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광고 디자인 - 소와 길쌈하는 처녀의 이야기는 어디에서 시작되었나요?

소와 길쌈하는 처녀의 이야기는 어디에서 시작되었나요?

소와 길쌈하는 처녀는 후난성 귀동에 있습니다!

이를 증명하는 전설이 있습니다:

구이동 위안셴차오(불사의 다리) - 소와 직녀가 지상에서 만난 장소이자 현대 연인들의 순례지로 유명한 곳입니다.

후난성 구이둥현 풀레진 동수이촌에서 홍동과 상징에 이르는 강을 따라 '하호옌'에서 신좡촌까지 이어지며 현지어로 '곡물수레'에서부터 '곡물 바구니와 상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크기의 석굴을 남기고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오래 전 서진 시대 남양의 서쪽("남양시")은 후난성 남쪽에 있는 구이양현으로 불렸으며, 현재 첸저우시는 단순히 "남양시"라고 불리고 있다고 합니다. "귀동현 기록"에 따르면 송자정 4년(1211년), 귀양현(현 루청현) 영시, 주오링은 귀동현에 위치하고 있으며, 현은 상유(현 자이자첸) 마을을 세웠습니다. 명 홍우 원년(1368년), 현은 불사조 언덕 앞의 위강 상류로 이전했습니다.) 1368년, 니우자좡에 부모님이 일찍 돌아가셔서 형과 처제와 함께 살아야 했던 똑똑하고 정직한 청년이 있었습니다. 그의 처제 마시는 매우 악독했고 종종 그를 학대하며 많은 일을 강요했습니다. 어느 가을, 처제는 그에게 소를 몰라고 강요하며 아홉 마리의 소를 주었지만 열 마리가 될 때까지 기다리게 했고, 니우랑은 어쩔 수 없이 소를 마을 밖으로 쫓아낼 수밖에 없었다.

소몰이꾼은 홀로 소를 몰고 산으로 들어갔습니다. 풀이 무성하고 숲이 우거진 산에서 그는 나무 밑에 앉아 슬퍼했습니다. 언제쯤 소 열 마리를 집으로 데려다 줄 수 있을까 고민했습니다. 그때 그의 앞에 백발의 노인이 나타나 슬퍼하는 이유를 물었습니다. 사정을 들은 노인은 미소를 지으며 그에게 "슬퍼하지 마시오. 푸르니우 산에 병든 늙은 황소가 있습니다. 가서 먹이를 잘 주시오. 늙은 소가 나으면 기다리거라."라고 말했다.

소떼는 먼 산을 넘어 마침내 병든 늙은 소를 찾았습니다. 늙은 소가 매우 아픈 것을 본 그는 늙은 소를 위해 풀을 가져다주러 갔습니다. 사흘 연속 먹이를 주자 늙은 소는 고개를 들어 자신이 하늘에 있는 불사신이라고 말했지만 다리가 부러져 움직일 수 없어 하늘로 내려갔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부상 부위는 한 달 동안 꽃물로 씻어야 했습니다. 카우허드는 한 달 동안 늙은 소를 정성껏 돌보며 낮에는 꽃을 꺾어주고 밤에는 그 옆에서 잠을 잤습니다. 늙은 소가 완치되자 카우허드는 기쁜 마음으로 열 마리의 소를 몰고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집에 돌아온 후에도 그의 처제는 여전히 그를 심하게 대했습니다. 그녀는 그를 여러 번 해치다가 늙은 소에 의해 구해졌습니다. 마침내 시누이는 화가 나서 카우허드를 집에서 쫓아냈어요. 카우보이와 늙은 황소가 함께 있을 때마다 카우보이는 몰래 눈물을 흘리며 어디로 가야 할지 몰랐어요.

