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Revolution은 "Takanori Makes Revolution"의 약어인데, 여기서 Takanori는 니시카와 다카노리의 이름인 "Takanori"의 로마식 발음이므로 전체 문장은 "Takanori Makes Revolution"을 의미합니다. 혁명을 시작합니다" , 이는 매우 파괴적입니다. 이 불안한 이름처럼 T.M.R은 전자음악 분야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이러한 스타일을 유지하며 T.M.R이 올해로 8주년을 맞이했습니다.
1970년대 출생인 니시카와 타카키는 중학교 때부터 밴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왔으며, T.M.R. 결성 이후에도 지역 시민회관에서 콘서트와 공연을 한 적이 있다. 다양한 곳에서 밴드 활동을 펼쳤습니다. 그 후 니시카와는 오사카 음악전문학교에 입학했다. 또한 니시카와는 리드 싱어로 HAINE이라는 예명을 사용하여 1989년 기타리스트 야마시타 젠지(ZYENO), 베이시스트 마루야마 타케히사(SHIEN), 드러머 켄 아리타(KEN) 등과 함께 VR 밴드 'Luis~Mary'를 결성하기도 했다. 1991년 첫 앨범이 정식으로 발매되었다. 당시 리더는 긴 금빛 머리에 짙은 화장을 한 모습이 무척 아름다웠고, 그 미모는 마나 못지않았다. LM은 오사카를 기반으로 활발한 가수 활동을 펼치며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룹 '샤란Q'와 함께 오사카 대중음악계를 장악하고 있다. 4개의 싱글과 5개의 앨범을 발매한 후 Luis~Mary는 1993년에 해체를 선언했고, 니시카와는 다시 싱글 생활을 시작했다.
1995년은 T.M.R과 팬들에게 특별한 해였습니다. 리더와 신적인 프로듀서 아사쿠라 다이스케가 올해 우연히 만났기 때문에, 올해 첫 콜라보레이션 싱글 'BLACK OR WHITE?'가 탄생했고, 올해 T.M.R이 탄생하게 됐다. "뒤돌아볼수록 꿈은 멀어진다. 내일은 흑일까, 백일까?" 사랑에 상처받은 강한 남자가 이대로 가면, 그의 내일은 어떨지. 이노우에 아키오의 가사와 아사쿠라 다이스케의 음악은 T.M.R 인생의 절반에 해당하고, 나머지는 니시카와의 열정적인 연주일 뿐입니다.
아사쿠라는 'BLACK OR WHITE?'에서 니시카와의 멋진 연기에 감탄했다. 그래서 첫 번째 싱글 "Monopolize-"의 발매와 함께 1996년 봄에 "T.M.Revolution"이 공식적으로 발매되었고, 아사쿠라 다이스케가 니시카와 타카쿄의 특별 프로듀서를 맡았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사랑이 이기적이라고 말합니다. 사랑이 깊어질수록 배타성에 대한 욕구에서 벗어날 수 없게 됩니다. 아마도! 적어도 이것은 자신의 장치와 이성에 의해 고통받을 정도로 고문을 받는 "독재"의 남자의 경우입니다. "'네 말이지, 이해해야 해'라고 했는데 그게 제일 무서워요" "작은 질투가 정말 끔찍해요. 점점 더 멸시받는 것 같아요" "그 척하는 그 사람. 관대하다” “강인하지만 겸손하게 웃는 이 남자는 누구인가? 나는 당신을 모른다.” 심리적 독백은 고통과 모순으로 가득 차 있다. 악기의 기복 아래 니시카와의 쉰 목소리가 이를 생생하게 표현한다. 노래를 발표하여 T.M.R.이라는 이름을 시작했습니다. T.M.R은 두 번째 싱글 'Navel Lady-Venus-'에 이어 첫 번째 앨범 'MAKES REVOLUTION'을 발표했다. 이번 앨범은 'We make revolution'을 서곡으로 시작하여 진자가 삶의 지점을 치고, 살짝 우울하고 장엄한 음악이 신자들에게 신에 대한 맹세를 하도록 이끄는 리더인 것 같다. '우리는 혁명을 만든다'라는 문장이 끝나고 갑자기 열정적인 멜로디가 시작되며 열정적인 가사와 음악이 시작된다. 이번 앨범에는 리믹스된 'Dictator', 'BLACK OR WHITE?', 'Navel Lady'를 비롯해 첫 두 싱글의 c/w 곡 'LIAR'S SMILE', 'PIN UP LADY'가 수록되어 있다. "Drips of Dreams", "URBAN BEASTS", "HEALING MY SOUL" 등 새로운 노래가 추가되었습니다.
