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돈이 있으니 크레인을 타고 양저우로 가세요 왜 크레인을 타나요?

'부자가 되어 학을 타고 양저우로 올라간다'는 말은 남송 시대 인륜의 수필 '소설'에서 유래했습니다."손님마다 양저우의 역사가 되고 싶거나 돈을 더 벌고 싶거나 학을 타고 이곳으로 올라가고 싶다는 야망이 있었습니다. 그중 한 사람은 '나는 부자가 되어 크레인을 타고 주에 올라가고 싶다'고 말했는데, 나는 이 세 가지를 모두 갖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암시: '크레인을 타고 양저우까지 내려가는 데 10만 위안'은 원래 이야기입니다. 과거시험을 보러 베이징에 간 네 명의 청년이 한 노인을 구했는데 나중에 그가 요정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요정은 항상 무고한 사람을 시험할 때 이런 구식 방법을 사용하곤 합니다). 선녀들은 대부분 선천적으로 선하다는 것을 알고 각자의 소원을 하나씩 들어주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첫 번째 학자는 돈이 부족하다고 생각해서 "부자가 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두 번째 선비는 관직을 좋아해서 "양주의 암행어사가 되어 모든 사람의 존경을 받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양주 자객의 자리는 오늘날 상하이 시장과 같은 자리라는 뜻입니다. 세 번째 학자는 슈퍼맨이 되고 싶어서 "나는 신이 되고 싶다"고 간절히 말했고, 네 번째 학자는 가장 개성이 강했다. 그는 오랫동안 생각한 후 "부자가 되면 크레인을 타고 양저우로 가겠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세 학자는 그의 말을 듣고 모두 화가 나서 그가 너무 욕심이 많다고 비난했습니다. 신선들조차도이 남자가 너무 과하다고 생각하여 그에게 말했습니다."첫째, 내가 학을 구해 십만 관을 묶어 양주 상공에 던질 것이고, 둘째, 먼저 과거에 응시하여 큰 과거 시험을 치르고 많은 돈을 벌고 나와 함께 산으로 들어가 불멸을 수양 할 것입니다. "청년은 항상 첫 번째가 매우 안전하지 않다고 느꼈고 보험에 가입하지 않았기 때문에 여전히 마지 못해 후자를 선택했습니다. 시간이 순식간에 지나갔습니다. 나중에 무슨 일이 있었나요? 나중에 첫 번째 학자는 부자가되었고 자신을 억제하는 방법을 모르고 돈을 낭비했지만 결국 길거리에서 구걸하는 거지가되었습니다. 양주의 암살자가 된 두 번째 학자는 자신의 권력을 남용하고 돈을 갈취하는 방법 만 알고있었습니다. 결국 그는 너무 많은 적을 만들었고 부패방지 독립위원회(ICAC)에 보고되어 직위에서 해임되어 거지보다 더 나쁜 북방 황야로 보내졌습니다. 셋째, 압도적인 힘을 가진 초인적인 학자였지만 절제나 수양을 몰랐습니다. 그 결과 그는 귀신에 씌어 신통력을 잃었습니다. 그는 산으로 도망쳐 악마가 되었습니다. 네 번째 학자는 훨씬 더 운이 좋았습니다. 그는 장학금을 받기 위해 열심히 일했고 공무원이되었고 사업에서 돈을 벌기 위해 열심히 일했고 많은 돈을 벌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노인과 함께 불멸을 기르기 위해 산으로 들어갔고 여러 번의 시련과 고난 끝에 마침내 결실을 맺었습니다. 그가 10만 크로네의 낡은 크레인을 타고 양저우에 착륙했을 때, 사람들이 바다를 이루는 장엄한 장면은 정말 F4 콘서트보다 더 장관이었습니다. 물론 신으로서 명성과 부는 그에게 아무런 의미가 없었고, 그가 느낀 것은 일종의 쾌락, 만족스러운 쾌락, 이상적인 쾌락뿐이었습니다. 실제로 양저우는 독특한 장쩌우 스타일일 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즐기고 싶어 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역사적으로 이곳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파우더 판매 장소인 금동굴입니다. 과저우 페리의 화양로에서는 남쪽에서 북쪽으로 오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꽃을 찾고 류커를 찾습니다. 그들은 다른 번영을 찾아 양저우에 와서 양저우에서 노래하고 춤추고 술에 취해 양저우의 음탕함을 찾습니다. 당나라 시인 자도는 "양저우에 가면 피리 부는 늙은 나그네가 있다"라는 시를 썼습니다. 그것을 보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다. 신비한 일인가?" 즐거움을 찾아 양저우에 온 문인들과 부유한 상인들의 모습을 생생하게 묘사한 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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