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상했던 것과는 조금 달랐어요. 근미래 세계를 배경으로 한 SF물일 줄 알았는데, 사실 민담적 요소가 강한 판타지 작품이에요. 이 작품을 처음 보면 사람들이 좀 더 단순하고 민화 스타일과 상충되지 않는 샹그릴라 같은 느낌이 든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첫 문장의 초반부에는 한 십대가 길거리에서 자신의 머리에 총을 쏘는 장면이 나옵니다. 이런 종류의 폭력은 특히 새롭고 흥미로운 것을 탐구하는 것을 좋아하는 일부 사람들에게 매우 매력적입니다. 또한 이 에피소드는 관객의 참여를 유도하는 측면에서도 매우 광범위하다고 생각합니다. 메인 줄거리에 들어가면 작품의 세계관이 드러나기 시작합니다. 마을 전체가 독특한 신 시스템을 가진 폐쇄된 공간으로 보입니다. 마을 사람들은 어렸을 때 항상 능력을 각성합니다. 그 능력을 대신에게 돌려주면 또 다른 능력을 받고 그 능력을 발휘하기 위해 학교에 입학하지만, 능력이 낮은 사람은 전설적인 이상한 고양이의 공격을 받아 사라집니다. 능력이 나타나지 않는 사람들도 공격을 받습니다. 이것은 마을 고유의 시스템이며,이 학생들의 성장은 어떻게 될 것이며 마을의 시스템은 무엇입니까? 이런 미스터리한 요소와 함께 이상한 고양이와 위대한 신과 같은 민속적인 요소가 이 작품을 특별하게 만들어 줍니다. 으스스한 분위기도 나쁘지 않고 그림의 전체적인 어둠이 이러한 스타일을 강조하는 역할을 합니다. 양식화된 귀신 사냥이나 아이돌 공포 영화와는 다른 독특한 스타일입니다. 명명법에 인내심을 갖고 캐릭터의 특성을 구분하면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오리지널 스타일은 루브 작품을 좋아하는 대중에게는 적합하지 않을 정도로 속도가 약간 느립니다. 줄거리가 좋아야 합니다. 음악은 괜찮습니다. 기본적으로 마기에 예산이 투자되다 보니 성우 연기도 약하고, 칸나도 조연부터 시작하고, 카지 유키도 별다른 재주가 없는데
추천:★★★★★
생명을 가진 소녀는 신이 될 수밖에 없습니다.
이 영화는 괴물 소녀에 대해 기대했던 것과 거의 비슷했기 때문에 곧 애니메이션화 될 것 같습니다. 소녀는 아버지의 빚 때문에 집을 잃고 거리를 떠돌다가 땅의 신을 만납니다. 땅의 신은 그녀에게 신사의 주인이 되어 달라고 부탁합니다. 신사에 도착한 소녀는 여우를 만나게 되는데, 여우는 소녀와 마찬가지로 움직이고 싶어하지 않아요. 두 사람은 장난을 치다가 괴물의 세계로 가서 괴물의 공격을 받습니다. 그 순간, 소녀는 여우를 물속으로 끌어당겨 키스를 하며 전통적인 농담인 협정을 맺습니다. 여우시대의 충견과는 달리 이 영화는 경쾌하고 재미있는 스타일로 판사에게 말하기 카테고리에 속할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소원을 들어주는 사람의 목소리를 들으면서 이야기를 연기 할 수 있고, 재미 있거나 감동적인 에피소드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TMS의 제작은 괜찮고 이력서는 기본적으로 새롭고 결국 예산이 크지 않습니다. 일반 관객을위한 장르 작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휴식을 위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여자를 아끼지 마세요, 여자는 N베이스, 썩은 여자는 P보다 더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추천:★★★
마이 리틀 몬스터
키사라기 노다메 보셨어요? 픽업 더 킹을 보셨나요? 러브의 랜덤 링크를 보셨나요?
