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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산 샤면은 왜 국물 없이 면만 먹나요?

치산 샤미 누들은 최근 몇 년 동안 점점 더 유명해진 산시성의 유명한 현지 간식입니다. 한 음식 문화 학자는 많은 종류의 국수 중에서 란저우 소고기 라면, 산시 칼국수, 치산 다진 고기 국수가 중국 국수 중 3대 국수라고 썼습니다. 치산 고기 국수는 절묘한 재료, 절묘한 생산, 특별한 먹는 방법, 오랜 역사, 깊은 문화적 의미로 만들어졌으며 정말 먹을 가치가 있습니다. 특히 국물 없이 국수를 먹는 전통적인 방식은 사람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불러 일으켰으며 종종 호기심이나 토론 주제로 소문이 나며 상상의 여지를 남깁니다.

산시성 시안현에서 시작된 치산쉐면은 시안에 정착한 지 오래되어 시안의 대표 간식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오늘날 시안에는 거리와 골목에 다양한 국가, 국적, 지역의 음식을 제공하는 레스토랑과 호텔이 있습니다. 그중 시안 국수의 이름을 딴 식당과 호텔은 1,000여 개가 넘고, 시안이라는 이름이 없는 국수를 취급하는 식당도 최소 수백 개는 될 것 같아요. 그래서 시안을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이 기산 샤미 국수를 맛보지 못하는 것이 안타깝습니다.

시안 사람들은 특히 다진 고기 국수를 좋아합니다. 그들은 춘절에 매일 다진 고기 국수를 먹습니다. 결혼식과 장례식에서는 아침은 다진 고기 국수, 점심은 와인과 함께 제공되어야하지만 마지막에 다진 고기 국수 두 그릇이 있어야합니다. 점심은 손님이 거부 할 수 없지만 아침 식사는 치산 사람들의 웅장한 환대이기 때문에 감사를 표하기 위해 몇 마디 칭찬하기 위해 몇 마디 칭찬합니다. 뻔뻔한 국수도 며느리의 능력의 척도가되었습니다. 따라서 모든 어머니는 딸에게 부끄러움을 가지고 국수의 교훈을 가르쳐야합니다. 치산 출신인 한 사람은 일생 동안 수만 톤의 국수를 먹었다고 합니다. 수 세대에 걸쳐 국수는 치산 사람들의 삶에서 떼려야 뗄 수 없는 존재였습니다. 치산 사람들은 부끄러움을 안고 국수를 먹으며 자랐다고 할 수 있습니다.

왜 그럴까요? 어떤 사람들은 치산에 고품질 밀이 풍부하다고 말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중국 문화를 황하 문화와 양자강 문화로 나눌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황하 문화는 밀과 기장 문화에 속하고 양쯔강 문화는 쌀 문화에 속합니다. 치산과 그 주변은 밀과 기장 문화의 중요한 지역이었으며, 심농의 가르침과 저우가 이곳에서 출발한 사실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것은 확실히 말이 되는 이야기입니다. 하지만 여기서 멈추지 않는 것 같습니다. 밀이 풍부한 곳은 치산뿐만이 아닙니다. 기산과 비교하면 밀의 품질이 비슷한 곳이 많이 있습니다. 다진 고기와 함께 국수를 먹는 전통이 생겨나고 살아남은 곳이 기산뿐인 이유는 무엇일까요?

판화가 리신루는 기산 출신입니다. 그는 중국미술가협회 회원이자 중국미술공예학회 민속예술위원회 위원이며 민속학 등의 분야에서 이론적 연구로 부연구원의 칭호를 받았습니다. 그는 치산 다진 돼지고기 국수는 면만 먹고 국물은 먹지 않기 때문에 남은 국물을 다시 냄비에 붓는 것이 '국물 끓이기'의 관습이라는 흥미로운 관점을 제시했습니다. 원래는 주나라의 '끓이는' 의식에서 파생된 것입니다. 여기서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 걸까요?

