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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랑해요. 한자로 손글씨 종이를 어떻게 만들 수 있나요?

아하. 우리도 배우고 있어요~

한자의 기원 이론

인간은 언어를 통해 지식을 축적하고 문화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문자를 통해 언어를 기록하고 정보를 교환할 수 있습니다. 언어는 인간을 동물과 구별하고, 문자는 인간 사회의 원시 단계와 문명 단계를 구분합니다. 글쓰기는 시간과 공간의 언어 한계를 깨고 언어를 먼 곳까지 전파하며 언어의 소통 기능을 확장합니다.

상형문자는 약 3,400년의 역사를 가진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한자로, 상나라에서 만들어졌습니다. 이미 비교적 촘촘한 문자 체계였습니다. 잘 발달된 제련 기술과 청동, 도자기, 옥의 예술적 장식으로만 볼 때 샤오툰의 음수 문화는 고도로 발달한 문명이었습니다. 우리는 신탁 뼈가 제작된 시기가 중국 민족이 미개에서 문명으로 나아가는 여정의 교차로에 있지 않았을 것이라고 충분히 짐작할 수 있습니다.

한자가 신탁본에 들어가기까지 긴 여정이 있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신탁본을 따라 거슬러 올라가면 주나라와 진나라의 고대 문헌에서 한자의 기원에 대한 문서화된 기록을 볼 수 있는데, 대부분은 전설이고 일부는 신화입니다. 신화와 전설은 역사적 배경과 뿌리를 가지고 있지만 일부 역사적 현실을 반영한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전설은 한자 기원에 대한 상세하고 사실적인 역사적 특징이 아니며, 한자 기원 전후의 상황과 대략적인 기원 시기를 유추할 수 있을 뿐입니다. 한자의 역사적 특징을 증명할 수 있는 유물이나 문헌은 체계적이고 충분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한자의 기원은 일관성 없는 역사적 증거와 발전 논리에 따른 추측에 근거하여 과학적 가설을 세울 수밖에 없습니다.

한자의 기원에 대해서는 여러 학설이 있으며, 여러 시대의 학자들은 다음과 같은 의견을 제시했습니다.

1, 한자는 매듭에서 유래했다. 한자는 사물을 기억하기 위해 밧줄을 매듭짓는 고대 관습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다고 믿어집니다.

2. 한자는 팔괘에서 시작되었습니다. 하늘을 뜻하는 간과, 땅을 뜻하는 건과, 물을 뜻하는 간과, 불을 뜻하는 리과와 같은 이과의 삼각형에서 문자가 만들어졌다고 믿어집니다.

3. 창제는 거북이를 책으로 간주했으며 창제가 구일링에서 영감을 받아 문자를 만들었다고 믿었습니다.

4. 한자와 그림은 같은 기원이다. 문자와 그림의 이름은 다르지만 몸체는 같다고 믿어집니다. 문자 초창기에는 책도 그림이었고 그림도 책이었습니다.

5. 한자는 그림에서 파생되었습니다. 그림이 먼저 있고 문자가 나중에 있으며 그림에 기초하여 문자가 만들어졌다고 믿어집니다.

6. 한자는 우리 조상들의 사회적 관습에서 유래했습니다. 문자는 원시적인 메모 방법에서 직접 생겨났다고 믿어집니다.

한자의 진화와 주변 국가에 미친 영향

I. 한자의 진화

한자의 기원에 대해서는 창제의 문자 창제 전설로 인해 한때 베일에 싸여 있었습니다. 신중국 건국 이후 수많은 고고학적 발견과 함께 이 베일이 서서히 벗겨지면서 그 실체가 드러났습니다.

약 6,000년 전, 반경 유적지와 같은 양소 문화 유적지의 도기 외벽에는 50여 종의 상징이 새겨져 있었습니다. 이들은 일정한 규칙성을 가지고 깔끔하게 계획되어 있었고, 한자의 모태가 된 간체자의 특징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약 4,000~5,000년 전인 다한구 문화 유적지와 진량 문화 유적지의 후기 토기에서는 비교적 깔끔하고 규칙적인 그래픽 묘사가 발견되는데, 이는 초기 그래픽 문자입니다.

1980년대 초, 허난성 덩펑의 샤문화 유적지에서 출토된 도자기에서 보다 완전한 문자가 발견되었습니다. 이것은 지금까지 중국 학자들이 정확한 연대가 확인된 가장 초기의 문자입니다.

