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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메이드 인 인디아'는 뿌리가 깊습니다.

영감도 없고, 즐거움도 없습니다.

이것이 인도 영화를 설명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특히 최근 몇 년 동안 인도 영화는 비약적으로 성장했습니다.

그 중 하나인 "레슬링!"은 는 여성의 지위에 대한 심오한 성찰을 담고 있습니다. 교육을 비판한 <아빠, 세 개의 침묵>, 종교에 의문을 제기한 <마이 갓>도 마찬가지입니다.

돌아보면 인도에 대해서도 명확히 알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오늘날 공상 과학 테마의 시대에 인도 영화는 현실 세계를 묘사하고 인간 본성에 대해 성찰하는 편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예상치 못한 흥미진진하고 관객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영화도 많이 제작했습니다.

지난 달, 최근 막을 내린 상하이 국제 영화제에서 비평가들의 극찬을 받은 인도 영화 '메이드 인 인디아'가 있었습니다.

사실적인 영상, 따뜻하고 감동적인 줄거리, 진부하지 않은 로맨스가 영화 전체를 아우르며 한 폭의 그림을 그렸습니다.

물론 배우들이 빛나지 않으면 훌륭한 영화가 만들어질 수 없고, 이 영화도 마찬가지입니다.

배우 바룬 다완은 조각 같은 남장 남자 배우입니다. 그는 겸손한 배우 집안에서 태어났을 뿐만 아니라 독특하고 놀라운 연기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팬들이 '리틀 사무엘 레비'라고 부르는 그는 완벽한 미남입니다.

아누쉬카 샤르마의 얼굴은 인도 미녀의 모든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섹시하고 멋지죠. 공연 중 그녀의 자신감은 더욱 인상적입니다.

파워풀한 배우 샤루크 칸과 처음으로 함께 포즈를 취하는 장면에서도 스케일이 딱 맞습니다.

탄탄한 연기력과 강한 마인드로 연예계에서 탄탄한 기반을 다져온 그녀는 많은 작품에서 주연으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가장 친숙한 작품은 외계인 PK의 귀환을 돕는 여주인공 짝구 역을 맡은 '나의 하루'입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번티가 더 이상 순진하고 발랄한 10대 소녀가 아니라 주부인 바룬 다완의 아내로 등장합니다.

영화 '메이드 인 인디아'는 하층민의 삶, 동네의 소소한 일상, 길거리의 기름진 삶에 초점을 맞춥니다.

물론 가장 중요한 것은 주인공 마우지의 감동적인 경험입니다.

다소 이상주의적인 에피소드도 있지만, 인도 하층민을 관객에게 온전히 보여주는 작품입니다.

가장 가난한 사람과 가장 부유한 사람 앞에서 두 계급은 분명한 차이를 보입니다. 외모를 떠나서 그것은 바로 생각입니다.

마우지는 가난한 가족의 한 예입니다. 그의 가족은 인도 사회 전체를 반영합니다.

여성보다 남성의 우월성은 한 가정에서 분명하게 드러납니다. 이웃과 부모가 내린 결정에 따라 한 여성이 일면식도 없고 대화조차 나누지 않은 남성과 결혼합니다.

전형적인 맹목적인 결혼이며 여성의 지위가 엉망인 결혼입니다. 남편뿐만 아니라 온 가족을 돌봐야 하고, 자칫 잘못하면 남편에게 학대를 당할 수도 있습니다.

영화는 마우지와 그의 아버지가 발코니에서 신문을 읽는 모습과 그의 아내가 집에서 바쁘게 일할 뿐만 아니라 차를 대접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마우지와 그의 아내는 서로를 알지 못한 채 결혼했지만 이미 감독에게 큰 힘이 되는 연인이었다.

가족의 일상 생활에서 모기는 방이 부족해 옥상에서 노천으로 잠을 자야 하는 경우가 많았고, 수돗물이 끊기는 일도 잦았습니다.

심지어 병에 걸리면 더 이상 사소한 재앙이 아니라 천정부지로 치솟는 약값으로 인한 재앙을 겪어야 했습니다.

돈이 없으면 병원 예약을 위해 개를 뒤에서 기다려야 합니다.

