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소개중국어 이름:일본 공포 병음:일본 공포 영화병음:일본 공포 영화속성:영화 장르특징:소름 끼치는 이미지와 음향 효과1950년대 발생,대표작,역사적 전개,추리 영화 이야기,과도기,일본 스릴러,매력적인 요소,여성 주인공,공포 이미지,내성적 기질,공포 요소,시공간 관점. 일본 명함, 10가지 고전, 자정 종소리, 저주, 감염, 최면, 새 귀가에 대한 이상한 이야기, 유령 인형 하나코, 신비한 괴담, 일본 귀신의 저주, 자동차 영혼, 사다코를 대표하는 일본 고전 공포의 공포 캐릭터는 오늘날 가장 고전적이고 유명한 공포 영화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사에키 히나코, 사에키 히나코, 나카마 유키에, 하시모토 아이 등의 배우가 출연했습니다. '가마코'는 일본의 유명한 공포 영화 '트루 그릿'의 공포 캐릭터로, 오늘날 가장 끔찍하고 고전적인 공포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많은 배우가 출연했으며, 후지코는 가장 잘 알려진 배우 중 한 명입니다. 역사적 발전일본 공포 영화의 역사적 발전과 미학적 특징에 대해 간략히 설명하고 이를 바탕으로 일본 공포 영화는 크게 세 가지 범주로 분류됩니다.스토리 서스펜스 영화는 전쟁 전기에 형성되어 1950년대 후반과 1960년대에 절정에 달했으며 1970년대에 소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유형의 영화는 일본의 전통적인 미스터리 이야기(설화)를 줄거리의 청사진으로 삼고 가부키의 연극적 미학을 영화에 통합합니다. 플롯 패턴이 상대적으로 단순하기 때문에 내러티브의 제약에서 벗어나 고전적으로 아름다운 장면 구성과 시각적 연출에 전념하며 신비로운 분위기를 추구했습니다. 트랜지션은 1950년대에 등장했으며, 영국과 미국의 공포 영화에 기반을 두거나 영감을 받은 경우가 많았습니다. (제2차 세계대전 당시 대부분의 유럽과 미국 영화는 일본에서 금지되었습니다) 괴물 영화 (의심할 여지없이 킹콩의 영향을 볼 수 있지만, 핵전쟁의 그늘 아래 있는 일본에서는 1950년대에 미국을 강타한 공상 과학 공포 영화에서 장르의 많은 요소를 끌어왔습니다) 뱀파이어 영화 (유니버설 호러와 해머 호러 영화를 기반으로 합니다) 고문 영화 (에도 시대 도쿠가와 막부에 가해진 형벌을 기반으로 합니다.) 고문 영화. 으스스한 이미지 (일본의 판타지 또는 사변적 소설을 기반으로 하거나 일본 역사에서 전설적인 실제 사건을 기반으로 함) 이 시기의 일본 공포 영화는 당시 유럽의 공포와 마찬가지로 점차 에로틱해졌습니다 (동일하거나 더 나쁜 스토리를 가진 사변적 영화) 1970년대에는 스튜디오 시스템의 부재가 공포의 얼굴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는 츠카모토 신야의 아이언맨과 같은 언더그라운드 영화의 등장에 반영되었습니다. 원래의 고문 영화도 1970년대 미국 고어 영화의 영향을 받은 폭력적인 영화(고문 고어 영화라고 부르는)와 점차 합쳐지면서 더 어두워지고 점차 폭력적인 영화와 합쳐졌습니다. 이러한 우연적으로 보이는 경향은 결국 1990년대 초의 소위 초자연적 영화, 즉 일본 스릴러가 더 이상 단순히 서구를 모방하지 않고 제작 수준에서 (상대적으로) 높은 동질성을 보이는 시기를 탄생시켰습니다. 스튜디오 시스템의 쇠퇴로 인해 대부분의 작품에 많은 예산을 확보하기 어려웠기 때문에 저예산 영화나 TV 및 비디오용으로 제작된 영화와 유사한 작품이 대부분이었습니다. 