상나라와 주나라 시대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던 문자는 갑골문자였습니다. 이것은 후대에 한자 발전의 토대를 마련한 성숙하고 체계적인 문자였습니다. 그 후 유행한 진문(금문)의 글자 수는 증가했지만 모양은 크게 변하지 않았습니다.

춘추 시대 이후에는 군벌의 분열로 인해 "문자 형태가 다양"해졌습니다. 진나라가 통일된 후 통치를 공고히 하기 위해 시황제는 총리 이시, 중앙 재상 조고의 명령, 황실 사관 후우징의 명령을 받았습니다. 이 문자를 모아 진나라의 원본 문자를 바탕으로 인장 문자를 표준 서체로 제정하여 전국에서 공통으로 사용했습니다. 이후 비안청은 당시의 대중적인 문자를 바탕으로 더 간단한 문자인 관서체(官書體)를 편찬하여 전국에 널리 보급되어 일상적인 문자로 사용되었습니다.

조위 시대에는 중야오가 전서(정규 대본)를 만들었습니다. 이 무렵에는 한자의 진화가 완성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동한 말기부터 한자를 쓰는 것은 서예라는 특별한 예술이 되었습니다.

둘째, 한자가 주변 국가에 미친 영향

1. 한자가 일본 문자에 미친 영향

일본은 고대 문화를 가지고 있지만 독자적인 문자를 만드는 데는 상당히 늦었습니다. 오랫동안 일본인들은 한자를 아이디어를 전파하고 감정을 표현하는 수단으로 사용했는데, 이를 '실명'이라고 불렀습니다. 5세기 초, 일본에는 한자에서 차용한 음성 알파벳인 '가나'라는 문자가 등장했습니다. 8세기에는 일본어 발음에 한자를 사용하는 것이 비교적 고정되었는데, 이는 "예 이브닝 대명사"라고 불리는 예 이브닝 컬렉션의 편찬으로 특징지어집니다. 이것은 순수한 일본어 표음 쓰기의 기초입니다.

일본어 문자의 최종적인 창제는 지비 신지와 고카이 스승에 의해 이루어졌습니다. 두 사람 모두 당나라 시대에 중국에서 오랫동안 살면서 한자를 깊이 연구했습니다. 전자는 표준 병음에서 일본어 단어 '가타카나'를 만들었고, 후자는 한자에서 일본어 단어 '히라가나'를 만들었습니다. 10세기에 일본에서 가나가 대중화되었지만 한자 사용은 폐지되지 않았습니다. 오늘날까지 1,000개 이상의 간체자가 일본 문자에 남아 있으며, 이는 세계에서 가장 큰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2. 한자가 한국어 글쓰기에 미친 영향

한국어 글쓰기는 속담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것의 창조와 적용은 고대 한국 문화의 중요한 업적이었습니다. 사실 중세 한국은 일본과 마찬가지로 독자적인 문자가 없었고 한자를 사용했습니다. 신라가 통일된 후 약간의 변화가 있었습니다. 당시 설총은 한문 책을 읽을 때 보조 단어와 동사를 한글로 표기하는 '관독'을 만들어 한문 독해에 도움을 주었습니다. 결국 언어의 차이로 인해 대중화되지는 못했습니다. 이씨 왕조 초기에 세종은 궁궐에 속담국을 설치하고 정린치와 정산원에게 속담을 개발하게 했습니다. 이들은 중국의 음성학을 바탕으로 조선의 음성학을 연구하여 모음 11개와 자음 17개를 만들어 서기 1443년에 '백성을 교화하는 윤정'을 간행하여 사용했습니다. 이때부터 조선은 독자적인 문자를 갖게 되었습니다.

3. 베트남 문자에 대한 한자의 영향

10세기 이전까지 베트남은 중국의 한 군현이었습니다. 진, 한, 수, 당 왕조의 관리들이 이곳을 통치했기 때문에 중국 문화의 영향을 많이 받았습니다. 베트남이 독립한 후 한자는 상류층의 의사소통, 학교 교육, 문학의 도구로 사용되었습니다. 13세기가 되어서야 베트남에는 베트남 고유의 문자인 남(Nam)이 생겼습니다. 지남은 한자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단어로, 형태, 차용, 문해력을 통해 베트남어 발음을 표현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15세기에는 남이라는 단어가 베트남 전역에 퍼지면서 한자를 완전히 대체했습니다.

