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노먼 록웰 (노먼 록웰, 1894 2 월 3 일-1978165438+/kloc-0 그의 일생의 그림은 대부분' 토요일 석간신문' 에 발표되었고, 가장 유명한 시리즈 작품들은' 4 대 자유' 와' 여자 리벳공' 과 같은 650 년대에 나타났다.
3. 장광옥-(1900 년 8 월 25 일-1965 년 5 월 4 일) 중앙공예미술학원 교수, 중국 현대장식예술의 창시자 중 한 명인 장쑤 무석인. 1949 이후 중앙공예미술학원 교수, 중국미술가 협회 이사가 되었습니다. 장광옥은 정치 시사와 사회만화를 잘한다. 그의 장식화는 민족 예술을 바탕으로 외국 미술의 우수한 요소를 흡수하여 강렬한 형식감과 풍부한 민족 재미를 지닌 시대감 스타일을 형성했다.
4. 삼중무향-일본 삽입화가로 도쿄에서 태어났습니다. 트와일라잇의 빛깔 송송 (트와일라잇) 은 전갈의 경소설로, 세 이삭 무향으로 삽화한다. 이 책의 제 1 권' 이브가 여명 미소에서' 는 18 환상곡 소설상을 수상했고, 등나무 참조 환상곡 도서관이 등나무 참조 자습실에서 출판되었고, 중국어판은 대만 성 각천에서 발행됐다. 번역자는 젊은 마음이다.
5. 덕정-(본명: 장청기), 삽화계의 재녀, 화풍이 아름답고 낭만적이어서 많은 젊은 남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의 작품은 어린이 일러스트레이션, 소설 표지, 달력, 국극 포스터, 게임 소프트웨어 인물, 웨딩 케이크 상자 등 수없이 많다. 덕진의 비범한 회화 공저 등을 볼 수 있다.
확장 데이터
삽화는 중국에서 속칭 삽화로 불린다. 오늘날 외국 시장에서 유행하는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에는 그림이 있는 간행물, 만화 마스코트, 영화 포스터, 게임에 내장된 게임 캐릭터 설정과 예술 장면 디자인, 광고, 만화, 그림책, 카드, 달력, 장식화, 포장 등 다양한 형태가 포함되어 있다. 현재 네트워크 및 휴대폰 플랫폼으로 확장되는 가상 개체 및 관련 비주얼 어플리케이션
첫째, 서양 언어에서 통칭하여 "삽화" 라고 부르는 삽화는 라틴어 "illustration" 에서 유래한 것으로, 빛을 비추는 것을 의미한다. 즉, 삽화는 문자의 사고방식을 더욱 명료하게 만들 수 있다.
둘째, 사전 해석, 삽화: (1) 삽화, 설명 (2) 삽화, 예 (3) 설명 "사해" 에 대한 "삽화" 의 정의는 "출판물에 꽂힌 그림을 가리킨다 어떤 것은 본문 중간에 인쇄되고, 어떤 것은 책 페이지에 삽입되거나, 본문의 내용을 보충하거나, 예술 감상을 위해 "라는 해석은 주로 책 삽화의 정의에 대한 좁은 정의이다.
정보화 시대가 도래하고 현대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현대 일러스트레이션의 의미는 좁은 개념 (회화와 그림만 해당) 에서 넓은 의미로 바뀌었다. "일러스트레이션" 은 우리가 평소에 읽는 신문, 잡지, 각종 간행물 또는 어린이 그림책에 문자 사이에 삽입된 사진으로, 통칭하여 "일러스트" 라고 한다.
일러스트레이션, 라틴어에서 원래 의도는 "밝음" 이었다. 그것은 원래 출판물에 있는 글이 주는 재미를 증가시켜 독자의 마음속에서 더욱 생동감 있고 생동감 있게 하는 데 쓰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명언) 오늘날의 각종 간행물에서 삽화의 중요성은 이미' 발광 문자' 의 배용 지위를 훨씬 뛰어넘었다. 주제를 부각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예술적 감화력도 증강시킬 수 있다.