이는 미학적 스타일에 큰 영향을 미쳤는데, 핸드헬드와 라이브 액션의 사용(둘 다 중요함)에서 알 수 있듯이 많은 영화가 패러디 경향(유럽과 미국의 공포 영화에도 존재하지만 일본에서 더 두드러지는 경향)을 보였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이러한 종류의 영화가 중국에서 심리적 공포로 알려져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실제로 정확하지도 않고 유럽과 미국에서 오랫동안 존재 해 온 심리적 공포와 구별 할 수도 없지만 어쨌든 일본 스릴러는 유럽, 미국, 심지어 일본의 전통적인 공포 영화와는 다른 특성을 보여주고 있으며이 기사에서 자세히 분석하려고하는 것이 바로 이것이 바로이 기사에서 자세히 분석하려고하는 것입니다. 일본 공포 영화는 상업적으로 큰 성공을 거두었을뿐만 아니라 "자정의 종소리"와 "컨저링"으로 대표되는 공포 영화는 내용, 스타일 및 내면의식 측면에서 세계 공포 영화의 전반적인 분위기와 완전히 대조적입니다. 이 영화들에서는 '초자연적'이라는 주제가 자주 등장하며 동양 특유의 공포가 느껴집니다. 유사한 서양 공포 영화와 비교할 때 유령 복수는 심오한 미적, 문화적 차이를 구현합니다. 매력적인 여성 주인공일본 공포 영화의 주인공은 대부분 아름답고 무서운 소녀입니다. 끔찍한 잔인함과 악을 보여주면서도 동정심과 안타까운 면이 있습니다. 사다코, 와코, 악령 등 등장인물들의 사악하고 무서운 힘은 인간 본성의 깊은 어둠, 내면의 불안과 강한 외로움에서 비롯됩니다. 이 영화는 공포의 외피 아래 비극적인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이중성 요소는 일본 공포 영화의 핵심 요소 중 하나입니다. 미드나잇스 벨 2의 샤말라는 도니 엔의 특징을 이어받았습니다. 공포 이미지 일본 공포 영화는 공포가 시각이 아닌 상상력에서 비롯되는 동양 신비주의의 전통에 깊이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미드나잇 링이나 유령 인형 하나코와 같은 일본 공포 영화에 등장하는 유령과 괴물의 이미지는 불확실하고 미묘한 유령입니다. 이러한 미묘하고 반쯤은 부재하는 처리는 관객의 기대감을 더욱 강하게 만들고 공포감을 고조시킵니다. 이는 동양 문화가 글쓰기에 능하고 동양의 형이상학적인 색채가 강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내면을 바라보는 기질 일본 문화는 내면을 바라보는 기질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일본 공포 영화의 주요 특징입니다. 일본판 미드나잇 머더에는 할리우드 공포 영화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피와 폭력이 없습니다. 흑백, 회색의 기본 톤, 느린 속도, 평범한 대사, 일본 문화의 특징인 차분한 차분함으로 내레이션이 진행되지만 서서히 숨을 멎게 합니다. 비교적 원시적인 영화 언어를 사용하여 영화의 리듬, 조명, 분장, 사운드트랙을 사용하여 분위기를 조성하고 긴장감을 조성하여 관객의 내면에서부터 공포를 느끼게 합니다. 일본 공포 영화의 소품은 비디오, 전화기, 머리카락, 거울, 그림자, 물, 버려진 건물, 설명할 수 없는 외형 등 일상적인 사물로 구성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진정한 공포는 사악한 유령이 아니라 차가운 시선, 사악한 미소, 그리고 알고 싶은 알려지지 않은 금지된 비밀입니다. '미드나잇 링 2'에서도 나카타 히데오는 갑작스러운 전화 벨소리, 수도꼭지가 켜져 있는 모습, 자동문 열림 등 일상적인 장면을 반복적으로 사용합니다. 