을 통제하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3. 사회자가 청중에게 '베스트 헤어스타일 상'과 '가장 창의적인 헤어스타일 상'에 대해 의견을 말하도록 초대합니다.
4. 사회자가 수상자를 발표하고 리더를 초대하여 상을 수여합니다.
16, "벤치를 잡아라"
규칙:
1, 진행자가 각 지구에 선수 한 명을 무대로 보내달라고 요청하고 벤치 주변에 서도록 요청합니다. 조교가 미리 (1번) 벤치를 설치합니다.
2. 진행자가 게임 규칙을 설명하고 음악이 흐르는 동안 선수들에게 벤치를 돌아다니라고 말합니다. 음악이 멈추면 벤치를 잡고 앉아야 합니다. 앉지 않은 사람은 탈락하고 몇 라운드 동안 반복됩니다. 최종적으로 1명이 승리합니다. 진행자가 보조자에게 음악을 틀어달라고 하면 모두가 벤치 주변을 걷기 시작합니다. 음악이 갑자기 멈추면 모두가 재빨리 반응하여 벤치를 잡고 앉아야 합니다. 서 있는 1명은 탈락합니다.
4. 벤치가 하나만 남을 때까지 우승자가 그 벤치에 앉습니다.
5. 호스트가 우승자에게 상을 수여합니다.
6. 참고: 음악이 멈출 때까지 벤치를 쳐다보는 것을 멈추지 않으면 앉을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파울이 됩니다.
17: "쇼핑 광란"
규칙:
1. 진행자가 각 지구에 한 쌍의 참가자를 무대로 보내달라고 요청합니다(남자 1명, 여자 1명). 옆 방에서 서로 뒤에 서십시오.
2. 진행자가 게임 규칙을 설명하고 남자는 남편, 여자는 아내, 다른 지구원들은 슈퍼마켓 역할을 하도록 요청합니다. 구입해야 할 물건을 들으면 아내들은 최대한 빨리 지구로 가서 물건을 사서 돌아오고, 가장 빠른 조가 승리하는 조가 됩니다. 상담사에게 판정을 부탁합니다.
3. 진행자가 모든 사람에게 "남편, 남편, 무엇을 원하십니까?"라고 함께 외치도록 요청합니다. 진행자가 "동점"이라고 말합니다. 그러면 아내는 넥타이를 가져올 수 있는 한 빨리 지구로 갑니다.
4. 사회자가 다시 모든 사람에게 "남편, 남편, 뭘 원하세요?"라고 함께 외치도록 합니다. 사회자가 "왼쪽 신발"이라고 말합니다. 그런 다음 여성은 지구로 달려가 왼발 신발을 구입합니다. 3라운드, 벨트 등을 구입합니다.
5. 진행자가 우승자를 발표하고 기념품을 증정합니다.
18, "생명 구하기"
규칙:
1. 진행자는 각 지구에 한 쌍의 참가자를 무대(남자와 여자)로 보내 무대 앞에 서도록 요청합니다. 보조자가 붕대(화장지 8롤)를 준비합니다. 진행자가 게임 규칙을 설명합니다. 남자는 부상자 역할을, 여자는 간호사 역할을 하라고 합니다. 간호사는 정해진 시간 내에 진행자가 요청한 위치에 따라 상처에 붕대를 감습니다. 그 후 부상자가 한쪽 다리로 10번 점프하고 붕대가 떨어지지 않으면 프로팀이 승리합니다.
3. 진행자가 붕대를 감을 부위를 "왼쪽 눈, 왼쪽 팔, 오른쪽 다리, 엉덩이"라고 발표합니다. 그런 다음 각 팀의 간호사가 최대한 빨리 붕대를 감습니다.
4. 상담사에게 심사위원을 부탁하여 우승팀을 선정하고 상품을 수여합니다.
19. "돌파구"
규칙:
1. 진행자는 각 반에서 남자 10명, 여자 1명을 선발한다고 발표합니다.
