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단계
먼저 별이 빛나는 하늘 배경을 만들어야 합니다.
1920x1280px 문서를 새로 만들고 색상을 #0E0C22로 채웁니다.
2단계
새 레이어를 새로 만들고 검은색으로 채운 다음 이름을 "Noise"로 지정합니다. 레이어 패널에서 레이어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스마트 오브젝트로 변환을 선택합니다.
필터 노이즈를 클릭하여 노이즈를 추가합니다.
3단계
아래와 같이 매개변수를 설정하고 필터 흐림 가우스 블러를 클릭합니다.
4단계
새 색도 조정 레이어를 만들고 속성 패널에서 클리핑 마스크 만들기 버튼을 클릭하여 해당 효과를 "노이즈" 레이어에만 효과를 적용합니다.
노이즈 레이어의 혼합 모드를 컬러 필터로 설정합니다.
5단계
레이어 패널 상단에 새 레이어를 만들고 검은색으로 채운 다음 전경색과 배경색을 각각 검은색과 흰색으로 설정하고 렌더링 구름 필터를 클릭합니다.
레이어 혼합 모드를 '선형 그라데이션'으로 설정하고 7%로 채웁니다.
6번째 단계
새 채우기 레이어 그라데이션의 메뉴 막대를 클릭하고 빨간색의 시작과 끝 부분에 포토샵의 기본 그라데이션인 "레인보우" 그라데이션을 설정합니다.
레이어 패널에서 혼합 모드를 "소프트 라이트"로 설정하고 채우기를 10%로 설정합니다.
7단계
다음으로 글꼴의 금속 텍스처를 준비합니다(텍스처 소재를 다운로드하려면 클릭).
포토샵에서 다운로드한 메탈 아트 & 사이언스를 열고 메뉴 모음에서 이미지를 클릭하여 색상을 조정하고 제거합니다.
다음 매개변수를 사용하여 그레이스케일 조정 레이어를 추가합니다.
8단계
필터의 기타 오프셋을 클릭하여 가로 및 세로 픽셀을 텍스처 캔버스의 절반으로 설정하고 "축소" 옵션이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9단계
Ctrl+Shift+Alt+E를 눌러 레이어에 스탬프를 찍습니다.
얼룩 복구 브러시 도구를 사용하여 세로 및 가로로 페인트하여 중앙 이음새를 제거합니다.
메뉴 모음에서 편집 및 패턴 정의를 선택하고 이름을 설정한 다음 확인을 클릭합니다.
10단계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포스터에는 글꼴이 없으므로 비슷한 글꼴을 찾았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글꼴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무료가 아닌 ITCMachine을 사용했습니다. 온라인에서 더 좋고 적합한 글꼴을 찾을 수 있습니다.
문서로 돌아가서 다운로드한 글꼴을 사용하여 #DAB277 색상으로 텍스트를 작성합니다.
이제 항상 Guardian, Galaxy 및 세 가지 텍스트 레이어가 있습니다.
11단계
레이어 패널에서 Guardians 레이어를 이중 클릭하여 레이어 스타일 대화 상자를 열고 다음 설정을 적용합니다.
Texture "와 패턴 오버레이는 9단계에서 정의한 패턴입니다.
12단계
레이어 패널에서 가디언 레이어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레이어 스타일 복제를 선택합니다.
은하와 레이어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레이어 스타일 붙여넣기를 선택합니다.
은하 레이어의 레이어 스타일에서 베벨 및 엠보의 크기를 4px로 변경합니다.
레이어 스타일에서 베벨 및 엠보의 크기를 2px로 변경합니다.
13단계
세 개의 텍스트 레이어를 계속 Ctrl+Shift+왼쪽 클릭하여 텍스트 레이어를 선택 항목으로 변환합니다.
14단계
새 빈 레이어를 만듭니다.
브러시 도구를 선택하고 50px 크기의 부드러운 브러시를 설정하고 색상을 흰색으로 설정한 다음 각 글자를 무작위로 칠합니다.
15단계
Ctrl+D를 눌러 선택을 취소하고 레이어 패널에서 흰색 줄무늬 레이어의 혼합 모드를 선형 그라데이션으로 설정하고 채우기를 15%로 설정합니다.
16단계
트래건블러드 글꼴(글꼴을 다운로드하려면 클릭), 색상 #DAB277로 작은 슬로건을 만듭니다. 영화 포스터에서와 같이 "You're welcome"이라고 썼습니다.
