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아웃의 형태는 레이아웃 관리와 관련이 있으며, 이는 형식적 아름다움의 기본 법칙과 분리 될 수 없습니다. 뱀부 제인 인쇄 광고의 레이아웃 관리에 대한 고정 된 형식은 없지만 본문을 배우고 파악하는 과정에서 카피, 그래픽 및 색상 요소를 질서있게 배열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널리 사용되는 그리드 시스템을 배열의 기초로 선택합니다. (1) 그리드 시스템 및 배열 그리드 시스템은 1940 년대 건축가 르 코르뷔지에가 "패턴"이라는 책에서 제안한 것입니다. 그는 황금 섹션 시스템을 사용하여 직사각형을 44개의 디자인 옵션으로 나누어 그래픽 디자인과 타이포그래피를 위한 선택적 기본 모델을 제공했습니다. 가로와 세로의 기하학적 그리드는 레이아웃의 기본 골격이며, 그리드에 따라 그래픽 콘텐츠를 구성하고 제어할 수 있습니다. 수직선과 수평선으로 구성된 그리드는 가장 기본적인 골격으로, 페이지 중앙의 크기를 결정하고 폭, 열 수, 여백의 크기를 결정하는 등 레이아웃에서 명확한 구분 형태를 갖습니다. 가로 및 세로 열의 배포 영역은 가로 및 세로 격자선으로 명확하게 게시하고 텍스트와 그림은 격자에 따라 엄격하게 정렬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그리드에 적합한 배열이 더 편리하고 엄격하고 질서 정연 해 보이지만 기계적으로 채우면 더 엄격 해 보입니다. 따라서 그리드는 전체 레이아웃 요구 사항에 따라 테마의 구체화 및 적절한 비정상 처리를 수행해야 할 필요성의 디자인에 대한 골격 지원으로 변경 문자열의 세그먼트가 사람들에게 엄격하고 다양한 시각적 질서를 제공 할 수 있도록합니다. (2) 인치 비율과 관계의 비례의 조화로운 레이아웃은 면적, 위치, 산 패널 및 텍스트의 수에 따라 결정됩니다. 비율은 등거리 급수, 기하학적 진행, 황금 단면비 등과 같은 기하학적 수학의 형태로 표현되는 특정 수치 관계입니다. 조화로운 적합성을 얻기 위한 것입니다. 특히 비율은 레이아웃과 분할 사이의 관계로, 플레이트 영역의 공간 점유와 직접 관련이 있습니다. 그림 영역의 구성 레이아웃은 일반적으로 더 입체적이고 강한 대비이며 일반적으로 단어 포인트에서 레이아웃의 표면까지 거짓, 간결하고 조화로운 레이아웃입니다. 단일 페이지의 비례 분할은 일반적으로 막대 분할을 기반으로 하며 페이지 J 중앙의 위치를 강조합니다. 옥외 포스터 광고 및 스프레이 페인트 광고는 일반적으로 시트의 크기와 면적의 비율, 특히 대비의 큰 비율을 기준으로 눈에 띄고 매력적입니다. 그러나 직접 전기 페이지의 비율은 특정 콘텐츠에 따라 달라집니다. 합리적인 레이아웃의 비례 관계의 대부분은 화해 형태의 모호하고 동등한 시리즈에 속하며, 비율의 분할의 지각 레이아웃의 비율은 대부분 대비의 형태입니다. 많은 수의 패널이있는 브로셔 및 기타 페이지, 그림 분할 비율은 적당하고 독자의 시각적 심리에 시각적으로 적합해야하며 분할을 엉망으로 만들지 않고 자르지 않아야합니다. 일반적으로 질서와 유창함의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3) 대칭과 균형 대칭은 단순하고 안정된 느낌을 줍니다. 대칭 형태는 중심축을 기준으로 한 좌우 대칭, 수평선을 기준으로 한 상하 대칭, 대칭점을 중심으로 한 발사 대칭입니다. 대칭 목차는 상대 및 반대 반복, 덩어리 및 닫힌 단면이 특징이므로 교차 페이지 또는 단일 페이지 레이아웃에 사용되든 구조적으로 엄격하고 표현력이 뛰어납니다. 대칭 형태 이외의 모든 형태는 균형이 특징입니다. 균형은 동적 수준의 구체적인 표현입니다. 