못 보셨어도 괜찮습니다. 이것만 보시면 됩니다.애니메이션계에서는 브레인 베이스가 확실히 뛰어난 제품을 생산한다는 것은 전설입니다. 유명한 IG와 본즈 클럽에 비해 BB의 작품은 그다지 핫하지는 않지만 그 우수성은 명성을 얻습니다. 이 작품은 청소년에게 영감을 주는 카드입니다. 설정상 여자 주인공은 본타로의 에너지 절약주의와 비슷한 빙산 캐릭터이지만 실제로는 자신의 목적을 위해 주변 관계를 포기합니다. 남자 주인공은 좀 더 단순한데, 성격이 사납고 사람들에게 다가가는 데 서툴러서 자연스럽게 아무도 다가오지 않으니 친구를 사귀고 청춘을 즐기고 싶은 마음이 간절할 뿐입니다. 두 사람은 선생님의 손길에 이끌려 만나게 되고, 가끔은 남자가 여자를 친구로 착각할 수 있도록 쪽지를 보내달라고 부탁하기도 합니다. 자신을 돌보지 않던 여자는 매우 상냥했습니다. 남자가 바람을 피우는 것을 보고도 용감하게 상대 남자에게 맞섰고, 그 남자에게 욕을 먹으면서도 그 사실을 알렸습니다. 이런 마음은 그녀의 온화한 성격과 그 남자에게서 자신의 그림자를 본 * * * * 목소리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용기가 아무나 가질 수 있는 건 아니죠. 남자는 사람들과 친구를 사귀는 데 능숙하지 않고 항상 여자에게 자신의 생각을 강요하고 그의 존재는 여자의 마음 속에 만질 수없는 끈을 건드리기 때문에 여자는 그에게 카드를 보여줍니다. 이 갈등 끝에 남자는 다른 사람의 행복을 소중히 여기는 것이 자신의 행복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즉, 나는 나누는 방법을 알고 있으며,이 자유는 여주인공을 편안하게 만들어 마음의 끈을 끊지 않고 평범한 친구를 사귀게합니다. 결국 선생님의 로맨스 소설의 영향을 받아 남자가 여자에게 키스를 하는 것이 정말 웃겼지만 자연스러웠습니다. 사실 남녀 커플은 흔하게 볼 수 있지만, 성격과 외모가 너무 호감이 가고, 선입견이 너무 좋고, 줄거리가 과하고 유쾌하고, 메이의 목소리가 짜증 날 정도로 생생해서 작품의 신선함을 보기 힘들다. 두 사람이 자연스럽고 순수하게 웃고 욕하는 모습은 완벽한 노다메 루게를 연상시킵니다. 캠퍼스 생활의 여유로움과 젊음이 죽고 싶을 정도입니다. 마지막으로 그룹 드라마답게 컴퓨터 게임도 무서워하는 여학생들, 남자 주인공의 질문에 용기를 내어 대답하는 남학생들, 그리고 금발이 멋있는 금발들이 등장합니다. 이 캐릭터들은 여주인공과 남자 주인공의 주요 인물로 등장합니다. 이 단체 초상화는 사랑의 첫 문장의 끝 부분과 스타일이 매우 유사합니다. 따라서 기본적으로 향후 플롯의 다양성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플롯은 결코 독단적이지 않습니다. 훌륭한 캐릭터도 경시될 수 있습니다. 이 작품은 제가 10월에 발견한 첫 번째 과소평가된 작품으로, 꼭 확인해 볼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심리적 감정의 섬세한 묘사는 확실히 7월의 여름 눈보다 못하지 않습니다.
추천:★★★★★
스칼렛 오블리비언 2
할 말이 많지 않습니다.B-girl은 첫 시즌과 동일한 제작 퀄리티로 작품합니다. 아름다운 십대와 여성을 사랑하는 십대 소녀의 이야기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십대 하렘과 썩은 소녀 망상이 모두 탄생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유형의 작품은 줄거리가 약간만 있고 큰 반전이 없으며 기본적으로 남성 청중이 낙담 할 수있는 하렘의 존재로 간주됩니다. 썩은 소녀들이 MGI의 모호한 동성애 감정에 더 관심이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사쿠라만큼 인기있는 이런 종류의 작품은 선호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시간이 없다면 굳이 볼 필요는 없으며, 첫 번째 시즌을 보충해야 할 것입니다. 별로 추천하지 않습니다. 그건 그렇고, 쇼가 여전히 좋을 때. 이력서가 강합니다.
추천: 추천하지 않습니다.
버니 바오의 비극적인 일상
이후로 본 적이 없습니다. 풍선껌의 팬이었는데 귀엽다고만 말할 수 있습니다. 잘 알려지지 않았어요. 기본적으로 귀여운 풍선껌을 파는 이상한 생명체죠. 어떻게 설명할까요? 낙서 고양이 타입.
추천:★
중학생이 아프고 사랑에 빠졌어요.