사람들은 보통 치산 국수가 얼마나 맛있는지에 대해서만 이야기할 뿐, 정통적인 먹는 방법에 대해서는 거의 이야기하지 않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와 관련해 리신루는 "다진 고기 국수를 먹는 상식적인 규칙은 국물이 아닌 면만 먹는 것이지만, 남은 국물은 절대로 버리지 않고 주방으로 가져가 원래 국물 냄비에 부어 끊임없이 가열하고 가공하고 보충하며 캐비닛 사이를 반복적으로 재활용합니다. 이러한 연회에서는 귀빈과 노인이 테이블에 앉아 특별한 예우를 받아야 합니다. 그들이 젓가락을 움직이지 않으면 젊은 세대는 한동안 식욕을 참아야 합니다. 남은 국물은 '푸 손잡이'라고 해서 누구나 계속 받아먹을 수 있습니다."

리신루는 이어서 이른바 '부손'의 기원은 원로와 귀빈의 축복에서 시작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사실 원로와 귀빈이 젓가락을 움직이기 전에 이미 신들이 '먹은' 상태였다고 합니다. 치산 주민이 누구의 결혼식, 장례식, 가족 연회를 열든 다진 돼지고기를 넣은 국수 한 그릇을 식탁에 가져와서는 안 되고, 반드시 꺼내서 국물을 부어야 합니다. 수프를 따르는 일은 종종 아기 손자 사이의 논쟁의 문제입니다. 먼저 수프를 문 밖에 두 번 부어 천지의 신이 '손잡이를 축복'하러 왔음을 나타냅니다. 그런 다음 건물로 돌아와 조상님께 하늘과 땅의 '축복받은 손잡이'를 드리기 위해 조상님 위패에 국물을 부었습니다. 이러한 의례가 끝나면 연회가 준비되고 노인과 귀빈을 위한 '축복 손잡이'의 순환이 시작될 수 있습니다."

치산 샤미누이의 관습은 주(周)나라에서 시작되었으며, 『예기』에서 강력한 근거를 찾을 수 있습니다. 예기》에는 '떡을 바치는 의식'과 '떡을 희생하는 의식'에 대해 많은 내용이 있는데, 그중에는 "제사에 떡이 있으면 떡의 장례식도 제사의 끝이다..."라는 기사가 있다. 시체도 신과 영혼에게 바치는 제물입니다. 케이도 마찬가지입니다. 정치를 관찰할 수 있습니다... 그 시체 때문에 청과 결혼했군요 사이토 박사는 여섯 살이에요 나도 목사예요 박사님이 시작했을 땐 8명이었죠 싸고 비싸고 학자들은 자신의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첸 유탕, 백 명의 공무원이 깊이 있습니다. 위의 내용 외에도 ..... "이 주장은 간단히 말해서 천지 신들의 조상이 희생 된 후 사람들이 1 급의 남은 음식을 세대 순서에 따라 하나씩 먹었다는 것입니다. "알"이란 무엇을 의미하나요? 고대인들은 "먹은 후 '구운 케이크' 또는 '먹은 후' 또는 '신에게 제사 한 후 '구운 케이크'라고 불립니다. '. "케이크 제사"는 저우족 의식의 필수적인 부분으로, 열등한 사람들에게 천지 최초의 왕의 친절을 상기시키기 위한 것입니다. 이 의식은 중국 대부분의 지역에서 자연스럽게 퇴색되어 사라졌지만 저우족이 정착하여 번성했던 치산에는 여전히 남아 있어 살아있는 화석과 같은 역사적 현상이 되었습니다.

저는 치산족이 만든 국수를 가족 중 처음으로 먹었습니다. 보통은 수프인데 지금은 농지알레의 모든 식당에서 수프를 먹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기 나라의 결혼식과 장례식을 따라 잡으려면 냄비로 돌아가야하므로 수프를 마시지 마십시오.

전설이 있습니다 : 오왕이 주나라를 공격했을 때 또는 행군 중에 큰 용이 하늘에서 떨어져 군대 진영에서 죽었다고합니다. 하지만 병사는 많은데 용은 한 마리밖에 없었기 때문에 국수와 고기를 국수에 부어 모든 병사들이 맛볼 수 있도록 국물을 다시 냄비에 넣어야 했습니다. 이런 식사 방식이 전해져 내려오는 줄은 몰랐어요.

