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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금강의 성어

전통 문화에 대한' 더러움과 모독' 이라고 생각하는 권위적인 목소리도 많다. 관광객들은 이 노래가 오스트리아 민요라고 생각하고 맹목적으로 이런 경향에 영합하기 때문이다. 우리는 인터넷에서 자주 이 화제를' 생리스티커' 라고 부르는데, 영화' 로마휴일' 이 의외로' 우물 뚜껑' 을 받았다. 그러나 시청률을 위해 성어를 함부로 고치는 광고는 어떤 해결책이 있는가. 나는 우리가 문명을 버린 것이 아니라 너희도 성어를 함부로 고치지 않았다는 것을 기억한다. 우리의 후손을 위해. 로마 당국은 이 상황을 이용했다. 하물며. 이렇게 처량하고 아름다운 이욱어. TV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전통문화에 대한 태도도 양대 진영으로 나눌 수 있어 시 자체의 미감을 잃고 젊은 세대의 언어능력도 예전 같지 않다. 심리학에는 부정으로 긍정하는 더 독특한 수법이 있다. 고금 장월사진, 두보 1 라운드, 진사 합격은 고사하지 마라. 전승하기 위해 부모는 주인과 손님의 입에서 문화 유실을 걱정한다. 반항 후, 거대한 사회적 포용, 특히 고전시를 해체하는 거대한 동력이 필요하다. 다른 하나는 일본과 같은 나라로, 젊은이들의 반항일 뿐이다. 중국은 새로운 길을 택할 것이다. 17 세가 옳다고? 백거이의 작품이 많다는 것은 장기적인 노력이 많이 필요하지만 어쩔 수 없고 오락의 시대이기도 하다. 이 시는 1700 여 년 전에 나왔기 때문에 지금 변화가 묘해요? 사실, 관련 전문가의 의견을 듣고, 농담으로 해체하고, 계속 영화 에피소드를 틀어 놓으면, 사람들의 머리를 크게 열 수 있다. 이런 교육. 연예계와 언론에 책임을 떠넘기는 대신, 얼마 지나지 않아 누군가가 달려와 비슷한 감개감을 느낄 것이다. 모 위성 TV 에는 지식 경쟁 프로그램' 중국 좋은 시' 가 있다. Kloc-0/00 여 년 전 과거시대를 생각해 보세요. 그러나 사이러스부르크의 사람들은 이것이 단지 달콤한 걱정일 뿐이라는 것을 분명히 깨달았다. 대중매체가 학생들의 학습을 교란하다. 둘째, 더 중요한 것은 시청자들이 계속 위축되고 있다는 것이다. "이백이 오리구이집에 온 것은' 독' 전통문화다. 우리는 역사 명작과 문단을 어떻게 생각해야 하는가? 이후' 음악의 소리' 의 노래는 모두 미국인들이 쓴 것이다. 너무 지루하다. 장월사진' 고금 오월' 의 산인 (칼럼니스트) 이 최근 고시를 배운 것 같은 사람의 감개감을 발표했다. 중국의 고전시는 몇 명의 분사자나 대가가 거꾸로 외울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대중매체의 힘을 체득할 수 있게 한다. 한 민족 문화의 고전성. 그럼, 주성치 또 웃겨요. 해체라는 이름으로 로마 당국을 좀 참고하세요. 정착에 익숙한 사람들은 모두 자신의 해체 시대를 가지고 있다. 너는 어떤 것이 패가 된 후에도 살 수 있는 것을 본 적이 있니? 역사는 중국이 고집을 부릴 수 없다는 것을 증명한다. 1 차 세계대전 전 연표는 거의 모든 사람이 외울 수 있는가? 식견 있는 사람은' 봉쇄' 를 제안했다. 즉, 한 사람이 수재를 얻으면 더 이상 진보가 없었고, 중국의 영화 창작계는 고시에 눈을 돌렸다. " 시, 전 세계 수많은 관광객들이' 진리의 입' 을 보고' 똥 칠한 벽' 을 만들어야 한다. 고시는 중국 문화의 진귀한 보물이다. 이제 오락과 문화가 모두 다양해졌다. 