그 중 마지막 곡으로 등장하는 'HEALING MY SOUL'은 평소의 스타일과는 다르게 부드러운 기타 연주와 이전만큼 고음이 아닌 중음의 니시카와 목소리가 어우러진 곡이다. 컨트리풍의 사운드가 듣는 이의 가슴을 쿵쿵거리게 만든다. 격렬한 혼란이 지나고 서서히 가라앉으며 휴식을 취했다.
1997년 발매된 세 번째 싱글 'HEART OF SWORD~Before Dawn~'은 유명 애니메이션 '바람의검신'의 2세대 ED로 T.M.R의 이름을 더욱 폭넓은 그룹으로 알렸다. 어두운 밤에 맴도는 듯한 멜로디의 반복적인 서곡은 새벽의 도래를 촉구하며, 이는 켄신의 혼란스러움을 보완하며, 두 번째 앨범에 수록된 리믹스 버전에는 칼이 부러지는 소리도 특별히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노래의 가사는 노래만큼 관련성이 없지만, "노력이 항상 이익보다 크다면, 누워서 사는 것이 더 낫겠지만, 훨씬 더 편할 것입니다"라는 문장은 여전히 한 동안 숨을 참았습니다. 오랜만이야, 그래, 사람들은 늘 그래왔어. 당신이 쫓고 있는 삶은 어떤 삶인가요?
이후 곧 발표된 두 번째 앨범 '복원 LEVEL→3'은 혁명 이후 복원에 이은 또 하나의 훌륭한 작품이다. 서곡 "복원 LEVEL →3"은 느리고 점차 조여지는 리듬으로 사람들의 정신을 순간적으로 긴장시키고 집중시킵니다. "Before Dawn"의 확장 버전으로 재편곡된 서곡 역시 서곡과 동일한 스타일로 튀는 부분이 없다. 다음 "Tomorrow Meets Resistance"는 동일한 스타일을 유지하면서도 더욱 가볍고 발랄한 느낌을 줍니다. 걷잡을 수 없는 광기를 터뜨리는 'DYNAMITE PASSION'의 갑작스런 터짐 뒤에, 듣자마자 푹 빠져들게 만드는 '음'이 절정의 비명 속에서 '절규'를 불러일으킨다. 가사는 전설적인 사랑의 아픔(위안무)입니다. "Endless Us ~ BEDLESS NIGHT SLIDER ~"는 기타 반주가 가미된 또 다른 컨트리 곡이지만 "HEALING MY SOUL"과는 전혀 다른 느낌의 곡이다. "Bedless"는 "Healing"보다 덜 평화롭고 좀 더 와일드하다. "IMITATION CRIME"은 T.M.R의 일반적인 스타일에서 벗어나는 이 희귀한 곡이 부족하여 즉시 내 귀에 들리는 멜로디를 시끄러운 전자 악기 음악으로 다시 전환합니다. 다행히 댄스 스타일의 'SHAKIN' LOVE '97~LIVE REVOLUTION~'은 비교적 가볍고 부드러운 인트로를 사용하는데, 이런 버퍼가 없으면 또 마음이 부담스러울 것 같다(웃음). 앨범은 'Before Dawn'의 오리지널 버전으로 마무리된다. 이번 'Restoration' 앨범은 좋은 작품이 많지만 오리콘 순위는 훨씬 높음에도 불구하고 전체적인 느낌은 'Revolution'만큼 잘 정리되어 있지는 않다.
