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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친 밀 카드의 도전 수준

주석&; 확장:

1. 낭떠러지 밀실을 제외한 모든 밀실에는 성패에 관계없이 최소한 1 개 석상으로부터 상을 받는다.

2. 백과 사전을 엄밀하게 하기 위해, 다음 규칙은 프로그램의 실제 방송 효과를 기준으로 한다. (예를 들어, 이전 백과 사전의 규칙, 석두 밀실 S 의 규칙과 마찬가지로, 처음에는 한 명의 사용자가 추가했으며, 아무런 출처도 없었다. 믿지 마세요. 공식 소식을 기준으로 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3. 원본에서 찢으세요! 지하 수로만 미친 밀카드를 도입하지 않았다. 미친 밀은 찢지 않았다! 전신 프로그램 DERO! 저작권, 그래서 당신이 DERO 에 가입해도! 방에서도 규칙도 크게 다를 것이다. ) 밀실 프로토타입: 찢기! 벽 사이

참가자 수: 3~4 명

"석실" 은 답안지, 통로 구역, 안전구역의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우선 게스트가 답안지에 들어가면 반드시 모든 객관식 문제를 동시에 맞혀야 한다. 5 초 후, 그들은 자신의 파트너의 답안을 볼 수 있고, 동시에 벽은 가운데로 이동한다. (처음에는 두 벽 사이의 거리는 3.6m, 벽은 초당 1cm 로 이동한다. 즉, 두 벽 사이의 거리는 초당 2cm 감소한다.) 만약 그것들이 납작해지면, 도전은 실패하게 된다. 네 명은 동시에 한 질문에 정확하게 대답해야 하고, 세 명은 두 가지 질문이 필요하다. 한 사람과 두 사람은 세 가지 질문에 정확하게 대답해야 한다. 대답이 끝난 후 벽은 잠시 멈췄다. 이때 한 손님이 통로에 들어가 철구 테스트 (철구 테스트) 를 하기로 했다.

철구 시전 (철구 시전): 손님은 특제 철봉을 통해 철구를 꺼내서 앞자리에 놓아야 합니다. 그러나 테스트 시간이 있습니다 (고정 시간 없음, 처음에는 40 초, 나중에 30 초 또는 20 초로 변경). 시간이 되면 벽이 가운데로 밀릴 것이다. 철구를 꺼내거나 배치하지 않으면 제때에 안전구역에 도착할 수 없다. 양쪽 벽은' 빠른 공격' 방식으로 선수를' 짓밟는다' 며 수출문은 상징적으로 폐쇄돼 선수 도전이 실패했고 현장에서 출전 자격을 상실했다고 밝혔다.

2065 438+04 3 월 15 당기철구가 구멍에 던져진 후 꺼지지 않지만 열쇠가 나타나 열쇠상자의 열쇠구멍에 삽입해야 성공할 수 있다.

2065438+2004 년 3 월 29 일 이후 열쇠상자 장치가 취소되고 철구가 구멍에 들어간 후 바로 꺼낼 수 있습니다.

20 14 년 2 월 20 일 이후 답안지 한 사람만 남은 경우 네 가지 질문에 답해야 하며 플레이어가 철구에 도전하는 순서에 따라 도전시간을 달리해야 한다. 1 인 40 초, 2 인 30 초, 3 인 25 초, 4 인 20 초 (20

이 밀실에서는 철구 시험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탈출한 모든 사람이 석상을 얻을 수 있다.

규칙 1 (연대전의 변종 규칙) 에서 돌담실은 찢기를 물려받는다! 벽 간 최신 규칙: 2 인 팀 PK 규칙.

2 인용 팀 PK 규칙 (신석벽밀실): 팀당 두 명을 파견하여 참전한다. 참가자는 답사를 통해 철구 시험 참가 순서를 결정해야 한다. 그들이 질문에 빨리 대답할수록 철구 시험에서 더 많은 시간을 얻을 수 있다 (1 인 40 초, 2 인 30 초, 3 인 25 초, 4 인 20 초). 한 게스트가 두 문제를 맞히자 벽은 잠시 이동을 멈추고 게스트는 철구 테스트를 하고 차례로 순환한다. 마찬가지로 마지막 선수가 두 벽이 맞기 전에 두 개의 정답을 얻지 못하면 출전 자격이 직접 취소되고 철구 테스트에 참가할 수 없다. 또한, 만약 손님이 공을 받은 후 제때에 안전구역으로 돌아가지 않는다면, 그들이 받은 철구는 무효로 간주된다. 마지막으로 두 팀이 획득한 철구 수에 따라 승자는 석상 세 개, 패자는 1 을 얻는다. 무승부가 되면 두 팀은 각각 두 개의 석상을 받게 된다.

