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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엽추신 (시나웨이보 동명)
천궁궐을 모른다. 오늘 밤은 몇 년인가?
--홍콩 반환 2 주년. < P > 는' 명월 언제' 라는 영화에서 배우의 노련한 연기로 감독이 이 영화에 쏟은 심혈을 볼 수 있으며, 이 작품이 등장한 시간대는 홍콩 컴백 2 주년이라는 특별한 기념으로 더욱 특별한 의미를 지녔기 때문이다. < P > 그럼 이 의미 있는 노드에서 이런 작품이 어떤 이야기를 해야 할까요? 물론 홍콩 사람들의 항일 이야기다. 항일 이야기를 잘하는 것은 사실 어렵다. 최근 몇 년 동안 신극이 많았기 때문에' 할아버지는 아홉 살 때 돌아가셨다' 와 같은 뇌극 대사가 스크린으로 가득 차서 전쟁 제재의 영화에 대한 반발을 면할 수 없었다. 그러나 허안화가 관여한 각도는 소박하고 화려하지 않고, 결코 의도적이지 않다. 그녀는 작은 인물의 이야기를 써서 큰 시대의 변천을 보여 주었는데, 아주 좋은 수법과 절인 각도였다. < P > 방고모 (주신 분) 는 학교 교사로 혁명을 위해 신앙을 고수하는 여전사로 탈바꿈했다. 이 과정은 일반 배우에게는 해석하기 어렵다. 너무 세게 힘을 쓰면 너무 고의적이고, 심리상태 전환이 너무 갑작스럽고 불안정해 보일 수 있다. 이렇게 어려운 배역은 주신 해냈다. 그녀의 트레이드마크인 목소리와 한 눈빛으로 천언만어의 표정을 하소연할 수 있어 방고모라는 캐릭터를 생생하게 그려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기관리명언) < P > 방고모의 어머니 (예덕현 분) 는 이기적이고 사심이 없다. 떡의 계산부터 쌀이 없는 솥에 이르기까지, 이 시대의 사람들은 본질적인 사리사욕이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아무도 집에 만터우 산을 쌓지 않을 것이지만 거지에게 먹을 것을 베풀려 하지 않기 때문에 방모의 이기심은 상대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기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평화의 시대에, 그녀는 결코 이렇게 짧은 길이를 따지지 않을 것이다. 전우에게 폐를 끼치고 싶지 않은 사람, 이렇게 착하고, 딸을 위해 혁명을 위해 희생하는 정신은 어떻게 이기적이라고 할 수 있는가? < P > 그리고 유흑영 (펑위옌 분) 은 유머러스하고 재치 있고 총명하지만 대세 추세를 대적하기 어렵고, 전설의 인물도 한 사람의 힘으로 시세를 바꿀 수 없는 무력감에 직면해야 한다. 훠젠화 역을 맡은 방고모 애인 이금영은 상대적으로 캐릭터가 얇아 내심극의 파란이 적었다. < P > 는' 명월 언제' 라는 영화가 정말 조용하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보기 전에 숙제를 하지 않으면 예덕현, 양가휘, 곽도, 장문리, 황지충, 왕지지, 춘하 등 연기파의 존재를 발견하지 못할 것이다. 양가휘 연기 엽추신은 어떤 단어로 형용해야 더 적절한지, 기본적으로 신권에 가장 가까운 수준이다. 그의 출연은 영화 전체가 좋은지 아닌지는 중요하지 않다는 확신을 줄 수 있지만, 이 배역은 반드시 그에게 입목 3 점으로 그려질 것이다. 춘하 역을 맡은 장 양은 먹물은 적지만 인상적이다. 방고모의 어머니와 함께 형을 집행할 때, 그녀는 고집스럽게 노인의 손에 있는 컵을 잡고, 스스로 구덩이를 파고, 자기가 사람을 묻었다. 이때 방모가 "너에게 폐를 끼쳤다" 고 하니, 정말 마음이 시큰시큰하고 눈물이 글썽인다.
이 일은 옛일이 어렵고 완전하니, 사람이 오래오래, 천리 * * * * * * * * * * * * * * * * * * * * * 천리
볼 만하니 강력히 추천합니다. < P > 홍콩 귀환 2 주년을 바치자 조국 어머니는 돌아오신 것을 환영한다고 말했다. 우리 아이.
문/엽추신 (시나웨이보 동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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