물자가 부족해서 그랬던 것도 있었어요. 국에 반찬이 몇 개 남았는데 돈을 아끼기 위해 다시 국에 넣어 먹었죠.

이제 그 습관이 서서히 바뀌고 있습니다.

민속촌, 레스토랑 등. 국물에 다시 넣지 않고, 원하면 국물을 먹을 수 있습니다

이 이야기는 잘 모르겠습니다. 제 개인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춘절 기간 동안 음력 설날 첫날부터 5 일까지 우리는 거의 매일 다진 고기 국수를 먹었습니다. 다진 고기 국수 국물에는 라드와 후추가 많이 들어 있습니다. 맛있었지만 기름지고 매콤했습니다. 새콤하고 매콤한 다진 고기 국수는 맛있었지만 작은 그릇에 담겨 나왔습니다. 보통 국물 없이 3~5그릇 정도는 먹을 수 있지만, 국물까지 마시면 두 그릇이면 배가 부를 거예요. 게다가 너무 기름지고 맵고 신맛이 강해서 속이 더부룩할 수도 있으니 마시지 않거나 조금만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산시성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면을 삶은 국물에 면을 넣어 먹으며 일부러 국물에 면을 넣어 마시지 않습니다.

탈수증과도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제가 어렸을 때는 여전히 물이 부족했습니다. 축제 기간에는 흑인과 백인들이 다진 돼지고기 국수를 친구나 가족에게 대접하죠. 여러 사람이 먹으려면 큰 냄비에 수프가 필요하고 수프를 바꿀 물도 충분하지 않죠. (약간 역겨울 수도 있지만 사실인) 그 수프가 바로 그 수프였죠. 그 후 물 부족 문제가 해결되고 사람들의 태도가 바뀌었습니다. 더 이상 수프를 만들지 않지만 수프를 마시지 않는 습관은 남아 있습니다.

치산현의 생선회는 가장 역겨운 생선회입니다. 치산현의 회는 국물 없이 만들어지는데, 예전에는 치산현이 고원지대여서 물이 없어서 모두가 먹은 국물을 다른 사람이 다시 먹기 위해 다시 냄비에 넣어야 했기 때문입니다. 산시성 사람들은 이를 입의 표면을 뜻하는 수면이라고 부릅니다. 이 역겹고 비위생적인 습관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지방 정부는 변화를 요구했습니다. 결혼식을 올리는 가정에 500위안을 주고 바꾸라고 하지만 제가 아는 한 아무도 바꾸려고 하지 않아요. 그래서 메이셴현 최고의 수줍음 국수가 있는 거죠. 메이셴현과 치산현 출신과 결혼하면 다진 고기 국수는 너무 역겨워서 먹지 않을 거예요.

