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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 디자이너가 되는 방법

좋은 디자이너는 숙련된 기술뿐만 아니라 순발력과 창의력도 갖춰야 합니다.

다음 사항이 부족해서는 안 됩니다.

제안.

숙련된 디자이너는 클라이언트가 제안할 때 선택할 수 있도록 최소 세 가지 디자인을 준비합니다.

첫째: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스타일을 100% 활용하여 자신의 장점을 최대한 끌어냅니다.

두 번째: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스타일 50%와 고객이 가장 좋아하는 스타일 50%를 각각 절반씩 주고 서로 타협합니다.

셋째: 고객의 요구사항과 완전히 다른 자신의 스타일을 0%로 포기합니다.

이 세 가지가 갖춰지면 피칭할 때 여유로운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경험이 부족한 초보자는 고객에게 단 한 가지 조언만 합니다.

자신은 마음에 들지만 클라이언트는 마음에 들지 않고, 이견을 조율할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3자에게 평가를 의뢰하면 보통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여 여러분의 의견을 부정할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2가 1입니다. 상사가 잘못했다고 하면 다시 돌아가서 다시 해보세요. 시간은 촉박하고, 나쁜 일은 힘들고, 상사는 만족스럽지 않고(마음에 들지 않는 것을 사용했고), 당신도 만족스럽지 않습니다(내가 만든 것을 사용했지만 여전히 승인하지 않음). 양쪽 모두에게 고통스러운 일입니다.

2. 버티기.

이 성격은 미국인 편집자에게 가장 불필요한 특성이지만, 고객 및 상사와 소통하려고 할 때 이 성격을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사람들이 여전히 마음에 들지 않으면 즉시 기존 아이디어를 버리고 다시 시작해야 할 때입니다. 당신이 유명한 디자이너나 오길비 전문가가 아니기 때문에 억지로 강요할 필요는 없습니다.

3. 아티스트 또는 디자이너.

퍼즐 아티스트이든 미술 디자이너이든 상관없습니다. 둘 사이에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한 사람은 손을 사용하는 노동자(육체노동자)이고 다른 한 사람은 머리로 창조하는 현명한 사람(정신노동자)입니다.

2류 아티스트는 효과만 쌓아 올리지만, 훌륭한 디자이너는 대개 가장 간단한 방법만 사용합니다.

4. 숙련된 미국 편집자는 보통 일을 수락할 때 몇 가지 질문을 합니다.

첫째: 포스터, 이젤, 책 등 어떤 용도로 사용되나요?

둘째: 주제는 무엇인가, 무엇을 강조해야 하는가,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어떤 연령대가 소비하는가, 해당 카테고리에서 어떤 위치에 있는가, 매체는 무엇인가)를 묻습니다.

셋째, 고객이 제공할 수 있는 정보(예: 로고 및 기타 필요한 요소)와 제품의 맥락에 맞는 추가 자료를 찾아야 하는지를 파악합니다.

셋째: 납품은 무엇인가(가장 중요한 질문입니다)

잘못된 방향으로 더 나아가는 것이 소용없는 것처럼, 컴퓨터에서 준비 작업을 하는 것보다 그 전에 준비하는 것이 훨씬 더 중요합니다.

상사가 3일 안에 원고를 제출하라고 했을 때.

일반적으로 상사가 사흘 안에 원고를 제출하라고 하면 70점만 줄 수 있습니다. "사장님, 3일 안에 끝낼 수 없어서 4일이 될 것 같습니다. 그러면 4일째 되는 날 상사는 그 작업에 85점을 주길 원합니다.

6. 당신의 전문 분야는 무엇인가요? (상사가 편집자에게 물어볼 때)

상사가 이런 질문을 하면 뭐라고 대답하나요? 웹 페이지라고 답합니다.

상사가 웃으며 좋아하는 음식이 뭐냐고 물었을 때와 같다고 말합니다. 음식이라고 대답합니다.

어떤 음식이냐고 물었나요? 대답, 중국 음식. 나는 아직도 당신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모르겠어요.

매운 생선조림, 마파두부(......)를 좋아한다고 했으면 단번에 뭘 좋아하는지 알 수 있었을 텐데 말이죠.

원래의 질문으로 돌아가서, 전문성은 스타일에 관한 것입니다.

카툰 스타일, 모던 스타일, 전통 스타일을 전문으로 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7. 똑똑한 면접관.

한 번은 미국 편집자를 인터뷰하러 온 한 남자가 자신의 작업을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준비가 되어 있었는데, 좋아하는 것(자신의 스타일을 나타내는 것)과 하는 것(자신의 수준을 나타내는 것)은 매우 주관적인 작업이었어요. 잘한 것은 좋은 것이고 그렇지 않은 것은 나쁜 것입니다. 작품을 측정할 수 있는 기준은 없습니다.

8. 반년 동안 뷰티 에디터로 일하는 데 지쳐서 진로를 바꾸고 싶어요.

학교 다닐 때 이 일을 좋아했어요. 제 꿈은 매일 사무실에서 무언가를 디자인하는 것이었죠. 매일 매일이 달랐죠.

사장님은 모든 업무에서 병목현상이 생긴다고 말씀하셨는데, 당신은 다른 일을 해본 적도 없고 발견한 적도 없으니 뷰티 편집이 가장 힘든 직업이라고 생각하시는군요.

매일 컴퓨터 앞에 앉아 있는 게 싫다고 했잖아요. 하루 종일 움직이지 않고요.

상사가 누가 하루 종일 그렇게 하라고 했어? 바로 당신이죠. 작업하기 전에 초안을 만들어 상사 및 고객과 소통하는 데 사용하고, 컴퓨터에서 서둘러 마무리하지 않아도 됩니다. 대화형 프로세스입니다!

9. 미국 편집자의 경력 경로.

답변: 졸업 후 고급 전문 광고 대행사로 가서 시야를 넓히고, 경험을 쌓고, 전문가(자신을 받아줄 수 있는 사람)를 찾거나 훌륭한 동료들에게서 배우세요.

b:그런 다음 비전문 회사로 가서 전문가 또는 부서 관리자가 되세요.

c:저는 결국 독립해서 제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고객 소싱이 문제였습니다. 처음에는 혼자서 몇 명의 고객을 데리고 디자인에 집중하고 만족도를 유지하는 정도였죠. 그러다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제작과 인쇄를 외주로 맡겼는데, 그러다 보니 정신이 너무 산만해져 디자인이 떨어지고 고객이 불만족스러워지고 고객이 끊기게 되었죠...)

d:결국 회사에서 시작할 수밖에 없었고, 지금은 대기업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될 수 있었습니다.

10.인생에는 멘토가 필요하다.

이 사람에게는 두 가지 조건이 필요합니다.

나보다 나이가 많아야 합니다.

경력에서 성공했어야 합니다.

이 두 가지가 있으면 같은 분야인지 아닌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

직장 동료들과 업무 문제에 대해 이야기할 때 보통 이렇게 말합니다(상사도 괜찮아, 오늘 밤에 같이 노래하러 가자). 전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좋은 선생님은 좋은 학생이 필요하고, 좋은 학생은 질문할 줄 알아야 합니다.

무엇을 원하는지 물어봐요. 어떻게 얻었는지... 그래야 답이 나오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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