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들은 청소년의 대변인입니다. 다음은 제가 꼼꼼히 수집하고 정리한 스포츠부의 활동 계획을 여러분께 공유해 드립니다.
체육부 활동기획 1
1. 활동테마
열정적인 4월, 선샤인스포츠.
2. 활동 목적
대학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모든 사람에게 팀 정신과 결속력을 반영하고 우정을 강화하며 단결을 배우고, 활동 중 집단 정신 함양 학생들의 집단적 명예의식과 경쟁의식을 통해 우리 전공 학생들이 서로 소통하고 배울 수 있는 플랫폼을 조성합니다. 우리 전공은 '열정의 4월' 스포츠 대회를 개최합니다. 이 활동을 통해 우리는 급우들 간의 우정을 심화시키고 화합과 우정의 캠퍼스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학생들이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학생들의 체력을 기르고, 화합과 발전을 도모하고, 열심히 노력하도록 격려합니다.
3. 활동 단위
활동 참가자, 16학년 생물 과학
3학년, 16학년 생물 과학
4 .활동 과정
1단계: 사전 준비
1. 각 반의 스포츠 위원회에 연락하여 반의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등록하도록 독려합니다.
2. 경기장, 배드민턴장, 농구장 탁구팀 관리자에게 문의하세요.
3. 상장, 상품 등 구매
2단계: 활동 개발
활동 항목: 탁구, 배드민턴, 농구
(1) 탁구 대회
시간: 4일 11월 10일(화) 12:30~14:00
장소 : 탁구장
대회방식 : 각 반별로 남자 4명, 여자 4명을 선발하여 추첨을 통해 경쟁을 결정합니다. 순서는 3전 3선승제로 진행됩니다(각 게임당 11골). 경주하세요.
하나, 둘, 셋, 넷.
(2) 배드민턴 경기
시간 : 4월 11일(수) 12:30~14:00
장소 : 배드민턴장
대회 형식: 각 클래스는 남자 4명, 여자 4명을 선택하고 추첨을 통해 순서를 결정합니다. 대회는 3전 1선승제로 진행됩니다(게임당 11개의 공).
하나, 둘, 셋, 넷.
(3) 농구 경기
시간: 4월 12일 ~ 4월 13일(금) 12:30-14:00
장소: 농구장
대회 형식: 각 학급에서 남학생을 선발하여 농구 팀(5명 이상)을 구성하고 추첨을 통해 대회 순서를 결정합니다. 12일 예선에서는 승리팀이 13일 1위와 2위를 결정하고, 나머지 두 팀이 13일 3위와 4위를 결정한다.
5. 시상 설정 및 평가 방법:
(1) 시상 설정: 1등상 1개, 2등상 1개, 3등 2개
( 2) 평가방식 : 각 대회 1위, 2위, 3위, 4위에게 각각 5점, 3점, 2점, 1점을 부여하며, 최종 누적 총점은 6위로 결정됩니다! 활동 예산
탁구 경기장 50위안
배드민턴 경기장 80위안
농구 생수 20위안
상금 및 상장 160위안
p>
합계: 310위안
7. 활동의 의의
학급 간 상호 교류, 의사소통 및 통합을 촉진하고 상호 작용을 강화합니다. 학생들 사이의 감정과 우정은 조화로운 캠퍼스 환경을 조성하는 데 더욱 도움이 됩니다.
8. 이벤트 진행 중 주의해야 할 사항 및 내용
1. 이벤트 진행 중 날씨 변화가 있을 경우 별도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2. 대회 진행 중에는 안전에 유의하며, 각 반별 체육위원회에서는 안전과 질서를 유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체육부 활동 기획 2
1. 활동 목적 : 학생들이 서로 소통하고 배울 수 있는 플랫폼을 조성하고, 내부적으로 대학생의 자질을 확립하고, 대학생의 스포츠맨십을 보여주기 위해 대외적으로 이미지를 구축합니다.
2. 활동 목적:
(1) 대학생의 체력 강화를 위한 '국민체력계획'을 효과적으로 홍보합니다.
(2) 대학 간의 관계를 강화하고 농구 팬 간의 교류를 촉진합니다.
3. 등록방법 : 각 단과대학에서 등록을 주관하고, 최종적으로 건설공학대학 교무과에 보고합니다.
