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5
1. 후빙첸과 우웨이의 연애, 리드미컬한 대칭과 조화에 더해 함께 할 로맨틱한 친구를 찾는 것도 섞여 있지 않을까. 2. 마치 손을 씻은 지 오래인 도둑처럼, 누군가가 뭔가를 훔치면, 진실이 밝혀지기 전에, 심지어 진짜 도둑이라도 그 사람을 가장 먼저 생각해야 합니다. 자신을 정리하기 위해 그를 한 번 모욕하고 조롱하십시오. 그는 모든 사람의 의심을 알고 있었지만 그것을 설명할 수는 없었습니다. 만일 그가 자신을 방어한다면 그는 '양심의 죄', '여기에는 은화 삼백냥이 없다'의 함정에 빠지게 되는 것이 아닐까?
3. 시간은 무자비할 뿐만 아니라, 잔인하다고 할 수 있다.
4. 사람이 할 일이 없을 정도로 소심하거나 수줍음이 많으면 아무것도 두렵지 않다고 말하며 상황을 덮는다는 것을 보통 사람들은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 또는 그는 절망적 인 상황입니다.
5. 이 세상에 대한 그녀의 희망은 너무 컸다.
6. '모든 것은 영원할 것이다'는 예로부터 사랑의 불멸성을 증명하는 맹세로 사용되어 왔지만, 민망한 것은 '모든 것이 영원할 것이다'에 비하면 사랑은 참으로 단기적인 행동.
7. 양산박과 주영태의 사랑 과정, 단 한 번의 고난 끝에 그들은 사랑에 빠져 나비로 변했다. 그렇게 일찍 죽지 않았다면 마치 호빙첸 같았다. 그리고 Wu Wei : 수많은 장대하고 구불구불한 사랑의 과정을 겪은 후에, Liang Shanbo가 Zhu Yingtai에게 말하지 않는 것은 불가피했고, 아마도 Zhu Yingtai는 Liang Shanbo에게 "당신은 정신병이 있으니 당신은 정신병자입니다. 병원에 가세요." 매일 몇 번씩 주사를 맞으세요. "누가 알겠어요!
8. 사랑을 위해 나비로 변신하는 것이 사랑의 신화를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일 수도 있습니다.
9. 사진은 일종의 '과거'를 간직한 것, 일종의 영원한 사진이다. 시간이 지나도 지워지지 않는 철처럼 다시 음미하고 한숨을 쉬게 한다. 앞으로도 가장 가슴 아프고 가슴 아픈 것은 '아름다움은 세상에 머물 수 없다, 아름다운 여자는 거울 속의 꽃에게 작별 인사를 하고 아름다운 나무는 나무에게 말한다'라는 것이다. "타락 후 결산"하는 사람의 우울함.
10. 예련자의 입에서 보면 예련자의 슬픔이 전생에 쌓였다는 것을 알 수 있다.
11. 무의미해 보이는 모든 물건은 한눈에 다른 사람의 관심을 끌 수 있으며, 거의 모든 것에는 사명이 있습니다.
12. 도랑은 좁아지고, 길은 좁아지고, 풍경은 인간처럼 늙어가고, 고통받는 사람처럼 보였다. 수천만 년에 걸친 노화 속도는 이 수십 년의 노화 속도와 비교할 수 없습니다...
13. 2층 또는 3층으로 올라가세요. 복도에는 다양한 주거지의 다양한 스타일의 난로가 점재하고 있으며, 벽은 그 난로의 지속적인 연기와 화재로 인해 발생하는 기름과 때로 덮여 있으며 연기와 화재의 부식과 침투로 인해 갈라지고 뒤틀려 있습니다. 아름다움이 사라진 얼굴처럼 두꺼운 파우더에 의지해 지탱해야 하는 것처럼, 그 얼굴은 침울하고 먼지투성이처럼 보입니다.
14. 모든 고귀한 것과 마찬가지로 동정심도 실제 이익의 충돌과 구타를 견딜 수 없습니다.
15. 여자에게 사랑은 연옥 앞에서도 담담하게 할 수 있는 행위이다. 게다가 도덕으로 막을 수 있는 사랑도 사랑으로 간주되는 걸까?
16. 예민한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것은 '맛있다'는 네슬레 인스턴트 커피 광고 같겠지만 결국은 그렇다. 인스턴트 커피, 같이 살다 보면 생각이 너무 많고 고집이 센 여자들은 남자들에게 재앙이 될 것이다.
