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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유일한 경찰 영화 인 "폭력 제거"의 평범한 줄거리는 무엇입니까?

그 당시 그녀가 "마감 해결"이라고도하는이 영화에 출연한다는 사실을 알게되어 일부러이 영화에 대한 정보를 검색했고 영화가 촬영되어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기대해 왔습니다.

당시 영화의 제작진을 봤을 때 류하오량 감독의 흑인 부조리 유머 영화 '투썸업'의 평판이 매우 좋았기 때문에 매우 안정적이라고 느꼈고, 이 영화를 보고 깜짝 놀랐어요. 영화 '폭력 제거'는 류하오량 감독이 각본과 감독을 맡았으며, 이야기의 주제는 1990년대 본토에서 일어난 실제 사건을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

1999년 6월 4일 후베이성 우한시 우한광장에서 총기를 난사하며 금은보석 진열장을 털고 1명을 살해하고 3명을 중상, 3명을 경상을 입힌 장쥔이 가장 큰 주제 중 하나다. * 3만 위안 이상, 263만 4천 위안 상당의 금 장신구, 택시 1대를 강탈했습니다. 당시 같은 반 친구 중 한 명이 우연히 위층에 있는 스포츠용품 매장에서 쇼핑을 하고 있었는데, 금 보석 카운터가 1층에 있었습니다. 그는 말 그대로 강도 사건 이후의 모든 장면을 목격했습니다.

그건 그렇고, 작은 이야기 : 2000 년 9 월 장준은 이전에 성공적으로 체포되었고, 우광 근처에는 밤에 종종 경찰차가 순찰을하고, 완송 위안로라는 거리 맞은 편 우광 2000 년 당시 인터넷 카페가 매우 뜨겁고, 저는 몇 명의 반 친구들과 함께 장한로에 가서 밤새도록 사이버 카페를 찾았습니다. 그 결과 장한루의 인터넷 카페는 만원이어서 완송위안루로 달려갔는데, 제 계정이 완송위안에 있어서 우리 넷이 택시를 타고 우광 맞은편에 있는 완송위안 교차로에서 내렸어요. 저희는 인터넷 카페에 가서 컴퓨터가 있는지 확인하려고 했어요.

3개월을 기다린 끝에 드디어 영화가 개봉했습니다. 처음으로 영화 <폭력의 제거>를 봤습니다. 기대가 너무 컸던 탓인지 영화는 기대했던 것과는 거리가 멀어서 실망했습니다. '폭력 제거'의 줄거리는 평범했고 특별히 나쁘거나 놀랍지도 않았어요. 이제 사운드트랙이 나왔으니 영화의 실제 사운드트랙이라고 생각합니다. 공식 홍보 문구는 올해 유일한 경찰 영화입니다. 크고, 대담하고, 호르몬이 넘칩니다.

먼저 줄거리에 대해 한 마디. 사실 이런 종류의 경찰 영화의 줄거리에 대해 할 말이 많지 않습니다. 도둑들이 미치기 전 몇 분, 중간에 몇 분, 경찰이 그들을 조사하고 체포하고 마지막 10분이 성공하고 영화가 끝나는 것이 전부입니다. 이것이 제가 '폭력 제거'가 평범하다고 생각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홍콩에서 만들어진 이전 영화와 비교하면 훨씬 더 나쁩니다. 라우 호 렁 감독의 "두 엄지 손가락"과 비교해도 "폭력 제거"는 "두 엄지 손가락"만큼 좋지 않으며 갱스터 영화이기도합니다. '투 엄즈 업'은 반전이 많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반면, '폭력 제거'는 현실적인 다큐멘터리에 가깝습니다.

왕치엔위엔은 중청이라는 반장을 연기하는데, 그의 캐릭터는 시시포스의 반장 장하이펑과 거의 동일합니다. 두 사람의 차이점은 헤어스타일이 다르다는 점입니다. 그는 '구해줘'로 유명해진 이후 다양한 유형의 경찰 역할을 맡아왔습니다. 랍스터 캅스의 코믹한 톤 외에도 빅맨의 캐릭터는 아론 쿽의 연극 브레이킹 배드와 거의 같은 패턴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영화는 본토와 공동 제작했기 때문에 드라마에는 의도적인 행동이 많은데, 특히 경찰 광고판의 작은 광고를 뜯어내는 디테일이 전후에 두 번 등장합니다. 처음 손바닥이 날아간 팀원들이 그런 행동을 경멸하는 것처럼 시간이 지나면서 새로 전입 온 중청 반장을 진심으로 받아들이고 그에게 감동을 받는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한 목적입니다.

영화 초반부에는 강도 장면이나 다양한 철거 장면에 문제가 없습니다. 반면 장잉 일당을 잡는 장면에서는 호텔이 무너지는 장면이 나오는데, 보는 경험과 행위의 논리 모두 문제가 많습니다.

모두가 호텔을 포위합니다. 수십 명의 경찰이 방에서 체포되고 죄수들이 도망칩니다. 그중 한 명이 위층에서 뛰어내리고, 그 뒤를 웨이 시야가 연기한 여경이 따라 내려옵니다. 뛰어내리는 동안 와이어 자국이 매우 분명했습니다. 두 사람은 공중에서 앞뒤로 흔들립니다. 이 영화는 홍콩 감독의 작품입니다. 80년대 홍콩 영화를 보러 가도 이런 일은 일어나지 않을 뿐더러 층수가 2~3층으로 그리 높지 않으니까요.

예전에 다니엘 우가 드디어 큰 황토색으로 변했다고 말하는 테리어도 많았어요. 사실 때로는 카메라 앵글의 문제일 때도 있습니다. '엔드 바이올런스' 개봉 당시의 이 사진을 보면 헤어라인이 올라간 것을 제외하면 다니엘 우의 얼굴은 변하지 않았어요. 이 영화의 소위 추함은 캐릭터에 화장이 필요하기 때문일뿐입니다. 오히려 이번엔 꽤 잘생겨서 남성과 여성의 미적 차이를 다시 한 번 증명한 것 같아요.

라우호 렁 감독은 전작들을 정말 존경하는 것 같습니다. 차우윈팻, 조니 토, 램 링퉁, 퉁싱이, 그리고 이번엔 존 우에게 엄지손가락 두 개를 치켜세웁니다. 영웅적이고 열혈 남자들이 영화에 여러 번 등장하고, 같은 비디오 극장에서 열혈 남자들의 고전적인 장면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영화의 하이라이트는 여전히 다니엘 우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영화관을 찾은 사람들 중 다니엘 우가 없었다면 아마 절반도 안 됐을 겁니다. 많은 사람들이 다니엘 우는 그냥 잘생기고 연기력이 전혀 없다고 말하지만 사실 그는 70년대 후반 최고의 배우였고, 잘생긴 외모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그의 연기력을 간과한 것이죠. 만약 그에게 연기력이 없었다면 퉁싱이에게 '몽곡흑야', '제자', '도청'에 출연을 요청하지 않았을 거라고 생각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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