10월의 새로운 애니메이션 주력작, 교토 작품. 이전부터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작품입니다.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은 분명합니다. 그러나 교토의 선택은 숨이 멎을 정도입니다. 그들은 가능한 한 최선의 방법으로 각색하고 표현하기에 가장 적합한 오리지널 작품을 선택합니다. 이번 작품도 예외는 아닙니다. 중학교 2학년이었던 한 중학생이 있었는데, 중학교 2학년이라는 이유로 모두가 그를 멀리했습니다. 그는 친구가 없었습니다. 고등학교에 진학할 무렵, 그는 자신의 이전 행동이 부끄러워 2학년을 졸업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이때, 중학교 환자인 동시에 같은 반 친구인 어린 소녀가 위층으로 이사를 오게 되고, 그는 괴로워하지만 무시할 수 없습니다. 첫 문장은 두 사람의 만남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OP의 관점에서 보면 첫 문장보다 더 밝은 모리야 단쇼야 등 나중에 추가될 캐릭터가 많이 등장합니다. 이 영화의 주제는 가볍고 유쾌한 학원 드라마입니다. 첫 문장부터 10대가 10대를 괴롭히는 장면, 10대 소녀가 한심한 강아지처럼 행동하는 장면 등 귀여움과 모에 요소가 잘 사용되었습니다. 조울증의 두 번째 수준은 또한 많은 사람들이 * * * * 밍, 줄거리는 좋지 않지만 지난 몇 년 동안 교토의 주요 엔터테인먼트는 여전히 훌륭합니다.
추천 :★★★★
배틀 버틀러 하야테는 당신에게서 눈을 뗄 수 없습니다.
앞의 오류를 바로잡자면, 이 책의 세 번째 시즌은 원작자 하타 켄지로가 이번 애니메이션 시즌을 위해 특별히 세 권의 솔로 대본을 썼다고 합니다. 아마도 그는 이전에 연극 대본 쓰기에 중독되어 있었나 봅니다. 첫 문장은 만화 속 첫 문장과 구조가 거의 비슷합니다. 사람을 구하기 위한 납치, 등등. 다만 3000명의 소녀라는 독창적인 캐릭터가 추가되었을 뿐입니다. 와다의 원작 대본은 예측할 수 없어서 읽을 수밖에 없습니다. 사이클론의 OP를 불러온 킨코 님은 이번에는 참석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 대신 극장판에서 아이돌 리우지아의 목소리를 연기한 무명 성우 야마자키 야오 양이 그 자리를 대신했습니다. 미래는 밝습니다. 그녀의 노래는 마치 새로운 스타가 떠오른 것처럼 새 영화에서 단연 최고입니다. 원작은 여전히 이전 이야기와 관련이 많지만, 타임라인은 극장판 이후이므로 캐릭터 관계를 중심으로 앞부분을 채우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시즌을 먼저 시청한 후 빈칸을 채우는 것도 괜찮습니다. 결국 유쾌하고 귀여운 작품이니까요. 버틀러 파티가 일어날까요?
추천:★★★★
무장한 여신 히메
코나미라고 하면 기본적으로 기계와 미니 귀여운 전투를 중심으로 한 광고로 볼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애니메이션은 CG에 많은 예산을 쓴 것 같습니다. 캐릭터가 약간 망가져 있고 남자 주인공은 망가짐에서 제외되어 있습니다. 로봇의 얼굴과 장식 텍스처의 질감이 부족하고 대사가 너무 단순합니다. 이야기는 대략 기계에 능숙한 소년이 미니 로봇 두 대를 비슷한 애완 동물 동반자로 얻는다는 내용입니다. 소년이 어린 시절의 마을로 돌아온 지금, 로봇들이 도착했습니다. 로봇들은 보통 남자들에게 집안일을 맡기고 때로는 로봇들 간의 경쟁에 참여해야 합니다. 큰 물건을 옮길 때 미니 로봇의 반전된 크기 비율은 이 작품의 가장 큰 매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그 외에도 로봇의 무장과 전투, 그리고 다른 부분들은 의심할 여지없이 하렘 작업과 관련이 있습니다. 다양한 개성과 무기를 가진 로봇을 지속적으로 소개하는 것은 이러한 유형의 작품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관행입니다. 이 애니메이션은 PVC와 게임용으로 제작된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오프닝은 로봇 소녀 세 명이 방을 청소하다가 편지가 날아간다는 내용인데, 스토리 자체는 그리 높지 않습니다. 편지를 찾던 세 사람은 다른 로봇 소녀를 만나 싸운 후 여주인공에게 사과하러 돌아오는데, 주로 여주인공의 첫 만남을 위해 어렸을 때 만든 방이라고 말하며 사과하는 내용입니다. 이것이 시라스이의 이야기이고, 그 다음에는 멋져 보이는 새로운 기계 소녀가 등장합니다. 이 단편 애니메이션은 이전에 인터넷에 올라온 적이 있지만, 그 성격은 여전히 동일합니다. 마녀와 IS를 공격하는 것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확인해 보세요.
