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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나라의 애국자들

탄시통: 모든 나라의 정치 개혁은 유혈 사태에서 비롯됩니다. 오늘날 중국에서는 정치 개혁으로 인해 유혈 사태가 발생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 나라가 번영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1865년 3월 10일 ~ 1898년 9월 28일), 푸셩이라는 단어, 이름은 장페이, 화샹 센중성, 동해 완밍, 랴오톈이궈 존귀한 스승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후난성 류양 출신인 한족으로 청나라 말기 총독 탄지쥔의 아들이었습니다. 그는 글쓰기, 기사도, 검술에 뛰어났습니다. 유명한 개혁가였습니다. 베이징 반제후통 41호는 그가 조선에서 관리로 재직할 때 거주했던 곳으로, 청나라 정부에 체포되기도 했습니다. 백일 개혁에 참여했고 1898년 9월 28일 베이징 쉬안우먼 외곽 카이시커우 처형장에서 장렬히 전사했습니다. 양셴슈, 류광디, 양루이, 강도 함께 사형당했습니다. 이 여섯 명은 '백일홍의 여섯 신사'로도 불렸습니다. 그의 대표작인 '렌슈에'는 후대에 탄시통 전집으로 편찬되었습니다. 그는 형벌을 기다리는 동안 "문을 바라보며 장건을 생각하며 천지와 두견에게 함께 있으라고 말하면서"라는 시를 썼다고 전해집니다. 나는 십자검을 들고 하늘을 비웃으며 간과 내장을 남겨두고 가겠다."라고 썼다고 합니다.

그의 아버지 탄지순은 청나라 정부에서 의사로, 간쑤성에서 도교 사제로, 후베이성에서 총독으로 재직했습니다. 가난한 집안 출신인 쉬의 생모는 탄자순에게 열심히 공부할 것을 권유했고, 10살 때 류양의 유명한 학자 오양중구에게 가르침을 받았습니다. 오양중구의 영향을 받은 그는 왕부지의 사상에 관심을 갖게 되었고 애국심에 눈을 뜨게 되었습니다. 그는 글을 잘 읽었고 세상을 가르치고 사람들을 돕는 데 능했습니다. 그는 글쓰기에 재능이 있었습니다. 그는 중국인의 전통적인 8학파를 매우 혐오하여 교과서에 "얼마나 터무니없는가"라는 말을 썼을 정도였죠. 그는 약자와 강자를 돕는 큰 마음을 가진 영웅들을 존경했고, 당시 베이징의 '기사도'였던 왕우와 친구가 되어 평생의 친구가 된 적이 있습니다.654 38년부터 0877년까지 류양에서 투치센에게 중국 고전을 공부하며 산술과 기하학 등 자연과학을 접하기 시작했죠. 그 후 란저우로 가서 아버지의 도교 사원에서 공부했고, 1884년 집을 떠나 지리(현 허베이), 간쑤, 신장, 산시, 허난, 후베이, 장시, 강소, 안후이, 저장, 산둥, 산시 및 기타 지방을 여행하며 지형을 조사하고 유명한 학자들과 친구를 사귀었습니다. 그는 노동 인민의 반봉건 투쟁 정신에 영향을 받아 시야를 넓히고 투쟁으로 마음을 채웠습니다.65438 ~ 0888 년 유명한 학자 류의지도 아래 왕 푸지 등의 저술을 본격적으로 연구하기 시작하여 민주주의의 본질과 그 안에 담긴 유물론 이념을 흡수하는 동시에 당시 서양의 과학, 역사, 지리, 정치를 소개하는 책을 광범위하게 수집하고 읽으면서 자신을 풍부하게했습니다 .65488. 1894. 중일전쟁이 발발합니다. 청나라 정부의 부패와 무능, 타협으로 중국은 전쟁에서 패하고 굴욕적인 시모노세키 조약을 체결합니다.1895년 5월 2일, 강유위와 베이징에서 과거시험을 보던 1000여 명의 평생학습자들은 청나라 정부에 청일전쟁의 철회와 수도 이전, 법 개정을 요구하며 상소문을 올립니다. 국가적 비극이 탄시통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그는 제국주의 침략에 분개했고 평화 조약 체결에 단호히 반대했으며 청 정부가 "4백만 명의 목숨을 참아내야 했다"는 타협에 극도로 분개했습니다. 그는 법 개정의 흐름에 영향을 받아 "지난 수십 년 동안의 세계 변화를 자세히 살피고 그 원인을 깊이 탐구"하기 시작했고, 구원과 생존의 근본적인 계획을 열심히 연구했습니다. 1897년 여름과 가을에 그는 개혁파의 첫 번째 철학 저작인 '렌슈에'라는 중요한 작품을 썼습니다. 그는 물질인 '에테르'가 세상 만물의 존재 근거이며, 세상 만물은 끊임없이 움직이고 변화하며 변화의 근원은 사물의 '선과 악', '차이와 유사성'에 있다고 믿었습니다. 그는 '에테르'의 영적 표현을 '자비'로, '자비'의 내용을 '상호 작용'으로 정의합니다. "상호 작용의 이미지는 평등"이며 "자비-상호 작용-평등"은 만물에 대한 저항 할 수없는 발전 법칙입니다. 이 책에서 그는 봉건 군주제와 삼강오륜에 의한 인간 본성의 파괴와 억압이 "비극적이고 사나운 악"을 초래했다고 격렬하게 비판했습니다. 그는 봉건적 원칙과 의식은 전적으로 군주주의자들이 통치, 특히 통치자와 신하 간의 관계를 "어둠이 있든 없든 상관없이" 통치하는 데 사용하는 도구라고 지적했습니다. 1898년 초, 그는 개혁에 관심이 많았던 후난성 총독 천바오젠의 초대를 수락하고 후난성으로 돌아와 새 정부 조직을 도왔습니다. 