시공간적 관점을 가진 일본 공포 영화의 공통적인 주제는 밀폐된 공간에서 인간이 유령을 불러내는 방식입니다. 유령이 출몰하는 공간은 무인도처럼 밀폐된 공간인 경우가 많은데, 이 공간의 처리는 섬에 대한 은유임이 분명합니다. 일본은 홍수가 자주 발생하고 물은 죽음의 상징으로 여겨지기 때문에 물의 이미지는 일본 공포 영화에서 상징적인 요소가 되었습니다. 또한 일본인에게 시간은 항상 두려움의 원천이었으며, 특히 정보가 스며들어 역사가 될 때 더욱 그렇습니다. 이는 다이쇼 시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다이쇼 천황이 통치하던 관동 대지진은 수많은 사람을 죽이고 다치게 하여 일본 역사에 큰 좌표가 되었고, 그로 인한 운명감은 현대 일본에 공포의 원천이 되었습니다. 미드나잇 링 2는 물의 공포와 운명의 감각을 포착하기 위해 무인도로 가서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일본 명함 미드나잇 링 시리즈 (스즈키 야스시, 유명한 공포 및 공상 과학 소설.) 저주 시리즈 (시미즈 총, 오리엔탈 호러, 극한의 공포 서스펜스!) 이상한 이야기 새로운 귀를 감싼 자동차 영혼 저주 영화 반 네크로맨서 1303 층 균열 여자 (일본의 유명한 도시 전설 중 하나.) 유령 인형 하나코 (마코로 유명) 아름다운 머리 시체 (일명 "공포 발발") 귀신 물과 살인 영혼 (원작 스즈키 야스시, "자정의 반지"의 저자) 예언 (츠루타 파 나미 감독) 토미 시리즈 (원작 이토 준지, 시미즈 쇼고 감독) 놓친 컬트 시리즈 일본 유령 저주 (다섯 가지 이야기로 나뉘어 큰 감독) 희귀 캐릭터 (쓰카모토 신야 + 시미즈 쇼고) 바이 난 (스타일이 매우 특별합니다) 스턴트가 좋다! 너무 무섭지 않다) 감염 (시미즈 총 감독) 악몽 탐정 시리즈 (츠카모토 신야 작품, 스턴트는별로 할 말이 없다) 해상 악몽 (스즈키 야스시 원작, 츠루타 파 나미 감독) 환생 (시미즈 총 감독) 임종 그림 (에이치 원작) 최면 피노키오 946 소용돌이 (이토 준지 원작) 네크로맨서 시리즈 (절대 고전) 이상한 이야기 비 로쿠코 (츠카모토 신야 감독) 시부야 이야기 모음 반 장편의 추측 소설 시리즈 감염된 노래를 교묘하게 퍼뜨리는 강령술사, 시체를 묶어 죽이는 사랑의 정령, 가출에 대한 불평과 진나이를 죽이는 저주, 최후의 만찬 미스터리 이야기 시리즈의 10대 고전 중 하나인 여고생 가이카와 도모코는 반 친구들과 함께 출처를 알 수 없는 동영상을 보고, 7일 후 그녀와 반 친구들이 잇따라 죽자 여성 기자 아사카와의 관심을 끌고 사건의 원인을 조사하기로 결심합니다. '7박 7일의 미스터리'로도 알려진 미드나잇 앳 더 링스는 공포에 질식할 것 같은 영화입니다. 또한 가장 고전적인 공포 영화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으며 유럽과 미국보다 공포 영화의 정점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영화 속 사다코는 세계 영화 역사상 가장 유명한 여성 유령 캐릭터입니다. 원샷 무소음 공포 영화로 전체 영화는 100 분입니다. 줄거리는 잔인하고 끔찍하지는 않지만 끝없는 환상을 불러 일으키는 이상하고 기괴한 분위기를 통해 관객의 감정을 사로 잡습니다. 속도감이 완벽하게 조절되어 보는 동안 숨이 멎을 듯하고, 끝난 후에도 심리적 그림자가 오래도록 남습니다. 대부분의 영화 팬들은 <자정의 종소리>를 통해 일본 공포 영화에 대해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이 영화는 홍콩 개봉 당시 총 3억 6,438만 홍콩달러(한화 약 3,500억 원)의 수익을 올리며 전편 3부작도 따라올 수 없었던 새해맞이 영화 '코미디의 제왕'과 '유리병'의 기록을 깨고 홍콩 최고 수익을 올린 영화가 되었습니다. 