2. 진행자가 게임 규칙을 설명합니다: 남자 10명이 원을 만들고 여자는 중앙에 서 있습니다. 지정된 시간 내에 어떤 방식으로든 원 밖으로 나가는 것이 최종 목표입니다. 돌파에 성공한 학생에게는 상품이 주어집니다.
3. 진행자가 시작을 알립니다. 먼저 첫 번째 반의 남학생들이 원을 만들고 두 번째 반의 여학생들이 돌파합니다.
4. 그런 다음 두 번째 반의 남학생들이 원을 만들고 첫 번째 반의 여학생들이 돌파합니다.
5. 마스터가 우승자에게 상을 줍니다.
6. 의미를 설명하고 팀 정신을 높이기 위해.
20, "무슨 일이 있어도"
규칙:
1. 진행자가 각 지구에 선수를 무대로 보내달라고 요청합니다.
2, 진행자가 게임 규칙을 설명합니다: 1부터 7과 7의 배수에 대해서는 아무 말도 할 수 없습니다. 빨리 움직이면 위반자는 벌칙을 받습니다. 최후의 승자가 승자가 됩니다.
3, 호스트가 시작을 알리고, 모두가 감독하고, 잘못 보고한 사람은 팀 대기석에서 물러납니다. 다른 사람들은 계속 보고합니다. 우승자가 나올 때까지.
4. 호스트가 우승자를 시상합니다.
XI. "잠재의식"
규칙:
1. 각 지구에서 한 명씩 참가.
2. 참가자는 1분 이내에 보드에 무작위 관용구 세 개를 적습니다.
3. 진행자는 세 관용구로 대표되는 인생의 세 단계, 즉 첫사랑, 열정적인 사랑, 결혼식 밤을 분석한 다음 참가자가 세 단계 각각에서 자신을 설명하는 데 어떤 관용구를 사용했는지 확인합니다.
23: "풍선 날리기"(야외 게임)
규칙:
1. 각 팀에서 한 명씩 참가자를 파견합니다.
2. 각 사람이 풍선을 들고 출발선에 줄을 선다.
3. 레이스가 시작되면 참가자는 풍선을 공중에 던지고 지정된 구역에서 10미터를 달립니다. 풍선을 손으로 때리거나 발로 차서 공중에 매달린 상태로 유지할 수 있으며, 손으로 풍선을 잡는 행위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4. 가장 먼저 결승선에 도착한 사람이 승리하며, 풍선을 손으로 잡거나 바닥에 떨어진 사람은 탈락합니다.
5. 호스트가 우승자에게 상을 수여합니다.
24: "이미지 기억"
규칙:
1. 호스트가 먼저 나무, 오리, 피라미드, 자동차, 손, 숟가락, 총, 자동차 트랙, 맥주 순으로 이름을 부릅니다.
2. 각 사람에게 3분의 시간이 주어지며, 그 항목을 기억해내도록 노력합니다.
3. 진행자가 두세 명에게 어떻게 기억하는지 물어봅니다.
4. 마지막으로 진행자가 답을 알려줍니다: 모든 항목은 숫자 1-9, 이미지 기억과 관련이 있습니다. For example, the image of a tree is 1, the sketch of a duck is 2, a pyramid is a triangle, a car has four wheels, a hand has five fingers, the image of a spoon is 6, the image of a gun is 7, the image of a motorway track is 8, and the harmonic of beer is 9.
That is, the image of a tree is 1, the image of a duck is 2, the image of a pyramid is 3, the image of a car is 4, the image of a hand is 5, the image of a spoon is 6, the image of a gun is 7, the image of a motorway track is 8 and the harmonic of beer is 9.
It means that a tree is 1, a duck is 2, a pyramid is 3, a car is 4, a hand is 5, a spoon is 6, a gun is 7, a motorway track is 8, 맥주 (9).