한자의 글꼴

현재 다양한 한자의 글꼴은 세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유형은 송나라의 활자 인쇄에서 발전한 송해체(굵은 선과 가는 선 포함)입니다. 두 번째 범주는 서예에서 발전한 글꼴로 일반 서체, 모방 송체, 행서체, 사무용 서체, 수체, 일반 서체, 얇은 금체, 강필 서체 등이 있습니다. 세 번째 카테고리는 버라이어티, 태닝, 앰버, 워터 컬럼 등과 같은 아트 글꼴에 속합니다. 다른 글꼴의 대부분은 위의 세 가지 글꼴 범주의 변형에 속합니다: 큰 정본 송, 작은 정본 송, 신문 송, 긴 송, 인송, 야오체 등; 큰 검정, 평검, 굵은 검정, 등압(굵은, 중간, 미세 등압 포함 후 굵은, 준, 미세 둥근으로 진화) 등; 일반 문자, 모방 송 등에서. , 중국어 문자, 미세 모방 송 등. 흑체와 송체에서 미체와 흑체로 진화했고, 리체에서 리 등으로 진화했습니다.

한자의 기적

오늘날 세계에서 사용되고 있는 문자 중 한자와 수서는 비음성 문자의 범주에 속합니다. 두강 계곡의 못머리 문자와 이집트의 신성한 문자와 같이 인류 역사에서 한자보다 앞선 문자는 오래 전에 소멸되어 한자가 오늘날 사용되는 가장 오래된 문자가 되었습니다. 전 세계에서 사용되는 문자는 비병음 문자(한자)와 수서 병음 문자(기타 문자)의 두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이상한 현상이 아닐까요? 한자는 중국의 5대 발명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또한 한자는 기적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현대 한자 중 한자만 우리 조상들이 직접 만들었고, 산스크리트 문자의 전설은 신 브라흐마가 만들어 인류에게 주었고, 다른 모든 문자는 다른 민족에게서 빌려온 것입니다. 산스크리트 알파벳은 고대 산스크리트어와 많은 현대 힌디어 및 네팔어의 철자를 표기하는 데 사용됩니다. 라틴어, 슬라브어, 아랍어 알파벳은 세계 3대 알파벳 체계로 알려져 있습니다.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등은 는 라틴 알파벳을 사용하여 차용했음을 나타내며, 러시아어, 불가리아어, 세르비아어 등은 키릴 문자(또는 슬라브어)를 사용합니다. 는 그리스 알파벳에서 변형된 키릴(또는 슬라브) 알파벳을 사용하며, 라틴 알파벳도 그리스 알파벳에서 변형된 것입니다. 아람어 알파벳의 조상인 아람어와 그리스 알파벳의 조상인 가나안 알파벳은 조상들이 직접 만든 것이 아니라 셈어 문자에서 변형된 것입니다. 중국 본토의 언어학자 저우위광에 따르면 인류 최초의 알파벳은 작은 셈어 문자였습니다. 그러나 이 알파벳은 그들이 직접 만든 것이 아니라 수메르의 네일헤드 문자에서 차용하여 변형한 것입니다. 네일헤드 문자는 원래 상형문자 책 모양이었는데, 나중에 작은 막대기와 점토판이라는 필기 도구의 한계로 인해 네일헤드 모양으로 발전했습니다. 못머리 문자는 수메르인이, 신성한 책의 문자는 이집트인이, 한자는 중국이, 물의 문자는 중국 소수민족이 만들었는데, 모두 표음 문자가 아닙니다. 지금은 한자와 물의 문자만 남아있고 나머지 두 문자는 소멸했습니다.

중국어의 또 다른 특징은 초방언, 초언어적 특성이라는 점입니다. 언어학자들은 중국의 방언을 8개의 주요 방언 영역으로 나눕니다. 어떤 사람들은 한자가 없었다면 중국은 오래 전에 수십 개의 국가로 분열되었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유럽에서 이탈리아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루마니아어의 차이는 중국 방언의 차이보다 훨씬 작지만, 이들은 모두 독립된 국가이기 때문에 자신들의 언어가 '로맨스'의 다른 방언이라는 사실을 인정하고 싶지 않습니다.