추천: ★★★
소녀전선 스케치 하이브 시즌 4
이 애니메이션의 두 시즌을 시청하고 나서야 총괄 프로듀서가 신보 아키유키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마녀의 만주 카드를 보면서 원래 샹양은 창백한 나무 바다를 세운 사람이 만들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샹양 미니어처는 공기 치유 시스템의 전형적인 작품이라고 할 수 있으며, 소녀들 사이의 일상적인 대화 이야기는 재미 있고 귀여운 것이 아니라 일종의 분위기입니다. 그것은 단지 분위기 일뿐입니다. "와우, 귀엽다"라는 느낌을줍니다. 줄거리가 분리되어 있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혼자서 볼 수 있습니다. 결국 4컷 만화를 유닛 드라마로 변환한 작품입니다. 1, 2시즌은 DVD로, 3시즌과 현재 4시즌은 BD로 출시되어 화질이 훨씬 더 좋습니다. 네 번째 시즌을 직접 시청하는 것은 캐릭터에 대한 정보가 부족할 수 있으므로 위키백과를 이용하면 됩니다. 흥미가 있으시다면 첫 세 시즌을 시청해 보세요.
추천:★★★
K
이 애니메이션은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입니다. 붉은 왕의 와일드 댄스라는 갱단 같은 조직이 정보를 찾기 위해 한 건물에 침입합니다. 청년의 왕이 이끄는 홀 4와의 웅장한 대결이 펼쳐집니다. 매우 화려한 충격파가 지나고 나면 장면은 다시 메인 플롯으로 전환됩니다. 의문의 소년 이자나세는 같은 반의 예쁜 소녀 키쿠리 유키젠의 사랑을 받으며 학교에서 매우 평화로운 인물이지만, 외출 중 짖는 춤에 이어 의문의 검객에게 공격을 받습니다. 십대들은 분쟁에 휘말린다. 소개 없이도 세계관과 설정을 유추할 수 있는 첫 문장입니다. 대략적으로 말하면, 세상에는 일곱 명의 왕이 있고, 모두 특별한 힘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은 경쟁하기를 원합니다. 이 젊은이는 기이한 출생의 살인적인 무색 왕과 매우 흡사합니다. 그를 중심으로 모든 종류의 세력이 휘몰아칩니다. 그래픽은 정말 훌륭하고 괜찮습니다. 캐릭터는 가장 중요하고 매우 화려하며 호시노 카츠시로와 매우 흡사한 반면, 어반 레이지에는 머리가 없는 느낌이 듭니다. 나중에 구조 검객과 백발 소년은 밀접한 관계를 맺습니다. 설정으로 볼 때 캠퍼스의 여학생은 확실히 여주인공이 아닙니다. 여성 주인공이 없는 이 작품의 성격은 바로 드러납니다. 쉼터에서 붉은 왕과 초록 왕, 검객과 백발 소년의 대화는 어떤 식으로 보든 깊은 감정이 가득합니다. 줄거리와 설정과 상관없이 BL 드라마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나미카와 다이스케, 오노 다이스케, 미야노 마모루를 비롯해 침의 왕 스기타 토모카즈, 주전자 후쿠야마 준, 사쿠라이 타카히로, 사와시로 미유키, 라이징 에키덴, 왕족 복장의 성우 요시노 히로유키 등 화려한 인물들의 관계는 특정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기 충분합니다. 첫 문장에 정보가 많지 않은 오리지널 작품, 조금 더 지켜보는 것이 좋습니다. 세 단어로 판단합니다.
추천:★★★★
BTOOOM!
이 작품은 6월 5438+00의 메인 애니메이션으로 간주해야 합니다. 주간으로 시작했다가 월간으로 바뀌어 오랫동안 연재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탈출 서바이벌 모드, 탈출 모드, 게임 모드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작품들의 공통점은 심리전입니다. 이 전투에 인간미를 더하고, 전투에 약간의 폭력과 고어, 가급적이면 약간의 잔인함을 더하면 기본적으로 괜찮습니다. 너무 많이 봐도 괜찮습니다. 쇼커 게임은 MMO를 구체화한 게임으로, 전투가 좀 더 구체적입니다. 심리전에서 폭탄을 투하하는 역할보다는 낫습니다. 주인공과 히로인은 동료가 서로를 죽였다는 이야기를 수집합니다. 어떻게 보면 퓨처 다이어리나 슈겐자 사일런트 레코드와 비슷합니다. 애니메이션이 훨씬 뛰어납니다. 일주일에 네 문장으로 구성된 첫 번째 문장은 꽤 잘 복원되어 있지만 적의 기억이 사라져 적응과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문장은 원샷 2권 마지막 문장으로 바로 넘어갑니다. 원래는 남자 주연이었고, 여자 주연을 만나 필사적으로 여자 주연으로 가기 위한 발걸음을 내딛는 과정이었죠. 애니메이션은 2권을 30권 이상의 요약본과 결합하여 여성 주인공을 앞당긴 것으로 보입니다. 여자 주인공을 더 일찍 등장시켜 고기를 팔고 사람들을 끌어들이기 위해서. 줄거리 진행에는 큰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남자와 마주했을 때 여자 주인공의 긴장감과 분위기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만화만이 할 수 있는 심리 묘사가 일부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애니메이션은 여전히 액션 장면이 많은데, 심리전으로 일관성 있는 애니메이션을 만들면 멋질 것 같습니다. 첫 문장은 기본적으로 월드 와이드 웹을 잘하는 십대를 외딴 섬의 데스 게임에 보내 적의 칩을 빼앗아 돌아올 수 있도록 하는 내용입니다. 텅 빈 주인공은 적의 공격을 받고 결국 상황을 파악하고 적을 죽인 다음 여주인공을 만납니다. 온라인 게임 마스터의 관점에서 보면 현실 기반과 형이상학적인 요소가 하나씩 있다는 점에서 소드 월드와 비슷합니다. 지금은 어떻게 마무리될지 더 걱정됩니다. 원작은 아직 끝나지 않았고, '무협지'처럼 끝나지 않을 테니까요. 그런데 원작은 배경과 액션, 남성 캐릭터가 잘 그려진 반면 여성 캐릭터는 모두 평범했어요. 애니메이션은 이를 보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여성 캐릭터는 만화보다 훨씬 더 잘 생겼습니다. 여기에 여주인공의 무거운 과거가 더해져 곧 인기를 끌 것으로 보입니다.