일본판 공포 영화 '자정의 종소리'는 동양 문화에서 가장 무서운 영화 중 하나로 아시아 전역에 '공포' 열풍을 일으켰을 뿐만 아니라 유럽과 미국으로까지 퍼져나갔습니다. 일본 영화 '저주와 저주'는 원래 원한을 품고 죽은 사람들의 저주를 다룬 영화입니다. 사람이 헛되이 죽은 후 내면의 분노로 인해 생성 된 강한 원한이 고인이 오랫동안 사는 곳에 저주와 함께 일종의 사악한 어둠의 힘을 형성하고, 원한이 쌓이기 전에 고인이 살았던 거주지에서 그것을 만지는 사람은 누구나 죽고 새로운 "저주"를 생성하고 죽음의 공포, "저주"를 계속 퍼뜨릴 것입니다. "저주". 저주는 모든 방문객에게... 일본의 전통적 견해에 따르면, 사람이 극심한 원한을 품고 죽으면 그가 살았던 장소에 저주가 내려지고, 그 저주를 건드리는 사람은 모두 파멸한다고 합니다. 일본 작가 이시가키는 이를 소설 '저주'의 주제로 삼았으며, 이후 일본 TV 버전 2편, 극장판 2편, 미국 버전 3편 등 일련의 영화로 리메이크되었습니다. 저주는 동양 문화권 공포 괴담 영화의 대표작으로, 미드나잇 링 시리즈와 함께 '일본 호러'의 고전 명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저주는 환자로 가득 찬 병원과 의료 사고, 그리고 감염된 의료진들을 감염시킵니다. 영화의 전체 주제는 감염입니다. 컨테이젼은 심리적 함의를 담고 있는 전형적인 일본 공포 영화입니다. 심리적 풍자를 너무 심하게 하지 않았다면 일반인들은 이해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이 영화는 컨저링만큼이나 유명한 영화이기 때문에 시청자들은 이 영화를 볼 때 약간 당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영화를 제대로 즐기다 보면 진짜 공포가 어디에서 오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도쿄에서 기괴한 죽음이 전염병처럼 조용히 퍼져나가는 가운데, 고인이 죽기 전 남긴 당혹스러운 마지막 말만이 유일한 단서로 남습니다. 먼저, 유명한 여자 육상 선수가 연습 경기의 마지막 스프린트 도중 갑자기 뼈가 부러질 때까지 달리다가 트랙에서 쓰러져 사망합니다. 그런 다음 도심의 아파트에서 한 노인이 아내의 생일 파티에서 유리 커튼을 부수고 10층에서 뛰어내려 그 자리에서 사망합니다. 또한 신랑은 많은 하객이 모인 호화로운 결혼식 피로연에서 하객들이 보는 앞에서 넥타이로 목을 매 자살했습니다. 연이은 사건의 사망 상황은 똑같이 끔찍하지만, 이상하게도 고인이 자살했다는 사실을 증명할 수 있는 사람은 최소 한 명에서 많게는 몇 명에 불과합니다. 최면의 원저자인 마츠오카 케이스케는 최면 강사 교수였습니다. 대학에서 임상 심리학을 전공하고 최면 치료 국가 자격증을 취득한 그는 1997년 데뷔 소설 '최면'을 발표해 도서 평론가들로부터 심리 추리 소설의 최고 걸작으로 추천받기도 했습니다. 최면에 대한 지식을 얻고 용기를 시험해보고 싶다면 이 영화를 보세요. 이웃집에서 들려오는 이상한 소리, 초능력을 가진 실종 소녀, 저주받은 전파, 심령 벌레, 집단 자살하는 비둘기, 댐에 가라앉는 마을의 저주받은 희생. 서로 관련이 없어 보이는 이 사실들이 연결되면 마침내 충격적인 진실이 드러납니다. 그렇다면 '주전자 영혼'이라는 단어는 어떻게 이 미스터리를 풀 수 있을까요? 그 해답은 2004년 초자연 영화 전문 감독이 만든 이 전설적인 영화에 있습니다. '저주'를 주제로 다큐멘터리를 제작한 후, 그의 집에서 화재가 발생해 아내가 사망하고 각본가는 현재까지 행방불명된 채로 남아있습니다. 