17. 그렇게 생각이 무겁고 하루 종일 추측하고 싸우던 두 사람에게는 이혼이 최선이다.
18. 이생에서 이렇게 생명을 구하는 사랑을 갖게 되어 감사합니다. 나는 이렇게 사랑한 적이 없으며, 누구도 나를 당신처럼 감정적으로 만든 적이 없으며, 심지어 평생 동안 말입니다. 남녀 간의 사랑이 타 버렸습니다. 지금도 그때의 우리 관계를 생각하면 아직도 가슴이 벅차오릅니다.
19. 슬프지만 인생은 드라마 같아서 늘 차례대로 역할을 바꿔야 한다.
20. 우웨이가 책임을 다하기 전에는 미쳐버릴 수 없듯이, 책임감 있는 여자는 미쳐버리지 않습니다.
21. 소위 사회 정의는 본질적으로 공정한 경쟁이나 불공정한 경쟁을 포함한 경쟁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불공정한 사람이 승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정당함과 불공정함을 떠나 경쟁을 경멸하고 거부하므로 사회적 불의를 받아들일 수밖에 없습니다. 뭐라고 해야 할까요?
22. 시우춘도 자랄 때 이렇게 웃는 걸 좋아했어요. 알지만 힘이 없고, 뒷맛이 씁쓸하고 자유롭고 여유롭거든요.
23. 촬영이 정확한지 여부는 기술적인 문제이지 사랑과는 전혀 관계가 없습니다.
24. 산모 가족은 다른 사람과 결혼한 모든 무능력한 여성에게 유일한 안식처이다. 비록 근본적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는 없지만, 일시적으로 자신과 거리를 두고,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완충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다. 잠시 쉬어가세요. 당신이 박사 학위를 가진 현대 여성이라 할지라도, 이 세상의 한 구석은 아마도 없어서는 안될 곳일 것입니다.
24. 예지칭을 부끄럽게 만든 것은 풍부한 자원과 보물이 있는 땅이었을 수도 있고, 어쩌면 그에게 영향을 준 것은 슈춘 와이얀 아버지 집의 높은 담벼락이었을 수도 있습니다. 억지력, 자랑만 할 수 있고 아직 위엄을 갖추지 못한 사람이 일단 진짜 칼과 총을 마주하면 처음에는 약할 것입니다.
25. 소위 "복숭아처럼 아름답고, 얼음처럼 차갑다"고 불리는 사람들은 더 자기 감상적일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 아름다운 창조물을 낭비하게 될 것입니다.
26. '백설공주'를 읽지 않은 시골 여자가 차밍 왕자에 대한 희망이 없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여자들은 태어날 때부터 차밍 왕자를 기다려왔습니다. 그들은 큰 타격을 받기 전까지는 희망적인 생각이 무엇인지 이해하지 못하는 것이 그들의 본능입니다.
27. 일반적으로 꿈에 색깔이 없듯이 상상에도 색깔이 없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상상력은 종종 여름 더위가 지나간 후 헤이즐넛 껍질에 남아 있는 녹색과 와인색의 붉은색을 담고 있습니다. 마치 꿈에서 색깔을 꿈꾸는 사람이 아주 극소수인 것처럼 말입니다.
28. 후빙첸에 대한 그녀의 사랑은 자신의 생명을 넘겨줄 수 있는 일종의 사랑일 뿐이지만, 그녀의 온전한 마음을 넘겨줄 수는 없다. 다른 것과 동등하게 나누어지지 않습니다.
29. 목구멍에서 희미하게 생명의 울림이 흘러나왔다. "내가 지금까지 갔는데, 당신이 다시 전화하지 마세요."라는 천상의 목소리는 시춘 외에는 아무도 듣지 못했다. 울어라, 엄마는 죽지 않을 거야, 엄마는 너 곁을 떠나기 힘들어..."
30. 임종의 순간, 그녀는 말없이 슈춘을 바라보기만 했다. 사실 그 순간 사람들이 관심을 두는 것은 혈연이냐, 아니면 무(無)냐 둘 중 하나다.
31. 땀이 이렇게 끈적하다?!
32. 그녀는 마치 강에서 건져 올려 물가에 말려 놓은 작은 물고기 같았습니다. 그녀는 시우춘에게 입술을 찰싹 때리려고 애썼지만 이번에는. 하지만 그가 소리를 내지 못할 이유는 없었다.
