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외모, 스타, 연기라는 세 가지 요소를 동시에 갖춘 배우를 찾기는 어렵다. 김수현 는 각종 유파를 소화할 수 있는 우수한 배우이다. 20 대 배우의 흥행을 보장하는 것도 중요하다.
신재명 (영화제작사 대표) 김수현 연기는 20 대 초반 배우들 사이에서 찾기 어렵다. 그는 관중의 호소력이 있지만 호소력뿐만 아니라 관객이 그를 믿게 해야 한다. 이런 능력을 가질 수 있는 것은 오늘날의 영화계에서는 정말 얻기 어렵기 때문에, 김수현 () 는 진귀한 배우이다.
5 편 연속 TV 작품의 성공은 쉬운 일이 아니다. 특히 드라마와 영화 모두의 흥행 호소력. 영화에서 흥행 호소력이 있는 배우들이 드라마에 복귀하지 못한 사례가 많다. 또 드라마에서 연기를 잘하는 배우들이 영화에서 연기를 잘 못하는 경우도 많다. 이제 김수현 영화든 드라마든 믿을 만한 배우다.
만큼 김수현 TV 쇼에 출연 하고자 하는 만큼, 모든 얘기를 잘 합니다. 방송국은 우리에게 무슨 말을 해도 된다. 김수현 연기를 할 수만 있다면 김수현 몸값도 높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광고계의 김수현 역시 첫 초청 장소이며, 일정 기간 동안 변하지 않을 것이다. 광고주들은 김수현 초청을 위해 경쟁하는데, 그의 대변인 임기가 상품 판매에 큰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HUN ('대은자' 만화작가): 시간이 길지 않지만 제가 아는 김수현 배우가 배우로서 고집이 좀 세요. 나는 네가 말을 잘 듣는 배우라면 오늘 이런 김수현 없을 거라고 생각한다. 갑자기 스크린에 나타난 재능이 넘치는 미남배우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개인적으로는 집이나 새벽의 공원에서 자신과 무관한 캐릭터도 밤새 공부하고 연습한다. 어쩌면 그는 고집이 세거나 야망이 있을지도 모르지만, 그를 아는 사람들은 그가 야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러나 그도 무지하고 캐주얼하다. 그가 톱스타가 된 것은 행운이지만, 사실 그는 톱스타가 될 운명이다. 이 젊은 친구의 영향으로 나는 많은 것을 배웠다. 오만하게 그를 인도하고 가르치고자 하는 사람들은 정말 눈이 멀었다.
장태강 ('별에서 온 그대' 감독) 은 김수현 놀라운 연기를 하고 있다. 20 대밖에 안 되었지만 40 대 남자 배우의 매력을 지니고 있다. 전반적으로 젊은 배우의 연기 깊이는 여전히 상대적으로 부족하다. 연기가 비교적 좋은 배우의 얼굴에는 세월의 흔적이 있다. 외모와 연기가 동시에 그를 만족시킬 수 있는 배우를 찾기가 어렵다. 우리는 김수현 계획만 가지고 있다. 만약 이 드라마를 김수현 거절한다면, 전체 제작이 보류될지도 모른다. 우리는 줄곧 그에게 마지막 연기를 감겨 왔고, 배역은 이미 소화되었다.