추천:★★★★
폭풍의 정원
이전 애니메이션을 먼저 본다면 이 작품에 익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작에 큰 차이가 있기 때문입니다. 애니메이션의 첫 번째 에피소드는 그래픽, 캐릭터 디자인, 디테일 면에서 만화보다 몇 배는 더 뛰어납니다. 원작 만화도 훌륭한 작품이었지만 애니메이션은 이를 더욱 발전시켰고, 이는 메이저 제작사의 강점입니다. 첫 문장은 곧바로 줄거리의 중심으로 들어가며 클라이맥스로 시작됩니다. 아주 친한 친구인 요시노와 노부히로가 등장합니다. 여동생이 살해당한 후 신히로는 사라졌습니다. 해가 뜨자 그는 추방된 마법 공주의 힘을 얻은 요시노 앞에서 세상의 종말을 선언하고 누나의 복수를 결심합니다. 마법 가족은 무언가를 부활시키려는 것 같고, 두 사람은 부활하려는 대상에 대해 서로 정면으로 맞서게 됩니다. 대부분의 내용은 만화의 첫 문장에 나와 있습니다. 애니메이션은 나비나 바다로 떠오르는 괴물, 양자 마법 등 주변 환경과 디테일을 훌륭하게 묘사합니다. 그것은 작품에 완전히 다른 차원을 부여합니다. 물론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요시노와 죽은 여동생 아이카의 관계입니다. 마코토가 요시노를 떠나자 여동생은 "그는 교활한 놈으로, 선생님인 척하는 교활한 놈이야. 거짓말을 가족 일처럼 여기는 사람이죠." 이 문장으로 시작하세요. 그런 다음 요시노는 "세상이 다 망했어"라고 말한 다음 이미 세상을 떠난 누나를 향해 "아, 이런 저주받은 업보!"라고 말합니다. 햄릿의 대사에 나오는 분위기 있는 BGM과 어울리는 아름다운 말이죠. 더 좋은 장면은 아직 남아 있습니다. 아침 식사 시간에 요시노는 휴대폰을 꺼내 여자 친구가 보낸 데이트 이메일을 확인합니다. 만화에는 여자 친구의 사진이 바로 나오지만 애니메이션은 이를 숨깁니다. 마침내 괴물과 마주친 히로시는 요시노에게 돌아가서 다른 여자친구가 있다고 말하라고 합니다. 장면은 곧바로 아이카의 오프닝 대사와 "그리고 거짓말을 할게요"라는 대사로 바뀝니다. 전화기가 미끄러지면서 아이카의 사진이 나옵니다. 예, 요시노 아이카가 여자 친구라는 앞의 거짓말은 유혹적인 언어입니다. 후자의 대사는 당신의 친절함에 대한 자기 비하적인 말입니다. 둘 다 너무 넓게 숨겨져 있습니다. 처음에는 휴대폰을 아래로 내려 사진을 보여주지 않다가 싸우려고 할 때만 사진을 보여주는 것도 요시노가 싸울 이유를 더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사랑의 꽃'과 요시노의 에피소드는 정말 잘 만들었습니다. 히로시가 사랑의 꽃의 복수를 위해 세상을 고치려고 하는 것이 사실이라면, 요시노는 사랑의 꽃을 위해 무언가를 하려고 하는 것일 뿐입니다. 두 번째 문장은 조약 소식이 전해진 다음 날 아이카가 죽었다는 것을 언급해야 합니다. 요시노의 심정이 어땠을지 짐작할 수 있지만 노부히로에게는 언급하지 않았어요. 애니메이션이 완성된 것 같아요. 환상적이죠. 이런 디테일을 배치하는 방식에서 본 협회의 태도를 알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은 줄거리뿐만 아니라 제작 단계의 시각적 경험을 통해 더 많은 즐거움을 선사해야 합니다. 하나자와 카나, 사와키 미유키 두 여자 주인공은 아름답고 기본 캐릭터도 유쾌합니다. 성우들의 목소리 연기도 훌륭합니다. 죽음이 없다고 표현하기엔 너무 이르나요? 적어도 첫 문장은 그렇게 말할 수 있겠네요.