레이아웃 디자인에서 정적인 것과 동적인 것의 조화로운 관계로서의 균형은 상반된 것의 통일이 주는 조화로운 아름다움을 표현하기 위한 형태의 법칙, 즉 같은 양의 불균등한 모양이 같은 양을 이루는 법칙과 함께 사용됩니다. 레이아웃의 균형은 시각적 드릴링 경험을 통해 조정되며 유연성과 다양성이 특징입니다. 단순히 그리드 영역으로 나누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주로 그래픽의 점, 선, 면의 유기적인 조합과 특정 이미지와 단어의 영리한 배열 및 조합에 반영됩니다. 명암과 색상도 복잡하고 미묘한 조절 역할을 합니다. (4) 힘장과 힘장의 빈 페이지는 그리드의 블록으로 나뉘어져 있으므로 페이지가 구성과 시각적 힘을 가진 가상 공간을 생성합니다. 그리드가 그래픽의 레이아웃을 명확하게 지배하기 때문에 특히 큰 그림과 배경색 사이의 공간 관계가 뚜렷한 대조를 이룰 때 그림이 차지하는 영역이 매우 선명하고 강력합니다. 중국 회화에는 "밀도가 높고 불투명하여 헷갈리기 쉽다"는 말이 있습니다. "빽빽하다"는 것은 집중된 분위기를, "희박하다"는 것은 경쾌한 단순함을 의미합니다. 광고 페이지는 종종 빈 페이지에 해당하는 블록을 사용하며, 블록에는 그림이나 텍스트를 촘촘하게 배치하고 밋밋한 컬러 블록이나 풍부한 공백으로 대비를 주어 현실과 시각적 대비를 만듭니다. 광고 페이지의 여백은 생동감 있는 분위기를 유발하여 우아하고 넉넉한 취향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사실, 넓은 영역을 공백으로 두려면 신중한 계획이 필요합니다. 빈 공간은 얇고 단순한 느낌을 주는 경향이 있지만 매우 편안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여백은 구체적이고 고품질의 시각적 감각을 구성합니다. 또한 여백은 창백하지 않고 신선하고 순수한 스타일을 가져야 합니다. (5) 시각적 지각을 통해 중심과 방향의 배치를 분석하고 최적의 시각과 시각적 흐름의 원칙을 제시합니다. 이 반주는 실제로 정보를 질서 정연하게 처리하여 사람의 눈이 주스를 설정하려는 의도에 따라 정보를 수신하도록 유도합니다. 최적의 시야는 보드의 가장 좋은 방향을 의미합니다. 이 원칙은 옥외 포스터 광고 디자인에서 효과와 합리성을 위해 그래픽 디자이너가 널리 사용합니다. 보드의 시각적 중심은 종종 화면의 테두리로 정의되는 광고 화면의 중심입니다. 이것은 대략적인 개념일 뿐입니다. 실제로 광고 화면에서 프레임에 닿는 것은 화려한 그래픽이나 슬로건입니다. 광고 작업은 그 순간의 가장 매력적인 부분에서 시작하여 시각적 매력을 보여주기 위해 독특한 개성으로 끝납니다. 시각적 프로세스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위에서 아래로 흐르는 자연스러운 습관입니다. 제한된 공간에서 젊은 층의 시선이 집중되면 가독률을 높이고 시각적 커뮤니케이션의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이 정해진 도그마가 되어서는 안 됩니다. 시각적 프로세스에는 흐르는 방향성이 있습니다. 동일하거나 유사한 모양과 색상을 같은 방향으로 배열하면 시각적 프로세스가 통일되고 질서 있게 흐르며, 특히 하단의 그림이 제거되어 방향 감각이 더 강해집니다. 점, 선, 면의 영리한 조합과 색상의 매칭을 통한 레이아웃 디자인, 자연스러운 존중의 형성, 정적 및 동적 드라이 레이아웃 효과. (F) 리듬과 운율 현대 레이아웃의 전반적인 트렌드는 역동적입니다. 평면 레이아웃의 움직임 감각은 시각적 지각에 의해 생성됩니다. 우선 그리드의 셀은 등거리 기둥으로 구성하거나 비스듬한 각도로 배열할 수 있습니다. 그리드의 배열조차도 흰색 언덕의 유연한 분할을 사용하여 역동적인 프레임워크와 조직을 형성하는 데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