T.M.R의 경력은 1998년에 첫 정점을 찍었다. 세 번째 앨범 '트리플 조커'에는 야마하 모터사이클 JOG의 광고곡 'Blue Thunder'와 인기 ROTTE인 SONG 비디오 게임 주제곡 'LEVEL' 4'가 수록됐다. 1997년 10월부터 12월까지 일본 NHK TV 버라이어티쇼 'POP JAM'의 아이스크림 광고곡 'HIGH PRESSURE'와 엔딩 주제곡 'WHITE BREATH' 등 일본에서만 히트한 싱글이다. 200만 장을 팔아 오리콘 목록 1위를 차지했습니다. 같은 해, 리더의 대만 프로모션 여행은 T.M.R의 사업을 국제적으로 홍보하는 속도를 가속화했습니다.
1999년 4집 'The Force'가 발매됐다. 'Triple Joker'와 마찬가지로 아사히음료의 'MITSUYA' 소다팝 광고를 비롯해 다수의 히트싱글이 집약된 또 하나의 앨범이다. HOT LIMIT', 일본 TBS TV 인기 버라이어티 쇼 '세계의 믿을 수 없는 발견!'의 주제곡 'THUNDERBIRD', 크리스마스 스페셜 송 'Burnin' X'mas', 시세이도 TESSERA JUNGLE 샴푸의 주제곡 'WILD RUSH', 등.
여기서는 여전히 "THUNDERBIRD"를 칭찬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가벼운 전환 음악, 은밀한 가슴 아픈 말,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애절한 노래에도 불구하고, 이 모든 것이 어떤 여우 같은 팬을 매우 행복하게 만듭니다. ! 이번 앨범은 T.M.R의 도쿄돔 콘서트를 이틀 동안 10만 명 넘게 관람하는 등 올해 신기록을 세웠다. 이러한 뜨거운 응원에 리더 역시 무한한 폭발력으로 콘서트에 최선을 다해 이번 공연을 명작으로 만들었다.
그러나 T.M.R의 경력이 급증하는 이 시점에서 니시카와와 아사쿠라는 음악적 진화를 추구하기 위해 돔 콘서트 이후 'T.M. Revolution'을 봉인하자고 단호하게 제안했다. 다행히 봉인은 형식적인 것에 불과했고, 두 달 뒤 '제네시스 종말 T.M.R-에볼루션 터보 타입 D'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제네시스의 끝"은 창조 기간의 끝으로 처음부터 모든 것이 시작되는 것을 상징하며, "T.M.R-evolution"은 T.M.R의 진화를 의미하고, "터보"는 니시카와 타카쿄의 애칭에 아사쿠라 다이스케의 "타입 D"를 더한 것이다. , 이는 "제네시스의 종말 T.M.R-evolution 터보 D형"이 되었습니다. 이제 형태의 변화가 생기면서 곡의 스타일도 자연스럽게 조금씩 달라지게 될 것이다. 2000년 발매된 'Millennium Rhapsody - SUITE SEASON' 앨범은 T.M.R 시대의 광적인 열정과는 달리, 훨씬 더 소울풀한 곡이다. 이 시대의 정수를 응축한 명작이자 전체 앨범 중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앨범이기도 하다. 의. 첫 번째는 1악장의 서곡인 "Kageroh"의 서곡 버전이고, 이어서 15만 장 한정판으로 발매되어 현재 절판된 싱글 "Kageroh -KAGEROH-"가 있습니다. 