추천:★★★★
사랑이 있는 한 내 형제들도 훌륭합니다.
특히 요즘에는 형제가 주인공인 영화가 많이 나와요. 몇 년 전에는 제 동생이 제 뒤를 이어서 나왔어요. 올해가 그 해와 많이 닮은 것 같아요. 7월에 제 동생이 나온 후 <10번방의 선물>이 개봉했는데, 동생이 사랑만 있으면 괜찮다는 생각이 들어요. 6년 동안 헤어져 있던 언니가 돌아와 학생회장 부부가 살고 있는 오빠의 옛 집에 살고 있다는 것이 줄거리다. 이렇게 누나와 동생, 그리고 하렘의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언니는 자연스러운 인물로 시작하여 형부가 됩니다. 그 대비가 정말 놀랍습니다. B 타입 H 시리즈 이후 일본 애니메이션의 콘셉트에 큰 변화가 생겼어요. 예를 들어 봄에 대한 콘텐츠가 늘어났고, 이전 애니메이션은 훨씬 더 단순했으며, GAL을 각색한 작품에는 베드신이 훨씬 더 많았습니다. 예를 들어 <교정의 태양>과 <운명의 공간>은 둘 다 자세히 묘사되어 있습니다. 또한 순백의 오케스트라 작품에도 이런 장면이 있습니다. 이전에는 불가능했던 일이죠. 예전에는 키스하고 팬티를 보여주는 게 전부였죠. 이제 h가 대폭 증가했습니다. 이 변화는 애니메이션의 원래 판타지를 파괴했습니다. 과거에는 색상이 선정적이지 않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제 봄날의 포장에서 애니메이션은 더 많은 * * * 추구를 선물합니다. 귀엽고 청순한 소녀들이 하나씩 * *를 외치고 거꾸로 매달려있는 것은 일본 젊은이들의 사랑에 대한보기 흉한 견해의 변화를 반영합니다. 이전 작품의 예비는 전혀 없습니다. 애니메이션은 영적인 것입니다. 사랑은 * *에 집착하지 않고 더 영적이어야 합니다. 요즘 일부 애니메이션은 시대의 젊은이들의 입장에 적응했을지 모르지만 더 본질적인 것을 잃어 버렸습니다. 이 작품은 그렇게 심각하지는 않지만 소녀들의 태도로 판단하면 육체와 모에의 판매는 여전히 심각합니다. 현재 젊은 독자들에게 가장 적합한 라이트 노벨의 접근 방식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놀랄 일도 많지 않을 것입니다. 제 동생의 7월 작품보다는 낫습니다.
추천:★★★
어둠의 사랑
흑인 이야기를 못 쓴다고 늘 말했지만, 가상의 인물인 시다무라 코이치와 실존 인물인 블로우피쉬 켄타로처럼 그건 사실이 아니었다. 그 자극 이후 포냐 켄타로는 거의 정신을 차리지 못했습니다. 그는 고기 하렘을 파는 만화만 그립니다. 하렘의 퀄리티가 높기 때문에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는 망상적이고 모든 종류의 노출 포즈를 잘합니다. 이런 이유 때문에 아이도 여러 번 각색되었습니다. 예전에는 스케일이 괜찮았지만 이번 신작은 다릅니다. 다크니스의 주인공은 사실 모입니다. 그녀는 새로 추가된 작은 다크 시드를 포함하여 배전쟁 하렘 프로젝트의 모든 종류의 여성 캐릭터를 습격해 왔습니다. 이대로라면 같은 반 여자아이들을 임신시키는 말괄량이가 될지도 모르겠네요. 지금은 아직 성스러운 빛만 있고, 여기서는 볼 것이 없습니다. ATX 또는 BD 버전이 나오면 성스러운 빛은 취소됩니다. 그러면 늑대인간 애호가들이 가장 좋아하는 세계 최강의 순정만화 H를 즐길 수 있습니다.
추천:추천하지 않습니다.