33. 슬픔은 매우 개인적인 감정이며 이때 아무도 그녀를 도와주지 않을 것입니다. 이때 그녀에게 불분명한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삶이 아무리 힘들어도. 는, 힘든 건 누구에게도 의지할 수 없고, 더 이상 의지할 수 없기 때문일 것이다.
34. 차갑고 오만한 사람은 귀신이 되어도 굴하지 않는다. 기존 계좌를 재계산하는 것도 다른 의미에서는 양보가 아닌가?!
35. 어느 날, 남성과 여성이 진정으로 평등하고 여성이 해방될 때, 여성의 천적은 남성이 아니라 여성 자신일 수도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것이라는 사실을 모르시나요? 영원까지 끝납니다.
36. 감히 남자의 생명줄을 걷어차는 여자는 정말 대단한 여자다!
37. 이제부터 삼촌이 이모를 만나면 마치 토끼 모임 같다! 독수리.
38. 고통의 바다는 끝이 없다. 사람은 어차피 죄를 당해야 합니다. 이런 죄를 당하지 않으면, 그런 죄도 당해야 합니다.
39. 사람이 외로움을 견딜 수 있으면 거의 깨달음을 얻은 것입니다.
40. 일반적으로 완전한 상실 후에 큰 깨달음이 일어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상황이 반전되어야 하는 현상.
41. 우웨이는 어쩔 수 없이 땅에 떨어진 심장을 주워 쪼그리고 앉아 부러진 가슴에 쑤셔넣고, 부러진 가슴을 위로 끌어당겨, 집어넣고 백본을 들고 파일 이름을 변경하고 계속 입력하세요.
42. 모든 남성에게 확대 적용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지금 이 순간에만 그 사람이 자신과 성관계를 맺은 여성의 소유인가요?
43. 그녀는 그럴 의사가 없습니다. 그녀는 이런 종류의 위선과 계산을 경멸하고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돈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그녀의 순진함을 파괴하는 것이 아닌가 걱정했습니다. 얼굴과 그들의 결혼 생활은 혼란에 빠질뿐만 아니라 회오리 바람에 휩쓸 리게 될 것입니다 ... 그녀는 펜치에 걸린 호두처럼 가면과 실리 사이에서 열심히 고민했습니다. 이 투쟁에서 그녀는 매우 천박해 보였을 뿐만 아니라, 하찮고, 비열하고, 하찮아 보였습니다.
44. 남자가 더 이상 여자를 사랑하지 않으면 과거의 일이 항상 비장의 카드가 된다는 것이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45. 사실 이혼사유가 왜 필요한가요? 합의하면 남느냐, 아니면 떠나느냐 고민하시거나 고민하시는 모든 분들의 답입니다. 당사자와 주변인 모두 이 원칙을 받아들인다면, 이혼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혹은 이혼하지 않기 위해 그렇게까지 자신을 망치지는 않을 것입니다.
46. 고생과 위험을 무릅쓰고 어렵게 얻은 이 결혼이 이제 쇼핑몰 우대고객 할인쿠폰이 될 줄은 그들 자신도 예상하지 못했다. 살 가치가 없어서 포기하고 싶지 않아요. 그런 결혼의 전망은 얼마나 유망합니까?
47. 세상은 너무 넓지만 나에게는 그것은 단지 작은 점일 뿐입니다. 그 점은 당신을 사랑하는 마음이고 당신은 나의 온 세상입니다. .
48. 남성의 눈에 여성은 크게 세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어머니는 신성하며 아내와 연인의 마음에는 항상 결점이 있습니다. 단점이 아님), 세상의 모든 여자가 있어도 남자의 여자에 대한 모든 요구를 충족시킬 수는 없을 것입니다. 그리고 연인이며, 세상에서 가장 매력적인 여성입니다.
49. 딸은 남자의 무의식적인 첫사랑이다.
50. 취향은 돈이 있으면 이야기할 수 있고, 돈이 없어도 이야기할 수 있는 힘이 없다.
51. 푹 빠진 여자는 천 파운드를 밀어붙일 수 있는 능력이 한두 가지 더 있고, 문학 창작의 가능성도 타고나기 때문에 혼자서 더 많은 줄거리를 편찬한다.
52. 이런 식으로 그녀는 여자라면 누구나 발정난 남자에게서 얻을 수 있는 이른바 침대에서의 사랑과 애정만을 얻을 수 있다. 즉, Hu Bingchen은 모든 남성이 여성을 대하는 것과 동일한 사고 방식과 패턴을 그녀에 대해 가지고 있습니다.