또한 한자는 국경을 초월할 수 있습니다. 역사적으로 베트남, 한국, 일본은 모두 한자를 사용하여 자국어를 기록해 왔습니다. 일본인은 여전히 한자와 가나를 혼용하여 사용합니다. 일본인은 한자를 사용하며 또 다른 중요한 발명품은 한자를 쓰고 일본어를 읽는 것입니다. 다른 나라들도 원한다면 똑같이 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된다면 한자는 표의 기호일 뿐 표음 기호는 아닌 수학 기호처럼 국제적인 언어 기호가 될 것입니다.

[편집]한자의 발전

1 오라클본문

주로 음수 오라클본문이라고 불리는 오라클본문은 중국 상나라 말기(14~11세기) 황실에서 거북 껍질과 동물 뼈에 쓴 문자입니다. 중국에서 발견된 가장 초기의 가장 완전한 고대 문자입니다.

오라클본 문자는 현대 한자의 초기 형태로 간주되는 고대 중국 문자로, 때로는 한자의 한 형태이자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문자로 간주되기도 합니다. 오라클 뼈 문자는 웬치, 거북이 껍질 또는 거북이 껍질 동물 뼈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오라클본은 매우 중요한 고대 문자 자료입니다. 대부분의 오라클 뼈 비문은 인수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인수는 허난성 안양시 북서쪽의 화원장, 호가장 샤오툰촌에 위치한 유명한 음상 유적지입니다. 이곳은 한때 상나라 말기 중앙 왕조의 수도였던 곳으로, 그래서 음수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이 신탁 뼈는 기본적으로 상나라 통치자들의 점술 기록입니다. 상나라 통치자들은 열흘 안에 재앙이 있을지, 비가 올지, 풍년이 들지, 전쟁에서 승리할지, 귀신과 신에게 제사를 지낼지, 다산, 질병, 꿈 등을 통해 귀신과 신의 뜻과 사물의 길흉을 알아보기 위해 미신을 믿었습니다. 점술에 사용된 재료는 주로 거북이의 등딱지와 등지느러미, 소의 견갑골이었습니다. 보통 신탁 뼈의 뒷면에 작은 구덩이를 파거나 구멍을 뚫어 점을 쳤습니다. 이 작은 구덩이를 오라클 뼈 전문가들은 "드릴"이라고 불렀습니다. 이 구덩이는 점치는 동안 가열되어 뼈 표면에 균열이 생겼습니다. 이러한 균열을 "징조"라고 합니다. 오라클 뼈의 "점"이라는 단어는 상징과도 같습니다. 점술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점술의 다양한 형태에 따라 길흉화복을 판단했습니다. 음-상 왕조의 신탁 뼈 비문에 따르면 당시 한자는 이미 완전한 중국어 문자 체계로 발전했습니다. 발견된 음수 신탁 뼈에서 발견된 문자의 수는 약 4,000개에 달합니다. 그중에는 상형문자, 상형문자, 표의문자뿐만 아니라 많은 상형문자가 있습니다. 이러한 문자들은 지금 우리가 사용하는 문자와는 모양이 매우 다릅니다. 그러나 단어 형성의 측면에서는 기본적으로 동일합니다.

약 654.38+0.5억 개의 오라클 본과 4,500개 이상의 문자가 있습니다. 이 신탁본에는 정치, 군사, 문화, 사회 관습뿐만 아니라 천문, 역법, 의학 및 기타 과학 기술을 포함하여 상나라 사회 생활의 여러 측면을 포함하는 매우 풍부한 내용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신탁본에서 확인된 약 1,500개의 문자는 이미 '그림문자, 표의문자, 표음, 참고, 필사, 차용 문자'의 방식을 가지고 있어 중국 문자의 독특한 매력을 보여줍니다. 상나라와 주나라 초기(기원전 16년~기원전 10년)의 거북 껍질과 동물 뼈를 바탕으로 한 문서. 이것은 알려진 중국 문학의 가장 초기의 형태입니다. 신탁 뼈에 새겨진 글은 이전에는 원치, 신탁 뼈 비문, 신탁 뼈 비문, 거북이 판, 음수 등으로 알려졌습니다. 지금은 일반적으로 오라클 뼈 비문이라고 불립니다. 미신으로 인해 상나라와 주나라 황제들은 점괘를 볼 때 거북이 껍질(일반적으로 거북이 등딱지에서 발견)이나 동물 뼈(일반적으로 소 견갑골에서 발견)를 사용했고, 점괘와 관련된 사항(예: 점치는 시간, 점쟁이, 점의 내용, 점의 결과, 확인 등)을 점괘에 새겨서 보존했습니다. 신탁본에 기록되어 왕실 사관이 보관 자료로 보존합니다(신탁 기록 보관소 참조). 신탁본에는 점술 외에도 기억에 남는 비문이 새겨져 있습니다. 신탁 뼈에는 천문학, 달력, 기상학, 지리, 국가, 혈통, 가족, 인물, 관리, 정복, 투옥, 농업, 축산, 사냥, 교통, 종교, 의식, 질병, 출생 및 재난에 관한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고대 중국, 특히 상나라의 사회 역사, 문화, 언어를 연구하는 데 매우 귀중한 직접적인 정보입니다.

