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유료이용, 해외 앱스토어, 국내 MM, 보물상자가 모두 이 카테고리에 속합니다. 그러나 중국에는 기꺼이 돈을 쓸 의향이 있는 사용자가 너무 적고 불법 복제가 너무 만연하며 소프트웨어를 직접 판매해도 이익이 거의 없습니다.
(2) 기본 버전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기능은 업그레이드하려면 비용이 필요하며, 모바일 지도와 QQ가 좋은 예입니다.
(3) 게임은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지만, 일부 소품과 아이템에는 비용이 듭니다. 위 모델과 유사하지만, 게임에 지출되는 돈은 순전히 오락을 위한 것이며 실용적인 응용 기능이 없습니다. 사용자가 돈을 쓸 의향이 있는지 여부는 게임 디자인 능력에 달려 있습니다.
(4) 어떤 기능도 제한하지 않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광고를 통해 수익을 창출합니다. 이는 향후 국내의 주류 수익 창출 모델이 될 것입니다.
프로그램에 광고를 추가하려면 광고 플랫폼이 참여해야 하거나 국내 유미 광고 플랫폼, 해외 애드몹, 콰트로 등 광고 제휴가 모두 이 범주에 속합니다. 이 웹사이트에 가서 광고 인터페이스 개발 키트를 다운로드하고 10분만 투자하여 게임과 소프트웨어에 삽입하세요. 그런 다음 누군가가 귀하의 게임을 플레이하고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한 귀하는 광고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광고비를 벌기란 쉽지 않다. 사용자의 분노를 사지 않도록 광고를 삽입하는 방법, 광고의 클릭률을 높이는 방법 등이 모두 해당된다. 어쨌든 소프트웨어 개발을 할 때 그것은 모두 두뇌를 소모하는 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