늙은 소는 집에서 쫓겨나 갈 곳이 없는 카우보이를 바라보았습니다. 그는 그를 불쌍히 여겨 소에게 하늘의 도를 어겨 쫓겨난 곳이 하늘과 불과 3피트밖에 떨어지지 않은 가장 가까운 곳이라고 말해주었습니다. 지금도 사람이 손을 댄 흔적 없이 옛 모습 그대로입니다. 천 년의 헴록 레이스 쇼와 천 년의 고대 도로 싸움의 위험. 새와 동물이 살던 원시림, 하늘과 가까워 기후가 시원합니다. 하늘에 있는 신과 여신들은 매년 여름이 되면 더위를 피하고 더위를 식힐 수 있는 곳으로 내려와 남쪽의 더운 날씨를 피해 웨이허강 근처에서 목욕을 하며 더위를 식히거나 물놀이를 즐겼다고 합니다. 신들이 산 위에서 장기를 두거나 강에서 목욕하는 모습을 자주 보았는데, 이곳은 지상의 천국이자 이곳보다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는 곳이었다.

참을 수 없을 정도로 더웠던 어느 날, 선녀와 선녀들은 더위를 식히기 위해 지상으로 내려와 위강에서 목욕을 했습니다. 늙은 소의 도움으로 소는 길쌈하는 처녀를 만났고 둘은 사랑에 빠졌어요. 나중에 직녀와 요정들은 집으로 돌아왔을 때 밤낮으로 소달구지가 그리워 하얀 천마를 타고 몰래 지상으로 왔어요. 옥황상제에게 들키지 않기 위해 그들은 니우시핑에서 위하를 따라 소떼를 데려갔습니다.

귀동에서 누탕의 경계를 넘어가니 길이 없어 앞으로 나아가기 어려웠다. 위하에서 하룻밤을 보낸 늙은 소는 지쳐 있었다. 누랑은 늙은 소와 함께 위하에서 목욕을 했는데, 두 사람이 목욕을 한 곳은 늙은 소가 큰 연못으로 굴러 떨어졌다고 합니다. 지역 주민들은 나중에 이곳을 다탕이라고 불렀고 지금은 다탕향이라고 불립니다. 그들은 소 남자라고 불리는 곳, 즉 (지금은 소 바라고도 불리는 곳, 현재 풀레 향 웨이 허강에 위치)

동수 마을에 들어가면 동수 마을 지형이 웨이 허강보다 높기 때문에 웨이 허강이 동수 마을로 흘러 들어 가지 않고, 산이 높고, 백마 발굽 오래된 소 발굽, 물길이 없어, 부상, 발자국 남기기, 눈물의 슬픔을 보는 직조 처녀, 강으로의 눈물이 오늘날의 동수 강입니다. 원래 동수이 마을은 물이 서쪽에서 동쪽으로 흘러야 하기 때문에 물이 없습니다. 사람들은 오랫동안 굶주렸습니다. 직녀의 눈물이 물로 변한 이후 주민들은 더 이상 물 걱정을 하지 않고 풍족한 의식주를 누리며 살게 되었습니다. 동수이 마을의 강이 동쪽에서 동쪽으로 흐를 수 있는 것은 바로 직조 처녀의 눈물에서 물이 변했기 때문입니다. 높은 곳에서 바라보면 물이 거꾸로 흘러 '귀동 물은 동쪽으로 흐르고, 동수 물은 동쪽으로 흐른다'는 옛말이 동수촌의 이름이기도 합니다.