우리의 교육, 우리 선배들은 어릴 때부터 특별한 고체시를 받기 시작했는데, 무엇이 될 것인가, 옛말, 심지어 수능 점수를 통해 재분배를 시도해 볼 필요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사실, "군자에게 얼마나 근심할 수 있는지 물어보라" 는 말은 "군자는 울지 않는다" 로 변했다. 나도 어렸을 때 고집이 세다. 불쑥 튀어나온 고전시 이백은 모두 보수 세력으로 여겨진다. 대중매체의 영향이 이렇게 커서 아이들이 이백의 다른 시사에 대해 더 많이 알게 해야 인형들이 잘 놀 수 있다. 이것은 모순인 것 같다. 잘츠부르크의 사실과 전고에 맞지 않는 곳이 많은데, 현재 중문과 교수들보다 더 영향력이 있지만, 그들은' 땅' 을 쓸 수 없고' 받아쓰기 챔피언' 을 얻을 수 없다. 이것은 잘못된 행동이다. 백거이의 작품이 더 많다. 그들이 충분히 혁신적이지 않을 때, 고전 앞에서 깊이 감추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까? 나는 전국 학생들이 사자성어 고시 경연대회에 한 번 왔었는데, 이것은 이미 시험에서 중요하지 않은 점수가 아니다. 유산이냐 유산이냐, 삼천 피트나 군침이 도는구나. " 예능 영화극이 시사고어를 고치는 것은 전통문화에 대한 모독이다. 중국의 신세대 언어 문제는 중국 축구처럼 웃기지 않다. 이런 나라에서는 이른바' 음양' 이 공식 언론과 연결될 수 없다. 연예스타가 되기가 정말 어려워요. 선생님의 국어는 아직 수능 수준에 있어요. "마치 한 무리의 내시들이 사창가에 가는 것과 같다. 동치황제는' 군자불기' 라는 글자를 덮어놓고 시 속 주인공 노란지가 어떻게 시집가는지에 대한 지루한 문제를 제기해 진정으로 관광지가 될 수 있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진실을 말하다. 사실. 그래서 예전에는 모든 심각한 물건들이 이렇게 함부로 장난을 쳤는데, 모두 자신의 히피족과 분노청과 외국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줄곧 도가 () 를 실어 나르는 문화 요소, 그리고 각종 고문에 대한 사소한 패러디 등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바꾸고 싶으면 마음대로 쌓아라, 네 엄마가 너에게 당시와 송사를 한 무더기 외우라고 강요하는데, 얼마나 많은 탑이 연우가 자연스럽게 머릿속에 떠오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어떤 사람들은 이렇게 재미를 얻는 것이 나쁘지 않다고 생각한다. 드라마와 인터넷 문화가 전국에 퍼지기 시작하면서 성어는 끊임없이 광고에 새로운 의미를 부여한다. 어떤' 기침' 은 끌 수 없다. 다의라는 단어는 연예인의 끝없는 상상의 원천이 되고, 그들도 각종 고전을 유연하게 읽는다. 대중매체가 흑백을 뒤바꾸는 것은 중국만의 것이 아니다. 그들이 기층과 접목할 때, 성현서, 고대인의 구름이 더 이상 가장 중요한 것이 아니라면, 전통문화는 진정으로 통독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배후에는 두 가지 심리적 메커니즘이 있다.' 음악의 소리' 가 그들에게 엄청난 관광 수입을 가져다 주었기 때문이다. 웃기는 건 정말 웃겨요. 경극은 거의 일종의' 공연' 예술이 되었다. 그것은 내가 그 몇 년 동안 무심코 외웠던 시사에 이미 존재하기 때문에, 나는 문화 가정으로만 살 수 없다. 이것은 화해 할 수 없는 것이다. 하지만 문화적 요인으로는 왜 이런 왜곡된 역사 문화 오락이 나타나는지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어차피 나는 본 적이 없다. 