삽화는 일종의 예술 형식이다. 현대 디자인의 중요한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형식으로서 직관적인 이미지, 실제 생활감, 아름다운 감화력으로 현대 디자인에서 특정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문화활동, 사회사업, 상업활동, 영화문화 등 현대디자인의 여러 분야에 광범위하게 적용된다.
삽화예술의 발전은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일러스트 동굴 벽화부터 에도 시대의 일본 민간 판화 부세화에 이르기까지 삽화의 발전을 보여주는 것이 없다.
삽화는 처음에 19 세기 초 신문과 책의 변화에 따라 발전했다. 그것의 진정한 황금시대는 1950 년대와 60 년대의 미국에서 시작되었다. 당시 미술작품에서 막 분리되어 나온 삽화는 분명히 그려졌으며, 삽화에 종사하는 작가는 대부분 전문 화가였다. 나중에 추상 표현주의 학파의 영향을 받아 그들은 구상에서 추상으로 바뀌었다. 1970 년대가 되어서야 삽화가 사실적인 스타일로 돌아왔다.
중국 고대 삽화의 역사적 진화는 판화의 발전사로 볼 수 있다. 민간 설화의 역사이기도 하다. 다만 민간 설화가 독립해서 상품이 된 것은 더 이른 시기이며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전신이다.
유럽의 일러스트레이션 역사는 중국과 비슷하며 종교 서적에 최초로 사용되었다. 나중에 삽화는 자연과학 서적, 문법 서적, 고전 작가 문집에 광범위하게 적용되었다.
오늘날의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삽화는 사회의 각 분야에 광범위하게 적용되었다. 예술의 상업화와 새로운 회화 재료와 도구가 등장하면서 일러스트레이션 예술은 상업화 시대로 접어들었다. 상품 경제 시대에 삽화는 경제 발전에 큰 추진 작용을 하였다. 삽화의 개념은 이미 전통 법규의 범위를 훨씬 넘어섰다.
오늘날의 일러스트레이션 세계를 보면 화가는 더 이상 어떤 스타일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그들은 종종 한 가지 재료만 사용하던 방식을 깨고 다양한 수단을 광범위하게 활용해 일러스트레이션 예술의 발전을 더 넓은 공간과 무한한 가능성을 얻는 경향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중국에서는 일러스트레이션이 늦게 발전하지만, 근원을 추적할 수 있다. 해방 후 흑판, 판화, 포스터 포맷의 발전, 그리고 80 년대 이후 국제 유행 스타일에 대한 귀감, 90 년대 중후반 컴퓨터 기술이 보급됨에 따라 컴퓨터를 이용한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의 신예 작가가 더 많이 등장했다.
참고 자료:
그림-
국제 안데르센상 세계 일러스트레이터 전시에는 보전이 없다고 어떻게 생각합니까? 10 년 10 월 4 일 문예 어머니는 국경절 여행 최고봉이 완벽하게 엇갈렸다고 생각하며 해상세계문화예술센터에 가서 국제안데르센상 삽화전을 보러 가자고 제안했다.
그러나 아무도 대답하지 않았다.
언니는 동생을 쳐다보았다. "그림책 일러스트레이션은 초등학생들에게 너무 지루하다. 우리 가서 보자! " ""
동생은 의아해하며 엄마를 바라보았다. "응, 응 ~ 무슨 전시회?"
엄마는 일러스트 쇼 포스터' 미운 오리' 를 꺼내려고 합니다.
남매는 즉시 감동을 받았다. "미운 오리, 나 갈게, 나 갈게!" ""
그래서 우리 엄마는 동생과 여동생을 데리고 일러스트레이션을 보러 가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사실, 엄마는 이번에 준비해서 오셨다. 친구로부터 이 전시회에 대해 들은 후로 어머니는 현지 예술교육기관인 미마의 전시 전략뿐만 아니라 미국의 유명 유아교육자 데니스 (Denise) 가 편찬한 그림책까지 미리 숙제를 많이 하셨다.
