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의 상업적 가치는 화면에 있는 정보가 사람들에게 미칠 수 있는 영향에 달려 있다. 먼저 장비 커버리지의 영향을 제거하고 개별 개인만 논의합니다. 화면의 크기는 그 영향력의 결정적인 조건이 아니다. 광고의 영향력은 보고, 기억하고, 하는 과정으로 나눌 수 있다. 하나하나 분석하면 우선 보는 것이고, 보는 본질은 사용자의 관심을 얻기 위해서이다. 휴대폰 화면에 표시되는 광고 정보가 사용자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까? 사람들이 스크린에 광고 정보를 볼 수 없고 화면이 작기 때문에 예상치 못한 소식을 무시하기 때문이다. 사람들의 주의가 작은 영역 (공간) 에 집중될 때, 이 공간의 미세한 변화는 사람들의 주의를 끌 수 있다. 반대로 화면이 너무 크면 인간의 시각에 민감한 공간이 존재한다. 모바일 광고의 진정한 열세는 좁은 공간에 당신의 정보를 완벽하게 전시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또한 크기가 PC 보다 작다는 것을 보여주지만 효율성은 이 단점을 보완할 수 있습니다. 다시 한 번' 추억' 에 대해 이야기해보죠. 마지막 단계인' 보기' 이후의 다음 단계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즉, 사용자의 주의가 끌린 후에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그것은 사용자의 머릿속에 짧은 기억을 형성하고 기억을 깊어지게 한다. 그럼 누가 PC 광고보다 더 기억에 남나요? 먼저 이 선생님이 말한 핸드폰의 약점 두 개를 말씀드리겠습니다. 화면이 작고 조각 시간이 실제로 이전 단계에서 분석된 것은 단점이 아니다. 조각 시간은 전체 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먼저 우리가 휴대폰과 PC 에 소비하는 시간과 변화 추세를 말하지 말자. 현재로서는, 우리는 전체 시간 동안 다른 사람을 위해 일하고 있지만, 휴대전화에 직면하여 우리는 정말 자신의 요구를 만족시키고 있다. 바쁜 근무 상태에서 광고가 사람에게 미치는 영향은 우리가 얻는 데 필요한 과정보다 크다. 아주 분명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해' 라고 말해야 하는데,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기본적으로 처음 두 단계의 실행과 광고 자체의 디자인에 달려 있다. 요약하면, 휴대 전화의 광고 가치는 매우 크다. PC 에 비해 시공간의 자유의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가치가 더 크다.