치산 지역 사람으로서 많은 사람들이 댓글에 오해를 받는 것을 보고 몇 가지 사항을 명확히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1. 우리 조국은 광활하고 기후가 다양하기 때문에 각 지역마다 고유한 관습과 인류 역사가 있습니다. 서로를 존중해 주세요. 다른 사람에게 욕을 먹고 싶은 사람은 아무도 없으니까요. 또한 예의 바른 언어를 사용하고 인신공격은 삼가주세요. 혼란을 해소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2. 치산 수치 국수는 웨렌 국수라고도하며 우리 가족은 물이 부족해서가 아니라 깊은 지하수가 도시의 수돗물보다 훨씬 낫기 때문에 수프 냄비에 다시 수치 국수를 먹기 때문에 돈을 쓰는 것이 두렵지 않습니다. 다진 고기로 수프 한 냄비를 만드는 데 많은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제가 이렇게 먹는 이유는 순전히 관습과 문화 때문입니다. 기사 끝에 관련 소개가 있으니 관심이 있으시면 확인해보세요 .3. 비위생적 인 것에 대한 걱정, 우선 식탁에서 국수를 먹는 노인과 병자는 가지 않을 것입니다. 수프가 냄비로 돌아 왔지만 수프 냄비가 열려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좋아하지 않고 아무도 그것을 먹도록 강요하지 않으므로 너무 긴장할 필요가 없습니다. 입을 벌리고 욕을 하는 사람들은 우리의 관습을 존중해 주세요. 누군가 당신의 고향에 대해 이렇게 말하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4. 치산 수치 국수의 특징 : 수프, 튀김 (고온), 얇은, 왕 (수치 국수의 가장 중요한 재료는 치산 고기, 기름, 왕은 기름으로 재료가 충분하다는 의미); 맛 : 시큼하고 매운, 향기로운. 신맛과 매운맛은 여기서 설명해야 합니다. 신맛은 치산 사람들이 직접 양조한 곡물 식초에서 나오는데, 치산 발사믹 식초라고도 불립니다. 여러 번 끓여도 신맛과 향이 줄어들지 않아 다른 식초와는 비교할 수 없습니다. 매운 맛은 오일 향신료의 씨앗에서 나옵니다. 그것이 무엇인지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자극적이지 않고 매콤하고 부드러움; 면: 얇고 단단하며 윤기가 있습니다. 면은 맛을 느끼기에 좋습니다. 면을 씹으면 맛이 좋습니다. 국수 한 그릇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매우 섬세합니다 .5. 음식 애호가라면 치산 국수는 진짜 국수를 먹기 위해 치산에 오거나 치산에있는 친구가 직접해야한다면 실망하지 않을 것입니다. 기산에는 많은 간식과 오랜 역사와 문화가 있으므로 꼭 오셔야 하며, 오셔서 기쁩니다. 치산은 저우 문화의 발상지인 고대 서치입니다. 다른 것은 언급하지 않더라도 저우 공작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주이 문화도 이곳에서 시작되었고, 신들의 목록에 있는 대부분의 이야기가 이곳에서 일어났습니다. 치산 사람들은 대부분 식초를 직접 담그고 장자하를 식초의 신으로 숭배합니다. 치산은 삼국지의 고대 격전지이기도 하며, 명수길의 천창 비밀 교차로에 대한 암시가 시작된 곳이기도 합니다. 제갈량도 치산의 우장원에서 탈진하여 죽었습니다.6. 치산 샤미 국수의 역사적 기원. 저우족은 고대에 타피르(현 산시성 빈셴과 쑨이)에서 치원(현 산시성 바오지 치산현)으로 이주하여 웨이허강과 베이위안에서 번영을 누렸다. 웨이강 이후에는 용이 재앙으로 등장했습니다. 3년 동안 가뭄이 계속되자 사람들은 깊은 물속에서 살았습니다. 저우 씨족은 대대로 발전해온 고향을 떠날 수 없어 반란을 일으켰습니다. 큰 전투가 벌어진 지 7일째 되던 날 용은 죽었습니다. 굶주린 백성들은 용을 죽여 한꺼번에 먹으며 승리의 기쁨을 만끽했습니다. 그래서 훗날 이 승리를 축하할 때 용 대신 돼지를 사용하고 국수를 함께 먹었다고 합니다. 이후 다른 축제와 의식으로 확대되었습니다. 이 다진 돼지고기 국수는 점차 확산되어 관습이 발전했습니다. 치산 문화센터의 리신루 씨는 "치산 국수의 신성한 빵, 야채와 함께"라는 제목의 책자를 썼다고 합니다. 그의 증언에 따르면 이 국수는 주나라에서 시신 제사 제도의 '마지막 의식'의 일부로 시작되었으며, 신과 조상을 먼저 공경한 다음 나머지는 일반인이 할 차례였다고 합니다. 이 관습은 치산에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결혼식이나 장례식을 주최하는 사람이 누구든 다진 고기를 넣은 국수 한 그릇을 먼저 내놓지 않고 젊은 세대가 국수를 꺼내서 신과 대지에 대한 희생을 상징하는 수프를 두 번 부어줍니다. 나머지 국물은 '후바지'라고 하여 본당에 있는 조상의 위패에 뿌린 다음 연공서열과 지위 순으로 접시에 담습니다. 과거 국수 요리에서 남은 국물을 부어서는 안 되고 다시 솥에 넣어야 합니다. 즉, "물고기 비"라는 단어의 의미가 사라집니다. 다진 돼지고기를 넣은 국수는 기산과 관중 지역의 손님들에게 흔한 식사입니다. 새 며느리가 집에 오거나 아이가 생일을 맞거나 노인이 생일을 맞을 때 다진 돼지고기를 넣은 국수를 제공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다진 고기 국수는 당나라에서 '장수 국수'로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다진 고기 국수는 당나라의 "장수 국수"를 기반으로 개발되었습니다. 당나라 사람들은 왕실과 친인척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생일에 수프 케이크를 먹었는데, 이것이 바로 장수국수였다"고 말했다. 그래서 사람들은 '장수 국수'라고도 불렀죠." 당나라 시인 유유시는 "나는 손님이 되어 국수를 먹네"라는 시를 남겼습니다. 당나라에서는 국수와 같은 음식을 '수프 케이크'라고 불렀습니다. 유시가 시에서 언급한 '수프 케이크'는 '장수 국수'였습니다. 당나라 시대에는 손님을 접대하기에 좋은 장소였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소동파가 산시성 관리로 있을 때 이 국수를 특히 좋아해서 "나는 국수떡의 손님이 되고 싶지만 책을 잘못 쓸까 봐 걱정이다"라고 칭찬하는 시를 썼다고 합니다. 역사 기록에 따르면 사오즈 고기는 북송 시대에 등장했으며 맹량루에 기록된 대로 사오즈 고기를 전문적으로 가공하고 판매하는 가게가 있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당시 '부끄러움의 얼굴'이 있었는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명나라 때 가오롄이 『쥔성바지』(쥔성팔기)에서 핀을 굴리는 관습에 대해 썼으니 적어도 가오롄이 이 책을 쓰기 전에도 있었다고 해도 무방합니다. 다진 고기 국수는 산시성에서 매우 귀한 음식입니다. 생일에 먹는 등 당나라의 '장수 국수'와 관련된 관습을 따를 뿐만 아니라 결혼식, 장례식, 축제에서 손님을 접대하는 데도 사용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다진 돼지고기를 넣은 기산 국수를 먹어보고 모두 아주 맛있다고 말하지만, 기산 사람들이 다진 돼지고기를 넣은 정통 국수를 먹는 정통 방식에 대해 이야기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사실 기산 현지인들이 다진 고기 국수를 먹는 상식적인 규칙이 있는데, 국물 없이 면만 먹지만 남은 국물은 절대 버리는 국물로 취급하지 않고 다시 주방으로 가져가 원래 국물 냄비에 붓고 가열, 가공, 보충을 반복합니다. 이 잔치에서는 VIP와 원로들이 식탁에 앉아서 특별한 예우를 받아야 합니다. 젓가락을 움직이지 않으면 젊은 세대는 한동안 식욕을 참아야 합니다. 귀빈과 원로들의 남은 국물을 '푸자오즈'라고 부르며 계속해서 모아야 합니다. 이 풍습은 궁중에서 대규모 연회나 기념행사가 열릴 때 신분에 따라 음식을 차려 참석자 모두에게 차례로 나누어 주던 주나라에서 이어져 내려온 것으로 전해집니다.