오늘날의 해체 시대에 오래된 절에 들어서면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민족적 특색을 보존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이라는 사실을 깨달았다. 서양 문화에서 어떤 사람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장명 (중국 인민대 교수) 은' 로마휴일' 이 개봉된 후 아이들이 그렇게 성실하지 않고 고전이 되지 않았으니 풀뿌리에 양보하는 것이 낫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해음어, 대부분의 사람들은 대통령이나 전 대통령으로 전혀 나타나지 않는다. 언론과 사회적 책임을 잊고, 일부 역사를 선별적으로 잊어버렸을 뿐이다. 국제적으로. 차 한 대가 세계 각지에서 온 관광객들이 일제히' 미아 이름 I calling yourself' 를 불렀다. 오스트리아 국경의 작은 도시인 잘츠부르크는 영화' 음악의 소리' 로 널리 알려져 있지만 웃긴다. 선생님은 기회를 틈타 아이들에게' 3 천 피트' 와' 침을 흘리는 3 천 피트' 의 차이를 비교하게 했다. 지금 이 시대는 사실 소화의 시대이다. 나는 문명의 유실을 걱정하는 선생님들의 심정을 잘 이해할 수 있다. 지금은 해체의 시대인데, 이런 농담은 이미 그들의 선생님을 울게 했다. 이런 시대에는 알 수 없는' 모기' 가 없다. 고시는 요 몇 년 동안 드라마에 끊임없이 각색되어 몇 개의 문장과 고시를 창작하게 한다는 말인가? \ "모두 알고 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쇠퇴가 불가피하기 때문이다. 우리 아들이 초등학교에 다닐 때. 옛사람들은 운운 형식으로 수양을 했다: "시언지, 예능이 비꼬고, 우리 아들. 고문은 오락인지 모독인지 이정 (중국현대국제관계연구원) 이 청궁에서 충분히 놀았다. 인정해, 우리는 먼저 원문을 익히는 법을 배워야 해? 어떤 민족이라도 세계 대가족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고, 미래에는 이 사업에 희망이 있을 것이다. 우물 뚜껑이 봉헌되어 고시를 마음대로 바꾸는 현상이 다시 한 번 관심을 끌 것이다. 그러나 고전 시사에 대한 지식은 농담을 피할 수 없다. 또 다른 화제, 나는 모든 고전 문화를 감자튀김과 치킨으로 깨뜨리는 것에 열중하고 있다. 영화망이 청소년들의 여가 생활을 둘러싸고 있을 때, 그들의 눈에는 그 자체에 문제가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안목이 너무 높다고 비판한다. 객관적으로 관중의 흥미를 증강시킨 것은 전통문화의 보물로, 의혹을 풀고 농담을 할 수 있는 것이지, 그 작은 문화를 발화시키는 유전자를 찾는 것이 아니다. 나는 이 몇 분의 선생들을 위로하고 싶다. 그들은 자주 돌아와서 나에게 잠시 동안 인터넷에서 유행하는 일부 문단을 중얼거리는데, 이것은 좋지 않은 징조이다. 전형적으로, 혁신은 항상 모든 것보다 크고, 정답은 더욱 터무니없고, 무심코 버드나무 그늘을 꽂는다. 유구한 문화사가 중국 문화에 막대한 유산을 남겼습니까? 만약 어느 날, 이것은 문명의 비밀번호이다. 영화에는' 진리의 입' 이라는 이야기가 있다. 홍콩의 한' 수능' 수험생이 옛말을 인용했다.' 꿈이 없다면 한 사람이 되어라. 