가는 길에, 나는 어머니가 당당하기 전의 전시장에서 각 삽화사의 고전 작품을 이야기하고 있는 것을 상상했고, 노모도 만족감을 금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전시장에 들어가 크게 실망하다. 그러나, 나는 문예에서 심혈을 기울인 노어머니들이 그림 앞에 밀려 초조하게 아기를 부르는 것을 보았다. "빨리 와 봐, 빨리 와 봐, 이게 네가 가장 좋아하는 그림책 일러스트레이션이 아니냐?" " 하지만 곰해자는 귀에 들리지 않고 여러 상호 작용 구역에 모여 위아래로 뒹굴며 밀쳤다.
물론 우리 아기도 예외는 아닙니다.
우리 엄마가 내 동생한테 헤어지지 말라고 하자 내 동생은 상호 작용 구역으로 몰래 들어갔다. 어머니는 어쩔 수 없이 여동생을 버리고 성공적으로 추격한 후 동생을 데리고 미운 오리를 찾아갔다.
동생이 그림을 보고 멍하니 있을 때, 어머니는 서둘러 책을 펴셨다. 작가 로버트 잉판, 남대륙의 사실적인 일러스트레이션 대가는 섬세하고 사실적인 화풍으로 이야기를 하는 데 능하다.
책을 다 쓰기 전에 동생은 미운 오리새끼오리에게 질려서 작품을 들고 대화식 게임을 시작했다.
러시아 민간 예술 연금술사 Tagina Marina 의 작품과 상호 작용합니다.
우아한 오스트리아 그림책 여왕 Lisbeth Zweig 의 작품과 상호 작용합니다.
전자 화면 낙서: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 아이들을 데리고 전시회를 자주 보는 것은 큰 도움이 된다. 예전에 여기저기 뛰어다니던 남동생은 이제 스윙 촬영과 장면이 자연스럽게 융합되는 단계로 발전했다.
오빠의 상호 작용이 기진맥진할 때, 한 사람이 전시회를 보고 있는 언니가 우리를 찾았다. "엄마, 가자, 나는 이미 모든 작품을 다 봤다."
끝났어? 아니, 우리 엄마는 어색하게 웃으며 친절했다. 응모할 때가 되었다. "어때요, 언니가 가장 좋아하는 대가가 어떤 거장, 우리를 데리고 가 보세요?" "
언니는 고개를 끄덕이며 먼저 토끼 씨와 예쁜 선물을 찾으러 우리를 데리고 갔다. 유명한 아동문학 그림책 작가, 삽화가 모리스 센닥 (Maurice sendak) 의 작품으로, 화풍이 아름답고 섬세하다. 그는 미국 그림책 최고 영예인 캐딜락상을 다섯 번이나 수상했으며, 국제 안데르센의 일러스트레이션상을 수상한 최초의 미국인이기도 하다.
어린 시절의 허약하고 병든 산닥은 그림책 창작에서 아동의 성장 과정에서의 불안, 두려움, 좌절 등 다양한 복잡한 감정을 반영해 당시 전복적인 혁명이었다. "짐승국", "주방야광상곡", "먼 곳" 이라는 세 편의 산다크 자신의 눈에 있는 대표작이 처음에는 모두 호불호가 엇갈렸다.
야수의 나라' 는 한때 도서관에서 금지되었지만, 나중에 애니메이션과 뮤지컬로 개편되어 존경받는 고전이 되어' 특이하고 유례없는 그림책' 으로 불렸다. 일부 심리학 연구자들은 영격인격 이론의 자아, 그림자, 인격가면, 아니마 등의 원형을 결합하여' 수국' 의 막스 이미지를 해석한다.
현장에서 일러스트레이션 속 야수의 모습을 보는 것은 무섭다. 마치 어린 시절의 악몽인 것처럼 주인공 맥스는 걱정이 없다.