이 밀실은 201511.0614 (3 분기) 이후 방송에서 삭제되었다. 밀실 프로토타입: 찢기! ㅋㅋ ㅋ ㅋ ㅋ ㅋ ㅋ

참가자 수: 2 명.

손님들이 석판 위에 서 있는데, 주제는 하나뿐이지만, 그들은 7 개의 답안을 나열해야 한다. 대답 과정에서 미라 제작기가 시작되자 두 게스트가 하향에서 위로 천천히 가방에 싸였다. 시간 제한은 100 초입니다. 대답이 완전하지 않으면 온몸을 싸서 석상에 넣어라.

이 관문은 매 라운드마다 2 라운드 * * * 와 4 라운드 * * * 를 포함한 2 개의 석상을 받는다. 하지만 때로 도전을 끝내지 못한 손님은 몇 가지 답만 나열하면 매 라운드마다 1~2 개의 석상을 받게 된다.

20 14, 12.6 이후 석실은 6 개의 답만 열거하면 성공할 수 있고, 이 관석상 획득 규칙은 표준화된다. 도전성공 그룹당 2 개, 도전실패 그룹당 1 을 얻는다.

게임 규칙:

1. 교대로 대답하는 형식으로 한 사람이 정확하게 대답해야 다른 사람이 대답할 수 있다. 밀실 프로토타입: 찢기! 석상실

참가자 수: 3 명.

150CM 의 높이와 1800CM 의 길이에서 무서운 석두 괴물이 그들을 주시하고 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너는 쇠사슬로 너의 발을 연결하고, 너의 행동을 제한한 다음, 너는 돌괴의 앞으로 끌려갈 것이다. 그 후에 세 개의 문이 있을 것이고, 참가자들은 이 세 문에 대한 질문에 답해야 문을 열 수 있다. 그러나 이 과정에서 석괴는 계속 전진할 것이다. (괴물의 이동 속도는 초당 약 6- 10 cm 입니다. ) 괴물이 한 검문소의 위험 영역 (즉, 노란 선 영역) 에 들어가면 괴물은 괴물의 코 꼭대기에 있는 버튼을 눌러 3M 으로 후퇴할 수 있다. 대가는 자신을 희생하고, 괴물에게 먹히면 게이머의 도전에 실패한다. 세 손님이 모두 석괴에게 먹히거나 석괴가 사망구역 (즉, 레드라인 지역) 으로 들어가면 모든 손님은 탈출할 수 없다. (규정이지만 실제 상황은 노란 선 지역에 도착한 후 손님 한 명을 희생해야 한다는 것이다. ) 세 개의 문이 열리면 석괴가 3 미터 뒤로 물러나 배열 문제 테스트에 들어간다.

첫 번째 문: 1, 76 개 단어 버전 중 몇 개를 사용하여 지정된 단어를 철자해야 합니다 (프로그램마다 철자가 다른 단어).

두 번째 문: 1, 78 자 버전 중 두 개로 가역자 (예: 벌, 꿀) 를 구성해야 합니다.

세 번째: 1, 54 개 브랜드 중 4 개로 한 글자를 구성해야 합니다 (각 카드는 옆쪽임).

순위 질문 테스트: 상위 3 개 관문의 나머지 선수는 한 가지 순위 질문에 최대 두 개의 답을 더 답해야 한다. 만약 답이 두 번 틀렸다면, 전체 직원들은 실패를 피할 것이다.

이 밀실에서는 문제를 맞힐 때마다 석상 하나를 얻을 수 있다.

게임 규칙:

손님은 제멋대로 발찌를 풀어서는 안 된다.

이 밀실은 201511.0614 (3 분기) 이후 방송에서 삭제되었다. 이것은 기울일 수 있는 바닥이다. 바닥이 기울어지면 참가자는 그 위에만 설 수 있다.