17단계
커브 조정 레이어를 추가하고 커브 중앙에 앵커 포인트를 추가한 다음 오른쪽 아래로 드래그하여 전체 이미지를 어둡게 만듭니다.
브러시 도구를 선택하고 색상을 검은색으로 설정한 큰 부드러운 브러시를 설정한 다음 이미지 중앙을 탭하여 곡선 조정 효과가 이미지의 가장자리에만 적용되도록 합니다.
최종 효과:
영화 포스터에는 일반적으로 어떤 캘리그래피 글꼴이 사용되나요? 포스터 또는 포스터라고도 하는 포스터는 인쇄 광고의 한 유형입니다.
큰 그림, 넓은 내용, 풍부한 예술적 표현, 강한 시각적 효과의 특성으로 인해 영화, 연극, 대회, 문화 공연 등에서 주로 사용됩니다.
영화 포스터는 포스터의 한 분야입니다. 영화 예술의 홍보 자료로서 종종 영화의 본질을 집중시키고 심오한 문화적 의미와 예술적 미학을 가지고 있으며 장식적인 가치가 강하며 관객이 영화 자체 외부에서 또 다른 종류의 그래픽 예술을 감상 할 수 있도록합니다.
우수한 영화 포스터는 종종 높은 수준의 디자인을 갖추고 있으며 그래픽, 텍스트, 색상 및 기타 디자인 요소가 서로 보완하여 시각적 표현을 향상시키고 독특한 예술적 매력을 선사합니다.
영화 포스터 디자인에서는 그래픽과 색상 표현 외에도 영화 이름을 본문으로 한 폰트 디자인도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영화 정보를 전달하는 중요한 매개체이기 때문입니다. 예술적 디자인 후 텍스트 이미지를 상황적이고 시각적으로 만들고 언어 효과를 강화하며 포스터의 디자인 품질과 시각적 표현을 향상시키는 데 큰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우수한 영화 포스터의 글꼴 디자인은 브랜드 디자인이나 페이지 디자인에서 글꼴을 다룰 때 큰 참고가 됩니다.
아래는 영화 포스터의 타이포그래피에 대한 논의로, 좋은 타이포그래피가 포스터 디자인에서 얼마나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는지 분석합니다.
글꼴 디자인에 관한 것이기 때문에 글자의 역사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중국은 다민족 국가로 다양한 문자가 존재하며, 그 중 한자가 가장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중국의 공식 문자입니다.
한자 및 한자로도 알려진 한자는 중국 문화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현재 중국어 문자 체계는 번체자와 간체자로 나뉩니다. 전자는 대만, 홍콩, 마카오 및 북미의 중국인 커뮤니티에서 사용되고 후자는 중국 본토, 싱가포르 및 동남아시아의 중국인 커뮤니티에서 사용됩니다.
한자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문자 중 하나입니다. 한자의 진화는 수천 년에 걸쳐 이루어졌으며 신탁골문자, 금문자, 인장문자, 사무문자, 일반문자, 필기체문자, 주행문자, 송문자 등의 단계로 발전해 왔습니다.
상나라 시대에 거북이 등껍질이나 동물 뼈에 쓴 글자를 '신탁골문자'라고 합니다.
신탁본 문자는 우리가 발견한 가장 오래된 성숙한 문자이며, 오늘날 우리가 사용하는 한자는 신탁본 문자에서 진화했습니다.
후기의 진문은 청동 그릇에 주조하거나 새긴 비문을 말합니다.
고대에는 구리를 금이라고 불렀기 때문에 진문이라고 불렀습니다.
서주 말기의 청동기의 비문은 깔끔하고 대칭적인 획으로 곧게 뻗어 있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이 글자를 대인문(大印文)이라고 합니다.
진나라가 통일된 후 한자를 정리하고 단순화하여 새로운 문자 표준을 개발하여 전국에 도입했습니다. 이 새로운 문자를 소인 문자라고 합니다.
소인문자는 글쓰기 스타일을 표준화했지만 여전히 쓰기에는 매우 불편했습니다. 그 결과 더 간단한 문자인 간체자가 점차 백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고전 문자는 고대 문자 시대와 현재 문자 시대를 잇는 가교 역할을 합니다.
인감 문자의 굵고 가는 선을 가로, 세로, 점, 왼쪽, 누름, 집기, 갈고리 등의 직선과 각진 획으로 대체하여 펜으로 훨씬 쉽게 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입니다.
한 왕조 말기에는 공식 문자가 정자체로 발전했습니다.