조조의 기묘한 모험
이 80년대 고전 애니메이션이 얼마나 중요한지는 잘 모르겠지만, 그 이전의 애니메이션보다 연출은 확실히 나아졌습니다. 하지만 첫 번째 애니메이션을 선택한 것은 현명하지 못했습니다. 줄거리 면에서는 바디 더블의 이전 작품들이 가지고 있던 패딩이 없으며, 특히 첫 번째 작품에는 카가미 이즈미 호쿠토의 그림자가 매우 짙게 드리워져 있습니다. 총 5권으로 구성된 만화는 단순하지만 줄거리는 그다지 흥미롭다고 할 수 없습니다. 후반부에는 너무 잔인해서 감당하기 어려울 정도로 피비린내 나는 사건이 여러 번 등장합니다. 첫 문장은 조조와 디올의 유치한 이야기로 나쁘지는 않지만 확실히 좋지는 않습니다. 애니메이션화하기에는 만화 스타일이 너무 독특합니다. 일반적인 아이디어는 어느 날 악당이 의사를 구한다는 것입니다. 그는 죽기 전에 아들 디오를 이 가족의 집으로 보냅니다. 디오는 집주인의 아들인 조조를 몰래 공격해 재산을 빼앗고, 조조의 연인과 키스하는 에피소드가 나옵니다. 진흙으로 양치질하는 여자는 고전이 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두 사람은 성장하고 N 년의 전투가 시작됩니다. 실제로 만화를 읽는 것이 더 빠릅니다.
추천:★★★
초고속 변신 갈로레즈
이 영화는 포사이트와 같습니다. 자동차가 로봇으로 변신하는 애니메이션입니다. 로봇의 힘은 엔진에 달려 있고, 차체 설정이 정말 훌륭합니다. CG 기술이 많이 사용되었고, 캐릭터도 많이 등장하며, 각각 독특한 차체 모델을 가지고 있습니다. 연령대가 낮기 때문에 사람들의 치아도 젊어요. 7월의 원정대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성숙한 애니메이션보다는 젊어요. 연출은 여전히 훌륭합니다. 첫 문장은 아주 간단하게 주인공이 처음으로 적과 싸울 몸을 얻는 에피소드입니다. 퇴근 후에 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하는데, 역시 신체 설정이 꽤 괜찮습니다. 자막 팀이 이 영화에 대한 안목이 정말 뛰어났어요.
추천:★★★
팝 텐노 시즌 3 (드림 이터 시즌 3)
NHK에서 방영되었고 원작이 완결되었습니다. 이번에도 끝까지 볼 것 같지만 아직 8권이 더 남았습니다. 할 수 있을까요? 오바타 켄 작가가 워낙 예리하고 아트워크가 많은 작품이라 이번 작품은 특히 인물 디자인에 결함이 너무 많아서 좀 힘들어요. 시즌 3의 인물 디자인은 거의 눈에 띄지 않을 정도로 날카로운 얼굴을 하고 있습니다. 팬더 시스터즈 파트는 등장하자마자 진짜 도시 점령전이 되었어요. 원작은 감동적이고 매우 일본적이었습니다. 하지만 애니메이션은 그 정도의 스케일을 만들어내지 못했습니다. 보만왕 애니메이션은 시청률과 홍보를 위해 훌륭한 작품성을 잃었고, 이 작품 역시 먹잇감처럼 상업적인 작품의 홍보에 희생양이 된 것 같습니다.
추천:★
사랑한다고 말해줘.
Farscape는 별 세 개를 받았습니다. 항상 자신에게 아부하는 예쁜 여자애들은 싫지만, 아무에게도 연락하지 않고 혼자서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메이에게 호감을 느끼는 인기 미소년 A의 이야기로 시작되는 전형적인 10대 만화입니다. 아무에게도 연락할 생각이 없던 메이는 스토킹을 당하고 자신을 구하기 위해 어쩔 수 없이 남자에게 전화를 걸게 됩니다. 스토커를 회사원에게서 떼어놓기 위해 남자는 메이에게 키스를 합니다. 꽤나 전형적인 소녀의 폭언입니다. 애니메이션에 대해 두 가지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첫째, 사람이 디자인했습니다. 만화를 봤습니다. 인간 디자인은 여성스럽고 선에 기반한 디자인이라 받아들이기에 조금 부담스러웠습니다. 예쁜 소녀 타입과는 거리가 멀고 그물망도 많아요. 여성스러운 스타일이 진지합니다. 그림 스타일은 평균 수준이고 애니메이션은 매우 훌륭합니다. 이 작품의 여주인공은 몇 배는 더 예쁘고 심지어 쇼를 진행하는 여주인공도 더 예쁩니다. 저처럼 미녀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흥분시킵니다. 여주인공의 캐릭터도 실제 인물과 다릅니다. 왜 다른 사람을 믿지 않고 독단적인지 모르겠어요. 이런 캐릭터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입니다. 캐릭터도 괜찮고 그림체도 좋기 때문에 애니메이션은 절반 정도이고 나머지는 로맨스에 달려 있습니다. 둘째, 강제 키스입니다. 이번 시즌의 두 하이틴 만화는 모두 남자가 여자에게 키스하는 내용입니다. 정말 재밌어요. 남자 친구가 없는 소녀를 비꼬는 남자의 이야기로 시작하는데, 이는 앞서 언급한 일본인의 사고방식, 즉 처녀가 여자 친구가 없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라는 생각을 대변합니다. 이것은 확실히 지난 몇 년 동안의 트렌드입니다. 이전 작품에서는 전혀 등장하지 않았고, 이 * * * 장르에 도전한 것은 애니메이션이 감소하는 순수한 사랑 십대 작품뿐이므로이 작품의 순수한 사랑은 그것에 대한 카운터도 될 것입니다. 이런 현상에 대해 이 작품이 잘 팔리고 있고 사람들이 여전히 순수한 사랑을 찾고 있다는 것을 알려준 역겨운 오타쿠에게 정말 감사해야겠습니다.