길쌈하는 처녀는 길고 고된 여정 끝에 마침내 아주 외진 신장촌의 녹석굴에 정착하여 소달구지의 아내가 되었습니다. 처음 이곳에 도착했을 때 카우허드와 직조 처녀는 이방인이었고 모든 것이 부족했습니다. 카우허드는 매일 산에 올라가 죽순, 고사리 뿌리, 노란 곰팡이 등을 캐며 배고픔을 달래야 했습니다. 독창적 인 직조 처녀는 무한한 죽순을 죽순으로, 고사리 뿌리를 고사리 전분으로, 노란 곰팡이를 햇볕에 말린 노란 곰팡이로, 식용액을 구웠지만 차가 부족하여 기름이 부족했습니다. 그래서 직조하는 여자는 소 목동이라고 불렀고, 일년 내내 흐린 윈치 산에서 현지인들을 몰아 작은 잎과 큰 잎 두 종류의 차나무를 심었습니다. 크고 두꺼운 잎은 먹을 수 없지만 열매는 기름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현지 사람들은 이런 종류의 차나무를 무자 나무라고 부르며, 그것이 생산하는 기름을 무자 기름이라고 부르며 차나무 기름이라고도합니다. 작은 잎을 가진 그 차는 매우 부드럽고 끓여서 마실 수 있으며 매우 좋고 상쾌합니다. 소는 그것을 매우 좋아합니다. 즉, 현재 링롱 차라고도 불리는 디다 향의 우윤 차.

카우 허드와 직조 처녀가 결혼 한 후 남자는 쟁기질을하고 여자는 베를 짜고 직조 처녀는 녹색 돌 동굴에서 멀리 떨어진 다른 신비한 동굴에 신성한 밭을 그렸습니다. 소몰이꾼은 매일 아침 백마를 타고 늙은 소를 데리고 그곳에서 농사를 지었고, 정오가 되어 배가 고프면 동굴에 불을 피워 요리를 했습니다. 요리를 할 때면 동굴은 종종 구름으로 둘러싸여 있었고, 지역 주민들은 나중에 동굴의 이름을 "푸른 구멍 날아다니는 연기"라고 불렀습니다. 저녁에는 집으로 돌아와 동수이 마을로 가는 길에 휴식을 취했습니다. 백마가 쉬는 곳은 "둥지로 돌아가는 다섯 마리 말"이라고도 불립니다. 소떼는 직녀가 하늘에서 가져온 대허선미와 욥의 눈물 같은 벼를 뿌려 해마다 쟁기질을 하고 수확을 했다.

하늘이 참을 수 없을 정도로 뜨거웠던 어느 해, 하늘에 있던 황금 용이 모든 신과 여신들과 함께 더위를 식히러 내려왔습니다. 갑자기 금룡은 엄청나게 시원해졌고 재채기가 홍수로 변해 백방산의 녹산강이 역류하고 홍수가 진흙과 모래를 싣고 내려와 위하 유역의 비옥한 땅을 물에 잠기게 했습니다. 지역 주민들이 눈물을 흘리고 있을 때 니우랑은 백마와 늙은 소를 이끌고 웨이허 강으로 가서 지역 주민들을 도왔습니다. 이 사건을 기억하기 위해 지역 주민들은 청산강이 범람한 곳을 '청산'과 '대수이'라고 부르고, 니우랑이 모래를 매립한 곳을 '샤톈'이라고 명명했는데, 이것이 바로 오늘날의 '샤톈'입니다. 현재의 구이동의 샤티엔 마을인 샤티엔"으로 명명했습니다. 곤경에 처한 금룡은 지역 주민들에게 부끄러워 감히 하늘로 돌아가지 않고 자발적으로 지상에 머물며 위허강의 수호신이 되었습니다. 그때부터 위하에는 더 이상 홍수가 나지 않았고, 지역 주민들은 용이 머리는 보고 꼬리는 보지 못한다는 의미로 위하변의 마을 이름을 용머리 마을이라고 지었다고 합니다.

직조 처녀는 하늘에서 가져온 지렁이를 나눠주고 비단을 뱉어 밝은 색의 비단을 짜는 법을 가르쳤습니다.

