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위 1인치는 산이고, 1인치는 물이고, 1인치는 부의 길, 부의 길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 길은 구궁에 자리한 상점과 비행성의 특성에 따라 길하거나 흉한 길입니다. 다음은 일반적인 킬러입니다. 이 가게는 갈림길에 위치하여 장사가 불안정합니다. 도로 중 하나를 가로 지르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사거리의 운은 반대편 도로의 강도와 반대편에 따라 반대편 물이라고도하는 물의 강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2. 상점 앞의 전봇대는 피한다.
전봇대나 가로등 기둥과 같은 구조물은 상점 앞에 설치하는 것이 금지되어 있으며, 그렇지 않으면 상점의 풍수를 위협하고 영업에 영향을 미칩니다.
3. 매장 앞에 웅덩이가 생기지 않도록 합니다.
점포 앞에는 웅덩이가 없어야 하며, 점포 앞의 땅은 평평해야 합니다. 웅덩이가 있으면 가게의 영업에 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상점 앞의 웅덩이에는 물이 고여 있어 악취가 나는 가스와 박테리아가 발생하기 쉬우므로 상점의 풍수 분위기에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4. 매장은 큰 나무를 피해야 합니다.
상점 앞에는 상점의 시야를 가리는 나무가 없어야하며, 그렇지 않으면 상점의 번영하는 기의 유입과 고객의 상점 유입을 방해하고 실제로 상점의 운과 비즈니스에 심각한 영향을 미칩니다.
5. 상점은 직진하는 것을 피해야 합니다.
상가 건물에 두 개 이상의 문이 일직선상에 있는 경우 풍수에서는 재물이 모이는 형국에 불리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좋은 입지에 좋은 사람이 있어도 일직선상의 공기의 흐름이 금방 끊어져 좋은 기운이 흡수되지 못하고 운이 자연스럽게 번성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이 패턴을 피하십시오.
6. 상점은 음과 양이 심한 곳을 피해야 합니다.
현재 또는 미래의 위안 게임에서 상점 문이 앉아있는 방향은 호황과 파산이있을 것이며, 가능하면 번영하는 방향으로 문을 열거 나 그 방향으로 살아야합니다. 병원, 경찰서, 소방대, 쓰레기 수거 지점, 고압 변전소 등과 같이 음과 양이 심한 장소의 경우. 양이 너무 많거나 음이 너무 많은 곳은 가게의 운과 운에 해롭습니다.
7. 가게 앞에서 절대로 참수하지 않는다.
점포의 입구는 두 건물 사이의 틈새에 위치할 수 없으며, 그렇지 않으면 자연스러운 패턴으로 상점의 기운에 매우 해롭습니다.
8. 가게 입구가 너무 좁지 않도록 한다.
점포의 문은 너무 좁아서는 안됩니다. 좁은 문은 좁은 입구와 같아서 상점의 분노에 도움이되지 않으며 사람들이 상점에 들어가고 싶은 욕구를 크게 줄입니다.
9, 가게 앞에 거울을 피하십시오.
가게 앞에 있는 거울을 직접 보지 마세요. 여기서 말하는 거울은 평면 거울을 말합니다. 거울은 악령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악귀를 막을 수 있기 때문에 기를 변화시킬 수도 있습니다. 악령이든 재물이든 하나씩 녹아서 부의 길을 끊을 것입니다.
10. 상점은 리프트를 피해야합니다.
에스컬레이터는 일반적으로 쇼핑몰이나 일부 대형 시장에서 사용됩니다. 표면적으로는 고객의 편의를 위한 설계이지만 금기시되는 문제도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히 문이 에스컬레이터를 마주보고 있는 상점의 경우 에스컬레이터의 직접적인 영향을 받는다는 것이 큰 금기입니다. 에스컬레이터는 상향식 '물 퍼 올리기' 방식으로 간주됩니다. 이 경우 에스컬레이터의 위나 아래 어느 쪽 입구에 있든 그 가게는 운이 매우 좋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에스컬레이터가 돌아가는 동안 많은 사람들이 가게 문으로 꾸준히 유입되어 인기와 부를 모으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