추천:★★★★
리틀 버스터즈
내 선견지명이 또 틀렸다. 더 키 클럽은 과거에 항상 멜로 효과를 위해 캐릭터의 비극적인 과거를 파헤쳐 눈물샘을 자극하는 방식을 택해왔습니다. 이번 작품도 마찬가지일 거라고 예상했습니다. 캐릭터의 과거를 파헤칠 것이 많지 않을 줄은 몰랐어요. 이번에는 학창 시절의 이별에 초점을 맞춰 현재에 눈물을 담았습니다. 즉, 친근한 길을 택한 거죠. 우정으로 눈물을 흘리다 보니 최근에 나온 꽃 이름 중 절반은 들어본 적이 없네요. 하지만 저처럼 나이가 많은 독자들에게는 다소 난감한 문제였습니다. 핵심 퍼즐이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이 LB는 그들을 사회로 불러일으키지만 여전히 감동을 주지는 못합니다. 첫 문장을 시작으로 이 작품의 주인공과 목적을 간략하게 설명한 다음 다양한 등장인물을 소개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눈물이 시그니처이지만 이런 종류의 GAL은 여전히 예쁜 소녀들의 자질에 달려 있습니다. 미소녀들의 퀄리티가 중요하죠. 첫 문장에 벨 소프트볼부가 등장하고 벨이 맞습니다. 원작에도 그런 미니게임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 부분이 굉장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영화 마지막에 옥상에 숨어있는 소녀가 병약해 보이면서 귀엽기도 하고요. 그 두 가지 점에서 성공하지 않았나 싶어요. 점프하는 천사들과 이름 모를 꽃들은 모든 시청자들에게 리핑이 키만의 전유물이 아니라는 것을 알려주고, 교토는 리핑만이 블록버스터 애니메이션이 아니라는 것을 알려줍니다. 새로운 시대에도 키의 시그니처가 재현될 수 있을지 지켜볼 필요가 있습니다. 원작은 중국적인 특성이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했습니다. 게임을 플레이하면 애니메이션을 보는 재미가 떨어질 것 같아서 망설여지기도 했죠. 이 애니메이션을 통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추천:★★★★★
코드:브레이커
고스트 아이즈의 작가인 카미조 아키후미의 신작이 나온 지는 사실 몇 년이 지났습니다. 당시 만화를 봤을 때는 쿠로코의 최근 농구를 떠올리게 하는 그림체가 거의 아무것도 아닌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법에 허점이 있어 많은 사람을 처벌할 수 없는 상황에서 힘 있는 주인공들이 개인적으로 처형하기 시작합니다. 이를 초법적 제재라고 하는데, 여성이 우연히 남성 사형 집행자를 보고 싸움에 휘말리게 됩니다. 소재가 DN과 매우 비슷해 보이지만 사실은 껍데기일 뿐입니다. 초강력 전쟁을 다룬 작품입니다. 화려한 전투와 시원한 쿨링이 이 작품의 진정한 의도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애니메이션으로 각색하기에 완벽합니다. 애니메이션의 실제 연기는 나쁘지 않고, 사람들은 생각보다 많이 늘어나지 않으며, 여자 주인공의 얼굴은 약간 통통하고 남자 주인공은 약간 둥글다. 역시 아키미네 카미조의 강렬한 그림체는 모방하기 쉽지 않습니다. 원작 그림은 많이 사용되지 않고 첫 문장은 싸움이 적습니다. 이 수준은 지지 않을 것입니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