4. 행사 시간 및 장소: 대학 농구장
5. 행사 주최자: Kaiwen College Youth League Committee
6. 주최: 건설 공학 스포츠 대학 대학부
7. 참가방법 :
1. 참가단위 : 해당 대학의 각 중등대학
3. 참가인원 : 운동선수 5명 이상, 최대 12명의 선수(주장 및 부주장 포함);
4. 등록일 : 10월 15일 이전
5. 등록방법 : 마감일 이전에 szflyy99@126.com 으로 명단 송부
8. 공모방법 :
1. "5인제" 농구 게임의 게임 규칙을 채택합니다.
2. 모든 경쟁 유닛은 추첨을 통해 A와 B의 두 그룹으로 나뉩니다. 각 그룹에는 2개의 팀이 라운드 로빈 방식으로 경쟁하며, 각 그룹의 상위 2개 팀이 크로스 엘리미네이션 토너먼트에서 경쟁하게 됩니다.
9. 대회 규칙:
1. 각 팀에는 5명의 참가자가 있어야 하며 나머지는 교체 선수입니다.
2. 대회 시작 후 원래 팀원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실격 처리됩니다.
3. 경기 중 교체에는 제한이 없으나, 교체는 볼 데드 또는 하프타임 종료 시에만 가능합니다.
4. 골을 넣은 후 서브를 변경합니다.
5. 서브가 바뀔 때마다 서버는 공격하기 전에 범위 밖으로 후퇴하고 서브해야 합니다. 서버가 서브 중에 라인을 벗어나거나 라인을 벗어나지 않으면 서브는 계산되지 않고 서브가 교체됩니다.
6. 3점슛: 3점 라인 밖에서 슛하면 3점, 3점 라인 안쪽으로 슛하면 2점으로 계산됩니다.
7. 경기 중에는 '24초' 제도가 시행되며, 24초 이내에 슈팅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경기 감독관이 이를 기록하게 된다.
8. 경기 시간은 전반전 20분, 휴식 시간 10분입니다. 각 팀은 전반전마다 2번의 개인 파울을 가집니다. 경기 전반전 팀의 총 파울 횟수가 7회에 도달하면 자유투가 시행됩니다.
9. 모든 선수는 경기 중 심판의 휘슬을 들어야 합니다. 페널티킥에 대한 다툼이 있을 경우, 참가 팀원은 주심과 논쟁을 벌일 수 없으며, 경기진행에 영향을 미치는자는 실격 처리됩니다.
10. 부서별 처리사항 :
1. 문학예술부, 소녀부 개회식 활동 및 예절팀을 담당합니다.
2. 선전부는 경기 전 홍보와 포스터 제작을 담당합니다.
3. 학습 부서는 학교 신문과 라디오 방송국을 통한 행사 보고 및 홍보를 담당합니다.
4. 규율검사부는 질서 유지와 경기장 배치를 담당하고, 스포츠부는 조정을 담당합니다.
5. 대외협력부는 행사 후원을 담당합니다.
11. 긴급 상황 및 계획:
1. 팀이 경기에 지각: 10분 지각한 팀은 포기한 것으로 간주되며 점수는 0:20.
2. 경기 중 부상을 입은 선수 : 경미한 부상을 치료하여 경기를 계속할 수 있는 경우, 부상이 치료될 때까지 일정 기간 경기를 중단합니다. 심각한 부상을 입어 경기에 출전할 수 없는 선수는 반드시 다른 선수로 교체되어야 합니다. 담당 인력이 충분하지 않으면 몰수패로 간주됩니다.
12. 심판 준비: 체육 교사를 초대하여 이 행사의 심판으로 활동하고 공정성과 공평성을 보장합니다.
시상 설정
(1) 상위 3개 팀에게는 단체상과 개인상이 수여됩니다.
(2) 경기에서 가장 많은 점수를 획득한 선수가 MVP 타이틀을 받게 됩니다.
14. 본 공모전의 최종 해석권은 건설공학대학에 있습니다.
체육부 활동 기획 3
활동 배경
두 달 이상의 학습을 통해 학생들은 기본적으로 서로를 알아가고 좋은 친구가 되었습니다. 가을이 다가오면서 한편으로는 체력을 강화하기 위해
한편으로는 반 친구들 간의 우정을 돈독히 하기 위해 반에서는 일련의 활동을 진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제2 목적의 의미 및 기대 효과
학생들의 체육 활동에 일정한 역할을 할 수 있으며, 스포츠에 대한 열정을 자극하고, 학생들 간의 우정을 심화시키며, 수업 생활을 풍요롭게 할 수 있습니다.
p>
다채롭고 수업의 결속력을 높여줍니다.