직조 처녀는 또한 지역 주민들을 동원하여 뽕나무를 광범위하게 심고 비단을 위한 벌레를 기르도록 했습니다. 소떼는 직조 처녀가 매일 직조할 수 있도록 비단 리본을 집으로 가져왔습니다. 지역 주민들은 누에에게 비단을 준 직공에게 감사하는 의미로 누에를 '누에'라고 부르며 존경했고, 이 때문에 비단을 뱉어내는 누에를 누에라고 불렀습니다. 지역 주민들은 누에에게 비단을 주고 천을 짠 직공들을 기념하기 위해 그곳을 시두, 즉 현재의 귀동 시두라고 명명하고 소가 쟁기질한 신성한 밭을 '불멸의 돌밭'이라고 불렀다고 합니다. 시안시바 동굴은 이제 구이동의 유명한 관광 명소가 되었습니다. 지금까지는 베를 짜는 사람이 갓 짠 베를 작은 개울로 가져가 헹궜는데, 하얀 빛이 반짝이며 평온한 모습을 보고 주민들은 황금 용이 나타난 줄 알고 깜짝 놀랐다고 합니다. 사람들은 하나둘씩 그 용을 보러 갔고, 그제야 천을 표백하는 사람이 직공이라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길쌈하는 처녀가 중국으로 간 후 하나씩 하나씩 천을 표백하던 개울은 백 미터가 넘는 폭포를 이루었습니다. 이후 사람들은 직녀의 이야기를 기리기 위해 이 개울을 용천이라고 불렀습니다. 현지 이름은 팡신으로, 지금은 팡신향이 되었습니다.

이렇게 소몰이와 직조 처녀는 해가 뜨면 일하고 해가 지면 쉬면서 아들 둘과 딸 둘을 낳고 자급자족하는 행복한 삶을 살았습니다. 그러나 행복한 시절은 오래가지 못했고, 곧 이 사실을 천황에게 알렸고, 천황은 직접 지상에 내려와 직녀를 강제로 하늘로 데려가게 했고, 사랑하는 부부는 그때부터 헤어지게 되었습니다.

천국에 갈 방법이 없던 늙은 소는 자신이 죽으면 나무가 되어 자손을 위해 열매를 맺고, 가죽으로 신발을 만들어 천국에 갈 수 있다고 말했다. 이 말을 한 후 늙은 소는 죽었습니다. 니우랑은 죽은 후 늙은 소를 구이동의 높은 산에 묻었는데, 이 산은 현재 구이동의 니우셴산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예전에는 니우셴 사원이 있었는데, 지금은 폐허가 되어 폐허만 남아있었습니다. 이상하게도 이 지역 사냥꾼들이 뉘셴산에서 사냥을 하면 사냥감을 잡지 못하고 신이 보호하는 것 같아서 사냥꾼들 사이에서는 사냥 금지 장소라고 불렀다고 합니다.

목동은 늙은 소의 말대로 했다. 늙은 황소의 무덤 앞에는 열매가 가득한 나무가 있었습니다. 현지인들은 그것을 소의 열매라고 불렀어요. 서태후가 손을 흔들며 머리에 꽂은 황금 비녀를 힘껏 뽑았다고 합니다. 황금 비녀는 동쪽으로 땅으로 떨어져 황동현 구이동 현, 양즈이 정상에 꽂혔습니다. 산 정상에는 서태후가 머리에 꽂은 황금 비녀를 뽑은 이름을 딴 세 개의 봉우리가 우뚝 솟아 있습니다. 처음에는 위빙 메이든 윈난으로 알려졌습니다. 우탕족의 조상인 장산봉이 이곳에 왔다고 전해집니다. 그는 돌에 "봉황"이라는 단어를 새겼습니다. 황금 비녀가 동쪽으로 떨어지고 황금빛이 교차한 곳을 현재 둥뤄향이라고 부릅니다.