2 청동 비문

청동 비문은 중딩웬이라고도 하는 음과 주 청동에 주조된 문자를 말합니다. 상나라와 주나라 시대는 청동기 시대였으며, '중딩'은 청동과 동의어로서 예식 도구인 삼각대와 악기인 종으로 대표됩니다. 따라서 중딩원 또는 진문은 청동 그릇에 주조하거나 새긴 비문을 의미합니다.

청동은 구리와 주석의 합금입니다. 중국은 구리의 제련과 청동기의 제조가 고도로 발달한 하 왕조 시대에 청동기 시대로 접어들었습니다. 당시에는 구리를 금이라고 불렀기 때문에 청동기에 새겨진 글귀를 '청동문' 또는 '길상문'이라고 불렀고, 종과 삼각대에는 청동기에 새겨진 글귀가 가장 많아서 '중경문'이라고 부르기도 했습니다. "

황금 청동 비문

진문은 상나라 초기부터 진나라에 의해 육국이 멸망할 때까지 약 1200년 동안 사용되었습니다. 룽겅의 '진문 분별'에 따르면 진문은 3,722개이며, 이 중 2,420개가 알아볼 수 있습니다.

청동기의 비문에 새겨진 단어의 수는 다양합니다. 기억의 내용도 매우 다양합니다. 주요 내용은 대부분 조상과 군주의 업적을 미화하는 것이지만 주요 역사적 사건을 기록하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유명한 마오쩌둥은 497개의 단어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주제를 다루고 당시의 사회 생활을 반영합니다.

3대 인장 문자

현대를 대표하는 시쿠원은 주(周)나라 서안왕이 쓴 책인 태사환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그는 원본의 문자를 각색하고 그 문자가 새겨진 돌북의 이름을 따서 명명했습니다. 오늘날까지 전해지는 가장 오래된 돌에 새겨진 글이며 돌 조각의 원조입니다.

서주 왕조 말기에 시작되어 춘추 전국 시대에 진나라를 여행했습니다. 글꼴은 진나라 인장 문자와 비슷하지만 상형 문자가 겹쳐져 있습니다.

4소인전

소인전은 "진인전"이라고도 합니다. 진나라 때 이시(李斯)는 이 문자를 표준화하라는 명령을 받았는데, 이 문자를 소인(小印)이라고 불렀습니다. 진나라 시대에 등장했습니다. 모양은 길고 고르고 평평하며 큰 인장에서 발전한 형태입니다. 동한(東漢)의 쉬신(許慎)은 그의 문해자수(说文解字叙)에서 "진시황은 천하의 첫 황제였지만.... 하지만 그는 진나라 문자와 조화를 이루지 못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사는 창제를, 조고는 조고에게, 아이리는 아이리에게, 태사는 후우정에게 보서를 쓰라고 명령했습니다."모두 석서에서 큰 인장 문자를 가져왔거나 소위 작은 인장 문자라고 불리는 많은 수의 변경을 저장했습니다." 오늘날의 유적(루앙야 테라스 석각)과 '타이산 석각'은 작은 인장 문자의 걸작입니다.