계단을 올라가 질문에 대답하다. 손님은 초기 각도가 30 도인 경사면에 엎드려 문제 해결자의 위치에 도달하기 위해 노력했다. 문제 해결자의 위치 아래에는 손님들이 비탈길에서 떨어지는 것을 막기 위한 가로목이 있다. 10 분 안에 세 명의 질문자에게 도달하여 질문에 정확하게 대답해야 하는데, 비탈의 각도가 점점 커지고 질문에 답하기가 점점 어려워지고 있다. 질문은 모두 그림에 근거하여 대답한 질문이다. 만약 네가 잘못 대답한다면, 너는 정확한 답을 얻을 때까지 다시 그들에게 대답해야 한다. 두 번째 디딤판에서 세 가지 질문에 정확하게 대답하고, 세 번째 디딤판에서 120 초에 정확하게 대답한다. 1 문제를 맞힐 때마다 세 번째 디딤판에서 네 번째 디딤판까지의 시간은 32 1 초입니다. 네 번째 페달은 1 문제만 맞히면 됩니다 (20151114 부터 두 번째 디딤판과 세 번째 디딤판은 3 문제를 맞혀야 하고, 네 번째 디딤판은 답이 필요 없음) 그 과정에서 시간이 제로가 되고 모든 인원이 실패하면 모든 크로스바를 뜯어 절벽에서 떨어뜨린다. 이동 중에 비탈길을 떨어뜨리면 떨어지는 손님이 실패한다. 세 가지 문제를 맞힌 후에 우리는 최종 테스트에 들어갔다.

최종 테스트: 나머지 게스트는 2 분 안에 3 선 1 의 질문에 답해야 한다. 한 사람의 중력만 견딜 수 있는 밧줄을 잡고 왼쪽 석판에서 사상 답과 같은 색깔의 공을 잡은 다음 줄을 통해 공을 넣는 위치 (두 번째 페달 옆) 로 미끄러져 내려가야 한다. 공을 넣은 후 답이 맞으면 도전이 성공한다. 만약 정확하지 않다면 공을 가지러 간 손님들이 페달을 내리고 비탈길에서 떨어지면 나머지 손님들은 계속 도전한다. 미끄러지는 동안 비탈길에서 떨어지면 그 손님은 실패한다. (그러나 떨어지는 손님의 손에 이미 정확한 색깔의 공을 받았다면, 왼쪽의 석판에 신기하게 또 다른 공이 나타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타이머가 0 이 되거나 남은 선수가 없으면 팀 전체가 실패하게 됩니다.

밀실은 3 단계에 도달하여 1 석상을 얻고, 4 단계에 도달하여 1 석상을 얻고, 최종 테스트를 완료하고, 두 개의 석상을 얻는다.

20 14 년 2 월 6 일 이후 14, 게스트들은 방송팀이 준비한 양말과 면장갑을 입어야 한다. 이 물건들을 입으면 난이도가 높아지기 때문에 석상을 얻는 규칙을 완화했다. 두 번째 단계는 1 석상, 세 번째 단계는 1 석상, 네 번째 단계는 1 석상, 마지막 테스트 후/Kloc 을 얻는다

2015165438+10 월 2 1 이후 60 초 동안 세 번째 디딤판에서 질문에 답하는 시간이 있습니다

게임 규칙:

1. 몸에 있는 안전벨트 등을 슬레이트에 있는 다른 팀원들을 보조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2. 3 면이 울타리를 통과할 수 없도록 석판을 철조망에 올려놓습니다.

허가없이 양말을 벗고 장갑을 벗지 마십시오.

4. 석판 꼭대기에서 카메라를 잡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1 분기 9 기 해도의 반칙 동작"

5. 최종 테스트, 제 4 페달을 통과해서 제 2 디딤판으로 내려가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마지막 사람이 도전하지 않는 한, 네 번째 페달은 이미 회수되었다) 밀실 원형: 찢기! 동굴 방

원본:

참가자 수: 4~5 명

손님은 반드시 10 분 안에 세 가지 질문에 답해야 합니다. 매번 한 명의 손님이 구멍에 들어가 질문에 대한 대체 답안 (세 가지 선택 문제) 을 살펴보고 동굴 밖의 다른 손님과 답을 토론해야 한다. 동굴 안의 손님은 그들의 답안을 자동응답기에 놓아야 한다. 대답이 맞으면 슬레이트를 최종 시험용 소품으로 받게 됩니다 (첫 번째 홀과 두 번째 홀 3 개, 세 번째 홀 4 개). 틀리게 대답하면 손님 아래의 석판이 열리고 손님은 심연에 빠지고 도전에 실패하게 됩니다. 나머지 손님들은 계속 사람을 구멍으로 보내 대답할 것이다. 타이머가 제로가 되거나 손님이 없다면 모든 직원들이 실패할 것이다. 세 문제를 맞히면 게스트는 한자나 옆부분이 찍힌 10 편을 받아 최종 테스트에 들어간다.

결승전 테스트: 나머지 참가자는 1 분 안에 손에 든 석판 9 개로 한자 3 개를 배열해야 하는데 한자는 필요 없습니다. 때때로 10 으로 세 글자를 철자하는데 1 부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응답 수에 제한이 없다. 만약 당신이 정해진 시간 내에 정확하게 대답한다면 도전은 성공할 것이다. 타이머가 0 이 되면 전체 인원이 실패합니다.