이 단계는 뜨거운 태양에 의해 타오르는 물안개를 뚫고 나와 주변의 흐릿한 시야를 닦아내고 세상을 또렷하게 보는 것처럼 후기 단계의 급진적인 클라이맥스와 연결된다. 특유의 매력이 돋보이는 'The Waves Will Rise'는 기복이 심한 움직임을 이어간다. 드디어 녹턴 버전의 'Moonbow' 2악장이 시작되었습니다. 리더 버전의 원곡에 비해, 마치 슬프고 비극적인 고대 이야기를 귓가에 들려주는 듯 재편집된 순수 버전이 더 마음에 듭니다. 물론, 리더가 선보이는 'Yuehong-GEKKOH-' 역시 여성스러운 면모가 좀처럼 드러나지 않는데, 눈을 감으면 아름답고 몽롱한 그림이 눈에 띈다. 그런데 뜻밖에도 숨겨진 슬픈 의미를 발견하게 됩니다. 어느새 세레나데 버전 '스노우 판타지'의 3악장이 시작됐고, 긴장감 넘치는 리듬은 이야기가 클라이맥스에 이르렀음을 말해준다. 'Winter Dust-'는 새천년의 시작을 상징하는 겨울 특집 싱글로, 'Kage Flame', 'Moon Rainbow'와 함께 세기말 T.M.R의 진화를 완성한다. 니시카와가 부른 원곡은 너무 단호한 것 같고, 여우의 마음 속에 떠 있는 하얀 벨벳 칩의 온화한 겨울과는 조금 다르지만, 가혹하고 잔인한 겨울의 느낌으로도 이해될 수 있어요(웃음). 검은 건반과 흰 건반의 가벼운 상승과 하강이 고동치는 음을 돋보이게 한다. 바람에 날리는 추억. 깊은 숨을 쉬며 올려다보는 맑은 하늘. 이것이 바로 '여행'이다. of the wind'. 담백하고 신나는 곡입니다. 질리지 않는 노래입니다. 크리스탈 음악으로 장식된 "양얀"의 피날레 버전은 마지막 4악장을 연주했습니다. 드디어 이 심포닉 랩소디 앨범이 마지막 음을 내렸습니다.
리더는 2000년 3월 LIVE ARENA 2000 A.D.에서 'T.M.R-e'를 종료하고 'T.M.R'의 차단을 해제했다. 이를 계기로 봉쇄 해제를 알리는 믹스 싱글 'BLACK OR WHITE? version 3'도 공개됐다. 니시카와와 아사쿠라가 콜라보레이션한 첫 번째 곡인 'BLACK OR WHITE? "version 3" "접미사는 사람들에게 새로운 삶의 느낌을 주고 T.M.R의 혁명을 이어갑니다. 이어진 'TRY MY REMIX-SINGLE COLLECTION'에는 실링 전 베스트 트랙 15곡이 포함됐고, 유럽과 미국의 믹싱 마스터들을 특별히 초청해 리믹스해 독특한 리믹스 싱글 컬렉션을 탄생시켰다.
이번 앨범은 T.M.R의 과거 열광적이고 폭발적인 음악에 더욱 강렬한 팝 일렉트로닉 음악 스타일을 더한 게임과 디스코의 파워풀한 댄스 음악 스타일을 선호하는 장 대표의 대표작이다. 아쉽게도 리더의 퍼포먼스는 눈길을 사로잡는 믹싱을 동반하지 못한다. 약간 희미 해졌습니다.
'진행'에서 T.M.R은 드디어 특유의 서곡 앨범 상태로 돌아온다. 다시 태어난 T.M.R은 여전히 거칠지만, 그 사이에 삽입된 부드러운 노래 몇 곡도 놓치지 않습니다. 그중에서도 'Last Resort'는 리더의 목소리가 사랑에 빠진 남자를 위해 탄생한 곡인 것 같다. 또 하나 언급할 만한 점은 'fragile'이라는 것인데요, 리더가 직접 각인한 것이므로 내용은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웃음).