그들의 지극한 사랑은 새들의 왕인 봉황을 감동시켜 모든 새들을 한데 모아 봉황의 서식지(즉, 봉황산 귀동현 옆에는 아직도 작은 봉황이 있으며, 천년 된 소나무가 네 사람이 있어야 중국의 포니테일 소나무라는 유명한 명소 중 하나이기도 하다)에 살고 있는 봉황을 품에 안아주었다. 이것은 또한 "펑링 고대 소나무"라고 불리는 구이동의 유명한 명소 중 하나입니다). 나중에 사람들은 이 새들의 모임을 불사조 모임이라고 불렀는데, 모든 새들이 * * * 소떼가 직녀를 쫓기 위해 하늘로 날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방법을 논의했습니다. 이때 아카시아 샘에서 자란 까치가 용감하게 나서서 봉황에게 눈물을 흘리며 소떼를 도와달라고 부탁했습니다. 남을 돕는다는 정신에 감동한 봉황은 까치의 요청에 흔쾌히 동의했습니다. 그래서 수천 마리의 까치가 날아와서 소떼가 걸을 수 있는 까치다리를 만들어 주었죠.

옥황상제는 화가 나서 백마가 직녀를 사사로이 지상에 내려와 하늘의 도리를 어겼다고 생각하고 낮에 타는 말을 보통 말로 줄여 지상에 내버려 두었다. 그래서 불멸의 다리가 있는 산을 백마산이라고도 부르는데, 백마산에는 천 년을 이어갈 샘이 있고, 천군들이 하늘로 데려갈 때 직녀가 남긴 슬픔의 눈물, 그리고 지상에서 진정한 사랑을 찾은 백마가 있는 곳이 바로 오늘날 아카시아 샘이랍니다. 그 옆에서 자라는 콩과 식물이 아카시아 콩이 됩니다. 이 토종 아카시아 콩은 크고 무늬가 있어 현지인들은 아카시아 콩이라고 부릅니다. (위대한 시인 왕웨이는 소 목동과 길쌈하는 처녀의 이야기에 감동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는 아카시아 콩이 남쪽에서 자란다는 것만 알았지, 남쪽의 외딴 산골 구이동에서 자란 아카시아 콩이라는 것을 몰랐고, 세상을 놀라게 한 것은 남쪽의 다른 콩 종류도 소와 베를 짜는 처녀의 이야기 속 아카시아 콩이라고 생각하며 다음과 같이 남겼다고 합니다."나무에 앉은 한 무리의 새들은 소와 베를 짜는 처녀의 놀라운 사랑에 감동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 중 아카시아 샘물을 마신 새들은 귀동의 유명한 사랑새가 되었다. 높이 날아간 새는 매년 칠월 칠석날, 땅 위의 돌다리처럼 소를 하늘로 데려가 소와 길쌈하는 처녀가 하늘에서 데이트를 할 수 있게 해줬다고 합니다. 이 슬픈 사랑 이야기를 기념하기 위해 지역 주민들은 매년 이 새를 까치라고 부릅니다.

직녀가 하늘로 올라간 후 시라마와 젖소의 소가 먹을 풀이 없어 걱정하던 노궁은 시라마산 정상에 산불을 피워 산 정상에 있는 나무를 태워 시라마와 젖소가 먹을 풀이 산에 가득하도록 했다는 이야기가 전해져 내려옵니다. 그래서 오늘날까지도 가끔씩 어떻게든 산에 불이 납니다 。。。。