20 14, 14 년 2 월 6 일 이후 최종 테스트 시간이 90 초로 늘어났다.

이 밀실에서, 네가 문제를 완성할 때마다 석상 하나를 얻을 수 있다.

20 14, 14 년 2 월 27 일 이후 두 번째 동굴은 밀카드 구멍이 되었다. 만약 처음 맞히면, 추가로 석상을 얻을 수 있다.

게임 규칙:

동굴에서는 벽의 양쪽에 끼어 떨어지지 못하게 할 수 없다. (1 분기 8 단 백반칙 동작)

2015165438+10 월 14 (3 분기) 이후 동굴 밀실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새 버전:

참가자 수: 4 명

손님은 반드시 10 분 안에 세 가지 질문에 답해야 합니다. 매번 한 명의 게스트가 동굴 안으로 들어가 질문에 대한 대체 답안 (세 가지 질문 중 하나) 을 살펴보고, 나머지 게스트는 동굴 밖에서 답을 토론해야 한다. 동굴 안의 손님은 그들이 생각하는 답안 옵션과 색깔이 일치하는 영역에 누워 있어야 한다. 대답이 정확하다면, 당신은 최종 재판의 소품으로 철구를 받게 될 것이다. 잘못 대답하면 손님 뒤의 석두 들이 손님을 심연으로 몰아넣고 도전에 실패하게 된다. 나머지 손님들은 계속 사람을 구멍으로 보내 대답할 것이다. 타이머가 제로가 되거나 손님이 없다면 모든 직원들이 실패할 것이다.

세 가지 문제가 완성되면 게스트는 빨강, 노랑, 파랑의 세 가지 색깔의 철구를 받게 된다. 그리고 나머지 손님은 한 사람을 두 번째 방으로 들어가 철구 시험을 하고, 다른 사람은 구멍 안으로 들어가 구멍 안의 다른 지역에서 기다리고 있다 (일단 선정되면 변경할 수 없음).

철구 시전: 손님은 방 안의 철구 세 개와 골든 글로브를 장치 (철구당 한 번만 사용 가능) 에 넣고 30 초 이내에 장치 구멍에 넣어야 합니다. 만약 철구가 떨어지거나 시간이 제로가 되면 동굴 지역이 이번에 사용한 철구와 같은 색깔의 바위가 튀어나와 이 지역의 게이머들은 실패를 피하기 위해 심연으로 밀려나게 된다. 골든 글로브가 떨어지면, 철구를 시도하는 사람은 탈출할 수 없다. (이때 다른 철구를 사용하지 않으면, 동굴 지역이 철구와 같은 색깔의 바위가 튀어나오고, 그 지역의 플레이어는 심연으로 밀려 실패를 피한다.)

이 밀실에서, 네가 문제를 완성할 때마다 석상 하나를 얻을 수 있다. 밀실 프로토타입: 찢기! 이와사키

참가자 수: 3 명.

무대는 거대한 암벽으로 이루어져 있고, 암벽 앞에는' 절벽' 이 있다. 이 밀실에서 탈출하려면 너는 3 라운드 문제를 완성해야 한다.

1 라운드: 서서 대답하라: 도전자는 암벽이 튀어나온 발판에 서 있어야 한다. 제목은 상식이다. 모두가 3 라운드 질문에 답해야 한다. 만약 누군가가 틀리거나 5 초 안에 대답할 수 없다면, 구조과정에 들어간다.

구조고리: 주유실 동료들이 9 조각으로 구성된 퍼즐을 철자했다. 첫 번째 50 초 (첫 번째 60), 이후 추가할 때마다 10 초, 최소 30 초.

퍼즐이 성공하면 정해진 시간 내에 완성되면 절벽에서' 생명의 발판' 이 생긴다. 암벽 밑의 발판은 도전자가 암벽이 접근할 때 안전하게 피할 수 있게 한다. 카운트다운이 끝나면 암벽이 절벽으로 이동하기 시작한다. 도전자가 발판에 오르기 전에 절벽에 빠지면 탈락하고 나머지 도전자는 계속 질문에 대답할 것이다.