진괄이 새긴 인장 문자는 이시가 썼다고 전해집니다. 중국을 통일 한 후 진시황은 "같은 언어로 쓰고, 같은 궤도에서 자동차를 운행한다"는 정책을 시행했습니다. 통일 측정 정책은 재상 이시가 담당했습니다. 진나라에서 사용하던 원래의 인장 문자를 단순화하고 다른 여섯 나라에서 사용하던 변형 문자를 제거하여 통일된 형태의 한자 표기법을 만들었습니다. 이 문자는 서한 말기까지 중국에서 널리 사용되다가 점차 공식 문자로 대체되었습니다. 하지만 서예가들은 그 문자의 아름다움으로 인해 항상 예서를 선호해 왔습니다. 복잡한 획과 고대 양식으로 인해 마음대로 구부리고 추가할 수 있기 때문에 인장 조각, 특히 위조로부터 보호해야 하는 공식 인장의 경우 봉건 왕조가 무너지고 새로운 현대 위조 방지 기술이 등장할 때까지 인장 문자를 계속 사용했습니다. 강희 사전의 모든 문자도 인장 문자로 작성된 것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5사무용 문자

사무용 문자는 기본적으로 인장 문자의 둥근 획을 사각 접기로 대체함으로써 인장 문자에서 발전했으며, 이는 쓰기 훨씬 빠르고 나무 전표에 물감으로 글을 쓸 때 둥근 획을 그리기 어렵게 만들었습니다.

사무용 문자는 "공식 문자", "고대 문자"라고도 합니다. 인장 문자를 기반으로 한 문자로, 쉽게 쓸 수 있는 필요성을 충족시키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인장체는 인장체의 둥근 선을 직선과 정사각형 획으로 바꾸어 단순화하여 쓰기 쉽게 만들었습니다. 사무용 서체는 '이친'('굴리'라고도 함)과 '한리'('진리'라고도 함)로 나뉩니다. 공식 문자의 출현은 고대 글쓰기와 서예에 큰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이수는 약간 더 넓고 평평한 글씨체, 긴 가로 획, 짧은 직선 획, '누에 머리, 제비 꼬리'와 '지그재그'에 중점을 둔 한자의 일반적이고 품위 있는 문자입니다. 진나라에서 시작되어 동한 왕조에서 절정을 이루었습니다. 서예는 "한리탕카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전국 시대에 사무용 문자가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이수는 동한 왕조에서 유래한 인장 문자와는 대조적으로 공식 문자의 이름입니다. 관서체의 출현은 중국 서예의 또 다른 큰 변화로, 중국 서예 예술을 새로운 영역으로 끌어올렸으며 정서의 기초를 마련한 한자 발전사의 전환점이었습니다. 정자체는 평평하고 깔끔하며 섬세합니다. 동한 시대에는 훑기, 누르기 등의 점들이 다양한 정도의 가벼움과 무거움을 지닌 상향 도발로 미화되어 서예의 예술적 아름다움을 부여했습니다. 스타일 또한 다양화되는 경향이 있었고 예술적으로도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진나라 때 옥에 갇혀 있던 청먀오가 서예를 편찬했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문자를 단순화하여 글꼴을 둥글고 정사각형으로 바꾸고 획을 직선으로 바꿨습니다. '연속 펜'은 '끊어진 펜'으로 바뀌었고 선은 획으로 바뀌어 쓰기 쉬워졌습니다. '리벤'은 죄수가 아니라 '쉬 관리', 즉 서류 업무를 담당하는 하급 관리였기 때문에 고대에는 공식 문자를 '주서'라고 불렀습니다. 서체는 한나라 시대에 번성하여 서예의 주요 스타일이 되었습니다. 최초의 리친으로서 인장 문자는 많은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가공되었습니다. 주나라와 진나라 이래의 문자 전통을 깨고 점차 정자의 기초를 마련했습니다. "백가(百家)를 폐하고 유가(儒家)만을 숭상한다"는 통일 사상 아래 한나라의 정자는 점차 지배적인 문자로 발전했으며, 동시에 필기체, 정자, 주행체가 생겨나면서 예술의 기초를 마련했습니다.

6정형 문자

정형 문자는 사무용 문자 또는 진문자라고도 합니다. 정사각형 모양과 직선 획이 특징이며 모델로 사용할 수 있어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동한 왕조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오서(오양순), 유서(유시난), 연서(연전청), 류서(류공관), 조서(소유) 등 유명한 정자체 작가가 많이 있습니다.