정식은 이수의 픽 웨이브 방식을 여덟 가닥 갈고리로 바꿔서 썼는데, 글꼴이 더 정사각형이고 반듯해져 쓰기 쉬워졌습니다.
일반 스크립트와 유사하게 필기체 스크립트와 실행 스크립트가 있습니다.
초서체 스크립트는 많은 획, 단순한 구조, 일관성 및 대담함이 특징입니다.
러닝 스크립트는 일반 스크립트와 필기체 스크립트 사이의 스크립트 유형으로, 일반 스크립트보다 간단하고 필기체 스크립트보다 인식하기 쉬우며 널리 사용됩니다.
송나라 시대에는 판각과 인쇄술이 발명되면서 가로, 세로, 정사각형으로 인쇄판 판각에 더 적합한 송서체라는 서체가 등장했습니다.
문화적 노력의 발전과 함께 수세기에 걸쳐 창체, 핑체, 모방체 등 송체 서체의 다양한 변형이 파생되었습니다.
근대에 서양 인쇄술이 도입된 후 대담하고 예술적인 글꼴 등 서양 글꼴의 영향을 받아 많은 새로운 글꼴이 등장했습니다.
수천 년의 진화 끝에 한자는 점점 더 간결해지고 글쓰기와 인쇄에 더욱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고대 글꼴은 현대 서예 예술에서 잘 계승되어 발전해 왔습니다. 또한 다양한 디자인, 예술 작품, 그래픽 미디어 및 환경 예술에도 널리 사용되어 우리의 오랜 역사와 깊은 문화 유산을 보여줍니다.
캘리그라피는 디자인과 예술적 표현이 강한 그래픽 예술 형식입니다. 포스터 디자인, 특히 영화 포스터 디자인에 자주 사용됩니다. 역사적, 문화적 배경이 있거나 정서적 호소력이 강한 일부 영화는 종종 캘리그라피를 선택하여 표현하는데, 이는 영화 포스터의 시각적 표현을 향상시킬뿐만 아니라 문화적 의미를 높여 영화의 기질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서체가 사용된 역사적 시대가 다르기 때문에 다양한 캘리그래피 글꼴은 우리에게 다른 기질의 느낌을 줄 것입니다.
예를 들어 인장체와 관서체는 일반 서체와 주행체보다 원시적이며 역사적, 문화적 감각이 더 강합니다.
다른 문체적 특징도 서예 대본마다 독특하고 섬세한 개성이 있습니다.
우수한 영화 포스터는 이 점을 정확하고 일관성 있게 파악하고 영화의 문체적 특성을 강조하는 역할을 해야 합니다.
서체 대본의 원형: 그레이트 씰 캐릭터
장이머우의 영화 영웅에는 부분적으로 비공식적인 컨셉 포스터가 있습니다. 이야기의 배경은 전국 시대 말기로, 주 대본은 대봉서체입니다.
포스터는 '검'이라는 단어가 주를 이루는데, 이는 무명이 부러진 검에서 요구한 단어입니다. 무명은 진왕이 열 걸음 앞으로 나아갔을 때 그를 찌르는 데 실패했습니다. 진왕이 등을 돌리고 뒤에 있는 거대한 '검'이라는 글자를 바라보았을 때, 그는 부러진 검이 무엇을 배웠는지 갑자기 깨달았습니다. 포스터의 둥근 '剑'자는 부드러운 리듬과 광범위한 의미를 지니고 있어 영화의 정신을 전달하기도 합니다.
서예 캐릭터의 원형: 소인 문자
적벽대전은 삼국지 역사에서 그 군사 전략의 지혜가 후세에까지 칭송받는 유명한 전투입니다.
이 붉은 절벽 포스터에는 고전적인 풍미와 역사적 분위기를 잃지 않으면서도 쉽게 알아볼 수 있는 인장 문자를 기반으로 한 대본이 사용되었습니다. 내성적이고 차분하며 엄숙하고 아름다운 인장체의 기질은 이 영화가 전쟁의 격렬함과 살육이 아닌 전쟁 속 인물들의 지혜와 전략, 이해에 관한 이야기임을 드러내며, 인장체는 이러한 매력을 정확하게 담아내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수 있게 합니다.
서예 서체의 원형: 사무서체
'의 포스터는 보다 엄숙하고 단정하며 차분하고 내성적인 사무서체의 원형인 음각 인장 형태로 제목을 사용했습니다. 이러한 품위 있는 기질은 영화의 줄거리 전개에서 보여지는 인간 본성, 정직, 사랑, 권력, 야망, 형제애 등 등장인물 관계의 갈등과 얽힘에 잘 어울립니다. 이러한 가치들이 동시에 등장해 서로 충돌하는 모습은 * * 다소 애처롭게 느껴질 정도로 동어반복적이다.