세 번째 활동 대상
체육부 전체 학생
네 번째 활동 시간 및 장소
농구장 10월 15일 오후
5개 활동 절차
(1) 장관은 사전에 장소 사용권을 신청하고 해당 부서와 관련 절차를 거쳐야 한다. 학교.
(2) 체육위원회는 모든 사람이 준비할 수 있도록 시간과 장소를 학생들에게 알려줄 것입니다.
(3) 심사위원 명단을 작성하고 두 팀의 구성원과 대회 요건을 발표합니다.
(4) 저지볼, 뜨거운 물 등 필요한 물품을 준비합니다.
(5) 대회 중에는 모든 선수가 참석해야 하며, 심판원과 득점원도 참석해야 하며, Yao Meng을 심판으로 합니다.
(6) 점수와 결과는 경기 후 발표되며, 체육위원회의 코멘트가 있을 예정이다.
(7) 경기 후 조직에서는 원래의 경기장을 깨끗하게 유지하고 모든 쓰레기를 청소합니다.
담당자 6명: 스포츠부
스포츠부 활동 기획 4
1: 활동 서문:
1. 활동 주제: 광동공과대학 화리대학에 신입생 우정이 온다
2. 활동 배경: 군사훈련 생활이 끝나고 국경절 연휴를 맞아 광동공과대학 화리대학 10기 신입생들이 점차 대학 생활에 적응했다.
3. 활동 목적: 신입생들이 더욱 신나는 과외 생활을 하고 팀워크 능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사회사회과학연맹에서는 화리대학 제10회 신입생 농구 리그를 개최합니다. 10월 중순 광동공과대학 신입생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랍니다.
4. 대상 : 광동공과대학 화리대학 신입생 전원, 성별에 관계없이 남자 경기와 여자 경기로 나누어짐
5. 장소 : 광동 화리대학 농구 기술대학교
6. 행사 시간:
등록 시간, 10월 12일부터 10월 13일까지. 등록절차 : 10월 12일부터 10월 13일까지 오후 5시부터 6시까지 사회연맹 사무국에서 등록하시며, "...@..."로 이메일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팀은 자유롭게 구성되며 공식 선수는 5명이어야 하며 교체 선수는 6명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팀으로 등록할 수도 있고 개인으로 등록할 수도 있지만, 개별적으로 등록하는 사람들도 함께 모여 자유롭게 팀을 구성하게 됩니다. 단체 무대 시간은 10월 16일과 17일(토, 일) 오전 8시~11시, 오후 4시 30분~6시 30분이다.
최종 시간은 미정입니다.
7. 후원: 광동공과대학 화리대학 청년연맹
8. 주최: 광동공과대학 화리대학 학회연맹
2: 부서 임무 배치:
1. 상임위원회: 각 부서의 업무를 지도하고 업무 진행 상황을 감독 및 실행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2. 외교부 선전부. 문화 : 10월 9일 포스터 게시 담당 9일 이후 업체정보 홍보업무를 완료하고 완료합니다.
3. 사무국: 본 행사의 기획서 작성 및 현장 홍보를 담당합니다. 10월 10일과 10월 11일(조기 또는 후기 학습)에 홍보를 위해 신입생 수업에 참석합니다. 홍보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번 농구 리그의 목적, 의의 및 특징, 신입생들의 열정을 자극하기 위한 활동의 규칙과 보상을 명확하게 설명합니다.
4. 사무국: 10월 11일부터 10월 12일까지 오후 5시부터 6시까지 사무국에서는 등록, 등록을 담당할 사람들을 사회사회과학연맹 사무실로 파견합니다. 이메일로 등록 목록을 정리하고 개별적으로 등록하는 신입생 구성을 조정합니다. 조별 예선과 결승전에서 경쟁할 팀을 결정하기 위해 모든 팀의 추첨을 구성하고 추첨하는 일을 담당합니다.
5. 재무부: 대외협력부에서 제공하는 후원 자금과 자료를 조정하고 배포합니다.
7. 조직부 : 농구협회가 파견하는 심판원과 협력하여 농구리그를 조직한다.
8. 대외협력부: 후원을 요청합니다.
셋 : 경기 전 준비
1. 홍보 : 포스터 8장, 교관 정문 앞 아치형 통로에 포스터 게시, 포스터 게시 구내식당이나 기숙사 통로로 이어지는 홍보판.