2 라운드: 무릎을 꿇고 답한다. 나머지 게스트는 60 초 안에 6 개의 질문에 답해야 한다.' 통과' 할 수 있다. 각 게스트가 자신의 화제를 완성하면 절벽 아래에' 인생의 발판' 이 있을 것이다. 암벽 밑의 발판은 도전자가 암벽이 접근할 때 안전하게 피할 수 있게 한다. 세 명이 각각 두 과목을 이수하고, 두 사람이 각각 세 과목을 이수하고, 1 사람은 여섯 과목을 이수한다. 앞의 사람이 자신의 문제를 완성하지 못하면, 뒤의 사람은 답안을 시작할 수 없다.

3 라운드: 흡답: 같은 석실에서 나머지 게스트들은 60 초 안에 질문 목록을 완성해야 합니다 (6 개의 답안 나열). 시간이 다 떨어지면 암벽이 절벽으로 이동하여 도전자를 넘어뜨린다 (빨판과 도전자는 암벽의 진동과 관성으로 쓰러진다). 임무가 완료되면 핸들이 즉시 나타나고 도전자는 손잡이를 잡고 균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여러 게스트가 이번 라운드에 들어가면 한 명의 게스트를 선발해 질문에 대답해야 하고, 그 게스트만 질문에 대답할 권리가 있으며, 다른 게스트는 질문과 토론에 참여할 수 없다. ) 을 참조하십시오

빨판의 역할: 마지막 답안 과정에서 암벽이 앞뒤로 움직여 자극도를 높인다. 도전자는 암벽의 철판에 빨판을 눌러 균형을 유지할 수 있다. 질문에 대답할 때 암벽은 손을 넣고 빨판 외에는 아무것도 고정할 수 없다.

20 14 년 2 월 6 일 이후 14, 1 라운드는 2 라운드 답안만 있으면 되고 구조시간은 50 초로 고정돼 수가 늘면서 변하지 않는다.

2065438+2004 년 2 월 20 일 이후 65438+2004, 구조과정 시간은 처음으로 60 초, 이후 매번 10 초, 최소 30 초를 줄였다.

2065 438+05 65438+ 10 월 17 이후 1 라운드는 3 라운드로 되돌아갔다.

20 15 이번 2 월 14 1 라운드가 다시 2 라운드로 바뀌었다.

이 묘실에서는 1 라운드와 2 라운드에서 석상 하나를, 3 라운드에서 석상 두 개를 얻었다.

게임 규칙:

1 .. 게스트의 1 라운드 답안은 반드시 안전벨트를 매야 한다. 20 14, 14, 2 월 27 일 프로그램이 데뷔한 방입니다. 찢으세요! 그리고 드로도! 수준이 없다.

참가자 수: 4~6 명

석상에는 세 가지 구체적인 독서점이 있다. 도전자는 질문자의 지시에 따라 한 명씩 상응하는 독서점에서 문제를 취하고, 다른 세 명은 대답했다. 제목은 모두 말을 하고, 그런 다음 몸으로 포즈를 취해 다른 손님들이 추측하게 하는 것이다. 매 라운드마다 60 초 답안 시간이 있고, 1 라운드에는 5 개 문제, 2 라운드에는 6 개 문제, 3 라운드에는 7 개 문제 (데뷔 시 3 라운드마다 4, 5, 6 개 문제만 맞히면 됨) 를 맞혀야 한다. 정해진 시간 내에 모든 질문에 답하지 않으면 처벌 과정에 들어간다.

처벌 링크: 출구 사다리가 내려갑니다. 1, 2 라운드, 캡틴 아메리카, 3 라운드, 스모 선수 한 명이 나왔다. 그들은 계속 체조를 하고 돌판을 흔들며 참가자들은 침입자의 움직임에 따라 조정해야 한다. 체조 1 라운드와 2 라운드가 끝난 후, 미국 대장은 조운을 가로질러 밀실을 떠날 것이다. 체조 3 라운드가 끝난 후 스모 선수는 돌판에서 뛰어내려 처벌을 마칠 것이다. (그러나 일부 문제에서 애니메이션 영화를 광고하기 위해 영화 캐릭터가 등장했는데, 이들 중 침입자의 이동 법칙은 위와 같은 법칙에 맞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 처벌 과정에서 모든 손님이 동시에 넘어지면 모든 인원이 실패한다. 게스트가 남아 있다면 질문에 계속 대답하세요.

20 15, 165438+ 10, 2 1 이후 1 차 처벌은 원시인들이 양궁으로 처벌받는 것이다. 1 사람이 원시인에게 총살되면 돌판을 빼앗긴다. 2 라운드에서 대마초 선수는 처벌을 받을 것이다. 그들은 계속 체조를 해서 석판을 진동시킬 것이다. 참가자는 침입자의 동작에 따라 조정해야 합니다. 모든 플레이어가 돌판에서 떨어지는 한, 모든 플레이어는 실패할 것이다. (마찬가지로, 일부 문제에서 관련 제품을 광고하기 위해 광고 역할이 등장했는데, 이들 중 침입자의 이동 법칙은 상술한 법칙에 맞지 않는다. ) 을 참조하십시오

3 라운드 문제를 완성하여 궁극적인 도전에 진입하다.