스물여섯 번째, "포옹으로 세계 정복하기"
규칙:
1. 모든 사람이 어깨를 맞대고 원을 이루거나 일렬로 서도록 합니다.
2. 진행자가 무대 중앙에 서 있습니다.
3. 게임 규칙을 발표합니다. 예를 들어 5라고 하면 모두 5명씩 빠르게 5개의 그룹을 만들어야 합니다. 이 5명은 단단히 뭉쳐야 하고 외부인이 침범할 수 없으며, 9명이라고 하면 9명으로 팀을 구성합니다.
4. 게임에서 밀려난 사람에게는 항상 비켜달라고 요청합니다.
5. 모든 플레이어가 하나, 둘, 셋씩 쭈그리고 앉아 어느 팀이 빨리 일어나는지 확인합니다.
6. 몇 번 게임을 한 후, 팀에서 밀려난 두 사람에게 게임을 하도록 요청합니다.
7. 진행자가 나온 사람과 나오지 않은 사람에게 소감을 말하도록 하고, 가장 빨리 나온 팀이 어떤 기분이었는지 모두에게 이야기하도록 한 후, 그들이 말한 내용을 바탕으로 게임 후 소감을 정리합니다.
스물일곱 번째: "라이브 패러디 쇼"
규칙:
1, 진행자는 참가자 5~6명과 게스트 출연자를 무대로 초대합니다.
2. 먼저 출연자가 모방할 내용을 시연합니다. 예를 들어, 황메이 오페라, 춤 등입니다.
3. 다음으로 참가자들이 하나씩 공연을 모방합니다.
4. 청중이 투표를 통해 최고의 모방상을 선정합니다.
28: "암시"
규칙:
1. 진행자가 3~4명의 참가자를 무대로 초대합니다.
2. 응답자는 화이트보드를 등지고 서 있습니다.
3. 진행자가 화장실 가기, 사랑에 빠지기, 샤워하기 및 기타 일상 활동과 같은 주제를 화이트보드에 적습니다.
4. 진행자가 화이트보드를 청중을 향하도록 밀어 넘깁니다.
5. 진행자가 다음 질문을 합니다.
해 보시겠습니까?
하루에 몇 번이나 하고 싶습니까?
혼자 하는 것을 좋아합니까, 아니면 누군가와 함께 하는 것을 좋아합니까?
낮에 하는 것을 좋아합니까 아니면 밤에 하는 것을 좋아합니까?
집에서 하는 것을 좋아합니까, 아니면 밖에서 하는 것을 좋아합니까?
각 질문에 대해 응답자는 한 가지 답변만 선택해야 했습니다. 마지막에 사회자는 응답자들에게 칠판에 적힌 질문을 직접 읽어보라고 요청했고, 가장 재미있는 사람이 우승했습니다.
29, 십자말풀이
규칙:
1. 진행자가 칠판에 '입'이라는 단어를 쓴 다음 각 그룹의 이름을 적었습니다.
2. 게임 방법: "입"이라는 단어에 두 획을 추가하여 다른 문자를 만듭니다.
3. 각 그룹은 경쟁 단위로 첫 번째 그룹부터 시작하여 30 초 이내에 반복 할 수 없으며 제한 시간 내에 말하지 못하거나 이전 그룹과 반복 할 수 없으면 탈락합니다. 마지막으로 남은 그룹이 우승 그룹이 됩니다.
4. 참고:
이 게임의 목적은 어느 한 팀이 승리하는 것이 아니라, 팀의 강점과 브레인스토밍의 정확한 반영을 진정으로 반영하는 것입니다.
서른, "차차 댄스"
규칙:
1. 춤을 리드할 두 명의 뛰어난 선수(남자 1명, 여자 65438명)를 선택합니다.
2. 기본 스텝은 남자와 여자가 각각 가르칩니다.
3. 남녀 한 쌍이 음악적 배경 없이 기본 스텝을 능숙해질 때까지 연습합니다.