53. 사랑은 기술적인 일이다. 호빙첸의 연애론은 기술적인 수준을 가리킨다. 우웨이는 기술이 사소한 것이라고 믿는다. 그녀가 옹호하는 사랑은 희생은커녕 목숨을 걸고 지옥에 갈 수도 있는 사랑이다!
54. 기술에 대한 그녀의 사랑은 결국 과실이다. 치명적인 약점, 바람둥이를 할 수 없다는 것. 남자의 마음을 가장 잘 사로잡을 수 있는 것은 목숨을 걸고 하는 사랑이 아니라 유혹하는 기술이라는 것을 모르시나요?
55. 그녀는 여러 번 사랑에 빠졌고 자주 자리를 바꾸는 이유는 생각이 다르기 때문이 아니라 오히려 사랑에 헌신적입니다. 특정 관계에 있다면 그녀는 다른 남자를 결코 보지 않을 것입니다.
56. 왜 지금은 그런 생활환경이 없기 때문에 유인원이 인간으로 진화할 수 없는 걸까요?
57. 여자가 남자에게 해고당하면 과거의 원한을 무시하겠다는 거창한 약속을 언급해서는 안 된다. 그것은 수천 명의 사람들에게 응석을 받는 처사이다.
58. 여성은 본질적으로 신뢰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종종 규칙에 따라 카드를 사용하지 않으며 언제든지 예측할 수 없는 움직임을 보일 수 있습니다.
59. 여성은 본질적으로 신뢰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종종 규칙에 따라 카드를 사용하지 않으며 언제든지 예측할 수 없는 움직임을 보일 수 있습니다.
60.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것은 새 사람이요, 우리가 그에게 돌려준 것은 불완전하고 너덜너덜한 피부와 영혼이었습니다.
그리고 그녀가 이생에서 잃어버린 것은 단지 그녀의 건강한 몸, 튼튼한 치아, 새까만 머리, 주름 하나 없는 젊음, 물웅덩이처럼 맑고 깨끗한 마음, 봉인되지도 보호받지도 못한 영혼 그 이상이다. ...
61. 인생에서 가장 큰 고통은 사랑을 잃은 것도, 실직, 실패, 학교 교육, 가난, 굶주림, 기근, 질병도 아닌데… 당신이 조금씩 사랑하는 사람, 그리고 당신은 무기력하고 무기력합니다.
62. 그녀가 법정 옆에 섰던 이유는 무기력하고 혼란스러웠고, 그 슬픔을 어떻게 감당해야 할지 몰라서 자신이 있을 곳을 찾으려고 노력했기 때문이다. 일시적으로 분산될 수 있습니다.
63. 밤공기는 아카펠라 합창이 끝나듯 고원 위를 장엄하고 천천히 움직이며, 위태로운 하루를 보낸 뒤 마침내 안식을 취한 사람들을 몰입시키며 그 온기에 흠뻑 젖는다. .
64. 총은 그의 토템일 뿐만 아니라 많은 거물들의 토템이기도 하다. 앞으로는 총신이 점점 더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입니다.
65. 이 '리뷰'는 마치 음악의 주요 주제와도 같으며, 악장마다 반복적으로 등장합니다. 등장할 때마다 <운명의 교향곡>에서 운명의 문을 두드리는 강타처럼, 한 세기의 질문을 거듭 묻는다.
66. 구불구불하고 교차하는 빛은 사람들을 부드럽게 떨어지도록 유혹하지 않으며 짙은 황금색의 차분한 배경은 모든 곳의 아름다움과 조화를 이룰 것을 약속합니다.
67. 그냥 취한 상태였다. 중독은 영혼과 육체 사이의 단기적이고 자유롭고 쉬운 흐름입니다. 그 순간에는 아무것도 생각할 필요가 없으며 당분간 모든 것이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 멀리 떨어져 있다고 해서 사라지는 것은 아닙니다. 컵 바닥에 쌓인 향기로운 차처럼, 그 차의 맛이 그것에 달려 있습니다.
68. 여성마다 다른 브랜드의 커피와 같아서 그 차이는 맛보지 않으면 말로 설명할 수 없다.