모리스 센닥의 무서운 어린 시절을 알게 되면 작품의 의미를 더 잘 이해할 수 있을 것 같다. 한 아이가 탐구에서 점차 자신의 두려움을 극복하는 법을 배우게 된다.
"진정으로 우리를 빚는 것은 우리 중 용기가 있는 아이들입니다. 깨달음이 당신의 마음에 이르기 훨씬 전에 조급하고 까다로운 아이, 사랑과 권리를 원하는 그 아이는 항상 화가 나고 우는 아이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모리스 센닥의 이 말은 아마도 그가 일련의 고전 작품을 창작하려는 원래 의도였을 것이다.
언니가 가장 좋아하는 두 번째 집은 앤서니 브라운 (Anthony Browne) 으로 초현실적 아동 심리 대변인이다.
앤서니 브라운 (Anthony Browne) 은 영국 초현실주의 화가로 등재돼 그림본 분야에서의 성과로 국제 안데르센 일러스트레이션과 영국 케이트 그린웨이 상을 수상했다. 그의 작품은 구도가 깔끔하고 색채가 선명하며 대비를 통해 연극 효과를 만드는 데 능하며 초현실주의 요소를 갖추고 있다.
가장 멋진 고릴라 윌리는 안토니 브라운 작품에서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다. 윌리' 는 어린이들에게 익숙한 다양한 표정, 분노, 슬픔, 기쁨을 가지고 있다. 마치 어린이 감정심리의 대변인과 같다. 이번 일러스트레이션의 또 다른 포스터는 그의 2008 년 유명한 그림책' 고릴라와 별' 에서 가져온 것이다.
앤서니 브라운 (Anthony Browne) 은 "나에게 그림책 한 권을 디자인하는 것은 영화 한 편을 찍는 것과 같다" 고 말했다. 이 책의 구조는 클로즈업과 원경의 결합이다. 그리고 제 직업은 재능 (모험) 과 사고의 조합이기 때문에 둘을 분리하기가 어렵습니다. "
두 아이가 넋을 잃고 있는 것을 보고 어머니는 계속해서 이렇게 말씀하셨다. "모든 삽화는 예술품이고, 삽화사는 회화 기교만으로는 성공적인 작품을 만들 수 없다. 그도 아이들의 정신세계에 대해 깊이 이해할 필요가 있다.
그리고 고전적인 삽화는 국경과 시대를 초월한다.
다음으로, 우리 엄마가 가장 좋아하는 주인을 보자! ""
우리 엄마가 가장 좋아하는 대가는 스칸디나비아 박물학자 스완 오트이다.
Svan Ott 의 그림은 청신하고 투명한 수채화로 만든 층감이 미묘하고 풍부한데, 마치 북유럽 국가의 찬 공기와도 같다. 숲 속의 안개나 따뜻한 태양을 마주하고 깨끗한 빛을 드러내는 것처럼 현실적인 장면도 공허한 예술성을 발산한다.
스완 오토는 안데슨의 고전 동화그림 삽화를 위해' 엄지소녀' 와' 미운 오리' 와 같은 그림을 그렸다. 그는 특히 동화 속의 우울함, 슬픔, 유머의 장면을 포착하는 데 능숙하며, 싱그러운 필치로 그려졌다.
어머니가 가장 좋아하는 두 번째 집은 우아한 오스트리아 그림책 여왕 리스베 츠웨이거입니다.
1990 년 리사 베스 츠웨이그가 국제안데르센상을 받았을 때는 겨우 36 세였다. 아름다움, 판타지, 괴기, 쾌락의 감상적인 정서와 동작, 춤, 자연, 환상이 서로 얽혀 츠웨이그의 예술을 공동으로 창조했다. 그녀의 그림에는 환상적인 특질이 있었다. 신기하지만 함축적인 우아함이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어머니가 어렸을 때 국내 그림책은 아직 시작되지 않았고, 대부분의 또래들은 그림책의 개념을 접한 적이 없었고, 기본적으로 그림책에서 교과서로 직접 뛰어내렸다. 어린 시절의 기억이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안데르센의 동화와 그린 동화의 삽화이다. 그 아름다운 공주, 환상적인 풍경, 감동적인 이야기는 우리에게 현실 세계가 볼 수 없는 아름다움을 추구할 수 있는 큰 용기를 주었다.