4. 세계적으로 유명한 "토끼춤"의 두 번째 차차차 음악이 연주됩니다.
5. 참고 사항: 차차차 댄스는 우아한 체격과 경쾌한 음악이 어우러진 춤으로 군무에 매우 적합한 춤입니다. 또한 남녀 간의 신체 접촉이 없기 때문에 수련회에서 공연하기에 더 적합합니다. 모든 학생들이 함께 춤을 추면 파티의 분위기가 동시에 절정에 이릅니다.
서른한 번째, "인체 모방 쇼"
규칙:
1, 진행자는 1-9까지의 숫자가 각각 적힌 종이를 준비합니다.
2, 진행자가 5~6명의 참가자를 무대로 초대하고 제비를 뽑아 공연 순서를 정합니다.
3. 사회자는 정해진 순서에 따라 각 참가자에게 자신의 번호를 직접 보여달라고 요청합니다.
4. 관객이 최고의 공연상을 위해 투표합니다.
서른셋: "마술 - 누가 미저리인지 맞춰봐"
규칙:
1. 손잡이가 달린 불투명한 도자기 컵 8개를 미리 준비하고, 컵 바닥에 색가루를 바른 후 컵 안에 동전 2~3개를 넣습니다.
2. 진행자가 100달러 지폐를 접어서 소매 주름에 숨기고 하이파이브를 한 후 청중에게 보여줍니다. 돈이 없습니다.
3. 빠른 동작으로 숨겨진 돈을 꺼내는 것, 이것을 마술이라고 합니다. 사람들을 속여 게임이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
게임의 규칙을 설명하고 누가 마술사인지 알아보세요.
5. 진행자가 8명의 참가자를 무대로 초대하고 청중 앞에 서게 합니다. 진행자는 참가자의 눈을 가리고 컵을 들고 동전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동전 소리를 냅니다.
6. 게임 규칙을 발표합니다. 핵심은 각 플레이어가 도자기 컵에 동전 하나를 손에 들고 있다는 것입니다. 호스트의 질문에 따라 적절한 행동을 취합니다. 각 동작은 컵의 바닥을 만지는 것으로 시작하여 손으로 컵의 입구를 덮는 것으로 끝내야 합니다.
7. 진행자: "코는 어디에 있나요?" . 플레이어는 컵의 바닥을 만지는 것으로 시작하여 코를 만지고 - 컵의 입을 가리고 - 컵을 흔들어 동전이 (코에) 있는지 확인합니다.
8. 진행자: "얼굴은 어디에 있나요?". 플레이어는 먼저 컵의 바닥을 만지고 - 얼굴을 만지고 - 컵의 입을 덮고 - 컵을 흔들어 동전이 위에 있는지 확인합니다(얼굴은 색이 칠해져 있습니다)
9. 이 과정을 여러 번 반복한 후 마지막으로 최고의 마술사를 뽑습니다.
10, 참고 : 장면의 특정 상황에 따라 호스트는 더 나은 게임 효과를 보장하기 위해 플레이어의 관심을 지속적으로 끌기위한 가이드로 동전의 존재에 대해 끊임없이 질문합니다.
34, "다음은 누구?"
규칙:
1, 진행자는 각 지구에 세 명의 플레이어를 무대로 보내달라고 요청합니다(12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있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2. 사회자가 먼저 대기열에 있는 플레이어를 훈련시키고(상담사의 농담을 흉내 내며) 카운트 후 각 플레이어에게 일련번호를 부여합니다.
3. 게임 규칙을 설명합니다. 진행자가 무작위로 특정 일련번호(예: 5)를 부르면 플레이어(5)는 큰 소리로 대답하고 즉시 대기열 끝으로 후퇴합니다. 동시에 플레이어(5)가 무작위로 일련 번호(예: 12)를 외치면 플레이어(12)가 큰 소리로 대답하고 즉시 대기열의 끝으로 후퇴합니다.