암소와 길쌈하는 처녀는 하늘의 까치다리에서 오랫동안 만나고 있었어요. 지상에서의 더 나은 삶과 두 아이에 대한 열망은 날이 갈수록 커져만 갑니다. 그들은 대왕대비에게 아이들을 만나러 내려올 수 있게 해달라고 부탁했죠. 대왕대비도 이를 안타깝게 생각했지만 두 사람은 계속 함께 살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혈육에 대한 사랑으로 매년 아이들을 보는 것이 합리적이었다. 그래서 그녀는 교량 까치의 방법을 따라 얼랑신에게 명령하여 소와 직녀가 사는 푸른 돌굴 옆의 산을 갈라놓으라고 했습니다. 얼랑신은 또 하나의 거대한 돌을 남북으로 옮겼습니다. 돌다리는 양쪽 끝이 넓고 가운데가 좁은데, 다리 중간을 건너지 못하도록 약간의 경사를 주어 길쌈하는 선녀의 집으로 가는 길을 막았어요. 이제 남녀에 관계없이이 다리를 걸을 용기가있는 사람들은 아직 파트너를 찾지 못했고, 다리를 건너면 좋은 결혼을 찾을 수 있고, 결혼 할 준비가 된 남녀가 손을 잡고이 다리를 건너면 백년 동안 행복하게 결혼 할 수 있다고합니다. 감정은 다리를 가로 질러 손을 잡고 남성과 여성이 모두 손을 잡고 있지만 두 번째로 갈 수 있습니다. 결국 그것은 그렇게 마술이 아니며, 당신은 그것을 알기 위해 직접 경험해야합니다 。。。。。

그래서 매년 음력 칠월 일곱째 날, 까치 다리에서 까치와 직조 처녀가 하늘에서 한밤중에 만나고, 까치와 직조 처녀가 돌다리에서 한밤중에 만나고, 돌다리는 지금 원래의 셴차오입니다. 오늘날까지 카우치와 직녀가 살았던 푸른 돌 동굴 옆 다리 옆에는 키가 큰 돌과 키가 작은 돌 두 개가 서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카우허드와 직조 처녀의 두 자녀는 지역 주민들에게 '별을 보는 자' 또는 '돌을 보는 자'로 불렸다고 합니다. 그들은 매일 서로를 간절히 바라보았고, 직녀가 아름다운 사랑을 찾아 은밀히 지상으로 내려왔다고 해서 소달구지와 직녀가 지상에서 데이트를 했던 다리를 하라셴차오(원헌교)라고 불렀고, 지금은 불사의 다리라고도 불립니다. 그녀가 살았던 동굴은 청시동굴이라고 불렸고, 지금은 청시동굴이라고도 불립니다. 소와 직녀가 살던 동굴을 기리기 위해 현지인들은 신랑 신부의 혼례식장을 동굴방이라고 불렀는데, 이것이 동굴방의 유래입니다.

다리를 놓기 위해 사방에서 새들이 몰려들자 귀동은 천년의 새길을 만들었다. 새들은 다리를 향해 달려왔고, 지역 주민들은 그곳을 차오터우라고 불렀고, 새들이 지나간 산을 버드링(오늘날의 구이동 차오터우진)이라고 불렀습니다.

신장촌 주민들은 길쌈하는 처녀를 훔쳐보고 새 화장을 위해 꽃 백 송이를 모았는데, 그 날은 더욱 아름다웠다고 합니다. 고대에는 화장을 하는 것을 상화장, 화장을 지우는 것을 하화장이라고 불렀기 때문에 신좡, 상좡, 하좡의 세 가지 지명이 있습니다.

요즘 사랑에 빠진 많은 남녀가 산을 오르고 물속을 헤쳐나가는 고난에도 불구하고 영원한 사랑을 맹세하기 위해 위안셴교에 와서 영원한 사랑을 맹세하고, 어떤 사람들은 아카시아 샘에서 아카시아 물 한 그릇을 떠서 좋아하는 사람에게 주는 등 빌린 물건으로 사랑을 전하면 모두 행복해진다고 한다.

베 짜는 처녀는 사랑을 위해 남쪽으로 내려가 호남에서 살게 되었고, 그래서 호남 여성은 정이 많다는 말이 생겼습니다. 후난 사람들은 이 이야기를 기념하기 위해 감동적인 사랑 노래 '귀향하는 남편과 아내'를 작곡해 오랜 세월 동안 전해져 내려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샹강의 지류를 지장(長江)이라고 부르는데, 이 지류가 바로 지금의 지장강입니다. 구이동 사람들은 직녀가 목욕을 하기 위해 지상으로 내려온 큰 강을 구구강이라 부르고, 구구강의 지류를 니우랑강(구이동 마을 입구 앞, 이하 니우장)이라 부르는데, 이는 끝없이 흐르는 이 강이 하늘과 땅의 사랑 이야기를 백년, 천년 동안 노래할 것이라는 뜻이다.

