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디자인은 광고 산업의 발전과 함께 컴퓨터 그래픽 디자인 기술의 응용을 기반으로 하는 직업입니다. 다음은 영화 후반 작업에서 제가 사용하는 방법과 기법입니다!
I. 여백의 4가지 핵심 속성: 매력, 공간, 집중, 호흡.
여백 회화의 가장 대표적인 작품은 송나라 시대 마원의 '차가운 강에서 홀로 낚시하기'다. 여백은 보편적으로 흥미로운 영역으로, 여백의 사용으로 인해 생겨난 결과물이다.
이론은 이 그림과 마찬가지로 피사체의 크기를 줄이고 그 주위의 여백을 크게 만들어 공간감을 높이는 것입니다.
여백을 사용하여 그림을 디자인하려면 적을수록 많다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요소가 적을수록 쓸모없는 다른 요소로부터 사람의 시각적 주의를 덜 빼앗기게 됩니다. 이 진실은 여백의 내용뿐만 아니라 우리의 일반적인 디자인 사고에도 해당되며, 재료에 납치되지 말고 그림에 많은 요소를 넣는 것이 디자인을 좋게 만들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우리는 여백의 호흡 속성을 주변의 공기로 상상할 수 있지만, 공기 중에 입자(요소)가 너무 많으면 호흡이 제대로 느껴지지 않습니다.
그래픽 디자인에서 공백에 대한 두 가지 일반적인 오해
공백에 대한 가장 일반적인 오해는 공백이 흰색이라는 것인데, 이는 사실이 아닙니다. 공백의 진정한 의미는 공간을 남겨두는 것입니다. 배경은 흰색, 검은색 또는 다른 색상일 수도 있고 과도한 장식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미니멀한 디자인 스타일로 보입니다.
셋째, 공백 톤의 기질 : 우아하고 고급스럽고 문학적이며 가벼운
우리는 약간의 공백으로 표현을 수정했고 제품은 명확하고 모호하지 않지만 역사적 배경이 완전히 사라 졌기 때문에 이것은 완전한 실패이며 공백의 표현이 절대 전부가 아니라는 것을 완전히 증명했습니다. 감정 표현의 대조적 인 이미지에서 여백의 형태가 여전히 부족하다는 점은 주목해야합니다.
넷째, 무거운 여백의 형태 : 우아하고 고급스럽고 문학적 표현이 가장 강하다.
무거운 공백은 제품이 아니라 아이디어, 기질, 태도를 전달하며 표지, 웹 사이트 시작 페이지, 웹 사이트 홈 페이지 배너 등에 적용됩니다.
"무인양품"은 브랜드 로고 없이 좋은 제품을 만든다는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일본에서 설립되었습니다. 심플하고 복잡하지 않은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며, 하라 켄야가 무인양품에 부여한 디자인 컨셉은 '비움'이며, 이는 관련 포스터를 통해 완벽하게 결합되고 해석됩니다.
심각한 여백은 감히 시도조차 할 수 없을 정도로 주제를 극단적으로 좁혀주는 표현입니다. 양날의 검처럼 가장 우아하고 미묘하며 고급스러운 기질을 전달합니다. 위의 기질을 최대한 표현하는 동안 다른 속성은 0에 가깝습니다.
'무인양품'과 같이 독특한 속성을 가진 브랜드가 아니라면 이렇게 공백이 많은 접근 방식은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가벼운 공백 형태의 동사(동사의 줄임말): 무거운 공백과 매스 커머스의 조합입니다.
가벼운 공백은 실제로 가장 일반적인 공백 디자인 스타일 중 하나로, 스타일 측면에서 우아함, 고급스러움, 문해력 등의 특성을 전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안에 대해 직접적으로 말할 수 있으므로 가벼운 공백 방법을 숙지하면 효율성에 매우 도움이 되며 이미지를 단순하고 실용적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간결한 여백을 위한 실용적인 팁
사진을 세 개의 레이어로 나누고, 첫 번째는 이미지 레이어, 두 번째는 텍스트 레이어, 세 번째는 배경 레이어로 나눕니다.
사례를 수정하여 이 기법을 설명합니다.
주: 모든 사례는 인터넷에서 가져온 것으로 원저자의 의도를 존중하지 않고 디자인 이론을 설명하기 위한 용도로만 사용되었습니다.
문제 분석
모든 디자인 기법과 이론은 올바른 디자인을 기반으로 하므로 공백을 남기는 기법을 시작하기 전에 먼저 이 작품의 문제점을 분석해 보겠습니다.
1단계: 배경 레이어에는 장식이 없거나 약한 단순한 색상이 필요합니다.
밝은 여백 기법에서 색상은 단순하며 세 가지 이상의 음영으로 이해할 수도 있습니다.
위의 사례는 장식이 없는 배경 레이어는 그림의 배경이 장식 요소가 없는 단순한 이미지 또는 색상임을 의미하고,
장식이 약한 배경 레이어는 그림 배경의 장식 요소가 본문과 텍스트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약한 장식의 배경 레이어는 장식이 없는 것과 거의 같은 느낌을 준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두 번째 단계: 이미지 레이어는 피사체가 명확하고 직관적이어야 합니다.
피사체의 이미지는 어떤 형태의 표현이든 창의적인 이미지가 될 수 있지만 전제는 정확해야하며 혼동해서는 안됩니다. 이 이미지에서는 넥타이를 정확하게 표현하기 위해 넥타이의 이미지를 피사체로 선택했습니다.
; "흰색을 날아가는 흰색을 남기다"라는 문구의 의미는 원래 중국 회화의 언어로, 흰색을 남기거나 공백이있는 획을 날아간다는 의미입니다. 이후 문학에서 이 은유는 독자가 스스로 상상할 수 있는 언어의 공백을 의미하며, 간결한 언어를 사용하여 독자의 상상력을 최고조로 끌어올리는 것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