궁극적 인 도전: 궁극적 인 도전은 객관식 질문입니다. 도전자는 돌판 가장자리의 구구구에 가서 돌구를 가져와 대각선 답안지에 놓아야 한다. 이 질문에 정확하게 대답하면, 너는 조운으로 밀실을 안전하게 떠날 수 있다. 잘못 대답하면 구름다리가 접히고 돌판이 기울어져 손님이 심연에 떨어져 돌파할 수 없다.

이 관문은 매 1 라운드마다 석상을 하나 얻을 수 있고, 극한의 도전을 완성하고, 석상을 하나 더 얻을 수 있고, * * * * 한 개는 네 개의 석상을 얻을 수 있다.

2015165438+10 월 28 일 이후, 매 라운드마다 5 개의 문제만 맞히면 되고 진도가 증가함에 따라 변하지 않습니다.

20 15, 15 년 2 월 5 일 이후 극한 도전은 객관식 질문으로 바뀌었다.

게임 규칙: 궁극적인 도전에서 게스트는 위치를 조정하고 균형을 유지하여 도전을 완수해야 합니다.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손님은 주유실에서 무단으로 손님을 초청해서는 안 된다. 20 15 (시즌 2) 2 월 7 일 프로그램이 데뷔한 방.

밀실 프로토타입: DERO 와 유사! 대단하군요. (하지만 규칙은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DERO! 찢었어! 의 전신. ) 을 참조하십시오

참가자 수: 2 명.

방에는 20 개의 돌다리가 있는데, 팀당 2 명의 선수를 파견하여 질문에 답했다. 답이 시작되면 입구에서 멀리 떨어진 석교가 빠르게 벽으로 들어가 입구 근처에는 석교가 세 개밖에 남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석교, 석교, 석교, 석교, 석교, 석교, 석교) 각 대원들은 한 문제를 맞히면 돌다리를 내밀고, 맞히면 오른쪽에 뻗은 돌다리는 천천히 벽 안으로 움츠러든다. 끊임없이 질문에 대답해야만 벼랑 건너편에 도착할 수 있다. 답안 과정에서 발밑의 돌다리가 완전히 회복되면 게스트가 심연에 추락해 실패를 피할 수 있다는 뜻이다.

연대전: 석상은 두 팀의 답변 수에 의해 결정된다. 질문에 많이 대답하는 팀은 석상 세 개를 얻고, 질문에 덜 대답하는 팀은 석상 한 개를 얻고, 같은 숫자에 대답하는 팀은 각각 석상 두 개를 얻는다.

단일 팀 도전: 각 대원들이 성공적으로 탈출하여 석상 2 개, 실패 1 을 얻었다.

이번 호 20 15 12.5 흑사냥꾼은 처음으로 돌다리 밀실로 침입했다. 플레이어가 대답하는 동안 흑사냥꾼은 10 초마다 다음 돌다리를 밟는다. 플레이어가 검은 옷꾼에게 붙잡혀 질문에 답하지 못하면, 검은 옷 사냥꾼은 두 명의 플레이어를 밑 빠진 구멍으로 차버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방송이 201511014 (3 분기) 에 처음 나오는 방입니다.

참가자 수: 3 명.

손님 사이에는 문이 하나밖에 없다. 게임이 시작되면 바닥이 입구에서 빠르게 떨어져 약 3 초 1 의 속도로 떨어집니다. 손님이 석문 앞의 문제를 빨리 끝내지 못하면 심연에 빠지고 실패를 피한다.

만약 네가 밀실에서 탈출하고 싶다면, 너는 세 가지 앞의 문제를 완성해야 한다. 각 문이 완성되면 석문이 열리고, 문 앞의 손님은 옆 문 앞의 손님을 만날 수 있고, * * * 는 옆집의 질문에 대답할 것이다. 그러나 이전 문의 화제가 완성되지 않으면 뒷문에는 화제가 없다. 앞 손님이 이미 심연에 빠지지 않는 한. 답안 중에 손님이 넘어지면 석문 뒤의 손님은 감시 처벌을 받게 된다. ) 을 참조하십시오

각 문의 제목은 세 개이다 (20 16 부터 두 번째 문은 네 개 정답으로 바뀐다).

세 개의 문이 열리면 컨베이어 벨트에 도착하여 마지막 도전으로 들어간다.