69. '가을 물을 바라보다'는 전통 여성의 사랑 상태 일 수밖에 없다. 때로는 늠름하고 영웅적인 모습으로 골프장에 등장하고 때로는 수영복을 입고 물로 뒤덮인다. , 때로는 높은 말을 타고 멋쟁이 여자에게 질주한다... "가을 물을 바라보며"는 피로 쓰여 있어도 약속을 기다리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70. 청소년은 결과를 고려하지 않는다.
71. 믿음은 사랑과 마찬가지로 질병일 뿐이다. 사랑이란 무엇인가? 누구나 살아가면서 필연적으로 겪게 되는 홍역이다.
72. 세상의 모든 것을 보면 알 수 없는 누군가가 조종하는 게임이다. 결말은 예상치 못한 경우가 많고, 승패는 자신이 해야 할 때 이기게 될 수도 있다. 지고, 이겨야 할 때 지는 것입니다.
73. 강한 두 남자가 만나면 진실보다 더 많은 것을 위해 싸울 때가 많다. 감히 자신의 인생을 끝까지 '장난'할 사람은 없다.
74. 사랑에 빠진 여성은 일반적으로 반항심이 최고조에 달한다. 이런 경우에는 긍정적인 설득이 많을수록 역효과를 낳는다. 그 사랑에 맞서는 가장 좋은 방법은 부채질이다. 그 사랑의.
75. 구추수 자신도 매우 놀랐다. 왜 예련자의 끈끈하고 묵직한 사랑은 사랑의 반응은커녕 피에 굶주린 욕망만을 불러일으켰을까?
76 그의 부모를 제외하고는 돈이 없기 때문에 당신의 사회적 관계에 관심을 가질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77. 불탄 집은 모두 죽은 머리 같고, 검은 창문은 벌린 입 같아서, 도와 달라는 부르짖음과 죽기 전에 눈도 깜빡이지 않는 비난을 굳건히 한다. 운이 남긴 반벽은 총알이 박힌 책과도 같고, 총알구멍 하나하나, 불탄 곳 하나하나가 재앙의 상징이다.
78. 그들은 아버지와 딸로서 평생을 헛되이 보냈습니다. 이 가족 관계를 소중히 여기기 시작했을 때 그들은 아무 말도 할 시간도, 아무 말도 할 시간도 없었고 영원히 작별 인사를했습니다.
79. 모든 고통은 병과 같아서 치료하는 데에는 특별한 처방이 있다. 그 처방 외에는 아무리 좋은 약이라도 소용이 없다.
80. 구추수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그녀를 바라보기만 했다. 마치 땅을 가르는 큰 칼날처럼 그녀의 소망은 끊어져 버렸고, 다시 버림받을 수 있다는 두려움을 안고 살아갈 수밖에 없었다. 그는 Gu Qiu Shui가 떠나는 것을 지켜보았습니다.
81. Ye Lianzi는 문턱에서 얼어 붙었습니다.
리듬에 맞춰, 보렐 댄스 음악은 여유롭고 단계적으로 그녀의 내부 장기에 천천히 침투했습니다. 리듬이 점점 강해지면서 그녀의 내장은 마치 고기 분쇄기 속에서 굴러가는 듯 격렬하고 부드러우며 갑자기 끝나는 마지막 음표에서 가루로 변하는 듯했다. 사실 인간은 자기기만이 강한 동물이다. 내가 직접 눈으로 보지 않았다면, 배우자가 다른 조합을 갖고 있다는 것을 알았더라도 그렇게 상처받지는 않았을 것이다. 이것이 바로 시각적 이미지의 영향, 직접 보는 것의 치사성입니다.
82. 우웨이는 "산불에도 타지 않고 봄바람에 다시 자라지 못하는" 잡초도 사랑만큼 재생하기 쉬운 것이 없다고 늘 믿어왔다.
83. 구추수이는 대부분의 남자들처럼 과하지도 과하지도 않은 양심을 가지고 있으며 아내와 애인 사이에 양쪽 입장이 있는 것이 어렵다고 자주 느낍니다. 이걸 품에 안고 있으면 빚진 느낌이 안 들 수 있나요? 저걸 찾고 있는데 어떻게 저 사람과 자는데 내가 이걸 빚지고 있다는 생각이 안 들 수 있나요?... 그 사람은 둘 다 가질 수 없어요.
84. 남자는 침대에 누워 있을 때만 여자를 사랑한다. 즉, 침대에서 나오면 여자를 등지는 것이다.