이후 T.M.R의 활동은 다소 주춤해 2002년 말 일본 TBS TV 방송국의 박력 애니메이션 '기동전사 건담 Seed'의 OP 'INVOKE'를 부를 때까지 이 기간에만 발매했다. 두 개의 싱글과 하나의 "BEST" 컬렉션. 이번 곡 'INVOKE'는 'THUNDERBIRD'와 매우 유사한 곡으로, 피아노와 트라이앵글 벨이 연주하는 가벼운 인트로와 급격하고 격렬한 리듬, 그리고 빠른 멜로디에 강렬한 보컬이 어우러져 매우 잘 어울린다. 건담의 주제가입니다. T.M.R이 역사상 가장 인기 있는 '건담 주제곡 주연'으로 선정된 것은 바로 이 싱글 때문이다. 2003년 초, 2년여의 별거 끝에 T.M.R은 드디어 새 앨범 'Coordinate'를 발표했는데, 여기에는 애니메이션에 처음 등장했을 때 사람들을 설레게 했던 Seed의 삽입곡 'Meteor'도 포함되어 있다. 중간에 설명할 수 없는 충동이 내 마음 속에 솟아 올랐지만, 전장에 발을 내딛는 일은 여전히 주인공들에게 맡겨져 있었습니다. 어떤 여우는 대포사료(차)가 되는 데 관심이 없었습니다. 같은 해 8월, T.M.R은 공식적으로 해외 시장을 개척하고 미국 Tofu Records 산하에서 'Before Dawn'이라는 곡을 추가한 새 앨범 'coordinate'를 발매했다.
T.M.R은 올해 3월 새 앨범 'SEVENTH HEAVEN'을 발매했으며, 새 싱글 'Albiero' 외에도 SEED MSV 주제곡 'Zips', Formula Nippon 주제곡 ''도 수록됐다. Wheel'. of Fortune' 등 3곡은 니시카와가 작사한 곡이다. 이번 앨범에서는 개인적으로 'Destined for...'라는 곡에 더 주목하게 됐다. BEING의 J팝 스타일 중 하나인 것 같지만, 리더의 목소리가 나오자마자 다시 T.M.R 스타일로 돌아온다. 웃다). 임팩트 있는 T.M.R 스타일의 곡들도 좋지만, 'GUNJOH-' 등 슬로우 템포의 부드러운 곡들이 더해지면서 이번 앨범은 더욱 풍성해진다.
T.M.R.에서 리더의 이상한 의상이 화제다. Luis~Mary의 버릇을 물려받은 탓인지 니시카와는 T.M.R이 공식적으로 명명된 이후 발표되는 작품의 이미지 디자인에 늘 직접 참여하고 "참신함"을 추구하며 "BLACK OR WHITE pv?" 희귀한 검은 머리, 1997 Red and White의 "Claw Leopard Outfit", 1998 Red and White의 "Angel White Feather Outfit", "HOT LIMIT" pv의 "Cloth Outfit", "WILD The "골든 리트리버 라이온킹 코스튬" in RUSH" pv... 그래서 니시카와는 "천의 얼굴을 가진 슈퍼스타"라는 평판을 갖고 있다. [원작가님 말씀입니다. 적어도 리더님의 다재다능한 모습이 마음에 드네요. 예를 들어 버닝 엑스마스 라이브 때 입었던 PV 속 흰색 버전이 정말 멋지네요!]
엄밀히 말하면 T.M.Revolution은 리더가 한 명인 T.M.R입니다. 훌륭한 프로듀서인 아사쿠라 다이스케는 자신의 솔로는 물론, Access, Iceman, Mad Soldiers와 같은 그룹과의 활동도 항상 갖고 있습니다. 멤버가 아닌 프로듀서로 등장. 그러나 항상 아사쿠라가 없었다면 T.M.R은 존재하지 않았을 것이기 때문에 어떤 여우는 항상 T.M.R을 니시카와와 아사쿠라의 조합으로 여기는 것을 좋아합니다.
일렉트로닉 팝 음악 스타일은 더 이상 고정된 형태가 아닙니다. 다양한 음악 스타일과 개성 있는 실력파 가수들이 있어야만 더 많은 시선과 청취자를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T.M.Revolution은 니시카와와 아사쿠라에 의해 전자음악의 새로운 혁명을 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