초기의 공식 필체는 여전히 부족했으며, 약간 더 넓은 구조에 가로 획은 길고 세로 획은 짧았습니다. 위나라와 진나라에 전해 내려오는 것 중에서 중요의 '선언문'(왼쪽), '지표의 사계 추천', 왕시지의 '이론에 대한 음악', '황팅징' 등은 걸작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 그 특징을 살펴보면, 웽팡강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서경의 파도 그림을 바꾸고 그것을 집어 들었지만 여전히 서경의 수직을 유지합니다."

동진 왕조 이후 남북으로 분열되어 서예는 두 유파로 나뉘었습니다. 한리의 유산을 이어받은 북방 서예 학파는 필체가 단순하고 엄격하지만 스타일 또한 단순하고 엄격하여 '위베이'라고 불립니다. 남방 서예 학파는 편지글보다 더 간결하고 아름답습니다. 북방과 남방 왕조 시대에는 지리적 차이로 인해 개인 습관과 필체 스타일에 큰 차이가있었습니다. 북쪽 책은 강하고 남쪽 책은 풍부하며 각각 훌륭하고 분리 할 수없는 패키지를 가지고 있으며 두 왕조의 강유위 책, 특히 북위 왕조 기념비는 매우 존경받습니다. 강유위는 열녀를 인용해 위나라의 미덕을 강조합니다.

당나라 정사는 당나라의 번영된 국가 상황과 마찬가지로 정말 전례가 없습니다. 서예 스타일이 성숙하고 서예가들이 등장했습니다. 당나라 초기의 유신안, 오양순, 추수량, 당나라 중기의 연전청, 당나라 말기의 유공관 등은 모두 정자 작품으로 후대의 평가를 받았으며 서예의 모델로 여겨졌습니다.

일곱 줄 서체

일반 서체와 필기체 사이의 서체로, 필기체 또는 필기체 서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반 스크립트의 느린 쓰기 속도와 필기체 스크립트의 가독성을 보완하기 위한 서체입니다. 필기체처럼 휘갈겨 쓰거나 일반 스크립트처럼 똑바로 쓸 필요는 없습니다. 오픈 모듈 방식은 필기체 스크립트보다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하며 "오픈 모듈"이라고 합니다. 필기체 스크립트는 모듈식 스크립트보다 더 발전한 것으로 "필기체 스크립트"라고 합니다. 실행 스크립트는 동한 왕조 말기에 등장했습니다.

8필기체 스크립트

필기체 스크립트: 한자의 한 스타일입니다. 한나라 시대에 형성된 이 문자는 쓰기 쉽도록 사무용 문자에서 발전했습니다. 조창, 조진, 바오조 등이 있습니다. 삼국지연의의 송장판과 같이 획의 변화는 규칙적입니다. 현재의 초서체는 왕희제의 초서(初書)와 진나라의 초서(初書)로 대표되는 파격적이고 유동적입니다. 당나라 시대에는 장수와 회수로 대표되는 광폭 필법이 등장했는데, 그 붓놀림이 너무 거칠고 절제되지 않아 실용성과는 완전히 분리된 예술적 창작물이 되었습니다. 이후 초서체는 서예가들이 조창, 조진, 보조의 작품을 모방한 것에 지나지 않았습니다. 대표적인 작품으로는 장수의 '복통' 글과 회수의 '자서전' 글 등이 있습니다. 필기체는 글쓰기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만들어진 스크립트입니다. 한 왕조 초기에 시작되었습니다. 당시에는 '조리', 즉 낙서된 공식 문자로 점차 예술적 가치를 지닌 일종의 '조장'으로 발전했습니다. 한나라 말기에 장지는 "조장"을 "현대 필기체"로 바꾸고 문자 스타일을 형성했습니다. 당나라에서는 장수와 회수가 연속적인 획과 다양한 문자 모양을 가진 "야생초"를 개발했습니다.

그리고, "한자에 대한 찬양"~

한자에 대한 찬양

한자, 생생한 이미지.

문명의 확산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단어와 문장을 리드미컬한 리듬으로 연결합니다.

캘리그라피에는 고유한 전문성이 있습니다.

고대를 모방한 인장 스크립트와 사무용 스크립트.

블록 문자로 된 실행 스크립트는 부드럽고 무덤덤합니다.

야생초가 달리고 봉황이 춤추고 용이 노래합니다.

커플 형태, 원래 한자.

왼쪽과 오른쪽이 깔끔하고 단순하며 세밀합니다.

야망을 표현하기 쉽고 보기 쉽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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