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광고 디자인 - 국내 DDOS 공격 DDOS 공격 국가.

국내 DDOS 공격 DDOS 공격 국가.

해외 유량이 있는데, 어떻게 현금화할 수 있습니까?

해외 트래픽의 출현은 주로 광고, 구매 구독, 판매 상품/서비스의 세 가지로 구성됩니다.

광고는 쉽게 이해할 수 있다. 주로 자원을 팔아 트래픽을 돈으로 바꾸는 것이다. 형식은 광고다.

Qq 의 빨강, 노랑, 파랑, 녹색 퍼플, 블랙 다이아몬드, 슈퍼 QQ, 비디오 사이트 회원, 알려진 VIP 와 같은 부가 가치 서비스는 추가 비용을 통해 제공되는 부가 가치 서비스입니다.

상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는 것은 누구나 잘 알고 있을 것이다. 동영상 사이트는 영화를 보고, 수업을 받고, 생방송 강의를 이해하고, 샤오홍슈 전자상거래를 하기 위해 자원을 구매해야 하는데, 이것들은 모두 상업화의 일부이다.

국내 출항하는 개발자의 수입 대부분은 주로 광고 현금화에서 나온다. 나는 광고 변현에서 광고 변현이 다음 네 가지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는 것을 설명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첫째, 어떻게 환전을 합니까?

우리는 이미 광고 자원이 팔린다는 것을 알고 있는데, 이것은 당연히 광고이다. 그렇다면 광고 위치를 어떻게 설계할까요? 우리가 평소에 보는 광고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평소 휴대전화를 사용하던 오픈스크린 광고를 떠올려 뉴스 정보 흐름을 훑어볼 때 삽입된 기본 광고를 떠올려 보세요. 사진 처리 완료 결과 페이지 광고; 캐주얼 게임 밑바닥의 Banner 광고; APP 벽, 검색 상자 광고와 같은 매우 작은 광고 형식도 있습니다. 이것들은 우리가 참고할 수 있는 광고 비트 디자인 장면이다.

해외 광고 플랫폼에는 배너 광고, 기본 광고, 스크린 삽입 광고, 인센티브 비디오 광고 등 네 가지 광고 유형이 있습니다. 광고 가치의 순서에 따라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인센티브 비디오 광고 가치가 가장 높다.

인센티브 비디오는 주로 게임 앱에 쓰인다. 등급 부활, 포인트 보상, 보물 상자 열기 등. 삽입 광고는 페이지를 전환할 때 많이 표시됩니다. 배너에는 다양한 크기가 있으며 일반적으로 320*50 및 300*250 이 있습니다. 기본 광고의 적용 가능한 장면은 도구, 음악, 카메라 이미지 처리, 뉴스 등 다양하다.

둘째, 누구와 합작하여 환전을 하고, 광고 출처는 어디에서 오는가?

해외 광고 출처에는 주로 광고주, ADX, SSP, 광고연합의 네 가지가 포함됩니다.

아시다시피 광고주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유료로 홍보하는 회사나 개인입니다.

SSP 는 공급업체 플랫폼입니다. 광고 컨소시엄과 SSP 는 기본적으로 동일합니다. 이들은 모두 미디어를 대표하는 트래픽 호스팅 및 트래픽 판매 플랫폼이며 광고 비트 관리, 멀티 채널 실현 및 수익 최적화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Smaato, Fyber, pubnative, Mobfox 등과 같은 해외.

AD 익스체인지는 주식시장과 비슷한 인터넷 광고 거래 플랫폼입니다. 모든 광고는 실시간 입찰방식으로 전시되어 가장 높은 입찰자가 이긴다. 한쪽 끝은 수요 측 플랫폼 DSP 를 연결하고, 다른 쪽 끝은 공급 측 플랫폼을 연결하는데, 여기서는 펼쳐지지 않는다. 국내 BAT 는 이 조각에 상응하는 제품 레이아웃을 가지고 있다. 구글의 ADX 플랫폼과 같은 것들이죠.

광고연합은 보통 인터넷 광고연맹을 가리키며 중소인터넷 미디어 자원을 연합으로 결성하고, 연맹 플랫폼을 통해 광고주가 광고 배치를 실현하고, 광고 데이터를 모니터링하고 집계하는 것을 말한다. 광고주는 온라인 광고의 실제 효과에 따라 연맹 회원에게 광고비를 지불한다. 구글 Admob, FB 연합과 같은 것들이죠.

실제 방문 효과와 경험에 따르면 해외 협력 채널은 주로 구글 애드모브 (GoogleAdmob) 와 페이스북 (FacebookAudienceNetwork) 을 추천한다.

셋째, 어떻게 협력할 것인가?