사무직 대본 특유의 엄숙하고 정적인 분위기가 이를 적절히 표현합니다.
서예의 원형: 정자체
앙 리 감독의 영화 <욕망과 경계>의 제목은 정자체를 기반으로 하면서도 지형지물의 흔적을 가미한 것입니다.
플럼 레드의 적용과 함께 욕망적이면서도 문학적입니다. 고대 한자를 좌우로 배열하고 영어와 작은 인장 문자를 타이포그래피로 조합하여 더욱 세련되고 국제적인 느낌을 더했습니다.
서예의 원형: 초서체
왕가위 감독의 '세대의 거장'의 포스터는 분위기 연출의 대가입니다.
비 내리는 밤, 예원은 홀로 적의 뒤에서 전투 자세를 취하고 전진, 후퇴, 조용하고 날카로운 듯 어느 정도 긴장을 풀고 있다.
그 뒤로 배경이 되는 한문 초서체는 엇갈리고 웅장하며 독특한 획으로 생동감 있게 표현되어 포스터의 전체적인 음울한 분위기와 함께 보면 더욱 멋지게 보입니다.
서예의 원형: 러닝 스크립트
메이란팡의 영화 포스터 제목은 우아하고 부드러운 필치로 우아하고 기품 있는 러닝 스크립트로 되어 있습니다. 북경 가극이라는 국가 예술을 배경으로 한 메이란팡의 이야기는 완벽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나는 중국적인 요소를 표현하고 다른 하나는 메이란팡의 북경오페라 예술과 성실함을 구현합니다. 우아하고 넉넉한 선의 기질이 딱 맞습니다.
포스터의 글꼴 분석은 영화 자체에서 시작하여 영화가 어떤 이야기를 하고 있고 무엇을 보여주고 싶은지 아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이것을 먼저 알면 자연스럽게 그림과 단어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인식을 갖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글꼴 사용과 관련해서는 글꼴에 대한 감각을 키우고, 다양한 글꼴에 민감하게 반응하고, 다양한 글꼴의 특징과 스타일을 이해해서 글꼴을 사용할 때 주제와 관련된 글꼴의 기질을 적절하게 파악할 수 있는 것이 첫 번째라고 생각해요.
디자인 방법론보다 우선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글꼴 디자인의 구체적인 방법은 축적과 학습, 사고와 연습밖에 없습니다.
더 빠르고 실용적인 방법을 원한다면 배우고 모방하고, 그 본질을 차용하고, 나를 위해 사용하고, 그것을 통해 배우는 것입니다.
모방은 창조의 시작입니다.
타이포그래피는 디자인의 주요 분야입니다.
타이포그래피는 정보를 전달하는 중요한 수단일 뿐만 아니라 디자인 요소의 중요한 부분이기도 합니다.
디자인의 아름다움을 더하고 독특한 개성을 부여하여 전달하기 쉽도록 텍스트를 디자인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모두 브랜딩이나 웹 디자인에서 이 디자인 주제를 접하게 되며 끊임없이 탐구하고 배워야 합니다.
이 글은 영화 포스터의 관점에서 텍스트 디자인을 대략적으로 분석하여 여러분과 더 많은 교류와 토론을 목표로 합니다.
PS 영화를 위한 창의적인 글꼴 디자인을 하는 방법?PS 영화를 위한 창의적인 글꼴 디자인을 하는 방법? 영화에는 많은 글꼴이 사용되므로 글꼴 디자인은 긴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현대 포스터 디자인에 글꼴을 사용할 때는 전체 포스터의 톤, 영화의 주제를 반영하는 글꼴 또는 예술적 개성을 반영하는 글꼴을 반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영화 포스터의 타이포그래피에 사용되는 글꼴에는 다양한 종류가 있으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일부 글꼴은 글꼴의 볼륨과 구조를 변경하여 다양한 개성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검은색 서체는 엄숙해 보일 수 있고, 노래 서체는 통통해 보일 수 있으며, 이탤릭체 서체는 얇고 키가 커 보일 수 있고, 모방 노래 서체는 아름다움을 반영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디자인된 텍스트는 영화 포스터에서 매우 부드럽고 부드러운 심리적 느낌을 줍니다. 영화 포스터를 보면 영화 포스터는 우리에게 너무나 부드럽고 부드러운 느낌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