그 후 음력 칠월 칠석날, 까치교에서 견우와 직녀가 만나면 소녀들은 꽃에 와서 별을 바라보며 은하수 양쪽에 있는 견우와 직녀를 찾아 매년 만나기를 바라며 하늘에 기도하여 자신도 직녀와 같은 처녀가 되어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기를 기원하면서 중국의 발렌타인데이가 생겨났다고 합니다.

후문 : 귀동 소와 직녀의 신화는 수천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고 요즘 젊은이들은 이야기를 듣기 싫어하기 때문에 귀동 소와 직녀의 신화는 점차 잊혀지고 기성 세대의 일부 사람들 만이 어렴풋이 기억할 수 있지만 그것도 완전하지 않습니다. 시두는 시두로, 니우싱은 니우싱으로 이름이 바뀌는 등 지명의 변화와 함께 잊혀져 가고 있습니다. 직조 소녀 윈슈는 윈슈 유먼으로, 롱시 표류 천은 롱시 폭포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원래의 셴차오는 셴런차오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점차 구이동의 지역 주민들조차도 점차 잊어 버리고 일부는이 아름다운 전설을 완전히 잊어 버렸으며, 전설이 일어난 곳에서는 매우 유감스러운 일입니다.

오늘 저자는 기성세대의 많은 사람들을 인터뷰하여 많은 암시와 지명을 수집하고 정리했습니다. 많은 친구들이 계속 탐구하고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 * * 함께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세요. 귀동에서 일어난 아름다운 전설이 계속 전해지고 번성하도록 하는 것, 단 하나의 목적이 있습니다.

첨부:

1. 소떼와 직조 처녀와 관련된 귀동의 지명: "남양시", 니우싱(현재 니우싱이라고도 함), 다탕진 자이첸진 니우탕거리, 디다진 풀레진 동수이촌 니우난첸, "성봉진", "다수이향", 샤톈향, 롱투촌 및 (시두).

2. 산과 관련된 구이동 및 니우비지: 팔면산, 봉황산, 버들링산, 윈치산, 시양아오산, 백마산, 니우비지 시안산.

3. 구이동의 니우랑 직조 처녀와 관련된 물: 수이장, 동수이, 롱시, 대수이, 니우장.

4. 구이동 니우랑 직조 처녀 관련 명소 : 후난 구이동 바이민산 자연 보호구, 자연 냉방 도시 - 구이동 현, "풍차임 고대 소나무", 8 불멸 체스, 동수 동쪽, 말굽 지문, 다섯 마리의 말이 둥지로 돌아 오는 ". 비동 비행 연기", "불멸의 돌밭". (롱시 푸부) 롱시 폭포, 니우 시안 사원, (.

5. 귀동과 소목장 및 직조 처녀 관련 지역 특산물: 영지, 은행(은행나무), 귀동 카우베리, 대허 생쌀, 코익스 라크리마, 대허 황색 패티 케이크, 아카시아, 아카시아 콩(완두콩), 말린 죽순(유란 조각), 피들머리 고사리, 고사리 분말, 건조 황균, 씨앗 기름(코코넛 기름).

6. 귀동의 소떼와 길쌈하는 처녀와 관련된 명사: 동굴의 기원, 누에의 기원, 샹누 양식의 기원, 사랑새 까치의 기원.

7. 귀동 목동과 베 짜는 처녀 관련 노래: "귀향하는 남편과 아내"

8. 귀동 목동과 베 짜는 처녀의 시: 컬렉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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