4. 이 과정에서 다음 플레이어가 탈락합니다: a . 응답이 없는 시퀀스 번호를 호출합니다.b . 시퀀스 번호를 잘못 호출한 경우(예: 자신의 시퀀스 번호 또는 존재하지 않는 시퀀스 번호를 호출한 경우).
5. 게임이 진행되는 동안 사람들은 계속해서 실수를 하게 되고 대기열은 5명 정도가 될 때까지 점점 짧아집니다. 사회자가 게임 종료를 선언하고 반장에게 아직 대기열에 남아 있는 우승자에게 기념품을 주도록 요청합니다.
35: 집단 이야기
규칙:
1, 사회자는 언어 능력이 좋은 참가자 8명을 무대에 오를 참가자로 선정합니다.
2. 게임 규칙 설명: 한 번에 한 단어씩 함께 이야기를 만들어 주세요. 팁: 최대한 재미있고 참신한 단어를 선택해야 합니다.
3. 그런 다음 함께 이야기를 만들고 언어 솔리테어 게임을 시작합니다. 진행자가 "2002년 10월 30일 저녁, 65438+......"과 같이 시작하면 플레이어들이 계속 이야기를 나누며 자연스럽게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4번의 재회 후에 첫 번째 이야기가 그려집니다.
4. 이제 이야기를 다시 시작하며, 이번에 말하는 내용은 다음 특성을 충족해야 한다는 새로운 요구 사항부터 시작합니다.a . 이해하기 쉬울 것b . 앞 사람이 말하는 내용을 가능한 한 둥글게 만들도록 노력하세요. 4번의 라운드가 끝나면 두 번째 이야기를 생각해냅니다.
5. 사회자가 질문합니다.a . 어떤 이야기가 더 낫습니까? 게임 중에 "아니, 그런 뜻이 아니야"라고 생각한 사람이 있었나요(손을 들어주세요)c . 그룹이 집단 지성을 사용하여 전혀 예상치 못한 새롭고 더 나은 아이디어를 만들어내는 것을 본 사람이 있습니까(손을 들어 보세요)?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6. 진행자가 게임의 교훈을 설명합니다. 모두가 다른 사람의 기분을 좋게 하고 다른 사람을 위해 평화를 이루려고 노력한다면 팀에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이 게임에서 얻은 지식은 팀 운영에 대해 무엇을 알려주나요? 누군가 여러분의 의견에 동의하지 않거나 이해하지 못할 때 어떻게 하나요? 집단적 지혜에 대한 믿음을 가지세요. 아직 눈에 보이지 않더라도 모두가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고 믿습니다.
36: "동물원 동물을 좋아하세요?"
규칙:
1. 사회자가 게임 진행을 발표합니다.
2. 게임 규칙 설명하기: 여러분이 동물원을 방문했을 때 온갖 종류의 동물을 볼 수 있다고 가정합니다. 머리를 써서 어떤 동물이 보이는지 말해보세요. 먼저 호스트부터 시작하세요(예: "1지구 네 다리"). 1지구는 즉시 네 다리 동물 "호랑이"라고 말한 다음 즉시 "두 다리 3지구", 3지구는 두 다리 동물만 말했습니다. "독수리". 모든 동물은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으며 반복할 수 없습니다.
3. 이 과정이 반복되며, 중간에 멈춤이 있으면 진행자와 청중이 "5, 4, 3, 2, 1"카운트다운을 외치고, 스틸이 완료된 후 연결할 수 없어 탈락합니다. 마지막 지구 승리를 고수하세요.
4, 호스트는 지구의 우승자, 지구의 감독이 무대에서 상을 받도록 발표했습니다.
5. 참고: 호스트는 동물의 종과 4족과 2족의 분류를 미리 수집하고 정리해야 합니다.
추가 읽기: 좋은 보험 가입 방법, 보험의 '구덩이'를 피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