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몇 년간 부동산 광고의 확산이 가장 좋은 예입니다. 10년 전만 해도 눈과 눈을 즐겁게 했던 아름다운 것들이 점차 무수히 많은 쌍둥이 형제를 낳았습니다. 부동산 개발업자들은 장 씨를 아들이라고 부르지만, 광고는 어머니처럼 보이도록 제작되어 시각적 피로감과 홍보 비용 증가로 이어졌습니다. 물론 부동산 가격이 치솟고 투기꾼들이 모여들었습니다. 특히 지난 몇 년 동안 부동산 시장은 매도자의 시장이 아니었고, 그들은 집을 파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광고는 그들에게 귀머거리이자 장식일 뿐입니다. 품질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본론으로 돌아가서, 디자인의 품질은 시장 테스트와 업계 표준에 의해 판단됩니다. 오랜 세월 동안 디자인은 건강하게 발전할 수 없습니다. 가장 중요한 핵심은 시장의 악마화와 업계 내 명확한 표준의 부재에 있습니다. 하나의 작품에 대해 서로 다른 시각이 존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비로운 사람은 자비를 보고 현명한 사람은 지혜를 본다'는 속담이 있듯이 말입니다. 그렇다면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광고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선택하는 방법은 많은 경영진에게 큰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물론 '연결된 사람'의 경우는 또 다른 이야기입니다. 아래에서는 디자인 실무자의 관점에서 그리고 일반인의 관점에서이 문제를 가진 사람들에게 몇 가지 조언을 제공하려고합니다. 더 나은 평가 방법이 있거나 의견을 남겨 주시면 논의할 수 있습니다. 그래픽 디자인 작품에 대한 평가는 다음과 같은 원칙을 따라야 합니다: 촌스럽지 않다→아름답다→의미 있다.
이 7가지 기준은 단순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현재 시중의 디자인 원고의 80%를 촬영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구현되어 있습니다. 이 세 가지는 화살표가 가리키는 방향으로 차례로 충족되어야 합니다. 세 번째 기준이 순차적으로 충족될 수 있다면 좋은 작품임에 틀림없습니다. 순서대로 충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평가 기준에서 말보다 수레를 앞세우고 의미를 지나치게 강조하는 디자인 공모전이 많아 시각적으로 폭력적인 작품이 많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형태와 표현이 극도로 조잡합니다. 그런 것이 금메달이나 은메달을 획득하더라도 시장 테스트를 통과하지 못할 것입니다. 광고의 기본 역할을 할 수 없습니다. 토양 없음: 여기서 강조하는 것은 지역적 또는 국가적 요소가 있을 수 없다는 것이 아닙니다. 종이 자르기, 그림자 인형극 및 기타 민속 앨범과 같은 많은 "흙" 작품도 미적 가치가 높습니다. 여기서 '흙'이라는 단어는 뚱뚱한 남자가 등장하는 불임 광고와 같은 저속함 또는 저속함을 의미합니다. 부동산 광고에는 푸른 나무와 푸른 하늘 등이 등장합니다. 여기에는 기본적으로 같은 형식, 백 명이 반복하면 흙, 만 명이 반복하면 흙이라는 원칙이 있습니다. 같은 주제, 종종 다른 각도, 다른 형태, 여섯 안화의 효과가있을 것입니다.
보기 좋음: 여기서 보기 좋다는 것은 주로 디자이너의 색상, 구도, 그래픽 및 이미지 관리 능력을 검사하기 위해 양식의 아름다움을 의미합니다. 보기 좋다는 것은 번거로울 수도 있고, 단순할 수도 있고, 고전적일 수도 있고, 현대적일 수도 있습니다. 작품이 예쁠수록 순수 예술 작품의 기준에 더 가까워집니다. 예를 들어, 많은 영화 포스터는 예술의 거장만큼이나 긴장감 있고 아름답습니다.
내포: 디자이너에게 가장 어려운 점은 '내포' 자체가 어렵기 때문이 아니라 작품의 내포에 대해 논의하기 전에 앞의 두 가지 기준을 먼저 충족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작품의 의미는 제품에 대한 디자이너의 지식과 디자이너 보구 근접의 요구 사항의 깊이를 반영하여 디자이너의 지식을 검토하는 것입니다. 디자이너는 제품 지식에 익숙해야 할뿐만 아니라 관련 문화적 배경과 의미도 이해해야합니다. 이 점에서 일본 디자이너가 더 앞서 있습니다. 물론 실제 시장 수요에서 많은 디자인 제품은 의미가 필요하지 않으며 주로 대상 소비자 그룹의 교육 수준에 따라 다릅니다. 그렇지 않으면 의미가 거기에 배치되어 아무도 이해할 수 없을뿐만 아니라 광고의 기본 원칙에서도 벗어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