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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싫어하는 게임은 무엇인가요?

완벽한 것은 없으며 게임 산업도 마찬가지입니다. 좋은 평판을 얻기 위해 대부분의 게임 회사는 게임을 만들고 개발할 때 플레이어의 선호도에 충실합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와 미디어가 인정하지만 여전히 완벽하지는 않습니다. 디자인이나 확장된 나비 효과의 일부 세부 사항으로 인해 입소문이 달라져 리그 오브 레전드, 블루문, 인디아나 존스와 같이 일부 플레이어가 싫어하는 게임도 있습니다.

첫째, 리그 오브 레전드는 사실 MOBA 게임과 동일하지만 리그 오브 레전드가 더 대중적이고 게임에서 경험하는 경쟁심이 여전히 강하다는 점이 다릅니다. 풍부한 영웅 풀과 스킬 컨셉은 독창적인 디자인이지만, 게임 내에서 벌어지는 다툼을 보상할 수는 없습니다. 거의 모든 게임에서 플레이어가 서로 스팸을 주고받습니다. 정신력이 강한 사람만 이 게임을 할 수 있고, 플레이어의 수준이 극도로 낮기 때문에 속도가 느려집니다.

두 번째로, '블루문'은 형제애가 넘치는 게임인데 저를 자르겠다고요? 저는 재기드팬더입니다. 제가 재기드파이라고요? 페이지 넘기기가 되어야 하는데 조잡하고 반쯤 구워져 있어요. 게임에는 논리가 없으며 충전만 하면 끝입니다. 게임 화면은 빨간색과 녹색으로 매우 눈길을 끌며 조작은 특히 두뇌가없고 숙련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게임의 홍보 그래픽이 바다와 삶에 뿌리를 내리고 있다는 사실은이 게임을 너무 싫어하게 만듭니다.

셋째, 위약 마법사와 위약 마법사는 전략 모바일 게임입니다. 틈새 게임인 만큼 게임 내용보다는 어떻게 하면 플레이어의 지갑을 열게 할 것인가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처음에는 게임 디자인이 여전히 매우 좋지만 전략적 대결을 테스트하지만 천천히? 크립토나이트? 활동은 이음새에서 터지고 있으며 기본적으로 돈을 충전하지 않고는 플레이 할 수 없습니다. 간 황제가 게임을 버틸 수 없지만 계속해서 금을 핥을 수있는 월간 카드를 구입할 수있는 힘이 있어도. 그렇지 않으면 이벤트 목표를 완료 할 수 없으므로이 게임이 싫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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