업계에서는 주로 SDK, API, JStag 의 세 가지 도킹 방식을 지원합니다.

포장 형식은 다르지만 주로 SDK 협력 도킹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SDK 는 개발자 자신의 APP 인 클라이언트에 배포됩니다. API 와 Jstag 는 각각 장단점이 있는 서버에 배포됩니다.

SDK 는 포장한 가방으로, 안에 약간의 인터페이스가 적혀 있어 사용할 때 직접 호출할 수 있다. GoogleAdmob 및 FacebookAudienceNetwork 와 협력하려면 SDK 액세스 협력을 사용해야 합니다.

여러 채널과 협력하면 모두 머리 흐름을 원하고, 채널마다 국가마다 장점이 다르므로, 트래픽을 통일적으로 관리하고 분배할 수 있는 플랫폼이 필요하다. 여기에 광고 집합 플랫폼이 사용됩니다. 해외 추천 모푸브, 모푸브는 완전 무료입니다.

그리고 누군가가 말하길, "제가 한 채널과만 협력할 수는 없을까요?" 라고 하더군요. 물론,

두 가지 시나리오를 살펴 보겠습니다

장면 1: 개발자는 하나의 SDK 만 통합합니다. 유럽과 미국에서는 광고 충전률이 상대적으로 건강할 수 있지만 남미나 러시아와 같은 일부 지역에서는 인도의 광고 충전률이 크게 떨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인터넷 지연 문제로 인해 광고가 채워져도 사용자가 머무는 동안 성공적으로 전시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유량 활용도가 낮아 수입이 떨어진다.

시나리오 2: 개발자는 중개 해외 시장 맨 위에 있는 광고망/광고 익스체인지를 통해 채워지지 않은 광고위를 채울 수 있으며, 각 광고비트에 대해 폭포 우선 순위 메커니즘을 설정하여 수익을 높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에서는 개발자가 우선 순위를 페이스북 >; Admob & gtSmaato ... 하지만 러시아의 우선 순위는 VK>;; 로 설정됩니다 Admob & gtMopub & gt 페이스북. 광고 네트워크의 가치에 따라 지역별 트래픽을 최적화하여 글로벌 트래픽의 활용도와 실현 효율성을 높입니다.

위에서 우리는 장면에 두 가지 명백한 단점이 있다는 것을 분명히 볼 수 있다. 가격 채널이 결정한다. 광고 보답이 없다면, 트래픽은 완전히 낭비될 것이다.

넷째, 이익을 극대화하는 방법.

공식을 살펴 보겠습니다.

수익 = 전시된 광고 수 * 유효 천 번 전시된 수익. 광고 전시의 수가 우리의 실현 수입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어떻게 하면 광고 전시의 수를 늘릴 수 있습니까? 깔때기 차트를 통해 우리는 응용 설치량부터 광고 유효 전시에 이르기까지 7 개의 부분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어플리케이션 설치량과 사용자 참여도-DAU 는 클라이언트의 데이터이며 상업화의 기초입니다. 광고 위치, 광고 SDK 적용 범위, 광고 요청, 충전율, 전시율은 모두 상업 콘텐츠입니다. 이러한 링크 중 하나에 문제가 발생하면 최종 광고 전시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Ecpm 이란 무엇입니까? 광고 플랫폼 Ecpm 은 수천 개의 광고 전시로 인한 수익인 광고의 효과를 측정하는 지표로 계산됩니다. Ecpm = 1000 * 수익/인상, 광고 전시회의 가치를 나타냅니다.

개발자의 관점에서 볼 때 APP 범주, 사용자 속성, 사용자 수준, 광고 장면, 광고 유형 등이 Ecpm 의 변동 범위를 결정합니다. 그래서 "Ecpm1칼 높이" 와 같은 ECPM 관련 문제가 발생할 때 , "FB e 플랫폼의 CPM 을 어떻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왜 내 Ecpm 이 변동합니까? 이와 같은 Ecpm 의 영향 요인이 너무 많아 직접 답을 제시할 수 없다. 광고주의 관점에서 볼 때, 광고주는 Ecpm 의 가격을 결정했다. 광고주는 주로 두 가지 호소가 있는데, 하나는 전환량 (APP 설치/등록/주문/가입) 이다. 전환율이 높을수록 Ecpm 이 높아집니다. 또 다른 요구 사항은 블랙 5, 듀얼 1 1 과 같은 브랜드 노출 유도로 전체 시장 Ecpm 의 성장을 이끌 것입니다.

Ecpm 은 동적이며 많은 영향 요인이 있습니다. 구체적인 영향 요인은 무엇입니까? 저는 4 종 12 점을 정리했습니다.

위의 희망은 모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