4a용지 800장(앞면 농구홍보, 뒷면 광고), 농구시합홍보용 신입생기숙사당 1매.
2. 도구: 경기용 공, 휘슬, 타이머, 득점 기록 장치 및 기타 도구를 준비하고(필요한 스포츠 장비 대여를 학교에 신청) 경기에 농구 코트를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3. 약품 : 반창고, 활성오일 등을 준비합니다.
4. 식수 : 조별 예선을 위해 참가자는 식수를 직접 가져와야하며, 사회 사회 과학 연맹은 결승전에서만 식수를 제공합니다.
IV: 대회 규정:
1. 본 이벤트는 단일 라운드 로빈 형식, 5vs5 전체 경기를 채택하며 조별 경기와 결승전으로 나뉩니다.
2. 경기는 전후반으로 나누어 4개의 쿼터로 나누어지며, 각 쿼터는 12분입니다.
3. 전반전과 후반전 사이에는 15분이 있으며, 5쿼터가 있습니다. 각 쿼터마다 1분간 휴식
4. 파울: 각 쿼터마다 각 팀의 선수들은 5개의 파울을 누적하고, 후속(6번째) 파울은 자유투로 이어집니다.
5. 타임아웃: 각 팀은 각 쿼터에 1번만 요청할 수 있습니다. 4쿼터에는 2번의 타임아웃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6. 연장전은 지정된 시간 내에 동일하게 설정되며, 승자가 결정될 때까지 연장전은 5분씩 진행됩니다.
7. 참가자는 경기 시작 10분 전에 균일하게 경기장에 도착해야 합니다. 매 경기 전 각 팀 주장과 협의하시기 바랍니다.
8. 모든 팀은 추첨을 통해 번호가 매겨진 그룹으로 나뉘며, 참가 조 수에 따라 구체적인 일정이 결정됩니다.
9. 시즌 챔피언을 설정하고 시즌 챔피언에게만 보상을 제공하세요.
10. 남자부와 여자부에는 각각 시즌 챔피언이 있으며, 시즌 챔피언 팀은 보상을 받게 됩니다.
11. 남자팀은 여자팀 상위 3팀과 친선경기를 치르게 되며, 여자팀은 5명의 선수를 파견하게 된다.
다섯가지 : 주의사항
1. 본 대회의 규정은 FIBA 농구협회의 규정을 따르며, 실제 상황에 따라 수정됩니다.
2. 공정성을 위해 농구협회 회원이나 사회사회과학연맹 스포츠부 관계자가 주심으로 초빙됩니다. 필요한 심판 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실제 상황. 각 팀은 심판이 기록을 기록하도록 돕기 위해 선수를 보냅니다.
3. 팀원은 심판의 결정을 따라야 하며 심판의 의견에 반박해서는 안 됩니다. 조정이 필요한 경우 사회연맹에 조정 요청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4. 팀원과 관중은 공연장의 문명과 위생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5. 현장에서 발생하는 예상치 못한 상황은 소셜 클럽 연맹에서 조정하고 처리합니다. 날씨나 장소 등 불가항력적인 상황이 발생할 경우 소셜 클럽 연맹은 대회 일정을 변경할 권리가 있습니다. .
6. 심각한 부상을 입은 경우 언제든지 호출 스크린 차량 응급 처치를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하십시오.
6가지: 예산:
1. 챔피언: 남성 및 여성 챔피언 5도어 참가자를 위한 Zengcheng 일일 여행. (5_120)_2=1200위안. (여행사에 후원을 요청하고, 여행사 후원 예산을 요청하세요. 여행사가 무료로 후원하지 않을 경우 더 높은 할인을 받아보세요)
2. 준우승 : 농구 선수 1명, 제공 남녀 준우승자 5명을 위한 1일 팀식사(학교급식) 점심, 저녁으로 콜라 큰 캔이 제공됩니다. 농구 150_2=300위안, 단체 만찬(5_8_2+5_2)_2=180위안, 준우승 포상금 30180=480위안. (여행사는 준우승자 5명에게 증성 당일여행 42%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안 가면 포기한다.)
3. 3위 : 1등 제공 -남녀 준우승자 5명을 위한 일일 팀 저녁 식사(학교 매점 패키지), 점심 및 저녁 식사로 콜라 큰 캔이 제공됩니다. 3등상 수수료: (5_8_2+5_2)_2=180위안. (여행사에서는 차점자 5명에게 증성 당일여행 52% 할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증성 당일여행을 원하시는 분은 30%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원하지 않으시면 가려면 포기하세요.)