물론 모기의 가족은 가난에서 벗어나지 못했습니다. 그의 할아버지 세대에는 양복점을 운영하며 생계를 꾸려왔습니다. 부유하다고는 할 수 없었지만 그래도 넉넉하고 편안하게 살았습니다.

3대 이상 부자가 될 수는 없지만, 새로운 제조업이 할아버지의 소규모 공방식 생산 모델을 휩쓸면서 그의 자산은 쓸려나갔습니다.

영화는 직장에서 리더에게 아부하고, 웃음을 강요당하고, 심지어 기꺼이 개가 되는 부끄러운 모습을 코미디로 보여주며 매우 아이러니하고 적나라하게 드러냅니다.

모지는 아버지의 성장 과정을 따라 양복점에서 일하며 가족의 하루 용돈을 벌며 생계를 유지합니다.

손님 앞에서 미소를 지어야 할 뿐만 아니라 고개까지 숙여야 하는 가게 주인에게 고스트가 된다는 것은 쉽지 않은 일입니다.

결혼식 때 보내는 청첩장은 개처럼 입에 물고 다닙니다. 결혼식장에서 사장님을 즐겁게하는 것도 모에 밥입니다. 개인 척하는 것이 생생합니다.

이권과 돈 앞에서 자존심은 언제든 짓밟힐 수 있다는 사실을 강조하는 밑바닥의 삶은 생생하고 생생하다.

낙천적인 마오지는 삶 앞에서 온갖 차별과 편견, 심지어 해를 입으면서도 "모든 것이 괜찮다"는 정신을 발휘하며, 때때로 그들의 영혼에 닭죽을 먹이기 위해 인내를 거듭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또 마오지와 그의 아내의 소중한 사랑은 손을 잡는 것도, 돌에 새겨지는 것도 아니었다.

그러나 남편은 가장 겸손한 순간에도 불평하거나 떠나지 않았습니다. 대신 부부의 아이디어를 격려하고 지지했습니다.

아내의 남편에 대한 사랑은 슬픔과 관용 그 이상이었으며, 결국 모기의 추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재봉틀을 구하기 위해 수백 마일이나 떨어진 먼 길을 떠난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진정한 사랑은 감각적인 것이 아니라 평범하고 소박한 것입니다. 인생의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 부유함에 안주하거나 가난에 찢어지지 않고 남편과 함께합니다.

이것이 사랑에 대한 최고의 해석이며, 서로의 마음보다 더 좋은 방법은 없습니다.

물론 이 영화의 주된 목적은 시류에 순응하고, 단계별 사무실 생활, 사업이 실패했을 때 길가에서 비둘기를 세고, 공장에서 제도화된 일을 하고, 마침내 기업가적 성공에 이르기까지 작은 남자의 투쟁을 표현하는 데 있습니다.

마오지의 경력의 부침을 경험하며 다양한 삶을 해석했습니다.

부모님의 잔소리, 절망적인 창업 앞에서 비교적 안정적인 직장 생활이 가장 이상적입니다.

아파서 병원에 입원하더라도 자녀의 취업 여부에 대해 걱정하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그들의 눈에는 아들이 자신의 정해진 길을 가는 것이 옳은 일입니다.

주변의 부모들과 마찬가지로 이들도 항상 자랑스러워하는 말이 있습니다. 졸업 전에는 공무원, 기관, 심지어 교사와 군인의 상담사로 일하기도 했습니다.

마오지의 다양하고 굴곡진 인생 경험을 통해 사람들은 망설이지 않고, 모든 사람의 눈에 띄지 않고, 어려움에 굴복하지 않는 진정한 태도를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내일 무엇을 할까 고민하고 있습니다. 생계 문제로 골머리를 앓고 있습니다. 매일 들고 다니는 멋진 가방도 어떻게 내려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마오지로 대표되는 소시민들은 매일 이런 생각을 합니다. 보잘것없는 출신 때문에 현실에 짓눌리고 패배합니다. 현실에 굴복할 수밖에 없습니다.

사실, 비극적인 운명 앞에서는 그렇게 하지 않기로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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꿈은 마우지 가족처럼 가난함에도 불구하고 도시에 살면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고통받는 사람에게 가장 겸손한 도움입니다.

꿈의 힘은 꿈을 믿으면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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