소위 '조림 수프'의 기원은 원로와 귀빈의 축복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실제로 원로와 귀빈이 젓가락을 움직이기 전에 신에게 경배하고 "먹어야" 합니다.

치산 지역 주민들은 결혼식, 장례식, 연회 손님, 명절 잔치에 상관없이 다진 고기를 넣은 국수 첫 그릇을 절대 내놓지 않고 국물을 튀기는 심부름을 합니다. 스플래시 수프 심부름은 종종 어린이가 하는 일입니다. 먼저 숟가락을 든 사람이 첫 국수 그릇에 국물을 부어 국물을 따르는 사람에게 주었는데, 국물을 따르는 사람은 의식주를 관장하는 신으로 알려진 자오왕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해 난로 앞에 국물을 한 번 부었고, 두 번째는 마당 중앙에 국물을 한 번 부어 신에게 경의를 표했으며, 세 번째는 문 양쪽에 국물을 한 번씩 부어 신에게 경의를 표했다. 세 번째는 신을 기리기 위해 문 양쪽에 수프를 부었는데, 이는 부엌 세계의 모든 신이 "손잡이를 축복"하러 왔다는 의미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조상의 위패에 국물을 붓는데, 이는 '하늘과 땅의 축복'이 조상에게 주어진다는 의미입니다. 이러한 의식이 모두 끝나고 나서야 연회가 제공되고, 그제야 노인과 귀빈을 위한 '푸바자'가 시작되어 모두가 돌아가며 열정적으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이 수프를 따르는 관습은 또한 주나라의 의식과 기념식에서 연회가 열리기 전 첫 번째 단계였습니다. 신과 조상이 먹어야만 모든 사람이 먹을 수 있습니다. 치산 관습과 국수가 고대라는 것은 분명합니다!