85. 인생에는 지식이 전혀 필요하지 않습니다. 여성이 지식이 많을수록 나쁜 삶을 살 수도 있지만 좋은 삶을 살 수도 있습니다. 꽤 복잡해요.
86. 가족에게 있어서 가장 기본적인 요소는 재능 있는 남자, 아름다운 여자, 부유한 가족도, 지독하게도 격렬한 사랑도 아닌, 평화와 단순함과 명료함이다.
87. 사람이 항상 홍역에 걸리듯이, 젠웨도 그 이후로 다시는 사랑 때문에 눈물을 흘리지 않습니다.
88. 그 말은 누군가가 자신의 발가벗겨진 옷을 벗기고 거리에서 매춘을 하도록 강요한 것 같은 느낌을 주었다.
89. 그녀는 마치 벽에 더 이상 그녀의 얼굴을 가릴 수 있는 무언가가 있는 것처럼 목을 잡고 벽 가까이 걸을 수밖에 없었습니다.
90. 고난의 바다를 헤치고 건너편 해안에 도착한 그들의 얼굴에는 평온함이 묻어난다. 평온함은 마치 화상을 입은 사람에게 막 자라난 연약한 피부 같았지만 피부 아래 근육의 경련과 변형을 한동안 덮을 수 없었습니다.
91. 여자는 아무리 결점이 있어도 엄마로서 모든 것을 희생할 수 있어야 하고 완벽해야 한다.
92. 미국 텍사스 주립대학교의 심리학 교수인 데벤다라 숀(Devendara Sean)은 20세기 말쯤에 남자들이 어떤 여자와 바람을 피울 것인지 선택할 때 후각이 매우 예민하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냄새만 맡아도 여성이 생식 주기의 정점에 있는지 알 수 있고 이 시기의 여성이 더 매력적이라고 생각하게 됩니다.
93. 어느 시대나 이렇게 절망적인 여성들이 있다.
94. 어떤 사람들에게는 용기와 두려움이 타고난 반면, 다른 사람들에게는 그것을 얻기 위해 노력이 필요합니다.
95. 그것은 고통을 겪은 후에야 얻을 수 있는 이해와 명료함이다.
96. 우 웨이는 정말로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Hu Bingchen은 무엇을하고 싶었습니까? 그는 새장 밖에 음식 조각을 걸어 놓고 배고픈 짐승을 놀리는 게으른 사람 같았습니다. 그는 인간의 오락을 위해 새장에 갇혀 탈출할 수 없는 짐승일 뿐이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97. 남자들은 여전히 음란한 여자를 좋아하지만, 그 여자들을 학대하고 차별하고, 즐겁게 놀아도 결혼하지 않는다는 게 사실인가요? 이것이 남자들이 매춘부를 방문하는 것을 좋아하는 이유일 수 있습니다. 그들이 도덕적인 신사라 할지라도 매춘부를 방문하는 것은 정상이며 그들의 이미지에 결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관습에 의해 규칙이 채택된 것 같은데, 이를 마음껏 즐길 수 없다는 아쉬움과 단점을 밍미디어가 결합하고 있다.
98. 음탕한 여자를 누가 정말 사랑하겠는가? 침대에서의 수술은 사랑이 전부가 아니다. 남자는 여자를 전혀 사랑하지 않더라도 충격적인 방법으로 수술을 할 수 있다. 그러나 일단 여자가 어느 정도 지성과 재능을 갖추었다면, 비록 그것이 살과 피의 직업을 가진 창녀라 할지라도, 역사상에는 그러한 예가 많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남자들은 유명하고 지위 있는 여성을 좋아합니까, 아니면 유명하고 지위 있는 여성이 더 사랑스럽습니까? 아니면 명성, 지위, 재능이 그들의 체중, 자본 및 점수에 추가됩니까?
99. 돈이 있기 때문에 지위와 지위가 중요합니다. 권력은 여자가 추구하는 남자의 기준인데 왜 남자는 그렇게 할 수 없는 걸까? 사람이 높은 곳으로 가면 물은 낮은 곳으로 흐른다.
100. 중국인에게는 강간을 잡는 역사적 전통과 취미가 있습니다.
101. 여자의 힘은 남자를 매료시키는 데 있지 않다. 남자를 매료시키는 것은 아무것도 아닙니다. 그가 어떤 여자와 잠자리에 드는 한 남자는 매료될 것입니다. 여자의 힘은 강한 남자를 절망에 빠뜨리는 데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