자신이 좋아하는 일러스트를 나누는 기치로 우리는 또 조심스럽게 일러스트 전시장을 한 번 돌았다. 결국 아이들은 거장 그림본 작품에 대한 무한한 기대를 품고 아쉬워하며 전시장을 떠났다.
문말 쿠키영상: 그림책의 책은 그림책의 비밀을 폭로한다.
1. 그림책이란 무엇입니까?
그림책, 즉 그림책은 일본어로 된 그림책의 이름에서 따온 것이다. 그림책은 삽화와 문자를 통해 서술하고, 페이지를 마주보고, 페이지를 넘기면서 극적인 효과를 나타내는 예술품이다.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그림책상 카디아워드는 그림책 표준을 다음과 같이 정의한다.
삽화가 있는 책도 그림책인가요?
넓은 의미의 그림책에는 삽화가 있는 책이 포함되어 있지만, 우리가 흔히 말하는 그림책과 삽화가 있는 이야기책은 다르다. 일반적으로 그림이 문자보다 더 중요하고, 그림이 서사를 주도하는 그림책을 가리킨다.
3. 제가 왜 그림책을 봐야 하나요? 교과서를 읽는 것은 책을 꽂는 것과 같은 효과가 있습니까?
그림책은 아이들의 독서와 글쓰기 계몽을 촉진하고, 아이들의 심미체험과 예술체험을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아동의 시각적인 소양을 발전시킬 수 있다. 시각적 소양의 배양은 쓴 책이나 삽입물이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쉽게 간과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4. 당신은 어떤 그림책을 보기로 선택했습니까?
방법 1: 작가의 모든 작품을 읽으십시오.
방법 2: 10 이상 같은 주제/같은 장르의 작품을 선택하세요.
방법 3: 캐딜락상, 보스턴 유니버셜 호른도서상 등 모든 수상작을 선택하세요.
그림책을 배우는 방법?
액세서리 1: 국제 안데르센상 수상자 삽입 화가 명단
부속서 2: 일부 수상자 고전 작품
몇 명의 유명한 CG 일러스트레이터를 소개하고, 내가 아는 것을 열거하다.
중국 쇼장열.
중국은 유엔에 초청된 최초의 CG 예술가이지만, 그의 아웃소싱 팀은 조용히 많은 국제 대형 프로젝트를 했다. 자,
중국 CG 훈련권은
한 무더기의 선생님은 그의 학생이고, 한 무더기의 주미는 그의 학생이다.
국제 1 급 원화대신, 그의 화풍은 많은 사람들의 추앙을 받아 많은 사람들의 원어를 열었고, 그도 많은 국제 대회에 참가했다.
유명한 프로젝트, 착한 사람, 팬들이 많다.
황광건, 중국 제 1 연임
국제 대회
일등상을 받은 다니엘은 정말 강했다. 그의 메이크업 스타일도 한 무더기의 사람들이 모방하여 스스로 열었다.
회사를 훈련시키는 것은 상업적인 두뇌가 강한 대신이라고 말해야 한다. 오, 참, 그는 중도에 출가한 많은 신인들의 모범이다.
양곽설, 제 생각에는
전 업종의 원화가들이 모두 그가 개발한 붓을 쓰고 있는 것으로 추정되는데, 영향력 있는 업계 양심으로 여겨진다.
아, 그 자체는 기초가 아주 훌륭해요. 창작의 제재와 작품은 모두 깊이가 있고 매력적이에요. 그 자신이 소가죽의 대학 교수다.
조은철, 유원, 진위, 종풍화, 초결이 있습니다.
많은 봉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