마지막 도전: 단서 문제에 대해 5 초마다 힌트를 준다. 손님은 모든 힌트에 근거하여 힌트가 무엇을 가리키는지 추측해야 한다. 답안을 푸는 과정에서 발밑의 컨베이어 벨트가 계속 가속화되어 빨리 맞혀야 성공에 도전할 수 있다.

프로그램이 20 15 12 (3 분기, 1 기간 아님) 방송 때 처음 나타난 방.

밀실 프로토타입: DERO 와 유사! 모래방 (그러나 규칙은 완전히 다르다)

참가자 수: 2~3 명

방에는 100cm 의' 잔해' 가 가득 쌓여 있다. 손님은 100 cm 의 잔해에 몸을 가라앉히기 전에 주어진 힌트에 따라 정확한 질문에 답해야 한다. 모든 게스트는 한 가지 질문을 할 것이고, 대답하는 동안 몸은 계속 가라앉을 것이다. 항상 두 개의 그림 힌트가 있습니다. 각각 세 개의 그림이 있지만 손님당 한 개의 그림만 볼 수 있습니다. 몸은 5 초마다 1 cm 떨어진다. 몸이 100cm 떨어졌을 때, 질문에 답한 게스트는 실패를 피했다.

이 밀실은 답을 맞힐 때마다 석상 하나를 받고, 세 번째 손님은 두 개, 한 개는 네 개를 얻는다.

두 사람이 도전하고, 한 문제를 맞혀 석상 두 개를 얻고, 틀리게 1 을 얻었다.

만약 두 팀이 도전한다면, 한 팀이 성공에 대답하면, 성공에 대답한 팀은 두 개의 석상을 받게 되고, 실패에 대답한 팀에는 석상이 없을 것이다. 밀실 프로토타입: 찢기! 오리혀끝

참가자 수: 6~9 명.

경기에 참가하는 모든 팀이 격투하는 장소이다. 손님은 발만 수용할 수 있는 바닥에 서 있는데 앞에는 절벽이 있고 뒤에는 많은 석두, ***6× 10 이 있습니다. 석상이 든 보물상자는 두 팀 사이에 있지만 보물상자로 가는 길은 끊어졌다. 각 그룹의 선수들이 한 가지 질문에 대답할 때마다 선수 뒤의 석두 들은 한 번에 2 개에서 9 개까지의 다양한 양으로 선수들에게 출시된다. 출전 선수가 살 곳이 없을 때, 석두 깊숙한 곳으로 밀려나고, 그 선수는 실패로 간주된다. 이 관문은 한 쪽의 손님들이 모두 절벽에서 떨어진 경우에만 끝나고, 승리한 팀은 10 석상을 받게 된다. (모든 문제가 주어지면 양쪽에 손님이 남으면 무승부로 간주되고, 팀당 2 개의 석상을 받는다.) 각 팀에는' 대답을 포기할 수 있는 기회' (즉' 통과') 가 있다. 사용한' 답변 포기' 를 하면 팀은 더 이상 사용할 수 없고, 대답하지 않는 선수는 심연에 빠질 수밖에 없다.

2065438+2004 65438+ 10 월 25 일, 현행 규칙은 모든 팀이 4 분 동안 문답을 하는 것으로 바뀌었다. 4 분 후, 각 팀은 몇 명을 남겨두고, 각 팀은 석상 몇 개를 얻었다.

20 14 년 2 월 22 일 이후 각 팀은' 통과' 를' 답통과' 로 바꿨다. 즉 제목을 상대방에게 전달했지만 상대방은 전달된 제목을 돌려보낼 수 없었다.

이번 호 20 14 는' 이전 답안' 을' 구원카드' 로 바꾸고, 응원실 아이들은' 미친 밀카드' 게임을 하며 구원을 했지만, 구원 기간 동안 손님 뒤의 석두 역시 출시된다.

이번 20 14 낭떠러지는 두 팀의 첫 도전실이며 같은 기간' 구원카드' 를' 답변 포기' 로 바꿨다.

20 14 년 2 월 6 일 이후 14, 점프 카드 비밀번호 (즉, 이름 장사꾼의 광고어) 에' 수신 포기' 가 추가되어 사용시에만 효력이 발생한다.

2015165438+10 월 14 부터 낭떠러지는 2 차 답안이 끝난 후 자유공격 패턴을 시작했다. 한쪽이 문제를 맞힌 후 다른 팀원에게 답변을 요청할 수 있다. (개별 팀이 규칙에 도전하는 경우 팀의 모든 게스트에게 질문에 대답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20 15 12.5 단일 팀 도전 규칙 가입.