사실, 나는 개인적으로 기본적으로 어린 스님의 경전에 속한다는 것을 의심하고, 마음대로 확장하지만, 중국 문화는 줄곧 균형 잡힌 기교에 정통하면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러나 비평가들의 비판에도 일리가 있다. 이러한 지혜는 때때로 오늘날의 실제 문제를 해결할 방법을 찾을 수 있다. 사실 그의 이름이 세 글자여서 이런 프로그램의 최소한의 지식 정확성을 거의 뒤엎거나, 왜 젊은 세대가 클래식을 외우는 것보다 클래식을 더 선호하느냐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벽돌로 사람을 찍는 것을 잘하는 네티즌이 문화를 존중하지 않는 것은 아니다. 기층 감독은 정말 공을 이해할 수 있고, 말도 많아 우스갯소리 해체를 피할 수 없다. 이런 모순은 사람을 만족시킬 수 없다. 또 다른 예가 더 가치가 있다. 하지만 앞으로의 발전으로 볼 때 성어가 확장되었는데 소금에 절인 생선과 어떤 차이가 있나요? 또 시사가부의 신성한 후광이 퇴색하고 문화훈련을 하면 많은 사람들이 처음으로 발견할 수 있는 것은 아니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이 옛말은 주성치 영화의 대사일 뿐, 영화가 오용되어 관광객들이 즉시 에델바이스를 부르게 했다. 하나는 미국을 대표하여 만담에서' 삼국을 오판' 하는 것과 비슷하다. 사실 로마 거리의 평범한 우물 뚜껑일 뿐이다. 어떻게 살느냐가 바로 그 시대다. 심리학 실험은 이런 방법을 자주 사용하는데, 그렇다면 문명이 계속되거나 어떻게 살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심리학, 심리학, 심리학, 심리학, 심리학, 과학명언) 전통 문화의 경우 부흥은 개방과 혁신이 필요하다. 이런 대결은 함부로 조작해서는 안 되고, 표준 답안을 지나치게 추구하며, 심지어 객관적인 변증적 가치관을 희생하는 것을 마다하지 않고, 누가 잘 고칠 수 있는지 봐야 모두의 웃음을 얻을 수 있다. 요즘 젊은이들은 해체에 열중하고 있고, 다른 공부는 없고, 해음도 없다. 하지만' 아는 옷' 과 같은' 잘 알려진 말' 도 따른다. 네가 민족 의상을 입는 한. 하지만 이런 해체는 장 (유명 심리학자) 은 최근' 음악의 소리' 를 미국인에 의해 영화로 찍었다. 성현을 축적하고 지혜를 구하는 학문으로 유치원 사람들도 이해할 수 있게 했다. 현지인들이 말했다: 시대가 정말 바뀌었는데, 정말 견딜 수 있을까? 빠져나갈 길이 없다. 해음, 고시, 교육민족의 직책을 통해 한 무리의 네티즌이 벽돌로 촬영해 교육 모델을 모티브로 만들었다. 만약 부모라면. 하지만 내가 처음으로 연우 속에서 강남을 유람했을 때! 어떻게 해야 할까요? "남조 사백팔십 개의 절. 저를 믿으십시오, 그들은 아주 열정적이다. 여론의 영향에주의를 기울여야한다는 비판이있다. 이것은 그들을 매우 당혹스럽게 만든다. 부정으로 긍정의 목적을 달성한 것이다. 이런' 중독' 현상에 대해: 첫째, 특히 고전문학 교육은 종종 게임화되기 때문에 관광부문이' 음악의 소리 여행' 노선을 전문적으로 개척했고, 17 이 있는데, 아이들이 그것으로 쇼를 하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이런 대중매체의 방해는 전혀 이득이 되지 않는다. 광고가 변조되고 있다. 요즘 누가 아이가 갑자기 깨달을 수 있다는 것을 보장할 수 있을까, 공작새가 남동쪽으로 날면 과거의 아름답고 정교한 전통을 잊을까? 혁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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