다큐멘터리는 공개하기에는 너무 충격적이었습니다. '7박 7일의 미스터리'의 슈퍼 프로듀서인 이치세 타카시가 감독을 맡은 후에야 비로소 제작에 착수할 수 있었습니다. 제작진은 1년 동안 인터뷰를 진행했지만, 대부분의 관련자들은 입을 굳게 다물고 진실을 말하지 않았습니다. 관련자들의 현실을 고려하기 위해 일부 이미지는 가상 현실로 표현되었습니다. 마침내 금기시되었던 영화 '저주'가 완성되었습니다. 뉴 이어백은 기하라 히로시와 나카야마 랑이 20세기를 위해 집필한 작품입니다. 원래 '100가지 이야기'라는 제목으로 출판되었으나 현재는 '신센구미'로 개정되었습니다. 신카부쿠로에 묘사된 일련의 사건은 아파트에서의 사건, 자동차에서의 사건, 사진 속 기이한 사건, 각종 자살 등 근래에 일어난 믿을 수 없는 사건들의 연속입니다. 일본의 유명한 공포 만화가인 이토 준지 씨가 뉴 이어백의 이야기를 만화로 그렸습니다. '금지된 공간'이라는 제목의 이 만화에는 뉴 이어백에 관한 여섯 가지 이야기가 담겨 있습니다. '뉴 이어백'은 영화로도 제작되어 2004년에 개봉했습니다. 여기에서는 가장 대표적인 8가지 이야기를 각각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야간 경찰 보고서"의 믿을 수 없는 여덟 가지 사건. 감독/출연: 린, ? 오래된 건물의 철거를 앞두고 경비를 맡은 보안업체는 어떤 이유에서인지 한 사람 외에는 아무도 머물 수 없게 됩니다. 시니어 경비원들마저 도망간 충격적인 상황에 직면한 사장은 직접 진상을 파악하기로 결심하는데... 고스트 스케어 2: 믿을 수 없는 8가지 사건의 연기감독: 스즈키 코스케/출연: ? 이노우에 신지 이노우에 쇼지, 사토 야스오, 쇼지 쇼지, 쇼지 야스시, 사토 야스오. ○스태프 관광 호텔에서 도망친 세 명의 핑크칼라 남자는 우연히 길을 잃고 밤에 기묘한 분위기의 신사에 오게 된다. 그들은 만나게 되는데... 믿을 수 없는 8가지 사건의 장갑: 왼쪽? 믿을 수 없는 여덟 가지 사건의 장갑 전 여자친구와 이미 헤어진 남자가 그녀의 집에 찾아와 하룻밤만 같이 지내자고 부탁한다. 하지만 그날 밤부터 그녀의 목에 걸린 여자의 '장갑'이 자꾸만 그의 머릿속에 떠오르는데... 네 명의 유령이 패닉에 빠지고, 믿을 수 없는 여덟 가지 사건 "헤비!" 감독 스즈키 코스케 / 주연 이노우에 하루미, 기타무라 카즈토시 ○ 한밤중에 갑자기 몸이 무거워져 잠에서 깨어난 여자. 마침내 눈으로 볼 수 없는 무언가를 제거한 그녀는 드디어 평화롭게 잠들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것'은 다른 형태로 그녀에게 다가오는데.... 뉴 이어 포켓 ■ 고스트 패닉: 믿을 수 없는 여덟 가지 사건의 거울. 감독:/출연:진? 마코토? 노콘 타이토, 두 명의 고등학생은 창고에 남겨진 닫힌 옷장 거울을 찾기 위해 체육관에 간다. 그 거울에는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숨겨져 있다고 합니다. 그들은 공포의 전설을 이용해 거울을 열고 충격적인 '광경'을 발견하는데... 신작 ■ 고스트 스케어 여섯 개의 눈과 여덟 개의 믿을 수 없는 사건 감독: 시마 케이스케 / 출연: 호리키타 마키, 카츠나기 류. 선생님은 아무에게도 보여주지 말라고 맹세하지만 오히려 호기심이 더 커진다. 그들은 학교 기념일에 그것을 발표하기로 결정하지만 더 놀라운 것을 보게됩니다 ... 7명의 유령과 8가지 믿을 수 없는 사건 '협정'은 당신을 놀라게 합니다. 감독: 아마미야 케이타 / 출연: ? 네기 히데키와 오노데라 아키라는 삼촌이 집을 비우는 동안 청년이 집을 돌봐주기로 약속한다. 삼촌은 떠나기 전 청년에게 "누군가 전화가 오면 꼭 받아야 한다. 