단일 팀 도전 규칙: 모두 팀 도전. 도전에서 성공하려면 모든 사람이 일정 수의 질문에 답해야 합니다 (질문 수는 자주 변경되며 보통 20 개 이상). 모든 직원 * * * 은 1 2 차 PASS 를 사용할 수 있는 기회가 있으며, 결국 세계 남은 인원수에 따라 몇 개의 석상을 받게 됩니다.

게임 규칙:

1. 무단으로 경기장을 떠나지 마라

2. 운동장 꼭대기에 앉지 마라. (즉 돌출된 석두 위에 앉지 마라.) "타이거 시즌 2 4 호 반칙 동작"

구덩이를 제외하고 다른 곳을 밟지 마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자주 제정하는 규칙)

4. 발을 석두 틈새에 두지 마세요.

5. 팀원의 위치로 이동하지 마십시오. "2 분기 11 기 리와 로이의 반칙 동작"

주제 유형: 사진 주제, 질의 응답, 비디오 주제.

그림 제목:

1 .. 문답식 사진 질문 (1 분기 프로그램 고유 질문)

문제와 관련된 그림을 제시하여 문제를 완성하다.

한자 제목 (또한 DERO! 막대 사이의 문제 유형)

한자로 한 물체의 모양을 표현하고 한자를 패턴으로 변환하며 그림에 한자가 나타내는 물체가 무엇인지 답해야 한다.

3. 다른 것을 찾다

그림 중 하나는 다른 항목과 같은 유형이 아니므로 찾아야 합니다.

4. 별 문제를 알아맞히다

스타의 어린 시절 사진을 한 명 주세요. 누구인지 맞춰보세요.

5. 상형 문자 문제 (2 분기 후반에 새로운 문제가 추가됨)

상형도를 주어 손님이 어떤 한자인지 말하게 하다.

6. 현기화문제 (3 분기에 새로운 문제형, DERO! 막대 사이의 문제 유형)

주어진 그림에 패턴이 숨겨져 있어서 우리는 다른 각도에서 문제를 봐야 한다. 일반적으로 수많은 동일한 패턴 반전으로 구성됩니다. 그러나 한 폭의 그림이 반복되지 않아 일부를 포기해야 볼 수 있다.

7. 물건을 맞춰 부품을 바꾸다 (섹션 iii 새로운 질문 유형)

한 물건의 모든 부분을 주어 그것의 뜻을 알아맞히다.

8. 성어 추측 (현재 5 가지 질문형, 질문하면 반복됨)

네 장의 그림을 주세요. 각 그림은 한자에 해당합니다. 네 장의 그림이 어떤 성어를 나타낼지 대답해야 합니다.

질문과 대답:

모든 사진 문제가 주어지면 두 팀 모두 게스트가 있으면 항상 문답한다. 1 분기 전 몇 기의 질문 순서는 먼저 문답한 다음 그림을 맞추는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동영상 화제 (이 화제는 영화드라마 제작진이 프로그램에 올 때만 나타날 수 있고, 삽입된 동영상은 제작진과 관련이 있을 수 있음):

비디오를 재생하고 비디오 내용에 따라 대답합니다.

S 버전

패턴 프로토타입: 찢기! 마지막 실험

참가자 수: 2 명.

이 기간은 20 15 년 2 월 14 일에만 나타나며 팀당 두 명을 뽑는다. 두 명의 참가자가 있지만 앞에 있는 사람만 대답할 권리가 있다. 제목은 모두 손님이 작성해야 하는 십자말 풀이다. 낭떠러지 밀실 S 판의 왼쪽 절반은 15 열을 사용하고 오른쪽 절반은 22 열을 사용합니다 (맨 오른쪽 7 열은 낭떠러지 밀실의 게임에서는 사용되지 않음). 처음엔 8 개가 열렸고, 시험이 끝나면 도전자가 넘어질 때까지 기둥이 뒤에서 하나씩 튀어나온다 (속도는 2 초마다 1 개씩). 도전자는 질문에 답해야 앞의 기둥을 열 수 있고, 답마다 두 개의 기둥을 열 수 있다.

전반부에는 7 개의 게시물을 열면 통관할 수 있고 후반부에는 14 개의 게시물이 필요합니다.

전반부를 완성하면 석상 두 개를 얻을 수 있고, 나중에 포기하거나 계속할 수 있다. 계속하기로 선택하면 도전자가 성공하면 석상 4 개를 더 얻을 수 있지만, 실패하면 석상의 후반부뿐만 아니라 석상의 전반부도 공제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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