요즘 사람들의 생각은 문명화되어 있으며 수프로 돌아가는 것이 비위생적이라는 것을 모두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수프를 다시 먹는 습관은 기본적으로 수프를 다시 먹지 않는 것으로 바뀌었습니다! 특히 주요 레스토랑은 위생 상태에 대해 매우 우려하고 있습니다. 치산 다진 돼지고기 국수를 좋아하는 고객들은 안심하고 먹을 수 있습니다.

소문 - 기산면은 국물이 아닌 면으로만 먹습니다.

기산 다진 돼지고기 국수를 먹을 때 국물을 마시는지 안 마시는지는 국수를 먹는 사람에 따라 다릅니다. 면을 먹는 사람은 국물을 마시고 싶으면 마시고, 마시고 싶지 않으면 국물을 마시지 않습니다. 국물을 마시는 사람은 국물을 마실 줄 알기 때문에 마시는 것이고, 국물을 마시지 않는 사람은 국물을 마실 줄 모르기 때문에 마시는 것입니다. 국물은 짜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국수를 먹는 사람들은 국수를 다 먹습니다. 식당에서 국수를 부끄러워하며 먹는다는 얘기는 들어본 적이 없습니다. 국물이 없으면 면도 없습니다. 찐만두는 집에서 한 사람당 한 그릇만 만들고, 남은 것이 있어도 많지 않아서 존재하지 않습니다. 남은 찐만두를 냄비에 붓고 찐만두를 만든 다음 면에 넣어서 찐만두를 만듭니다. 다진 돼지고기 국수를 먹는 사람들은 익숙한 것에 따라 고추와 같은 다른 양념을 국수에 추가하기 때문입니다. 집에서 국수를 먹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스파게티와 면을 추가하되 면의 국물을 냄비에 붓지 마세요. 식당에서는 손님이 남은 국물을 냄비에 붓는 일이 훨씬 적습니다.

시골에서는 잔칫상을 먹으면 한 그릇을 먹고 또 먹는다는 속담이 있습니다. 남은 국물을 솥에 붓고 데워서 다시 먹는다는 뜻입니다. 이것은 노년기나 시골 지역이나 가난한 곳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따라서 국물 없는 치산 국수를 먹는 것이 특별한 방법이라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치산 국수를 먹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다진 고기를 넣은 국수나 다진 고기 국수를 먹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위생적이고 영양이 풍부하며 특별한 풍미를 지닌 치산 국수는 산시 사람들이 즐겨 먹는 국수의 일종입니다. 치산 국수는 외국인들에게도 칭찬과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국물을 너무 많이 마시면 국수를 먹을 위장이 없지만 어떤 곳에서는 국물이 냄비로 돌아갑니다.

치산에서 국물 없이 다진 돼지고기 국수를 먹는 것은 옳지 않습니다. 국수 기름을 모두 불고 국수 한 그릇을 먹어 국수 한 입, 국수 향기로운 신맛을 마셔보세요! 치산에서는 정통 수줍은 국수를 먹을 수 없습니다! 식초 때문이죠! 치산 물 양조 식초 만, 이제 치산 좋은 식초는 사기에 좋지 않습니다! 소량 생산과 보존 때문에 걸쭉해야 합니다! 농부들이 양조 한 식초는 여름에 냉장 보관하지 않으면 기름기가 많고 벌레로 먼지가 날 것입니다! 이 다진 고기에도 좋은 식초가 필요합니다! 치산에서는 MSG와 닭 진액으로 맛을 내는 경우가 많은데, 신맛이 전혀 나지 않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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