하지만 집에는 삼촌 외에는 아무도 없었는데 누군가 삼촌의 이름을 부르는 소리가 들린다.... ■■ 괴담 8 소름 끼치는 '아홉 곰'의 믿을 수 없는 8가지 사건 감독: 히라노 슌이치 / 주연: 우즈마키 세츠코 ○ 괴롭힘을 견디다 못해 자살한 10대 소년 아홉 곰은 복도에서 몸을 흔들며 "엄마는 항상 곁에 있을 거야"를 속삭였다. 아홉 곰은 오랫동안 사라진 것 같습니다 ... 11년 전 여동생이 실종되었고, 11년 후 여동생은 전 여동생이 다니던 중학교에 진학했습니다. 놀랍게도 개학식 날, 리메이와 친구 샹먀오, 같은 반 친구 쯔이는 오래된 폐교 건물에서 리메이에게 자주 전화하는 소리를 듣게 됩니다. 캠퍼스에서 무섭고 기괴한 사건이 연이어 발생하고 히메이, 친구 샹먀오, 반 친구 쯔이는 하나코의 미스터리 속으로 빠져들게 되는데... 히나미의 여동생은 왜 사라졌을까? 하나코의 진짜 얼굴은 누구일까요? 밤에 거울과 학교 건물에 자주 나타나는 무서운 모습은 무엇일까요? 이 미스터리를 풀기 위해 모두가 첸 시안에게 물어보기로 결심하지만 바로 그때 더 무서운 일이 벌어집니다 ... "유령 인형 하나코"의 전설에 대해 들어 보셨나요? 전설에 따르면 하나코는 학교에서 엄마를 찾기 위해 화장실에서 나쁜 놈에게 살해 당했지만 하나코는 자신이 죽은 줄 모르고 교내 화장실에서 엄마를 계속 찾았다 고합니다 ... 화장실에는 "유령 인형 하나코"라는 유령이 살고 있습니다. 이 전설은 많은 초등학생들에게 무서운 악몽입니다. '화장실에 사는 유령 인형 하나코'는 언론에서도 화제를 불러일으켰습니다. 1993년 '화장실에 간 유령 인형 하나코'가 출간된 이후 연이어 연재되면서 센세이션을 일으켰습니다. 드디어 '고스트 인형 하나'가 실버 스크린으로 옮겨졌습니다. 아이들이 기억하는 무서운 이미지와 더불어 영화 속 하나코는 아이들의 수호천사가 되었습니다. 드라마에서 가와노 유카는 전학생 미즈에 사에코 역을 맡았습니다. 여러 편의 '숨바꼭질' 시리즈에서 열연을 펼쳤던 만큼, 이번 작품에서도 열연이 기대됩니다. 마스터 타쿠야 역은 오카 시리즈 '플라워 카오스'의 이노우에 타카유키가 맡았습니다. 그리고 타쿠야의 여동생 나츠미 역은 1995년 초등학교 아이돌 랭킹 1위였던 마에다 아이입니다. 다른 드라마에서도 영화, TV, 잡지에서 눈길을 끄는 아역 스타가 많이 등장하므로 내일의 스타들의 모든 작품의 조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파워 아이돌 도요카와 에츠지, 오오츠카 우치나도 출연하여 작품에 활기를 더하고 있습니다. 미스터리 괴담(Ghost tales of mystery) 미스터리 괴담의 줄거리는 일본에서 센세이션을 일으킨 사회 뉴스 사건을 모티브로 하고 있습니다. 이 사회 뉴스의 원인은 30년 전 교토에서 발생한 희대의 살인 사건입니다. 한 여고생이 방과 후 실종되어 허공으로 사라졌고 시신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당시 보수적인 교토 지역에서 이 살인 사건은 센세이션을 일으켰지만 경찰은 단서를 찾지 못했고 여고생의 실종은 미제 사건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소녀가 살던 아파트에 새 세입자가 이사를 나갈 때까지 기다리지 않으면 의문의 죽음을 당한다는 소문이 퍼집니다. 처음에는 지역 주민들은 단지 소문이라고 생각하지만 실제로 이상한 일이 잇달아 발생합니다... 영화 유령의 집은 12시까지 돌아오지 않으면 죽는다는 이상한 집 규칙을 가진 유령의 집에 관한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허락 없이 이사를 나갈 수 없습니다. 