4. 프로모션: 포스터 8 장: 8_3=24위안. 4a 종이 홍보지: 800_0.1=80 위안. 총 홍보예산: 24+80=104위안. 참고 4800,0.05_4800=240위안.
5. 식수 : 사범광생수 20_9=180위안.
VII: 부록: 각 부서 담당자 연락처 목록
체육부 활동기획 5
일반 담당자 : ___
작업반 구성원: ___
청년동맹부 각부 장관
작업반 구성원: 학생회 전원 청년동맹 지부 연합 및 각 반 자원봉사자
1. 체육대회 사전 준비
1. 체육대회 개회식 홍보 포스터. 우리 지점의 스타일. 그리고 입학식 때 사용할 카드 세트와 홍보물을 만들어 보세요. (홍보부 책임, 5월 15일 이전 완료) 용호목록 발간 (학급 계약, 5월 15일 이전 완료) 홍보현수막 (대외협력부 책임, 5월 20일 이전 완료)
2. 준비 학급 자원봉사자 목록을 작성합니다. (실습부 담당, 5월 20일 이전 완료)
3. 스포츠 경기 중 원고 홍보 업무를 기획 및 주선하고, 특파원을 구성 및 주선하며, 원고의 품질 수준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이고, 도덕적 상을 받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선전부가 담당하며 5월 20일 이전에 완료되어야 합니다.)
4. 1학년 학생들이 운동회 전에 방송 연습을 할 수 있도록 준비합니다. (체육부에서 책임지며, 5월 20일 이전에 종료됩니다.)
5. 체육대회 입학식 디자인 및 리허설, 의상을 통일적으로 구현합니다. (문예과가 담당하며 5월 22일 이전에 종료됩니다.)
6. 선수들을 위한 집단 훈련을 조직하고 주선합니다. (체육부에서 책임지며, 5월 22일 이전에 종료됩니다.)
7. 체육회 중 학생회 회원 및 학급위원의 로그인 방법을 마련합니다. (담당실, 5월 20일 이전 완료)
8. 5월 초에 선수동원회의를 소집한다. 참가요건 : 각 반의 주임교사,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 분대장, 연맹 사무총장은 반드시 참석해야 합니다. (5월 20일 이전 완료)
9. 우리대학 학생회 블로그 개선, 체육대회 관련 최신정보 업로드, 체육대회 중 사무업무 정리(네트워크부서는 책임, 5월 20일 이전 배포 예정) p>
10. SMS 플랫폼을 통해 스포츠 회의 홍보를 위해 학교 문자 메시지 보내기
11. "학교 스포츠 뉴스" 2호 발행 및 배포( 스포츠 회의는 정보부와 네트워크부가 담당합니다.) 전)
2. 대회 기간 중 특정 프로젝트 작업 수행(5월 23일~5월 24일)
프로젝트 그룹 1 : 원고홍보그룹
팀장 : ___
부팀장 : ___
팀원 : 선전부, 보도부, 각 반 선전위원 .
업무: 1. 품질과 수량을 보장하기 위해 방송 커뮤니케이션 초안을 작성하도록 인력을 배치합니다. 원고는 작성되어 베이스캠프에 제출되며 예비 검토 및 수정 후 보고됩니다. 학교 라디오 방송국으로 전송됩니다(우수한 방송 초안이 백업으로 보관됩니다). (선전부가 책임집니다)
2. 원고등록을 잘 하시고 체육대회 후 우수홍보강좌를 선정하세요. (이것은 선전부가 담당하며 5월 25일 이전에 완료될 예정입니다.)
3. 각 대회를 시청할 기자를 배치하고 늦어도 대회 종료 후 2시간 이내에 원고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실시합니다. 체육대회 후 보고 및 편집하여 브리핑으로 작성합니다. (체육대회 중에는 공보부, 비서부가 담당합니다.)