장철수 ('대은자' 감독) 는 자신이 잘하는 것과 해야 할 일을 김수현 탐구하고 있다. 가장 신기한 것은 그의 세심한 준비였다. 캐릭터 분석에 관한 그의 노트를 보면, 그가 한 캐릭터를 수십 개로 세분화하여 인물의 연기를 자세히 탐구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렇다고 그가 이성과 분석을 통해 캐릭터에 접근하는 것은 아니다. 카메라 앞에서 그가 연기한 그 장면을 보면' 아, 타고난 배우야' 라는 느낌이 든다. 김수현 (WHO) 는 아무리 칭찬해도 부족한 배우이다. 그와 그가 영화에서 맡은 역할은 크게 다르다. 그는 머리가 매우 기민하고 통찰력이 뛰어나 따뜻한 시각으로 세상을 바라본다. 촬영 과정에서 나는 이 배우가 많은 준비를 하고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는 것을 알았다. 그는 다른 배우들과 함께 분발하려는 강한 소망과 야망을 가지고 있지만, 이런 강한 생각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김수현 뛰어난 표현력도 그의 성공의 한 원인이다. 나는 미래에 그가 영화길의 리더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최동훈 ('도둑연맹' 감독) 은 사실 짱 파노라는 캐릭터가 쉽지 않다. 이름 모를 새 배우가 더 좋지만' 몽고' 이후 김수현 감각이 스타인 것 같아요. 그러나 실제로 만난 뒤에야 그 독특한 매력을 발견하게 돼 무시할 수 없는 완전히 다른 느낌이다. 많은 배우들의 장면은 편집 과정에서 잘렸지만, 김수현 () 는 어떤 삭제도 하지 않았다. 그렇게 많은 장면이 없기 때문이다. 그가 톱스타이기 때문이 아니라 그의 매력적인 연기 때문에 편집이 어려울 것이다. 김수현 매력적인 배우입니다. 영화를 연기한 적은 없지만 많은 선배들 때문에 움츠러들지 않고 항상 자유롭고 호방한 느낌을 준다. 연기라는 것은 때로 자신의 자리를 조용히 지켜야 할 때도 있고, 김수현 역시 이 캐릭터에서 아주 잘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연기명언) 그는 자연스럽게 극 중의 캐릭터에 녹아들었고, 짱 파노에 차분히 녹아들었다. 연극을 하면서, 김수현 언젠가는 대스타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비록 그는 이미 훌륭한 신인이지만.
나는 배우가 되었지만, 나는 어떤 교만도 나타내지 않았다. 수현의 천부적인 재능 중 하나는 아무 일도 하지 않을 때 기지개를 많이 켜는 것이다. 대부분 오래 연기한 배우들이 다 알고 있어서 대단해요.
김도훈 ('해를 품은 달' 감독) 김수현 (김도훈 감독) 은 감성과 이성이 완전히 반쪽인 배우인 것 같다. 나는 이 시대에 이런 연기를 하는 배우가 없는 것 같다고 생각한다. 보통 배우가 전심전력으로 공연에 몰두한다면 기술 방면의 고려를 고려하지 않을 것이다. 반대로, 만약 그들이 공연을 하려고 한다면, 그들은 그들의 감정을 생동감 있게 표현할 수 없다. 하지만 김수현 들은 그렇지 않다. 일단, 김수현, 그가 완전히 감정에 몰두 했을 때, 그는 갑자기 감독이 촬영 하기 전에 그 방향으로 설정 하 라고 경고 기억 했다, 그래서 그 순간에 그는 요구 방향으로 자신의 머리를 돌렸다 고 말했다. 이런 예가 많은데, 정말 신기하네요.
Bok Lee (몽고 감독) 가 멋있어, 첫눈에 그가 연기한 캐릭터라고 생각하게 했다. 수현의 연기가 안정되어, 나는 진작부터 그와 합작하고 싶었다.
사실, 그와 함께 일 한 배우의 대부분은 그의 짱, 그리고 일부 스타 감독이 의도적으로 그와 함께 작동 합니다. 강하고 예의 바르며 촬영장에 갈 때 직원들을 만나면 예의 바르게 허리를 굽혀 인사한다. 이것은 공연이 아니다. 만약 상대방이 보지 못한다면, 그는 심지어 상대방에게 여러 번 허리를 굽혀 절을 할 것이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김수현 선배들이 먼저 허리를 굽혀 서로 말할 때 상대방이 떠날 때까지 허리를 굽혀야 하는 것을 보았다. 누구나 이렇게 강력하고 겸손하며 예의 바른 작은 생물을 칭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