다음 가족이 이사를 가기 전에 먼저 이사를 가고, 가장 오래 살았던 집은 밤마다 귀신이 출몰해 주민들이 고통을 겪습니다. 주인공과 아버지의 관계에 대해 말씀 드린 것은 마지막 순간까지 진실을 알 수 없습니다. 일본의 유령 주문에는 일본에 대한 다섯 가지 이야기가 있습니다.2장:거미 여자:GAP 3장:의식 주문 4장:신비한 금발 이야기 5장:죽음의 징조거미 여자:잡지 편집자. 그는 집에 갇힌 여자를 발견하고 집안에서 의문의 소리를 듣습니다. 그는 자신이 돌아올 수 없는 여정을 떠났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한 채 이상한 소리의 근원을 추적합니다.코데라는 친구가 오랫동안 실종되었다는 사실을 발견하고 그의 집을 방문하기로 결심합니다. 집에 들어서자마자 창틀과 옷장, 집안 곳곳에 금이 가고 그 틈새에 빨간 테이프가 붙어 있는 것을 보게 됩니다. 막연하게 그는 신비한 구멍을 보았습니다. 의식 저주: ∶누에고치는 어렸을 때 집안의 법당에서 귀신을 봤고, 어른이 된 후에도 그 이상한 사건을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어느 날, 그녀는 어머니가 위독하다는 소식을 듣고 반쯤 의식을 잃은 어머니가 여전히 염불하는 것을 보았고 잠시 후 오른손에 이상한 자국을 발견했습니다 ... 미스터리 스토리 :금발 이시구로 히로무는 호텔에서 자고 있었는데 우연히 방에서이 이상한 책을 열었습니다. 그가 깨어났을 때 이상한 일이 일어났습니다. 그는 한 여자에게 둘러싸여 있을 뿐만 아니라 그녀의 끝없는 분노를 느낍니다. 그는 전에 없던 두려움을 느낍니다... 죽음의 전조: ∴ 후쿠가와는 회사에서 고객 정보를 훔친 후 여자친구를 재빨리 불러내 회사를 떠납니다. 하지만 엘리베이터가 갑자기 멈추고 그는 노부부와 흰 모자를 쓴 여성과 함께 엘리베이터 안에 갇히게 됩니다. 이때 여자 친구로부터 제시간에 도착하지 않으면 자살하겠다는 경고 전화를 받게 되는데... 내성적인 응원 고등학생 나나와 그녀의 여동생 노리코는 지하철역에서 우연히 노리코의 친구 타카시를 만나고, 타카시는 플랫폼에서 무료 버스표를 발견하고 검은 옷을 입은 이상한 여자가 그에게 "이 무료 버스표를 찾는 사람은 죽는다 ....... ". 나나와 노리코는 그 여자가 거짓말을 하고 있다고 생각했고, 그날 이후 류는 시야에서 사라졌습니다. 며칠 후 나나의 여동생 노리코도 지난번과 같은 무료 버스표를 주워갑니다. 또한 나나와 같은 학교에 다니는 가나에에게는 시게루라는 남자친구가 있는데, 시게루는 지하철에서 팔찌를 주워 여자친구에게 선물로 줍니다. 며칠 후 시게루는 기차에 치여 죽고 팔찌를 차고 있던 가나에에게 죽음의 그림자가 다가오는 것을 느낀다.... 시게루는 죽었고 나나의 여동생 노리코는 실종되었다. 나나는 지하철역에서 잃어버린 물건을 줍는 사람들에게 끔찍한 일이 일어난다는 것을 깊이 느끼고 동생을 찾기 위해 나선다. 전차 운전사 준이치는 선로에 수상한 형체가 쓰러져 있는 것을 봤다고 말합니다. 나나는 전차 운전사가 비밀을 알고 있을 거라 생각하고 그를 찾아갑니다. 선로 위에 검은 옷을 입은 여자의 비밀은 무엇일까요...? 로스트 프로퍼티는 일본에서 제작된 공포 영화로, 일본에서는 9월 30일 개봉했지만 한국에서는 일본보다 두 달 이상 앞선 7월 27일에 개봉했습니다.2005년 제작된 로스트 프로퍼티는 이미 독일, 스페인,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에서 개봉일을 확정지었습니다. 많은 국가 중 한국 관객들이 가장 먼저 이 영화를 보게 된다는 것은 특별한 의미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