4. 사진 촬영. (정보부 담당)
사업2팀 : 물류서비스팀
팀장 : ___
부팀장 : ___
팀원: 생활부, 비서부, 연구부
업무: 1. 스포츠 경기 중 의약품 보관을 담당하고, 부상당한 선수를 돌보기 위해 베이스캠프에 머물도록 특정 인력을 배치합니다. (생활부 담당)
2. 각종 대회, 특히 중장거리 달리기 종목에서 발생하는 선수 부상 및 기타 사항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일 수 있도록 팀원을 배치한다. (생활부 담당)
3. 영양제, 차, 컵, 정수기 구매 및 보관을 담당합니다. (이는 사무국에서 담당합니다)
4. 운동용품 보관(등번호, 운동화 대여 및 보관) 및 운동회 종료 후 반납.
(학습부서가 책임지며, 장비는 5월 20일 이전에 물리군사부에 문의하여 사전에 완료할 예정입니다.)
프로젝트 3팀: 베이스캠프팀
팀장: ___
부팀장 : ___
팀원 : 청년동맹 각 부서 구성원
업무 : 1. 베이스캠프 건설 업무 베이스캠프에 머물며 스포츠 부서의 경기 이벤트 통지 및 준비(검사)를 지원하고 모든 경기 이벤트의 각 선수가 정시에 도착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과학연구부 담당)
2. 로그인 시스템, 학생회 회원 출석 및 수업, 베이스캠프 업무를 담당하며, 다양한 부서간 연계를 강화한다. (징계검사부가 책임을 집니다.)
3. 어떠한 상황이 발생하면 적시에 베이스캠프 근무자에게 보고하거나 일반 책임자에게 직접 통보해야 합니다. (대외협력실이 책임집니다)
4. 베이스캠프의 위생상태를 유지합니다. (생활부서가 책임집니다)
5. 베이스캠프 내 테이블, 의자 보관 및 반납을 위해서는 테이블, 의자를 미리 대여하셔야 합니다. (징계검사부가 담당하며 5월 20일 이전에 시행이 완료될 예정입니다.)
6. 파라솔 보관 및 반납을 위해서는 파라솔을 미리 대여하셔야 합니다. (대외협력부에서 담당하며, 5월 20일 이전 완료 예정)
사업4팀 : 통계팀
팀장 : ___
차장 팀 리더: ___
팀 구성원: 조직부, 과학 연구부
업무: 1. 각 대회의 결과를 집계하고 용호 목록에 다음과 같이 게시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가능한 한 빨리 특정 학생들에게 책임을 맡길 것을 지시합니다. 용과 호랑이의 목록을 작성하세요. (조직부에서 담당)
2. 행사 준비 일정. (과학연구부 담당)
사업5팀: 청소년봉사팀장: ___
부팀장: ___
팀원: 실무부, 문학예술부, 대외협력부, 광고부, 학급 자원봉사자(햇빛자원봉사자)
임무: 1. 병원 내 규율을 유지합니다. (대외협력부 책임)
2. 지부 선수 및 물류 업무를 담당하고, 각 그룹에 2~3명의 자원봉사자를 배정하여 도움을 주며, 각 대회 현장에 여러 명의 자원봉사자를 배정하여 중장기 선수 결과를 기록합니다. - 장거리 달리기 시간 선수를 돕기 위해 사람을 보내려면 개별적으로 구현해야 합니다. (실무부 책임)
3. 홍보란 보관 및 철거는 체육회 종료 후 모두 옮겨집니다. (홍보부서가 담당)
4. 치어리딩팀과 관객 구성을 담당한다. (문예과가 담당합니다)
5. 현수막걸이 및 보관을 담당합니다. (대외협력부에서 담당)
6. 운동회 종료 시 마무리 작업을 미리 정리할 인력을 배치합니다. (각 부서에서 해당 부서의 마무리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7. 위의 4개 프로젝트 팀의 필요를 지원할 자원 봉사자를 배치합니다(실천 부서가 담당).
참고: 각 부서는 5월 20일 이전에 사무국장에게 구체적인 인사 계획을 제출해야 합니다. 모든 부서는 구체적인 구현 과정에서 서로를 지원할 것입니다.
스포츠부 활동 계획 및 실기 스포츠 활동 계획 관련 구현 기사:
1. 스포츠 활동 계획 계획
2. 스포츠 테마 활동 계획 계획
3. 기관 스포츠 활동 계획 계획
p>
4. 즐거운 스포츠 활동 계획
5. 3가지 스포츠 활동 계획 샘플
6. 재미있는 스포츠 활동 계획
7. 2017 회사 임직원 체육활동 기획안
8. 기업 임직원을 위한 체육활동 기획안
9. 체육활동 계획 샘플
10. 체육활동 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