우선 그는 시사파 중 후이후이 신파의 세력을 강화했습니다. 량치차오는 별도의 교사로서 탕이 어학을 가르칠 수 있도록 주선하고 그의 가르침에서 개혁과 회복의 이론을 적극적으로 홍보함으로써 주교를 보좌했습니다. "그는 당시 한 학파의 민권 교리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청나라의 현실에 대해 더 많이 이야기했지만 실패했습니다." 공자의 개혁, 평등, 민권 이론은 는 탄력을 받고 확장되고 있습니다. 또한 공자는 '기다리는 이그나티우스'와 '양주에서의 열흘'과 같은 민족주의적인 서적을 배포해 혁명 의식을 심어주며 시사학파를 실질적인 개혁가 양성 기관으로 만들었습니다. 서기 1898년 3월, 그는 당나라 사람들과 함께 개혁주의 단체인 난서(南書)를 공동 창립했습니다. 난사는 남부 지방의 개혁 세력을 통합하기 위해 애국심과 국가 구원의 법칙을 강조하고 "세계 일반의 정세와 정치학의 원리에 대해 강의"했습니다. 개혁 이론의 선전을 강화하기 위해 그는 또한 남부 대학의 기관지 역할을하는 더 박스를 설립하고 그를 편집장으로 삼았습니다. 후난성에서 뉴딜 정책을 홍보하기 위한 그의 노력으로 그는 '뉴딜 인재'로 알려졌습니다. 광서 황제의 '딩밍궈 성교' 직후 탄시통은 광서 황제에게 추천되었고, 광서 황제는 그를 불러들이기로 동의하여 8월 21일 베이징에 도착했고, 9월 5일 광서 황제는 쉬린, 류광디, 양루이와 함께 그에게 기사 작위를 수여하고 신해혁명에 참여하게 했습니다. 다음날 광서제는 다시 그를 불러 개혁할 의향이 있다고 말했지만, 서태후와 보수 대신들은 "당신이 원하는 대로 하라, 나는 복종한다"며 그를 막았다. 즉, 제 잘못입니다. 제 면전에서 저를 꾸짖으시면 곧바로 바로잡겠습니다. "탄시통은 광서의 개혁 의지와 개혁파에 대한 신뢰에 큰 감동을 받았고, 자신의 야망을 실현할 기회가 다가왔다고 느꼈습니다. 그가 정계에 입문할 무렵에는 이미 개혁파와 반개혁파 간의 갈등이 팽팽하게 맞서고 있었습니다. 서태후 서시 등은 광서 황제가 천진에서 군사 퍼레이드를 벌이던 10년 말에 반란을 일으켜 광서 황제를 축출하고 신권을 일거에 소멸시키려는 계획을 오랫동안 세우고 있었습니다. 9월 18일 탄시통은 원식개에게 밤에 찾아가 군대를 이끌고 수도로 들어가 반란 세력을 제거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원식개는 군대를 이끌고 수도로 가기 전에 먼저 천진으로 돌아가 룽루를 제거해야 한다고 위선적으로 말했습니다. 원식개는 20일 밤 천진으로 돌아와 21일 쿠데타를 일으킨 서태후에게 정보를 제공한 룽루에게 이 사실을 알렸습니다. 서희는 일련의 칙령을 내려 개혁파를 체포했습니다. 쿠데타 소식을 들은 그는 자신의 안전을 무시한 채 당황하지 않고 광서 황제를 구출하기 위해 많은 활동을 펼쳤습니다. 그러나 방심하다 계획은 실패로 돌아갔습니다. 그런 상황에서 그는 개혁의 대의를 위해 목숨을 바치고 자신의 희생으로 봉건적 비타협주의에 맞서 최후의 항전을 하기로 결심했습니다. 탄수통은 량치차오에게 편지와 원고를 건네며 일본으로 피신해 줄 것을 요청하며 "나그네가 없으면 미래가 없고, 죽은 자가 없으면 후손을 부를 수 없다."라고 아낌없이 말했습니다. "일본 대사관에서 '보호'를 해주겠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그는 단호하게 거절하고 방문객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모든 국가의 정치 개혁은 유혈 사태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오늘날 중국은 정치 개혁으로 인해 유혈 사태가 발생했다는 얘기를 들어본 적이 없으며, 이 나라는 번영하지도 않았습니다. 있다면 처음부터 시작하세요. "24일 탄시통이 류양홀에서 체포되었습니다. 감옥에서 그는 스스로 작곡하여이시를 썼습니다."문을 지키고 장젠에 대한 생각을 멈추고 두젠을 기다리십시오. 나는 수평 칼에서 하늘을 비웃고 두 쿤룬 산에 머물러 간다. "9월 28일, 그와 다른 다섯 명은 베이징 쉬안우먼 외곽의 채소 시장에서 영웅적으로 죽었습니다. 그들이 죽었을 때 사형 집행장에는 수만 명의 관중이 있었습니다. 그는 죽어가면서도 변함없는 표정으로 '도둑을 죽이고 싶으면 천국에 돌아갈 수 없다. 좋은 죽음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힘내세요! ' 이것은 조국을 위해 목숨을 바친 애국자의 영웅심을 충분히 보여주었습니다. 1899년 그의 시신은 고향으로 운구되어 후난성 류양시 외곽의 록키산맥 아래에 묻혔습니다. 무덤 앞의 중국식 탁자에는 "不摸之石, 하늘에 서 있는 한 조각의 돌, 아름다운 산, 파도로 가는 한 무리의 산"이라는 글귀가 적혀 있습니다. 그의 작품은 탄시통 전집으로 편찬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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